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네가 알지 못하는 것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네가 알지 못하는 것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두려움은 무지에서 온다

 
 

 
 

현재‘라는 건 없다.

 
 

 
 

어떤 사람들은 말한다.

 
 

현재를 보라고.

 
 

지금 잘되고 있는지‘를 보라고.

 
 

 
 

하지만 그것은 무지요, 착각이다.

 
 

 
 

이 세상에는 영원한 것이 없고, 모든 일에는 흥망성쇠가 존재한다.

 
 

최근에 이슈가 된 테라-루나도 폭락하기 전까지는 고점을 찍었고, 희대의 다단계 사기꾼이었던 조희팔도 사기범으로 밝혀지기 전까지는 엄청난 부자이자, 좋은 일을 하는 사업가처럼 보였다.

 
 

 
 

사기꾼들의 흔한 말 패턴이 바로 ‘지금 현재를 보라‘는 것이다.

 
 

 
 

“이걸 봐.

 
 

내가 가진 호화로운 집, 멋진 자동차들, 보이지?

 
 

이걸 보고도 안 믿는다고?

 
 

너도 이렇게 될 수 있어.

 
 

그냥 내 말만 믿고 따라오면 돼.”

 
 

 
 

이런 식인데, 이런 사기꾼들의 문제는 성실하고 정직하게 일하는 사람들의 근로 의욕까지 저하시키고 왜곡시킨다는 점이다.

 
 

 
 

가끔씩 나는 이런 문제와 관련된 질문을 받을 때가 있다.

 
 

내가 알기론, 여러 분야들에서 활동하는 크고 작은 사기꾼들이 있다.

 
 

그런 사람들이 사기꾼이라는 걸 솔직하게 말해줘도, 믿지 않거나, 동의하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다.

 
 

 
 

그러면 내 입장에서도 더 이상 말해줄 이유가 없다.

 
 

정말 필요하고 중요한 일에 집중하고 매진하는데도 여념이 없는데, 사기꾼에게 정신이 팔려서 어느 세월에 성공과 행복을 달성할 수가 있을까?

 
 

 
 

인생은 사기꾼에게 한 눈을 파는 만큼의 시간 만큼, 그 시간의 몇 배 이상을 허비하고, 원하는 성공에 도달하는 시점을 지연시키게 된다.

 
 

사기꾼에게 한 눈을 팔다 보면, 원하는 성공의 근처에도 가보지 못하고 생을 마감할 수도 있다.

 
 

실제로 그런 경우들이 많다.

 
 

 
 

어떤 분야든지, 정공법에 충실하는 것이 목표에 가장 빠르고 확실하게 도달하는 방법이자, 방향이 된다.

 
 

나는 이 사실을 언제나 경험을 통해 확인할 수가 있었다.

 
 


 
 

정공법에 충실한다‘는 것이 물론 쉬운 일은 아니다.

 
 

하지만 성공이 쉬울 거라는 생각부터 버리는 것이 올바른 마인드셋을 구축하는 시발점이 되리라 믿는다.

 
 

 
 

나는 한번도 성공이 쉬울 거라는 생각을 해본 적이 없다.

 
 

내 인생은 언제나 무한 인내의 연속이었고, 지금도 인내하는 것이 세상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믿는다.

 
 

참는 자가 이긴다“는 말은 본의 아니게 내 인생의 철학이자, 생활신조가 되었다.

 
 

 
 

‘원하는 라이프스타일을 구축’한다는 것은 엄청난 인내를 필요로 하는 일이다.

 
 

그것은 오랜 기간 동안의 노력과 훈련을 필요로 하며, 그 이면에는 엄청난, 무한한 인내가 있다.

 
 

 
 

나는 불확실한 것보다 확실한 것을 추구한다.

 
 

즉, 다른 사람의 말을 쉽게 믿고 위험한 행동을 저지르는 것보다, 뭐든지 내가 직접 해보면서 시행착오를 겪어보고 느껴본다.

 
 

그리고 정말 중요하고 필요한 일이라 느끼면, 발벗고 나서서 저돌적으로 뛰어든다.

 
 

그것을 완벽히 마스터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

 
 

탁월한 실제 실력을 갖추는 것만큼 확실하고 안전한 것은 없다고 생각한다.

 
 

 
 

‘불확실성의 기회 속에서 확실함을 탄탄하게 다져나가는 것’이 바로 나의 방식이다.

 
 

불확실성은 나에게 있어서 무한한 기회이다.

 
 

하지만 사람들은 불확실성을 위험한 것으로 보거나, 투기 혹은 도박의 대상으로 본다.

