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카르마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카르마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Balanced Life

 
 

 
 

내가 이 분야 (픽업, 연애) 자체는 긍정적으로 생각해도, 이 분야 사람들에 대해서 그다지 긍정적으로 생각할 수가 없는 이유가 있다. (물론 나의 클라이언트 분들은 제외)

 
 

그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쓰레기 같은 도둑놈 심보를 가졌기 때문이다.

 
 

 
 

미국이나 일본, 유럽 등 선진국 반열에 일찍 들어간 국가들일수록, 타인의 창작물, 표현 등에 있어서 존경을 표하는 문화가 있다.

 
 

가령, 미국 같은 경우는 작가가 상당히 유망한 직업 중의 하나이며, 베스트셀러 작가는 거의 유명인이나 유력 정치인과 비슷한 수준의 대우를 받는다.

 
 

결국, 사회의 근본을 이끌고, 변화를 만드는 원동력은 인간의 정신, 특히 글에서 나오는 것이기 때문이다.

 
 

이 부분에 대한 존중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면, 사회의 근본과 질서가 무너질 수밖에 없다.

 
 

제대로된 사회, 국가일수록, 이 부분이 바로 서 있는 경우가 많다.

 
 

 
 

나는 그동안 많은 글들을 기고해왔는데, 그 때마다 시시각각으로 다른 곳들에서 그레이트라이프의 생각, 정신, 아이디어, 경험 등을 아무 거리낌 없이, 아무 양심 없이 베낀다.

 
 

어느 정도의 인용이나 모방 같은 것들은 출처를 밝히는 선에서 용인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 업계 사람들은 도를 넘어도 한참을 넘었고, 애초에 이 부분에 대한 개념 인지 자체가 전혀 없다.

 
 

 
 

심지어 장삿속을 채우기 위해서 해당 이론의 근본까지 부정한다.

 
 

예를 들어, 픽업 이론이라는 것은 원래 해외에서 유래한 것이다.

 
 

각 이론의 창시자들이 엄연히 존재하고, 각 분야의 권위자들이 있으며, 이는 모두 개개인의 헤아릴 수 없는 노력과 경험, 연구와 도전의 산물이다.

 
 

이는 어떤 것이든, 존중 받고 존경 받아 마땅한 것들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나는 글에서 이따금씩 대가들의 말을 인용할 때마다, 그 말을 누가 최초에 했는지, 가능한 한 출처를 달려고 신경을 쓰는 편이다.

 
 

내가 그렇게 하는 이유는 이 업계의 양아치 쓰레기들처럼 마치 자기가 창작한 것인양 표현하지 못해서가 아니라, 순전히 양심적인 생각 때문이다.

 
 

그렇게 양심을 지키고도 수익을 창출하는 것은 얼마든지 가능하다고 생각한다.

 
 


 
 

다른 사람의 아이디어를 아무 거리낌 없이, 양심 없이 베끼는 것은 그 사람의 수준과 인성을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것에 지나지 않는다.

 
 

그냥 양아치 장사꾼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닌 것이다.

 
 

 
 

인간은 누구나 부모로부터 은혜를 입는다.

 
 

그리고 대부분의 정상적인 인간이라면 당연히 그 은혜를 감사하게 여긴다.

 
 

 
 

이와 마찬가지로, 타인의 정신이나 교육, 글 등으로부터 긍정적인 영향을 받고, 도움을 받았으면, 그것에 감사하는 것이 당연히 맞는 것이다.

 
 

그런데 그런 부분들에 대해서 원래부터 자기 생각인 것인양 떠들어대고 있는 사람들을 보고 있으면, 뭐랄까.. 그냥 근본도 가치도 없는 존재들(잡것들)로밖에 생각이 되지 않고, 실제로가 그렇다.

 
 

 
 

그런 인성과 수준은 그들의 행동과 삶으로도 여실히 드러나는 부분이다.

 
 

삶에 대한 아무런 높은 기준도 갖지 않은 채, 아무 여자나 찝적거리고, 싸지르고 다니는 걸 자랑으로 생각(착각)한다.

 
 

상대방도 엄연한 인간인데, 상대 여자에 대한 존중이나 배려, 감사 같은 건 전혀 없다.

