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천천히 확실하게 성공하는 것이 실제로 가장 빠른 성공이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천천히 확실하게 성공하는 것이 실제로 가장 빠른 성공이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Easy come, easy go.

 
 

 
 

사람들이 원하는 연애를 하는데 있어서 큰 어려움을 갖는 가장 주된 이유는 ‘너무 쉽게 가려고 하다가, 너무 멀리 돌아서 간다‘는 것이다.

 
 

때때로,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이 연애, 매력 계발에서 가장 중요한 말일 수 있다.

 
 

내가 다른 사람들에게 이리저리 쉽게 휘둘리는 이유는 아직 나에게 제대로된 ‘기준점(criteria)’이 정립되어 있지 않기 때문이다.

 
 

 
 

연애에서 처음에 가장 중요한 문제는 다른 것들을 다 떠나서, 기준점부터 제대로 정립하는 것이다.

 
 

– 내가 어떤 연애를 하고 싶은지

 
 

– 내가 원하는 연애를 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하고 필요한게 무엇인지

 
 

– 나는 어떤 방향으로 성장하는 것이 올바른 방향인지

 
 

이러한 것들에 대한 ‘실제적 근거‘와 ‘합리적 확신‘ 없이 그저 남의 말들만 섣불리 믿고 접근한다면, 십중팔구 실패하거나, 한참을 잘못된 길로 돌아가게 될 가능성이 높다.

 
 

어쩌면 영영 방황하면서 올바른 길, 방향을 평생 찾지 못하게 될 수도 있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연애, 픽업과 관련된 가장 널리 실제로 검증된 도서들과 영상 강의들을 취급, 판매중이다.

 
 

이러한 도서들, 영상 강의들을 충분히 반복학습 해보고, 그것을 실제 현실에 하나씩 적용, 숙달해본다면, 그 과정에서 ‘자신만의 기준’이 생길 것이다.

 
 

여기서 ‘자신만의 기준’이라는 것은, 일반 사람들이 흔히 범하는 실수처럼 순전히 나만의 주관 같은 걸 말하는게 아니라, ‘보편적 체계와 나의 경험이 적절히 결합된 제대로된 지식’을 의미한다.

 
 

 
 

그러면서 어떤 방법들이 실제로 효과적이고, 어떤 방법들이 전혀 터무니 없는가에 대한 안목도 생겨나게 된다.

 
 

생각보다 이것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시행착오의 절감을 낳는 요인이 된다.

 
 

어떤 분야든지, 시행착오를 얼마나 절감할 수 있느냐가 성패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관건이다.

 
 


 
 

‘기본 실력’을 갖추는 것은 언제나 가장 중요한 문제다.

 
 

이것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아무것도 하지 않고 가만히 있어도 영어를 자유자재로 능숙하게 구사하게 되는 사람은 없듯이, 연애, 픽업의 기술과 매력 계발 또한 마찬가지다.

 
 

꾸준히 학습하고, 훈련하고, 계발하고 개선하는 만큼 얻을 수가 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무엇보다도 올바른 기본기, 기본 실력을 갖추는 것이 가장 중요한 핵심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처음에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 어디서부터 어떻게 접근해야 할지 조차도 잘 모르는 상태에 있다.

 
 

그 이유는 생각보다 단순하게도, 기본 실력이 없거나 부족하기 때문이다.

 
 

 
 

기본 실력을 탄탄하게 갖출수록, 무엇을 해야할지, 무엇을 하는 것이 더 나은지, 효율적 혹은 효과적으로 봤을 때 내가 지금 어떤 선택을 하는것이 유의미한지, 등등 이러한 것들에 대한 선택의 기준이 저절로 생겨나게 된다.

 
 

즉, 실력이 제대로 갖춰진 사람들과 그렇지 못한 사람들은, 똑같은 시간을 보내더라도, 그 능률과 효과에 있어서 계속 알게 모르게 격차가 벌어지게 된다.

