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Real Game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Real Game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Don’t be foolish

 
 

 
 

가능한한 진지한 연애를 하고, 연애에 진지하게 임하는게 좋다.

 
 

심플하지만 중요한 결론은 이것이다.

 
 

 
 

클럽에 가서 잘 노는 사람들을 동경하지도 말고, 그런 사람들이 실제로 대단한 것도 아니다.

 
 

당신이 보기에 예쁜 혹은 화려한 여자들을 꼬시는 남자가 대단해보일 수 있지만, 사실 그런 경우는 둘중 하나다.

 
 

 
 

정말 성공했거나, 아니면 인생 폭망한 (적어도 인생 폭망으로 가고 있는) 경우거나.

 
 

 
 

가령, 일론 머스크 같은 경우는 실제로 성공한 케이스다.

 
 

그래서 앰버 허드 같은 화려한 미모의 여자를 만났다.

 
 

 
 

그리고 미란다 커의 남편이 된 에반 스피겔 또한 20대의 나이에 억만장자가 된 사람이다.

 
 

게다가 그는 키가 크고 잘생긴 외모도 갖고 있다.

 
 

 
 

미란다 커의 전남편은 반지의 제왕에서 ‘레골라스’ 역을 맡으며 잘생긴 외모로 일약스타가 된 올랜도 블룸이었다.

 
 

보통 남자들 중에 올랜도 블룸처럼 잘생긴 남자가 흔치 않다.

 
 

 
 

그런데, 미란다 커는 올랜도 블룸에서 에반 스피겔로 갈아타기를 했다.

 
 

 
 

이런 경우들을 보면, 뭔가 느끼는게 없는가?

 
 

결국, 미모의 여자를 만나는 경우는 빼어나게 잘생긴 남자거나, 아니면 준수한 외모와 능력을 두루 갖춘 남자거나, 둘 중 하나라는 것이다.

 
 

(그리고 미모의 여자를 만나는게 마냥 좋은건지도 잘 생각해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

 
 

 
 

물론, 잘 찾아보면 예외도 있을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저런 경우들이 보편적인 경우들이라는 점은 아무도 부인하기 어려울 것이다.

 
 

 
 

그러니까 뭔가 예외나 틈새를 추구하더라도, 일단 일반적인 방향성은 존중하고, 그것을 가능한 한 최고로 추구하면서, 자기만의 영역을 개척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 아닐까.

 
 


 
 

나의 경우, 어렸을 때부터 주변에서 잘생겼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

 
 

지금도 그런 말을 많이 듣는다.

 
 

그리고 여자들 중에서 그냥 외모만 보고 나를 좋아해주는 여자들도 있다.

 
 

물론, 당연히 모든 여자들이 그런건 아니다.

 
 

사람마다 보는 관점이나 취향이 제각각 다르니까.

 
 

 
 

하지만 나는 어릴 때부터 내가 외모만으로는 일정 수준 이상으로 올라가기가 어렵다는 점을 잘 알고 있었다.

 
 

그리고 외모는 영원하지도 않다.

 
 

물론, “썩어도 준치”라는 말처럼, 어느 정도 선에서는 오래 혹은 평생 지속되는 측면도 있다.

 
 

내가 말하는 “영원하지 않다”라는 말의 의미는, “전성기(가장 좋은 시절)가 영원할 수는 없다”라는 뜻이다.

 
 

 
 

전설적인 꽃미남인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도 로미오와 줄리엣, 타이타닉에 출연했을 시기에는 전세계 모든 여성들의 이상형이 될 정도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놀라운 미모를 자랑했다.

 
 

하지만 지금의 디카프리오는 꽃미남 배우보다는 연기파 배우에 가깝다.

 
 

그렇게 되기도 사실 어렵다.

 
 

연기파 배우로의 전환에 성공하는 경우가 그렇게 많지 않다.

 
 

 
 

나는 디카프리오가 현명한 선택을 했다고 본다.

 
 

나이가 들어서도 계속 꽃미남처럼 보이려고 애쓰기보다는, 각고의 노력을 통해 연기파 배우로 거듭난 부분이 대단하고 인정할만하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나이가 들어서도 여전히 정신을 못차리고, 한심한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자기 자신의 주제 파악을 하는 것이 생각보다 중요한 문제라고 생각한다.

 
 

그래야 자기가 앞으로 어떤 부분들에 선택과 집중을 할지, 올바른 선택을 할 수가 있기 때문이다.

 
 

 
 

나는 앞서 언급한 이유들을 바탕으로, 능력 계발에 전념하기로 오래 전부터 결심했고, 지금까지도 실천해오고 있다.

 
 

그동안에 꽤 많은 어려움이 있었다.

 
 

나도 사람인지라, 놀고 싶은 마음이 없었던 건 아니다.

 
 

그리고 과거에 대한 미련이 아예, 전혀 없다고 하면, 그것도 거짓말일 수 있을 것이다.

 
 

 
 

그렇지만 어쨌든, 새롭고 더 나은 미래를 맞이하는 건, 언제나 현재 어떻게 하느냐에 달려 있다고 믿어왔고, 지금도 그렇게 믿는다.

 
 


 
 

여기까지 내가 한 얘기들이 너무나 당연한 얘기처럼 보일 수 있지만, 실제 현실에는 그런 진실을 깨닫지 못하거나, 전혀 인지조차 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정말 부지기수로 많다.

