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Be ready for next generation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Be ready for next generation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No pains, no gains.

 
 

 
 

결혼한 부부가 이혼하는 가장 주된 이유가 뭘까?

 
 

그 이유는 결혼식 이후에 실제 결혼 생활을 함에 있어서, 어떤 일들이 계속 이어질 것인가에 대한 대비가 전혀 되어 있지 않고, 오히려 결혼을 하는데만 급급했기 때문이다.

 
 

 
 

결혼을 하는 것, 결혼식을 하는 것은 그 순간에는 기쁘고 행복한 일일지 모르나, 그 순간 뿐이다.

 
 

중요한 것은, 그 이후의 오랜 시간 동안 어떻게 하느냐, 그리고 그 기간에 대해 제대로 된 준비가 되어 있느냐다.

 
 

 
 

마찬가지로, 사람들이 연애, 픽업에 실패하는 이유는, 단순히 어디서 어떻게 하면 매력적인 이성을 만날 수 있을 것인가에만 급급하기 때문이다.

 
 

그런 사람들이 참 많은데, 볼 때마다 참 안타깝다는 생각이 든다.

 
 

그런 사람들에게 한번 물어보고 싶다.

 
 

막상 그런 사람을 만나면 어떻게 할 거냐고, 이후의 관계 유지가 가능하겠냐고.

 
 

 
 

이런 문제에 대해 ‘아몰랑. 어떻게든 되겠지..’와 같은 식으로 외면해버린다면, 그 사람의 연애, 픽업 라이프는 좀처럼 발전할 수가 없다.

 
 

그리고 그렇게 되는 것은 지극히 당연한 것이며, 어디까지나 자기 자신이 그렇게 초래한 것이다.

 
 

 
 

연애, 픽업 분야 뿐만 아니라, 다른 많은 분야들에서도 사람들이 이처럼 접근하는 경우를 많이 본다.

 
 

일회성의, 단편적인 문제 해결은 아무런 가치도, 의미도 없는데도, 사람들은 계속 주구장창 그런 접근법만을 반복적으로 추구할 뿐이다.

 
 

참으로 어리석은 일이 아니겠는가.

 
 


 
 

당신이 문제에 직면할 때마다 매번 쉬운 답만을 찾기 바란다면, 결국 당신은 점점 더 어려운 문제들에 직면할 수밖에 없을 것이다.

 
 

중요한 것은, 당신의 근본적인 문제 해결 능력과 성공적인 적응 능력이 길러져야 하는데, 그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이 쉬운 정답을 알려주기만을 바라니까, 갈수록 어려워질 수밖에 없는 것이다.

 
 

 
 

“물고기를 잡아주기를 바라기보다, 물고기 잡는 법을 배워라”는 이야기는 이미 뻔히 알고 있지 않은가.

 
 

그런 뻔한 이야기조차도, 사람들은 막상 그런 이야기를 실제로 적용해야 하는 순간에는, 까마득히 잊어버린다.

 
 

어리석은 사람이나, 똑똑한 사람이나, 너나 할 것 없이 그런 함정에 빠지는 경우들을 숱하게 봐왔다.

 
 

 
 

이 업계에서, 그레이트라이프가 아닌 다른 곳들에서 취하고 있는 접근법은 성공하거나, 통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그럴 수밖에 없는 이유는 조금만 이성적으로 사리분별을 해보면, 너무나 쉽고 당연한 부분이다.

 
 

 
 

상대방 또한 당신 못지 않게 똑똑하거나, 혹은 그 이상일 것이라는 점을 왜 생각하지 못하는가?

 
 

단순히 매력적인 여자를 꼬시는데 혈안이 되어 있는 사람들은 정말로 멍청한 사람들이다.

 
 

그게 바로 여자들이 원하고 바라는 것이다.

 
 

 
 

여자들이 자신들의 외모를 꾸미고, 성형, 시술, 패션 등 가능한 모든 방법들로 자신들의 외적 가치를 높이는 이유는, 그저 아무것도 하지 않고 가만히 있어도 남자들이 대쉬해주길 바라기 때문이다.

