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실현 가능성이 있어야 실현도 있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실현 가능성이 있어야 실현도 있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Another Possibilities, Another Life.

 
 

 
 

좋은 기회는 항상 존재한다.

 
 

왜냐하면 현실에는 항상 어리석은 사람들이 넘쳐나기 때문이다.

 
 

 
 

당신이 현실에 적응하는 법을 깨우치고, 어리석음 속에서 원하는 것을 얻는 법을 터득한다면, 더 이상의 근심이나 걱정거리는 없을 것이다.

 
 

모든 것은 그저 시간 문제에 불과할 것이다.

 
 

 
 

중요한 질문은 딱 한가지다.

 
 

‘시간이 흐를수록, 내가 원하는 꿈을 이루게 될 거라는 확신이 충분한가?’

 
 

여기에 대한 마음의 확신만 100% 상태로 유지할 수 있다면, 다른 것들은 다 부차적이다.

 
 

왜냐하면 결국 원하는 것들이 모두 이뤄질 것이기 때문이다.

 
 


 
 

언어 표현이나 사용에 있어서, 각자 어휘를 바라보는 관점이 다르기 때문에, ‘마음의 확신’이라고 하면, 전혀 엉뚱한 개념을 떠올리는 사람들도 많을 것이고, 사실 그런 사람들이 대부분일 것이다.

 
 

그냥 일종의 뜬구름 잡는 자신감이나 편안한 기분 같은 것 정도로 치부할 것이다.

 
 

 
 

하지만 결국 모든 것을 완성하는 마지막 1%는 마음의 확신이다.

 
 

에디슨이 말하길, “천재는 99%의 노력과 1%의 영감으로 이루어진다.”고 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99%의 노력이 중요하다고 믿지만, 사실 그것은 전혀 중요치 않다.

 
 

마지막 1%의 영감, 천재성이 중요하다.

 
 

 
 

록펠러는 “나는 나 혼자의 100% 노력보다, 100명의 사람들의 1%를 갖겠다.”라고 말했다.

 
 

100명의 사람들의 1%를 가질 수 있는 능력이 바로 영감, 천재성이다.

 
 

 
 

모든 노력, 준비, 계획, 실력 등을 제대로 갖춘 뒤에, 결국 원하는 결과를 실현하는 근원적인 힘이 1%의 영감이다.

 
 

그것이 없다면 100%는 절대 이뤄질 수가 없고, 100%에 도달하지 않는 일들은 99.9%까지 열심히 노력하더라도, 결코 이뤄지지 않는다.

 
 

그냥, 원래부터, 세상이 그렇게 만들어져 있다.

 
 

그것이 세상이 돌아가는 방식이요, ‘법칙’이다.

 
 


 
 

당신이 짝퉁들에게 아무리 이런 저런 것들을 배우려고 애를 써봤자, 돈과 시간을 아무리 쏟아봤자, 원하는 것을 절대 얻을 수 없을 것이다.

 
 

내가 다른 곳들을 비난하거나 비판하는 것이 아니라, 그냥 순수하게 사실이 그렇다.

 
 

 
 

짝퉁들은 당신에게 꼭 필요한 1%를 채워주지 못한다.

 
 

 
 

애초에 그들 자신들이 100%에 도달해본 적이 없기 때문에, 70~80%만 해도 잘하는 거라고 착각하고, 그저 고만고만한 수준에서 쳇바퀴 돌듯이 맴돌 뿐이다.

 
 

 
 

“시장은 결코 좋은 제품으로 포화되지 않지만, 나쁜 제품으로 매우 빠르게 포화된다.”

 
 

(A market is never saturated with a good product, but it is very quickly saturated with a bad one.)

 
 

– 헨리 포드

 
 

 
 

포드의 말처럼, 좋은 (효과적인) 제품이나 서비스는 언제나 극히 드물기 때문에, 현실이 좋은 제품이나 서비스로 포화되는 경우는 찾아보기 어렵고, 현실적으로 그렇게 될 수도 없다.

 
 

이상과 다르게, 현실은 거의 항상 나쁜 제품이나 서비스로 포화되는 경우들로 귀결된다.

 
 

현명한 사람들이 처음이 무언가를 시작하거나 만들어놓으면, 바보들이 와서 그것을 망치는 순으로 이뤄진다.

 
 

 
 

이 업계도 마찬가지고, 다른 업계들도 마찬가지다.

 
 

당신이 만약 이 관점에 동의하지 않아도 상관이 없다.

 
 

어차피 언젠가는 이 관점에 동의할 수밖에 없거나, 아니면 도태되거나, 둘 중 하나일 것이기 때문이다.

 
 


 
 

짝퉁들은 언제나 말을 피상적으로 모방하거나 흉내낼 뿐이다.

 
 

그들도 본질을 추구하라고 말은 하지만, 실제로는 본질이 뭔지 자기들도 모른다.

