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대전환의 시점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대전환의 시점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정직의 가치

 
 

 
 

올해는 아마 나에게 있어서나, 그레이트라이프에 있어서나, 대변혁의 한해가 될 것 같다.

 
 

그동안에도 그레이트라이프를 눈팅만 하면서 모방을 일삼던 사람들이 격차를 따라오기가 어려웠겠지만, 이제부터는 그것이 더 본격적으로 완전히 불가능해지는 전환점에 접어들 것으로 예상한다.

 
 

 
 

진정성‘이라는 말은 너무 흔히 남용되고 있어서, 그 의미가 쉽게 퇴색되곤 하지만, 언제나 가장 중요한 개념이라고 생각한다.

 
 

대부분의 경우, 이 단어를 사용할 때, 그냥 진심으로 대한다, 정성껏 한다, 그 정도의 의미로 생각하는 경우가 많지만, 내가 생각하는 진정성 개념은 완전히, 전혀 다른 것이다.

 
 

 
 

나는 오래 전부터 어떻게 하면 코칭 일을 완전히 객관적인 위치, 입장에서 접근할 수 있을지를 고민하고, 그것을 철저하게 준비해왔다.

 
 

나의 고객, 수강생, 클라이언트를 수익 창출의 대상으로 보게 된다면, 많은 혼란이나 왜곡의 여지가 발생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는 사교육계를 비롯해서, 어떤 업계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현상이다.

 
 

고객을 오로지 수익의 대상으로만 보기 때문에, 제공할 수 있는 가치에 한계가 있을 수밖에 없고, 사적인 감정이 자꾸만 개입되면서, 필요 이상으로 불필요한 것들까지 다루거나, 오히려 핵심에서 벗어난 것들을 다루면서 일부러 엉뚱한 방향이나 길로 한참 뒤돌아가는 경우들도 무척 흔하다고 본다.

 
 

 
 

이 문제가 얼마나 심각하냐면, 이 업계의 대부분이 이미 오래 전부터 이런 상태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유튜브 혹은 업체를 운영하면서, 정작 대표들이나 강사들은 실력이 전혀 없거나, 혹은 어느정도 보여줄 수 있는 실력이 있다 하더라도, 자신들이 가르치는 내용과는 전혀 다른 방법으로 결과를 내면서, 수강생이나 고객들에게는 일부러 엉뚱한 것들을 알려주는 경우들이 흔하디 흔하다.

 
 

 
 

내가 아는 사람들 중에도, 수강료로 받은 돈으로 성형을 하거나 외제차를 차서 여자들에게 DHV를 하고, 그런 방식으로 (일시적) 결과를 내고 있으면서, 수강생들에게는 “내가 알려주는 방식대로 하면 결과를 낼 수 있다”는 식으로 뻔뻔하게 거짓말하는 사람들이 있다.

 
 

혹은, 전형적인 다단계 사기꾼들처럼, “우리 집안은 엘리트 집안이고, 최소 은수저 이상 되는 집안에다가, 나도 부동산 몇 개를 갖고 있고, 취미로 이런 걸 가르치는 것이다, 그러니까 나를 믿어라”, 뭐 이런 식으로 거짓말을 치는 곳도 있다고 전해들었다.

 
 

이런 거짓말을 치는 이유는 일부러 열등감이 심한 사람들이 자신의 근본적 가치를 의심하는 일을 미연에 방지, 차단하기 위한 의도이다.

 
 

이것은 영악한 인간들이 자주, 흔히 쓰는 수법이다.

 
 

 
 

최근에 발생한 코인 업계에서의 루나-테라 사태도 그렇고, 이 세상에 이런 일들이 얼마나 비일비재非一非再한지 알게 된다면, 놀랄 것이다.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이 세상은 지옥에 가깝고, 정말 믿을 수 있는 사람이나 업체는 극소수 중에 극소수이다.

 
 

그리고 그런 믿을 수 있는 선택하고 활용할 수 있는 것은 어디까지나 자신의 안목에 달려 있는 부분이다.