 
 

 
 

전부 상대방을 욕정의 대상으로 밖에 보지 않으며, 자신의 욕정을 풀기 위해 이용할 대상으로 밖에 보지 않는다.

 
 

실제 행동과 삶이 그러하기 때문에, 이 업계의 태생적 한계는 그 껍데기를 벗을래야 벗을 수가 없는 것이다.

 
 

 
 

원래 이 분야는 인간의 연애와 매력이라는 부분을 제대로 연구하고자 탄생한 것이지만, 쓰레기 장사꾼들이 참여하게 되면서, 물이 완전히 진흙탕으로 흐려졌다.

 
 

 
 

솔직히, 나도 도덕적인 성인군자는 당연히 아니다.

 
 

나에게도 흠결이 있고, 살면서 실수한 적도 있다.

 
 

하지만 그런 부분이 있었던 것들에 대해서 언제나 책임지고자 했고,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았다.

 
 

그리고 항상 그런 부분들에 대해 ‘의식’을 하고, 늘 도가 지나치지 않도록 조심하려 하는 편이다.

 
 

그런데 이 업계의 쓰레기들은 애초에 그런 의식 자체가 없고, 오히려 대놓고 망나니 짓을 하고 다닌다.

 
 

 
 

“너도 털면 먼지 나오잖아”라고 말한다면 더 이상 할 말이 없다.

 
 

중요한 건 선을 넘느냐 넘지 않느냐 정도의 차이, 그리고 목적과 방향이라고 생각한다.

 
 

 
 

내 삶에서는 항상 좋은 행운이 따르는 편이다.

 
 

그리고 그렇게 행운이 따르는데는 다 이유가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연애를 할 때도 상대방이 미안해하거나, 고마워하는 선에서 매듭을 지으려고 하지, 무언가 도가 지나친 행동으로 상대방의 원한을 사거나 깊은 상처를 남기는 적이 없었다.

 
 


 
 

내가 혼자서 아무리 올바르게 잘 처신한다고 하더라도, 이 업계의 양아치들 때문에 내가 이 업계와 관련된 일을 한다는 걸 어느 누구에게도 떳떳하게 밝힐 수가 없다.

 
 

왜냐하면, 양아치들이 물을 흐려도 너무 흐리기 때문이다.

 
 

 
 

물론, 그들도 그들 나름대로 (스스로 초래한) 벌을 받고 있다고 생각한다.

 
 

잘못된 생각에 빠져서, 자기가 잘못된 생각을 하고 있다는 사실조차 전혀 인지하지 못한 채, 한없이 동굴 속으로 들어가고, 건전하고 정상적인 사회와 멀어지며, 무엇보다도 ‘실제 가치‘로부터 한없이 도태되고 있다는 점에서 그렇다.

 
 

그래서 어떤 면에서 보면 불쌍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을 것이다.

 
 

물론, 그런 사람들까지 불쌍하게 여기면, 이 세상에 불쌍하지 않은 사람은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을 것이다.

 
 

 
 

꼭 판사가 판결을 내려주지 않더라도, 인간은 누구나 자신의 삶과 운명 속에서 자신이 누적해왔던 행동들(업보들)에 대한 대가를 치르게 되는 때가 분명히 온다.

 
 

어떤 사람은 이 점에 대해 대수롭지 않게 여길 것이고, 어떤 사람은 이미 실감하고 있을 것이다.

 
 

/

 
 

누구나 그렇듯이, 나도 어렸을 때는 아무런 두려움 없이 패기가 넘쳤던 시절이 있었다.

 
 

하지만 어느 순간부터, 내 삶에 여러가지 불운이 닥치곤 했었고, 나는 당시에 그 까닭을 알지 못했다.

 
 

 
 

내가 혼자서 아무리 잘하려고 해도, 의도치 않게 자꾸만 변수가 생기거나, 불운이 닥쳐서, 원하는 바가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았던 것이다.

 
 

그런데 심지어, 나 자신이 불운한 삶에 처했다는 사실조차도 전혀 인지하지 못했다.

 
 

 
 

결국, 그런 부분들은 내가 잘 몰랐고, 어리석었기 때문에 스스로 초래한 부분이 컸다.