 
 

불확실성을 바라보면서, 자기 자신을 훈련한다는 생각은 전혀 생각조차 하지 않는다.

 
 

 
 

나는 불확실성을 바라보면, ‘내가’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생각한다.

 
 

하루 아침에 마스터할 수가 없는 활동일 경우, 장기적인 계획을 세우고, 얼마의 시간이 걸리든, 꾸준하게 우직하게 접근하고 훈련한다.

 
 

 
 

내가 이렇게 하는 이유는 성공을 가능한한 오래 지속시키기를 바라기 때문이다.

 
 

나는 하루 아침에 작게 끝나는 반짝 성공은 바라지 않는다.

 
 

가능한한 영원히 지속되는, 오랜 기간 동안의 성공과 번영을 원한다.

 
 

 
 

나는 이러한 장기적인 관점을 갖고 있기 때문에, 그 기간 동안 엉뚱한 길에 빠지지 않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잘 알고 있다.

 
 

장기적인 관점을 갖고 나아가는 도중에 엉뚱한 길에 빠지지 않고, 정공법을 우직하게 확실하게 마스터하는 것이 결국 가장 빠르고, 안전하고, 확실한 성공법이라는 것을, 여러 분야들에서 몸소 실천, 경험하고 확인한 바 있다.

 
 

 
 

내가 나 자신의 성공에 대해 확신하고, 더 나아가, 다른 사람들의 성공을 확실하게 도울 수 있다는 자신감, 확신의 근거는 앞서 언급한 바와 같다.

 
 

내가 먼저 확실한 실력에 도달하고, 그것을 충분히 공유하기 때문에, 뒤따라오는 사람들은 많은 부분들에 있어서 시행착오를 겪을 필요가 없다(= 시행착오를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다).

 
 

 
 

인간의 인생은 일종의 ‘아직 밝혀지지 않은 어두운 지도’와도 같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스타크래프트 같은 게임을 해보면, 미니맵은 정찰하기 전까지 보이지 않는다.

 
 

하지만 정찰을 해보면, 어떤 지형인지 알 수 있고, 어디에 뭐가 있는지를 알 수가 있다.

 
 

 
 

그와 마찬가지로, 인생의 성공 또한 어디에 뭐가 있는지를 안다면, 두려움 없이 더 자신 있게 나아갈 수가 있다.

 
 

심지어 (다른 사람들의) 두려움이 오히려 나에게 기회가 된다.

 
 

 
 

두려움과 공포는 무지에서 오는 것이다.

 
 

 
 

그레이트라이프의 과정은 아직 밝혀지지지 않은 지도의 어두운 영역들을 밝혀나가는 과정이다.

 
 

/

 
 

“현재”라는 것은 저절로 주어지는 것이 아니다.

 
 

진정한 현재는 과거를 현명하게 숙고하고, 미래를 충실히 준비하는 자에게 주어지는 선물과도 같은 것이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현재(present)”와 “피상적인 현상(superficial phenomenon)”을 동일시하고, 이 두가지를 자주 혼동한다.

 
 

 
 

나는 현재는 항상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만, 피상적인 현상에 대해서는 곧이 곧대로 믿지 않는다.

 
 

내가 제대로 분석해보기 전까지는, 그것을 제대로 알 수가 없다고 생각한다.

 
 

 
 

중요한 것은 마음으로만 볼 수 있다“는 어린왕자의 문구를 기억할 것이다.

 
 

이는 실제 현실에도 적용된다.

 
 

어떤 일이든, 내 마음의 확신이 바로 서야만 제대로 이루어진다.

 
 

마음의 확신 없이 무언가가 이루어질 거라고 말하거나 믿는다는 건, 그저 요행이나 확률에 의존하겠다는 것과 전혀 다르지 않다.

 
 

 
 

어떤 사람들은 제대로된 방법과 설명으로 확신을 심어줘도 엉뚱한 소리를 하는 경우도 있다.

 
 

그런 사람들은 한번도 제대로된 성공을 경험해보지 않아서, 성공이 도대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조차 알지 못하기 때문이다.

 
 

인생에서 뭔가 한가지라도 제대로 이루어본 경험이 있다면, 마음의 확신이 얼마나 중요한지, 적어도 어렴풋이 감은 잡고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사람들이 ‘치열하게 노력‘하는 것 또한 스스로 마음의 확신에 도달하기 위한 과정의 일종이다.

 
 

 
 

과거를 돌이켜보고, 잘 생각해보기 바란다.