 
 

자기 스스로도 올바른, 현명한 안목을 키우기 위해 부단히 노력을 해야, 엉뚱한 사람들이나 업체들을 피해갈 수가 있고, 이는 생각 이상으로 엄청나게 중요한 부분이다.

 
 


 
 

그렇다면 간단히 말해서 나는 어떤 진정성을 가지고 있느냐고?

 
 

 
 

나는 당신이 나와 거래를 하지 않더라도, 그 시간에 언제든지 얼마든지 다른 일을 해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고, 그것도 웬만한 사람들 이상으로 고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픽업, 연애 분야는 지극히 일부에 불과하고, 사업 자체, 주식, 부동산 등 사업과 투자에 있어서 실제로 최고 수준의 실력을 이룩한 마스터이다.

 
 

당신이 만약 나와 인연을 맺게 된다면, 그 증거들을 얼마든지 보여줄 수도 있다.

 
 

 
 

그리고 알만한 사람들은 이미 알고 있는데, 나는 지금으로부터 10년전인 2011~2012년도에 픽업 사업이 정점을 찍었다.

 
 

그 당시 강사진 규모는 100여명에 가까웠으며, 커뮤니티 회원수는 15만명이 넘었고(회원수에 비해 매우 활발하게 활성화된 커뮤니티), 모든 카테고리의 강의들을 운영하면서, 이 분야를 사실상 독점하고 있었다.

 
 

아직까지 아무도 이 기록을 깨지 못하고 있으며, 근처에도 가지 못하고 있다.

 
 

 
 

그 사업체는 내가 밑바닥부터 손수 일구어낸 사업체였으며, 그런 사업체를 어떻게 구축하는지에 대해, 나는 모든 과정과 방법들을 훤히 꿰뚫고 있다.

 
 

중요한 건 사업의 아이템이나 주제가 아니라, 그 이면의 본질이고, 그 본질은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기 때문에, 다른 종류의 사업들에도 언제든지 얼마든지 적용해서 성공 결과를 실현할 수가 있다.

 
 

당신이 한 번이라도 자전거 타는 법을 익힌다면, 몸에 그것을 기억하듯이, 나 또한 마찬가지다.

 
 

 
 

그리고 그 뒤로 10년 이상의 시간이 흘렀는데, 그동안 내가 아무것도 안하면서 허송세월을 보내고 있었겠는가.

 
 

당연히 아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픽업, 연애 분야를 넘어서, 사업 자체를 마스터하고, 그 뒤로 투자의 영역들까지 하나하나 철저하게 경험해보면서 여기까지 왔다.

 
 

 
 

나는 매우 어린 시절부터 다른 사람들에 비해 훨씬 열심히 사는 사람이었고, 성공도 훨씬 일찍 이루었으며, 거기서 멈추지 않고, 계속 도전에 도전을 거듭해서, 지속적으로 한계를 뛰어넘었다.

 
 

내가 10년 전에 이룬 성과만 하더라도, 일반인 수준에서는 최고 수준이었으며, 실제로 그 당시에 내 또래에서 그 정도 성과를 이뤘다고 하면, 현실에서 아무도 믿지 않을 정도였다.

 
 

대부분 눈으로 보고도 신기하게 여겼다.

 
 

그리고 그 이상의 수준에 해당하는 영역들에 대해서는 어차피 말로 설명하기가 어려운 영역들이라, 딱 아는 만큼만 보이는 부분이다.

 
 

 
 

생산성/생산 균형 원리에 따라, 결과를 실현하는 것과 결과를 실현하는 능력을 계발하는 것을 둘 다 최고 상태로 유지할 수는 없다.

 
 

나는 지난 10년간 당장의 결과를 실현하는 것(생산)보다, 결과를 실현하는 능력(생산성)을 계발하는데 항상 훨씬 더 많은 비중을 두었다.

 
 

그리고 그 시간과 노력의 결과가 비교적 최근에 정점에 도달했고,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결과가 나오기 시작하는 해이다.