 
 

그리고 멍청한 남자들은 어떻게든 그녀들을 꼬셔보려는 수작으로 접근한다.

 
 

그런 접근이 성공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하나?

 
 

 
 

나는 10년도 전에 픽업을 접하고 마스터했지만, 한번도 그런 접근이 성공적일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을 해본 적이 없고, 내 생각이 역시 맞다는 것은 오랜 세월 동안 항상 변함없이 확인해왔다.

 
 

 
 

픽업, 연애 뿐만 아니라, 사업이나 투자와 같은 분야들에서도, 결국 시간이 지날수록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는 방향으로 성장해가는 사람들이 가장 성공적이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 필요한 이론을 제공하고, 필요한 코칭을 진행하는 것 또한 어디까지나 그런 방향으로 잘 준비되기 위해서이다.

 
 


 
 

올바른 방향으로 접근을 해도 될까 말까 인데, 안되는 방향으로 한없이 헛된 시도와 노력을 하고 있으니, 시간이 지날수록 어려워질 수밖에 없을 것이다.

 
 

그저 일시적일 뿐인 현상이나 결과에 속아넘어가는 것은 바보들의 몫으로 남겨둬라.

 
 

당신까지 바보의 대열에 동참하게 된다면, 어느 누구도 당신의 인생을 책임져주지 못한다.

 
 

 
 

솔직히 말해서, 이미 바보의 배에 탑승한 사람들을 만류하는 것은 상당히 어렵다고 생각한다.

 
 

내가 아는 지인 중에도 이미 바보의 배에 탑승한 사람이 있는데, 내가 그 사람에게 옳은 이야기를 해줘도, 그 사람은 그 순간에만 고개를 끄덕일 뿐, 뒤돌아서면 다시 바보짓을 반복한다.

 
 

그래서 어느 시점부터는 더 이상 그런 이야기는 하지 않는다.

 
 

내가 그 사람을 나쁘게 생각하는 게 전~혀 아니라, 그냥 그 사람 스스로가 그렇게 자기 자신을 만들어가고 있는 것뿐이다.

 
 

 
 

문제는, 이 세상에 바보만 있는 건 아니라는 사실이다.

 
 

바보들이 바보짓을 하고 있을 때, 그걸 영리하게 이용하는 똑똑한 사람들도 많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 이 순간에도, 이 세상은 계속 양극화가 심화되고 있으며, 그런 흐름을 누구도 멈출 수가 없는 것이다.

 
 

 
 

바보들이 스스로 바보짓을 하면서, 스스로 그걸 합리화하는데, 누가 그걸 막을 수 있겠는가.

 
 

똑똑하게 노력하며 살기에도 만만치가 않고 벅찬데, 다른 사람들이 바보짓 하는 것까지 만류할 수 있는 여유가 있는 사람들이 이 세상에 얼마나 되겠는가.

 
 

오히려 그 반대로, 바보짓을 하는 사람들이 계속 바보짓을 하도록 일부러 놔두고 방치하면서, 한없이 착취를 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훨씬 더 많지 않겠는가.

 
 

 
 

바보짓을 얼마나 오랫동안 얼마나 덜 하느냐가, 생각보다 엄청난 차이를 낳는다.

 
 

 
 

나는 바보짓을 일부러 스스로 자초하는 사람들에 대해서는 이미 포기했다.

 
 

그건 누구도 도와줄 수가 없는 영역이다.

 
 

신도 도와줄 수가 없을 것이다.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는 격언이 있는데, 당신이 신이라면 누구를 도와주겠는가.

 
 

이 세상에는 정말로 도움이 간절히 필요한 사람들이 얼마든지 있다.

 
 

그렇기 때문에 스스로 돕지 않는 사람들을 돕는 방향으로는 전개되지 않을 것이다.

 
 

/

 
 

행복은 저절로 찾아오는 것이 아니라, 적극적으로 만들어가는 것이다.