 
 

마음의 확신이 드는 일이 이루어지지 않은 적이 있었는지를.

 
 

아마도 그런 경우는 없었을 것이다.

 
 

 
 

반대로 생각해보면, 마음의 확신이 충분히 들지 않는 일이라면, 실제로 이루어지지 않는다.

 
 

 
 

그리고 뭔가 불길하거나 불안한 일들이 현실이 되는 것 또한 일종의 마음의 확신이다.

 
 

불길한 예감은 언제나 적중한다“는 말도 들어봤거나 이미 경험해봤을 것이다.

 
 

 
 

당신이 긍정적으로 생각하든, 부정적으로 생각하든, 어느 쪽이든 당신에게 있어서는 그것이 현실일 수 있다.

 
 

 
 

나는 이런 부분에 있어서 지난 시간 동안 다른 사람들과 많은 부분들에서 전혀 다른 관점을 경험해왔다.

 
 

사업이나 투자, 혹은 픽업이나 연애 관계 등에 있어서 사람들은 나에게 부정적인 관점을 말하고, 나는 그 속에서 긍정적인 가능성을 본다.

 
 

아는 만큼 보인다“는 말이 바로 이 경우에 적용된다.

 
 

그리고 부정적인 관점을 말하는 사람들은 부정적인 현실을 경험하고, 나는 긍정적인 현실을 경험한다.

 
 

 
 

결국, 내가 하는 일은 (적어도 내가 관여하는 사람들에 한해서) 사람들이 가진 부정적인 관점을 긍정적인 관점으로 전환시키는 것이다.

 
 

나와 함께 긍정적인 관점을 공유하고, 그것에 대한 충분한 마음의 확신에 도달한다면, 그것이 이루어지지 않을 수 없기 때문이다.

 
 

 
 

즉, “마음의 확신에 도달한다”는 것은 “실제 현실에서 실제로 실현한다”는 말과 동의어다.

 
 


 
 

나는 분석 능력에 있어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재능을 갖고 있다고 생각한다.

 
 

 
 

워렌 버핏 또한 분석을 통한 투자에 있어서 세계 최고가 된 사람이다.

 
 

 
 

당신이 믿거나 말거나, 나에게는 사업과 투자, 그리고 픽업과 연애에 있어서 뛰어난 분석 능력이 있다.

 
 

나에게는 예리한 감각이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몇 달 몇 년을 고생해봐야 알 수 있는 것들을, 순식간에 혹은 빠른 기간 안에 파악하는 경우들이 많다.

 
 

이것이 내가 나이에 비해 비교적 일찍 여러 분야들을 잘할 수 있게 된 근원적인 이유이기도 하다.

 
 

 
 

많은 사람들이 틀에 박힌 뻔한 답에 의존하려 하는 경향이 있다.

 
 

대표적인 경우가 바로 “결과론적 해석”의 함정에 빠지는 것이다.

 
 

사람들은 사실에 대한 정확한 분석이나 심사숙고 없이 “여태까지 그래왔으니까” 앞으로도 그럴 것이라고 믿는 경우가 많다.

 
 

여기에 있어서 어떤 분명한 논리나 근거는 없다.

 
 

그냥 그렇게, 자기도 모르게 오류에 빠지는 것 뿐이다.

 
 

 
 

미래를 제대로 내다보기 위해서는, 다른 사람들이 이미 알고 있는 것들 뿐만 아니라, 아무도 모르는 부분들까지 완전히 캐치를 하고, 꿰뚫고 있어야 한다.

 
 

부처님 손바닥 들여다보듯이 훤히 꿰뚫고 있어야, 내가 생각한대로 일들이 이루어지는 것이다.

 
 

 
 

내가 목표 대상에 대해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거나, 제대로 알지 못하고 있다면, 생각지 못한 변수가 언제든지 발생할 수 있다.

 
 

어떤 분야에 있어서 자기가 이런 상태에 놓여 있다면, 그만큼 위험하고 위태롭다는 것을 의미한다.

 
 

풍전등화風前燈火‘와도 같은 것이다.

 
 

 
 

나는 풍전등화에 놓이는 상황을 선호하지 않고, ‘유비무환有備無患‘을 선호한다.

 
 

그리고 ‘파죽지세破竹之勢’와 ‘추풍낙엽秋風落葉’과 같은 단어들을 좋아한다.

 
 

모든 과정과 방법들에 대해 완전히 꿰뚫고 준비해서, 번개같은 기세로 추진하고 완수하는 것이 내가 가장 선호하는 접근 방식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