 
 

 
 

내가 나이에 비해 가장 빠르게 성장한 사람인데, 그동안의 과정에서 뭣도 모르는 사람들이 사업이나 투자에 대해 논하는 걸 보고 있으면 참 어이가 없다.

 
 

내가 보기에 헛소리하는 게 뻔히 보이고, 내가 의도하기만 한다면 그런 사람들에게 강한 타격을 줄 수도 있겠지만, 나도 갈 길이 바쁜 사람이기 때문에, 솔직히 그런 것들에 일일이 신경 쓸 겨를이 없다.

 
 

운명적으로 나는 금수저나 은수저 같은 사람들이 아니라, 사실상 흙수저에서 출발했고, 모든 걸 맨손에서 시작해서 이뤄냈기 때문에, 다른 곳에 한 눈을 팔 시간이 없었다.

 
 

 
 

앞으로도 내 기준은 여전히 엄청나게 높은 곳에 있기 때문에, 나 자신의 삶을 비롯해서, 내가 직접적으로 케어하는 소수의 사람들 외에는, 다른 곳에 신경 쓸 겨를이 없을 것이라 예상한다.

 
 

그러니까 앞으로도 내가 이 사업(픽업/연애)에서 적극적으로 고객, 수강생을 끌어모으기 위한 노력은 더욱 더 찾아보기 어려울 것이다.

 
 

그냥 자기가 변화의 필요성을 느끼고, 진짜로 성공하고자 하는 사람들이라면 알아보고 나에게 연락을 주시는게 좋을 것이다.

 
 

 
 

내 목표는 그동안 내가 쓴 글들에서 유추할 수 있듯이, 궁극적으로 더 이상 사업을 하지 않아도 되는 상태에 도달하는 것이다.

 
 

나는 내가 써왔던 글들대로 실제로 실천, 적용하며 사는 사람이다.

 
 

오래 전부터 나는 이 목표에 꽤 상당 부분 달성했기 때문에, 가치를 알아볼 수 있는 소수의 사람들만 연락을 달라는 식의 입장을 꾸준히 일관되게 유지해온 것이다.

 
 

 
 

이 기회를 붙잡지 않으면 내가 아니라 당신이 큰 손해라는 건 농담이 아니라 정말이다.

 
 

말했듯이, 나는 언제든지 얼마든지 결과를 실현할 수 있지만, 이 글을 보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런 실력을 아직 갖고 있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일 것이기 때문이다.

 
 

 
 

당신이 그레이트라이프를 접할 수 있다면, 당신에게 엄청난 행운일 거라고 장담한다.

 
 

당신이 사리분별을 할 수 있는 사람이고, 상식적으로 생각할 수 있는 사고력이 있다면, 앞서 언급한 내용으로 미루어보아, 나와 같은 사람이 실제 현실에 절대 많을 수가 없다는 점을 이해할 것이고, 또한, 진짜 제대로된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바로 나같은 사람이라는 것도 이해할 것이다.

 
 

이정도로 설명을 했는데도 알아듣지 못한다면, 어쩔 수가 없는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

 
 

이 세상에는 서로 다른 2가지 세계가 존재한다.

 
 

대략 지난 16년 정도의 시간 동안 서로 다른 2가지 세계를 경험해보았다.

 
 

 
 

현 시점에서 생각해보면, 결국 가장 중요한 것은 운이다.

 
 

처음에 좋은 기회를 발견하거나 도달하게 되는 것도 보통은 운에 달려 있고, 어느 시점에서 일정 수준 이상으로 올라갈 수 있느냐 여부도 운에 달려 있다.

 
 

 
 

똑똑한 사람들이거나, 운이 좋은 사람들이거나, 적어도 둘 중 하나 이상인 경우가 좋은 결과를 얻는다.

 
 

 
 

똑똑한 사람인데 운이 따르지 않을 경우, 당장은 좋은 결과를 얻기 어려울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게임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이해, 파악하게 되거나,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면서 좋은 운이 따르고, 좋은 결과를 실현하기 시작한다.