 
 

그냥 진짜를 따라하다 보니 우연히 좋은 결과를 얻었을 뿐이고, 그래봤자 결국 실패할 수밖에 없을 거라는 점을 깨닫지 못한 채로, 자신들이 뭔가를 알고 있다는 착각 속에서 살아간다.

 
 

 
 

그 모든 것들이 언젠가 한순간에 끝나게 되는 시점이 올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이미 실질적으로 예정되어 있다.

 
 

잘 생각해보면, 성공은 충분한 준비에 따라 필연적으로 예견된 것이기도 하지만, 반대로, 실패 또한 제대로 준비하지 않음으로 인해 필연적으로 예정된 것이다.

 
 

 
 

사람들이 큰 실패에 도달하게 되는 이유는 아이러니하게도, 자신들이 제대로 하고 있다는 착각, 자만 때문이며, 실패에 대해 전혀 준비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짝퉁들이 실패를 하든, 안하든, 나와는 전혀 상관이 없는 일이다.

 
 

어차피 인간의 탐욕, 어리석음은 누구도 막을 수 있거나, 통제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단지 자신들이 자초하는 것이기 때문에, 그저 어떻게 되는지 지켜볼 수 있을 뿐이다.

 
 

 
 

하지만 사람들에게 옳고 그름을 분별하고 판단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것은 여전히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모든 사람들이 다 같은 선택을 하는 것은 아니며, 어리석은 사람들이 많은 가운데, 현명한 선택을 하는 소수의 사람들도 언제나 존재한다.

 
 


 
 

이러한 문제들을 충분히 심각하게 여기지 않는 사람들도 물론 부지기수로 존재할 것이다.

 
 

하지만 그런 사람들이 있든 없든, 많든 적든, 이러한 문제들은 항상 중요할 수밖에 없다.

 
 

 
 

그 이유는 인간의 수명이 언제나 유한하고, 시간은 언제나 부족하기 때문이다.

 
 

 
 

그저 숙명적으로, 모든 인간은 보다 중요한 선택을 해야 하며, 적은 시간을 보다 지혜롭게 활용해야만 하는 심각한 문제 상황에 언제나 노출되어 있다.

 
 

그 상황에 잘 적응하는 사람들은 성공적이고 행복한 삶을 살고, 그렇지 못한 사람들은 실패하거나 불행해진다.

 
 

그저 이것은 자비 없고 무정한 적자 생존의 법칙과도 같다.

 
 

 
 

“친절과 관용에 관한 낡은 생각들은 그저 우리 세계에서 반드시 제거해야 할 오류일 뿐이다. 그리고 이 차갑고 무정한 기계들이 우리에게 길을 가르쳐줄 것이다.”

 
 

(You see, antiquated ideas of kindness and generosity are simply bugs that must be programmed out of our world. And these cold, unfeeling machines will show us the way. And there isn’t a (expletive) thing you can do about it.)

 
 

– Bill Gates

 
 

 
 

예전에는 나도 이 말의 의미를 잘 알지 못했다.

 
 

하지만 지금은 사실을 직시하고 준비하는 것의 중요성을 전보다 더 깊이 실감하고 있다.

 
 

그리고 이 점에 있어서 친절과 관용은 그다지 도움이 되지 않으며, 오히려 지장이 될 뿐이라는 점도 안다.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하고 있든, 허비할 시간이 조금도 없다.

 
 

지체 없이 하루빨리 자신만의 페이스를 찾고, 필요한 일에 집중해야 한다.

 
 

 
 

인간이 하루 동안 할 수 있는 일들이 생각보다 많지 않다.

 
 

자기 한 몸 가누기도 결코 쉽거나 만만치가 않다.

 
 

그 힘들고 어려운 여정 속에서 동행할 수 있는 사람을 찾을 수 있다면, 그나마 행운이고, 협력의 중요성을 알려줘도 깨닫지 못하는 사람들까지 일일이 케어해줄 수가 없다.

 
 

 
 

목표에서 눈을 떼지 않는 것, 시종일관 목표에 집중하는 것은 생각보다 어려운 일이며, 목표에서 눈을 떼는 순간부터 좋든 싫든 무서운 위기들이 실제로 자라기 시작한다.

 
 

즉, 목표에 집중하고, 자신에게 주어진 일들에 충실하게 집중하며 최선을 다하는 것은 전혀 이기적인 것이 아니라, 오히려 생존에 직결된 문제라는 점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깨닫든, 깨닫지 못하든, 그 사실은 언제나 변함이 없는데, 단지 인간이 불완전하고 기억력에 한계가 있다보니, 자꾸만 그 사실을 망각하는 것일 뿐이다.

 
 

 
 

‘간절함’의 중요성은 언제나 과소평가할 수 없을 정도로 중요하다.

 
 

자신의 꿈과 목표, 그리고 원하는 삶에 대해 간절하다면, 적극적으로 사실을 직시해야 하고, 지속적인 준비와 노력을 거듭해야 한다.

 
 

수많은 유혹거리들이 그 과정을 힘들거나 어렵게 만들지만, 어쨌든 그런 것들은 변명거리가 될 수 없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