 
 

왜냐하면 실력이 갖춰지지 않은 사람들은 계속 어리석거나 엉뚱한 선택을 하기 마련이고, 실력이 갖춰진 사람들은 실력을 바탕으로 더 나은 선택을 해나갈 것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시간이 지날수록 누적적인 차이, 효과로 이어진다.

 
 


 
 

좋은 소식은, 노력하고 계발하다 보면, 처음에 불가능하다고 여겼던 것들도 얼마든지 충분히 실현 가능하다는 사실이다.

 
 

이것은 그레이트라이프에서 늘 실제로 경험해왔던 부분이다.

 
 

그러니까 처음부터 가능성을 제한하지 말고, 오히려 최대한 가능성을 긍정적으로 열어두기 바란다.

 
 

 
 

지금 서 있는 자리에서 처음부터 100미터를 내다보려고 하면, 아무것도 보이지 않고, 오히려 막막하거나 두렵기만 할 것이다.

 
 

하지만 일단 나아갈 수 있다는 사실을 믿고, 실제로 나아가다 보면, 그렇게 50미터라도 나아가보면, 더 멀리 볼 수 있고, 더 멀리 갈 수 있다.

 
 

그렇게 한걸음씩 가다보면, 처음에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멀리 갈 수가 있다.

 
 

그것이 바로 인생의 묘미이자, 신비로움이라고 생각한다.

 
 

 
 

자신감이나 활력을 잃어버린 사람들은 아주 작은 것들, 정말 기초적인 것들부터라도 일단 시작해보고, 행동에 옮겨보는 것이 생각보다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지금 당장 할 수 없는 것들에 대한 지나친 고민과 생각 때문에, “할 수 있는 것들부터라도 하는 것”을 놓치지 않도록 늘 경계해야 한다.

 
 

왜냐하면 그렇게 할 수 있는 것들부터 하는 것이 많은 경우 지금 당장 할 수 없는 것들도 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기반이 되어주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사실상 대부분의 경우가 그렇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즉, “이것 또한 지나가리라”라는 말이 있듯이, 결국, 대부분의 많은 것들은 내가 우직하게 나아가는 과정에서 시간이 해결해주는 경우가 많다.

 
 

그리고 그렇게 시간이 내 편이 되게 하는 것 또한 어디까지나 언제까지나 나 자신에게 달려 있다.

 
 


 
 

반드시 필요한 과정을 생략할 수 있다는 생각은 대부분의 경우 순전히 착각이나 환상에 지나지 않는다.

 
 

예를 들어, 내가 미국이라든지, 영어권 국가에서 생활하고 적응하려면, 영어를 숙달하는 것이 반드시 필요하다.

 
 

좋든 싫든 그 과정을 거쳐야만, 생활하고 적응할 수가 있다.

 
 

 
 

그러니까 어떤 분야에서 성장을 하든지, ‘꼭 필요한 과정’이 무엇인지 판단하고, 그것을 어떻게 성공적으로 극복할 것인가에 대한 구체적 대안과 실행이 필수불가결하다.

 
 

그것이 성공의 중요한 초석이 되며, 많은 고민들과 생각들을 자연히 해결해준다.

 
 

 
 

우리의 실제 경험에 의하면, 사람들은 이러한 필수적 과정을 최대한 나중으로 미루는 (미루고 싶어하는) 경향이 있다.

 
 

그리고 사람들이 그렇게 한다는 것은 오히려 당신에게 좋은, 중요한 기회라는 점을 잊지 마라.

 
 

 
 

당신이 기피하고 싶은 것들은 다른 사람들도 똑같이 기피하고 싶거나 실제로 기피할 가능성이 높다.

 
 

그래서 다른 사람들이 기피하고 있을 때, 당신이 용기 있게 직면한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이로운 기회가 되는 것이다.

 
 


 
 

‘반복학습’은 생각보다 더, 훨씬 더 좋은 방법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기가 삶의 어느 시점에서 반복학습 했던 것들에 대해 의존하고 있다.

 
 

처음에는 그것들을 배우고 숙달하기가 낯설고 어렵게 느껴졌을 것이다.