 
 

반대로, 그리 똑똑하지 않지만 운이 좋은 사람일 경우, 좋은 결과를 얻으면서, 그 과정에서 올바른 방향으로 많은 생각, 고민을 하게 되고, 그런 과정을 거쳐서 실제로 어느정도 똑똑해지게 된다.

 
 

결국, 시작은 달라도, 하나의 목표지점에 도달하게 된다.

 
 


 
 

확실하고 탄탄한 실력을 쌓는 것이 언제나 가장 중요한 것이라고 생각해왔고, 지금도 그렇다.

 
 

결국, 유일하게 영원히 지속가능한 것은 자신이 직접 쌓은 탄탄한 실력 뿐이다.

 
 

 
 

역설적으로, 뛰어난 사람의 도움을 배우고 활용하면서도, 어떤 것에도 기대거나 의존하지 않는 독립적인 마음가짐과 태도가 필요하다.

 
 

나는 오래전부터 이 생각을 마음 속으로 품어왔고, 실제로 실천해왔다.

 
 

나는 기꺼이 많은 대가를 지불하고, 뛰어난 사람들 혹은 좋은 사람들을 주변에 두었고, 그들로부터 모든 것을 배우고 흡수하기 위해 노력했다.

 
 

많은 것들을 경청하려 했으며, 탐구하고 분석했고, 나 스스로도 많은 시도를 해보며 깨닫기 위해 노력했다.

 
 

 
 

나 혼자 스스로 무언가를 아는 것은 역부족이고, 한계가 있다는 걸, 나는 오래 전부터 알고 있었다.

 
 

빌 게이츠가 마이크로소프트를 통해 엄청난 성공을 거두고 미국에서 가장 큰 부자가 되었을 때, 사람들은 그에게 “어떻게 앞으로도 성공을 유지할 생각이냐”고 묻자, 게이츠는 “나보다 훌륭한 사람들을 주변에 둘 것”이라는 답을 했다.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해보면, 본질적으로 같은 결론에 도달할 수밖에 없다는 결론에 이른다.

 
 

 
 

이 길을 가다보면 주변에서 헤메이는 사람들을 셀수없이 보게 되고, 그런 사람들에게 흔들리거나 안좋은 영향을 받을 수 있는 수많은 가능성, 유혹 등에 노출되어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 생각을 가다듬고 올바른 방향으로 우직하게 나아가야 한다.

 
 

앤드류 카네기는 밤에 잠들기 전에 “마음의 심판”을 했다고 한다.

 
 

마음의 심판이란, 자신이 고민하거나 생각하는 문제들에 대해 스스로의 마음에 물어보는 것을 말한다.

 
 

카네기의 생활신조는 1) 정직하라 2) 근면하라 3) 집중하라, 이렇게 3가지였다고 한다.

 
 

 
 

다른 사람은 어떨지 몰라도, 나는 어떤 상황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단단한 반석과도 같은 성공을 이루기를 원했다.

 
 

모래 위에 성 쌓기처럼, 아주 작은 충격이나 자극에도 쉽게 무너져버리는 그런 성공을 바란 적은 한번도 없었다.

 
 

이런 점에 있어서, 나는 다른 사람들과 생각이 많이 달랐었다고 생각한다.

 
 

 
 

그동안의 삶을 돌이켜보면, 많은 사람들이 일시적, 피상적 성공을 진짜 성공이라 여기는 경우가 많았다.

 
 

이는 지금도 마찬가지다.

 
 

사람들은 진짜 성공이 무엇인지, 그것의 진짜 의미와, 그것을 이루고 유지하기 위해 어떤 대가를 치러야 하는지, 등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기를 싫어하고, 생각해본 적이 없기 때문에, 그냥 주변에서 말하는 카더라 통신에 의존할 뿐이다.

 
 

 
 

그런데, 인생은 짧고, 시간은 생각보다 빠르게 흘러가기 때문에, 누구도 헛된 것에 마음을 쏟을 여유가 없다.