 
 

심지어, 적극적으로 만들어가는 것을 넘어, 최선을 다하고 사력을 다해서 지켜나가야 한다.

 
 

 
 

쉽게 얻은 행복은 쉽게 잃을 수도 있다.

 
 

 
 

사람들은 누구나 내심 행복을 바라지만, 평상시에는 그 사실을 잘 깨닫지 못한다.

 
 

그리고 많은 경우, 행복이 무엇인지도 모른다.

 
 

대개의 경우, 행복하지 않은 상황을 접하게 되면, 그제서야 행복해져야겠다고 생각하기 시작한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뿐이다.

 
 

조금만 시간이 지나면, 또 그 사실을 까먹는다.

 
 

그러니까 행복은 늘 잡힐 듯 말듯 신기루처럼 저 멀리 떠다니는 존재와도 같다.

 
 


 
 

정말 실제로 행복을 얻는 사람은 행복에 대해 그 누구보다도 치열하게 고민해보고 노력해본 사람일 것이다.

 
 

 
 

이 세상에는 아무런 노력 없이도 행복을 얻는 사람들도 있지만, 문제는, 그런 사람들은 자신이 누리게 된 행복에 대해 감사할 줄 모른다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행복의 가치에 대해 잘 알지도 못한다.

 
 

그리고 그렇게 된다면, 그것은 마냥 행복하다고만 할 수가 없고, 어쩌면 불행에 더 가까운 일일 수도 있다.

 
 


 
 

인생은 어차피 고통의 연속이기 때문에, 조금씩 나눠서 고통을 적극적으로 직면하는 편이 이롭다.

 
 

그것이 단기적으로는 늘 고통스러울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 보면 고통을 덜 수 있는 방법이자, 방향이다.

 
 

 
 

행복한 삶을 산다는 건, 정말로 어려운 일이라고 생각한다.

 
 

그것은 보통 사람이 신이 되어가는 과정과 비슷하다고 할 정도로 어렵다.

 
 

 
 

가령, 부자가 되는 것보다, 행복한 삶을 사는 것이 훨씬 더 어렵다.

 
 

‘나는 가난하기 때문에 행복하지 않고 불행해. 내가 부자가 되면 행복해질 거야.’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다고 해보자.

 
 

그 사람이 만약에 실제로 부자가 된다고 하더라도, 어떤 면에서 만족스러울 수는 있어도, 모든 면에서 행복해지지는 않을 것이다.

 
 

부자가 되는 과정에서 희생한 것들이 생각보다 많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면 그런 희생한 것들을 다시 되찾거나 만회하는 과정에서, 부를 유지하는 것이 생각보다 어려울 것이다.

 
 

 
 

인간의 인생, 현실에는 이러한 한계점들이 늘 존재한다.

 
 

그래서 완벽한 삶이란 있을 수가 없는 것이다.

 
 

그리고 조금이라도 완벽한 삶에 가까워지려면, 거의 초인적인 수준의 노력을 하고 엄청난 대가를 치뤄야 한다.

 
 


 
 

나약하고 불완전한 인간으로 살아가는 과정에서, 우리가 그나마 할 수 있는 최선은, 최선이 무엇인지 인식하고, 그것에 실제로 최선을 다하는 것이다.

 
 

그렇게 할 수 있다면, 그나마 지속적으로 더 나아질 수가 있다.

 
 

 
 

불행 중 다행이라고 할만한 것은, 장기적인 노력은 그만큼, 혹은 그 이상으로 가치가 있다는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근시안적이고, 눈앞의 것들에 매몰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장기적인 관점을 갖고 오랜 기간 동안 꾸준하게 우직하게 노력하는 사람들은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성공적인 삶으로 접어들 수가 있다.

 
 

 
 

그리고 인간은 놀라운 지능과 적응력을 가진 신비로운 생명체라서, 처음에 아무리 어렵고 복잡하게 느꼈던 것들도 결국에는 쉽게 이해할 수가 있게 되고, 적응할 수가 있게 된다.