 
 

나이가 들수록, 나처럼 이 사실을 깨닫는 사람들이 있고, 전혀 그렇지 못한 사람들이 있다.

 
 

 
 

내가 그동안 항상 강조해왔던 ‘진실’이라는 것은 피해가고 싶다고 피할 수 있는 것이 아니며, 외면하고 싶다고 외면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진실은 그냥 드러나는 것이고, 그것이 곧 자신의 삶이 된다.

 
 

내가 원치 않아도, 시간이 그렇게 만든다.

 
 


 
 

인생을 살면서 물론, 어쩔 수 없는 부분들도 존재한다.

 
 

하지만 대충 사는 사람들과 엄격한 삶을 추구하는 사람들 사이에는 그런 부분들에 있어서도, 정도의 차이가 천차만별로 나타난다.

 
 

대충 사는 사람들에게는 어쩔 수 없는 부분들이 삶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반면, 엄격한 삶을 추구하는 사람들은 결국 삶의 대부분이 자신이 원하는 대로 흘러가게 되며, 어쩔 수 없는 부분들은 생각보다 적거나, 적어도 적어진다.

 
 

 
 

시간이 지날수록 이렇게 만들 수 있느냐, 없느냐가 바로, 그레이트라이프에서 그동안 항상 강조해온 현명함의 차이, 지혜로움의 차이라고 할 수 있다.

 
 

좋든 싫든, 시간은 절대적으로 항상 유한하기 때문에, 처음부터 올바른 방향으로, 올바른 접근을 취하는 것이 항상 중요하고, 이것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다.

 
 


 
 

늘 말하는 거지만, 연애를 하는 것 자체는 어려운 일이 아니다.

 
 

어느정도의 머리만 있다면, 그것은 쉬운 일에 가깝다.

 
 

어려운 일은, ‘어떤 삶을 사느냐’에 대한 부분이다.

 
 

 
 

1. 다른 모든 걸 포기하고, 연애, 픽업만 쫓는 삶

 
 

2. 연애, 픽업을 인생의 행복이자 목적으로 추구하되, 부, 건강, 관계 등 다른 영역들도 놓치지 않고 잘 준비하는 삶

 
 

 
 

1번에 비해 2번을 실현하고 유지하는 것은 적어도 10배~1000배 이상 실제로 어렵다.

 
 

그리고 ‘쉽다’ 혹은 ‘어렵다’라는 것은 사람마다 그 언어 표현을 하는 인식, 기준, 개념이 다 다르다.

 
 

 
 

연애가 쉽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1번에 해당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2번에 해당하는 삶을 실제로 상당 부분 이룬 사람은 현실에서 찾아보는 것 자체가 극히 희소하다.

 
 

 
 

인생의 ‘시기’라는 것은 몹시 절대적으로 중요하고, 그것은 시간이 지날수록, 삶의 모든 것을 형성하게 된다.

 
 

20대, 혹은 30대, 늦어도 40대 이전에, 가능한한 일찍부터 올바른 방향을 지향하고 나아가야 한다.

 
 

올바른 방향으로 올바른 삶과 행동을 ‘얼마나 오랫동안’ 누적시켰느냐가 사실 가장 중요한 것이다.

 
 

‘얼마나 오랫동안’이라는 말 속에, 그 실제 현실 과정 속에, 그 사람의 경험, 깨달음, 인식 수준, 행운의 누적 등 모든 것들이 녹아 들어가 있다.

 
 

그래서 내가 무언가 노력을 하면, 시간이 그것을 완성해주는 것이다.

 
 


 
 

인간은 하루에도 잠들기 전까지 수많은 생각들을 하며 살아간다.

 
 

그런 수많은 생각들, 고민들 자체가 그 사람의 삶의 이정표라고 할 수 있다.

 
 

‘고민하는 수준이 달라지게 하는 것’이 그레이트라이프가 늘 추구해온 방향이자, 가치이다.

 
 

 
 

이는 나 스스로도 언제나 그런 삶을 지향하는 부분이다.

 
 

나는 10년전, 5년전, 그리고 지금 고민하는 대상이 늘 달라져 왔고, 늘 진화해 왔다.