 
 

헛된 것에 마음을 쏟으면, 결국 그 사람 자신이 손해를 볼 뿐이다.

 
 

 
 

올바른 방향으로 정직하고 성실하게 최선의 노력을 쏟아도, 진정한 성공을 실현하고 유지하는데는 생각보다 오랜 시간이 절대적으로 걸린다.

 
 

솔직히 말하면, 그 과정은 고통스럽고, 지루하고, 고된 과정이다.

 
 

웬만한 사람들은 견디기가 어렵다.

 
 

강철이 탄생해서 세상에 나오려면, 그 이전에 여러 과정들을 거쳐야 하듯이, 사람도 마찬가지다.

 
 

 
 

이 세상에는 성공이 쉬운 것처럼 말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지만, 잘 생각해보면 절대 그럴 수가 없다.

 
 

사람의 진정한 가치가 어떻게 그렇게 쉽게 형성될 수가 있겠는가.

 
 

오히려, 온갖 어려움과 역경을 딛고 일어서는 과정에서, 심지어 그런 과정에서도 현명한 생각과 판단을 하고, 무한한 인내로 도전을 하나 하나 극복해가는 과정에서, 인간의 가치가 형성되는 부분일 것이다.

 
 

 
 

이 세상에 쉽게 만들어지는 것 중에 가치가 있는 것은 찾아보기 어렵다고 생각한다.

 
 

가치가 있는 것들은 대부분 어려운 과정 혹은 장인의 수작업과 같은 과정을 거쳐서 만들어진다.

 
 

 
 

가령, 롤스로이스 같은 자동차들도 다른 일반적인 자동차들에 비해 압도적 가치를 갖는 이유는, 공장에서 천편일률적으로 찍어내는 제품이 아니라, 그 차가 만들어지는 과정에서 장인이 한땀 한땀 수작업을 하는 공정이 들어가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 속에 들어가는 재료들도 최고급 재료들을 엄선해서 들어가게 되며, 그 재료들도 시중에서 쉽게 싼값으로 구할 수 있는 것들이 아니다.

 
 

 
 

음식도 싼 음식과 비싼 음식의 차이는, 싼 음식은 공장 같은 곳에서 대량생산되는 제품인 반면, 비싼 음식은 명성을 가진 chef가 뭔가 독창적인 레시피로 고급 재료들을 엄선해서 만드는 경우가 많다.

 
 

 
 

나도 쉽게 빨리 성공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그것을 알고 싶다.

 
 

하지만 나는 아직까지 그런 방법을 찾지 못했다.

 
 

그래서 차선책으로, 어렵고 오래 걸리더라도, 확실하고 탄탄한 성공이 이루어졌으면 좋겠다.

 
 

이게 내가 오래 전부터 품었던 희망이고, 이 희망대로 살면서 느끼게 된 것은, 결국 많은 어려움과 역경을 경험해보면서 다져지게 되는 내공과 실력이 성공의 실체라는 것이다.

 
 

어느 자기계발서에서 말하듯이, 내가 가진 문제보다 나 자신이 더 큰 존재가 되는 것(성장하는 것)이 해법이다.

 
 

 
 

만약에 이것이 누구나 쉽게 파악할 수 있을 정도로, 눈에 뻔히 보이는 형태였다면, 그것을 발견하기가 훨씬 더 쉬웠을지도 모른다.

 
 

눈에 뻔히 보이는 형태일 거라고 생각하는 것이 바로 흔한 착각이며, 잘못된 생각의 관성의 결과이다.

 
 

나도 아주 오래 전에 그런 착각을 가진 적이 있었고, 그런 착각에 한동안 집착했던 적이 있었다.

 
 

하지만 실제로 그것에 도달해보니, 그것이 단지 환상, 신기루에 불과하다는 걸 확인하게 되었다.

 
 

 
 

혼동하지 말아야 할 것이, 나는 지금 염세적이거나 종교적인 이야기를 하는 게 아니다.

 
 

어디까지나 진짜 성공의 원리와 본질, 실제 과정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것이다.