 
 


 
 

천국에 도달하고자 하는 사람은 필연적으로 지옥을 거쳐갈 수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지옥을 거쳐가는 과정은 지속적으로 성장통을 겪게 되는 과정이다.

 
 

성장통이 실제로 고통스럽지 않다면, 그것은 성장통이 아닐 것이다.

 
 

 
 

실제로 괴롭고, 고통스러운 날들이 생각보다 많을 수 있고, 오랫동안 이어질 수도 있다.

 
 

어쩌면 평생 지속될 수도 있고, 고통이 언젠가 끝나기만을 바라기보다, 언제나 고통과 함께 하는 삶에 적응해야 할 수도 있다.

 
 

 
 

나는 “no pains, no gains”가 삶의 당연한 원칙이라고 생각한다.

 
 

그것은 밥을 먹고 잠을 자는 것처럼, 내 삶의 자연스러운 일부와도 같다.

 
 

내가 고통을 즐기는 사람이라서가 아니라, 어차피 그러한 고통의 순간은 피할 수가 없는데, 어차피 피할 수가 없다면, 일찌감치 받아들이는 편이 낫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고통의 순간을 견디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고통스러운데, 그 순간이 오기 전까지, 평소에도 계속 걱정과 고민으로 고통을 가중시킨다면, 그것은 바보같은 일이라고 생각한다.

 
 

오히려, 고통의 순간에 대해서는 필연적으로 인식하고 준비하되, 다른 때에는 고통에 대해 생각하지 않고, 가능한 한 즐겁게, 행복하게 시간을 보내는 편이 나을 것이다.

 
 


 
 

그리고 어차피 원하는 삶을 실현하거나 유지하기 위해서 고통을 겪어야 한다면, 이 세상에 존재하는 많고 다양한 종류의 고통들 중에서, “성장통”을 적극적으로 감내하는 편이 여러 모로 가장 좋은 선택일 것이다.

 
 

그것이 일석이조一石二鳥를 얻는 선택이 될 것이다.

 
 

 
 

“승진을 위해 애쓰는 젊은이가 생존경쟁에서 두려워해야 하는 것은 부자의 자식이나 조카 또는 사촌이 아니다. 그러한 젊은이로 하여금 빗자루로 사무실을 쓸고 있는 소년에게서 다크호스로서의 가능성을 느끼고 경각심을 가지게 하라.” – 앤드류 카네기

 
 

 
 

요즘에는 자신의 운명과 현실을 변화시키는데 있어서 세상 탓이나 부모 탓을 하며 이미 체념한 사람들이 많이 보이는데, 실제로는 이 세상이 그 반대의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고 생각한다.

 
 

즉, 역사적으로 그 어느 때보다도 자신의 노력과 능력으로 자신의 운명, 인생을 바꾸기가 용이한 시대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그렇게 할 수 있는 기회는 더 많고 다양해질 것이며, 변화의 속도 또한 빨라질 것이다.

 
 

 
 

적어도, 카네기가 부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던 시절보다는, 지금 부자가 되는 것이 훨씬 더 쉽고 빠르며, 덜 고통스러울 거라고 생각한다.

 
 

요즘에는 좀 소질과 노력만 있으면 집에서도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기회가 얼마든지 있다.

 
 

하지만 과거 몇십~몇백년 전만 하더라도, 인간이 신분상승을 꾀하려면 실제로 거의 목숨을 걸거나, 평생을 바쳐야만 하는 시대적 상황이었다.

 
 

 
 

언제 어떤 순간에도, 상황을 긍정적으로 보는 사람들과, 부정적으로 보는 사람들은 항상 있을 것이다.

 
 

지금부터 몇십년 후에, 세상이 지금보다 훨씬 더 살기 좋은 세상이 된다고 하더라도, 여전히 불평불만을 가진 사람들은 많이 존재할 것이다.

 
 

 
 

그런 점들을 생각해볼 때, 결국 지금 주어진 현실과 상황들을 성장통으로 견뎌내는 사람이 시간이 지날수록 가장 좋은 상황으로 이어지게 될 거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이것이 10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원칙일 것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