 
 

 
 

그리고 내가 바라는 것은, 앞으로 5년 후, 10년 후에 내가 고민할 대상이 달라지고, 진화하게 되는 것이다.

 
 

 
 

자연스럽게 떠오르는 고민이나 생각은, 자신의 솔직한 마음의 반영이며, 내가 늘 강조했듯이, 아무리 똑똑하거나 성공적인 것처럼 보이는 사람도 자기 자신을 속일 순 없기 때문에, 늘 자신의 마음에 충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생각한다.

 
 


 
 

자신의 삶이 예전보다 나아졌는지 알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자신의 솔직한 마음을 경청하는 것이다.

 
 

즉, 내가 고민하거나 생각하는 대상이 무엇인지 아는 것이다.

 
 

1년 전에 비해, 지금 내가 고민하거나 생각하는 대상이 조금이라도 나아졌다면 나아진 것이고, 아쉬운 점도 있을 수 있을 것이다.

 
 

 
 

항상 완전한 부분과 불완전한 부분은 공존한다.

 
 

아무리 완벽해보이는 현실, 상황에서도 그렇다.

 
 

 
 

내 삶의 질을 측정하는 방법은 단순히 통장잔고와 같은 것이 아니다.

 
 

그게 가장 중요한 기준이었다면, 나는 20대 후반의 시절이 가장 행복하고 성공적인 시기였을 것이다.

 
 

그 때 나는 사업을 통해 월 매출 1~2억 이상 창출하고 있었고, 통장잔고가 매달 5000만원 이상씩 불어났다.

 
 

 
 

하지만 그 때 나는 돈을 버는 것과, 여자와 단순한 형태의 관계를 맺는 것, 이 2가지 외에 삶에 대해 아무것도 알지 못했다.

 
 

밤낮 없이 일만 했고, 놀고 싶어도 시간이 없었다.

 
 

 
 

삶의 ‘질(quality)’이라는 것은 말로 일일이 설명할 수 없는 매우 복잡한 문제다.

 
 

 
 

어떤 사람들은 말한다.

 
 

“과거에 돈을 그렇게 잘 벌었으면, 그 때처럼 하면 되지 않느냐”

 
 

이것은 참 바보같은 질문이다.

 
 

 
 

가령, 중학교 때 학교 끝나고 친구들과 우르르 PC방에 가서 스타크래프트를 함께 즐겼던 즐거운 추억이 있다면, 지금 그걸 다시 하면 여전히 즐겁고 행복할까?

 
 

사람에 따라서는 그게 즐거울 수도 있겠지만, 즐거움이나 행복은 자기가 직면한 인생의 시기에 따라 제각각 다른 부분이다.

 
 

 
 

중요한 건, 제대로 된 성취 경험과 과정을 통해 자신이 어떤 수준에 도달했고, 그 능력과 경험이 지금도 완전하게 내재화 되어 있느냐, 그리고 새로운 목표 달성 과정에서 그런 경험과 능력을 잘 활용하고 있느냐 이다.

 
 

단순히 과거를 같은 형태로 반복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나는 내가 가진 (과거에 이룩한) 경제 능력과 감각을 나 자신의 부를 불리는 것보다, 다른 사람들의 삶을 개선하고 계발하는데 기여하는 측면이 크다.

 
 

그 이유는 삶에서 추구하는 최우선순위가 과거와는 달라졌기 때문이기도 하고, 또한, 돈을 벌더라도 그것을 ‘어떻게‘ 버느냐도 중요한 문제이다.

 
 

 
 

나는 과거에 대부분의 돈을 육체 노동과 정신 노동을 결합한 형태, 즉, ‘노동’으로 번 측면이 컸는데, 지금은 자본으로 버는 비중이 압도적으로 더 크다.

 
 

아마 10년 후가 되면, 자본으로 버는 비중이 거의 전부가 되지 않을까 싶다.

 
 

왜냐하면, 지금 이 순간에도 자본에 대한 경험과 감각은 날이 갈수록 일취월장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또 삶의 어느 시점에서는 이런 부분에 대한 능력과 경험을 다른 사람들에게 전수하게 되는 날도 오지 않을까 싶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