 
 

나는 염세주의자도 아니고, 어떤 특정 종교를 믿는 신자도 아니다.

 
 

나는 철저하고 합리적이며 현실적인 실용주의자이며, 문제 해결에 있어서 언제나 과학적인 접근 방식을 선호한다.

 
 

그동안의 삶에서 비실용적이거나, 비과학적인 쪽으로는 별로 생각을 해본 적이 없었던 걸 생각해보면, 나도 모르게 그렇게 살아오지 않았나 싶다.

 
 


 
 

스티브 잡스가 어떤 영상에서 사업은 정말 정말 힘든 과정이라고 설명하는 부분이 있다.

 
 

완숙한 사업가가 되기 전까지, 집안이 원래부터 부유한 경우가 아니면, 사업가는 결혼 생활도 힘들 수밖에 없지 않나 싶다.

 
 

사업의 이치에 대해 완전히 깨닫고, 자신의 아이디어들을 하나하나 실험해보려면, 엄청난 시간과 노력이 드는데, 주변에서 웬만한 사람은 그 고통을 같이 감내하기 어려울 것이기 때문이다.

 
 

 
 

모든 것은 이미 도달해서 알고 나면 쉽고 간단하게 느껴지지만, 그것에 도달하기 직전까지의 과정은 몹시 힘들고 어려우며, 때로는 사경을 헤메이는 것과도 같이 혼란스럽다.

 
 

그것은 인간의 멘탈을 모든 방면에서 끝없이 시험하는 과정이다.

 
 

 
 

그런 면에서, 반짝 성공에 대한 환상이나 착각을 하루빨리 버리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고시공부를 하는 학생이 매일 독서실이나 도서관에 갈 때, 말끔한 정장과 멋진 구두를 차려입고, 헤어스타일을 완벽하게 셋팅하며, 비비크림까지 바르고, 공부를 하러 간다고 생각해봐라.

 
 

그게 얼마나 이상한 모습이겠는가?

 
 

 
 

사업이나 투자, 혹은 연애나 픽업에서의 성공을 이룩하는 과정도 똑같다.

 
 

모든 영역은 결과만 멋질 뿐, 과정은 전혀 멋지지 않다.

 
 

 
 

과정은 멋진 것과는 전혀 거리가 먼, pine nut과도 같은 과정이라 할 수 있다.

 
 

 
 

그러니까 하루빨리 환상이나 착각을 버리는 것이, 오히려 정신건강에 이롭다고 본다.

 
 

내가 이것을 평생 할 것인지‘를 잘 생각해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사업과 투자를 거의 평생 할 각오로 시작했고, 지금도 그렇게 하고 있다.

 
 

 
 

놀고 싶은 생각이라든지, 나를 멋지게 꾸미고 싶은 마음이라든지, 그런 인간적인 생각들을 어느정도 체념할 수밖에 없다고 본다.

 
 

그런 것들이 괴롭다고 생각한다면, 이 과정은 지속적인 지옥과도 같은 시간일 수밖에 없다.

 
 

 
 

누가 억지로 시켜서 하는게 아니라, 내가 정말로 바라는 것이 진정한 성공이라면, 그 진정한 성공의 요체는 내가 확실하고 탄탄한 실력을 갖추는 것이며, 그 실력은 내 마음이 어떤 것에도 굴하거나 동요하지 않는 완전무결한 평정심에 도달하는 것을 의미한다.

 
 

내 자신과 행동에 대한 엄격한 통제를 넘어서, 내 마음의 세계를 완전히 정복, 평정하는 것이다.

 
 

이는 엄청난 훈련과 인내를 요하고, 또한, 많은 절대 시간과 노력을 요한다.

 
 

그래서 전세계를 통틀어서, 이런 성공에 실제로 도달하는 사람이 몇 안된다.

 
 

 
 

내가 힘들고 어렵게 보낸 모든 순간들이 가치 있다고 믿는다.

 
 

그리고 그게 정직의 가치라고 생각한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