 
 

하지만 반복학습을 하면서, 그것들이 익숙해지고, 나의 자연스러운 삶의 일부이자, 삶의 기술로 받아들여지게 되었을 것이다.

 
 

 
 

연애, 픽업도 마찬가지다.

 
 

반복학습을 하다 보면, 그 자체만으로도 많은 것들에 대한 안목이 트이게 된다.

 
 

그리고 이것이 성장에 있어서 중요한 차이이자, 원인, 재료, 씨앗이 된다.

 
 

 
 

“뿌린 대로 거둔다”는 말이 있듯이, 내가 먼저 앞서간 성공자들의 과정과 방법을 반복학습 하면, 그것이 지금 당장 실제로 구현되지 않아도, 시간이 지날수록 실현될 가능성이 점차 높아지게 되고, 이것은 어느 순간에 기대와 상상, 그리고 자신의 생각을 넘어서게 되는 순간이 온다.

 
 

현명한 사람들이란, 이런 과정을 적극적으로 선택해서 받아들이는 사람들이고, 어리석은 사람들은 이런 과정을 기피하거나 과소평가하는 사람들이다.

 
 

 
 

많은 사람들이 고등학교 혹은 대학교를 졸업하고 나면, 이미 배울만한 것들은 충분히 배웠다고 생각하고, 더 이상 배우기를 지속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보통은 그게 인생의 차이를 낳는 주된 요인이 된다.

 
 

 
 

성공적인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이 멈춘 지점에서 시작해서, 계속 멈추지 않고 나아가는 사람들이다.

 
 

그렇게 멈추지 않고 나아가다 보면, 어느 순간에 성공을 맛볼 수가 있고, 그 성공이 또다른 성공을 낳는 중요한 동기가 되며, 원동력이 된다.

 
 

그래서 성공적인 사람들은 스스로의 성공으로부터 더 강력하고 확실한 동기부여를 얻고, 경험적으로 이것의 이점(advantage)을 알고, 체득, 활용하고 있다.

 
 

 
 

하나의 의미 있는 성취 경험은 언제나 중요하다.

 
 

왜냐하면, 그 경험은 또다른 의미 있는 성취 경험을 낳는 맥락적인 모태가 되기 때문이다.

 
 


 
 

세계 최고의 부자가 된 제프 베조스는 “지금 현재 급속도로 변화하고 있는 것들보다, 10년 후에도 변하지 않을 것들이 무엇인지에 대해 질문을 던지고, 그에 대한 해답을 찾고 준비하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한 문제다”라고 말한 바 있다.

 
 

이것은 충분히 일리가 있는 말이고, 실제로 사실이기도 하다.

 
 

실제로, 베조스가 설립한 아마존(Amazon)이라는 기업은 오랜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기본, 본질에 충실해서 현 시점 기준 세계에서 가장 성공한 기업이 되었다.

 
 

 
 

급속히 변화하는 세계에 살고 있을수록, 우리가 마음을 빼앗기거나 유혹, 미혹될 수 있는 것들도 그만큼 많은데, 이것이 생각보다 큰 함정이다.

 
 

결국 나를 먹여살리는 근원적인 힘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것들이 아니라, 그 변화에 올바르게 혹은 적절하게 대처할 수 있는 나의 능력, 경쟁력, 우직한 습관과 같은 것들이다.

 
 

그래서 현명한 사람들, 성공적인 사람들은 당장의 일시적이거나 피상적인 변화에 일희일비하기보다, 그 변화에 대처할 수 있는 근본적이고 탄탄한 실력을 기르는데 초점을 맞추고 주력, 집중, 전념하는 것이다.

 
 

이것이 시간이 지날수록 성공과 실패를 좌우하는 주된 요인이 되며, 성공적인 사람들은 갈수록 모든 것들이 쉬워지고 선순환을 타게 되는 반면, 이 규칙을 지키지 않는 사람들은 갈수록 방향을 잃고 방황하게 되며, 모든 것들이 어려워지는 악순환을 겪게 된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