 
 

어느정도 능력이 있거나, 사회적으로 번듯한 직업을 갖춘 사람들도 예외가 아니다.

 
 

오히려 그런 사람들 중에 정신 못 차린 사람들도 많이 본다.

 
 

정말 흔하디 흔하다.

 
 

 
 

내가 기본적으로 믿는 생각 중의 하나는, 내가 상대방에게 무언가를 바랄 경우, 그 기준을 자기 자신에게도 적용해야 한다는 것이다.

 
 

나는 기본적으로 이런 방향으로 접근하는 것을 선호한다.

 
 

예를 들어, 내가 외모가 예쁜 여자를 만나고 싶으면, 나 자신의 외모 관리에 신경을 쓰고, 내면이 아름다운 여자를 만나고 싶으면, 내면을 가꾸는데 신경을 쓰며, 둘 다 어느정도 갖춘 여자를 만나고 싶으면, 둘 다 최대한 신경을 쓰는 것이다.

 
 

 
 

때로는 그냥 나 자신에게 물어보는 것이 최선의 답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어떤 사람이 워렌 버핏에게 “어려움이 있을 때 어떻게 하느냐”라고 질문했을 때, 버핏은 “거울을 본다”고 간단하게 답했다.

 
 

 
 

경험적으로 봤을 때, 나는 상대방에게 원하는 기준을 나 자신에게 적용했을 때, 그대로 이루어지는 경우들이 많았다.

 
 

 
 

만약에 내가 뚱뚱한 남자인데, 날씬한 몸매의 여자를 만나고 싶다면, 그 여자에게 다른 가치를 줄 수 있거나, 나에게 다른 그만한 매력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런 ‘등가교환’의 개념 없이, 상대방에게 (나 자신에 대해서는 전혀 고려하지 않은 채) 이상적인 기준들을 마냥 바라기만 하는 건, 어린아이 같은 철없는 생각에 지나지 않아서, 실제로 이루어지지도 않고, 대부분 유지되지 못한다.

 
 

그런데 이런 철없는 생각, 믿음에 사로잡혀서 환상을 쫓는 몸만 어른인 사람들이 정말 많다.

 
 

 
 

그레이트라이프를 접한 당신은 이런 현실, 상황을 문제가 아닌 기회로 보기 바란다.

 
 

다른 사람들이 어리석음에 빠져 허우적거리고 있을 때, 내가 현명한 생각을 하고 현명한 행동에 집중하면, 그만큼 더 빨리 더 효과적으로 내가 원하는 걸 이룰 수 있다.

 
 


 
 

현실에는 어리석은 사람들이 언제나 넘쳐나기 때문에, 언제나 좋은 기회가 있는 것이다.

 
 

사람들은 자기도 모르게 어리석음에 빠진다.

 
 

 
 

만약에 세상에 어리석은 사람들이 없다면, 나에게 돌아오는 기회도 없을 것이다.

 
 

하지만 그런 상황은 일어나지 않는다.

 
 

인류 역사상 단 한 번도 없었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다.

 
 

 
 

인간의 어리석음은 대체로 인간 본성에서 비롯되는 것이다.

 
 

인간 본성은 아무리 시간이 지나고 시대가 달라져도 변하지 않기에, 거기서 비롯되는 어리석음도 끊이지 않는 것이다.

 
 

 
 

현명한 사람들은 이러한 상황을 기회로 본다.

 
 

 
 

그레이트라이프가 언제나 사람들의 성공의 실현을 돕는데 성공하는 이유는, 앞서 언급한 부분들을 굳이 말하지 않아도 실제로 반영해서 제대로 적용하기 때문이다.

 
 

 
 

인간에게는 단순한 문제를 복잡하게 만드는 엉뚱한 특성이 있다.

 
 

그래서 머리로는 알아도 실제로 실천이 안되는 경우들이 대부분이다.

 
 

우리는 이러한 현상을 이미 어린 시절부터 충분히 경험해왔다.

 
 

가령, 10대 때 공부 열심히 잘하면 좋은 학교에 갈 수 있다는 걸 알았지만 대부분은 그렇게 하지 못했다.

 
 

 
 

머리로 알고 있다고 생각하거나 그렇게 믿어도, 실제 실천이 안되는 것이 언제나 중요한 문제점이다.

 
 

그래서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언제나 실행, 적용, 실현에 집중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나와 다른 사람들의 중요한 차이는, 뻔한 자기계발 서적에 나오는 뻔한 내용을 실제 현실에 적용할 수 있느냐에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기계발 서적을 읽어도, 그것을 현실에 제대로 적용하지 못한다.

 
 

그래서 뻔한 내용이라고 치부하고, 더 이상 읽지 않는다.

 
 

그렇지만 나는 아무 곳에서나 굴러다니는 흔한 자기계발 서적 내용도 현실에 적용할 수가 있다.

 
 

그게 바로 중요한 차이다.

 
 

 
 

마찬가지로, 그레이트라이프에서 취급하는 픽업, 연애 서적들에는 단기 연애를 실현하는데 필요한 중요한 내용들이 모두 빠짐 없이 수록되어 있다.

 
 

그것들만 제대로 알고 적용할 수 있어도, 상위 1% 안에 드는 실력을 갖출 수 있다.

 
 

그런데도 사람들은 엉뚱한 곳에서 엉뚱한 답을 구하는 경우가 많다.

 
 

 
 

워렌 버핏을 봐라.

 
 

그는 어린 시절에 “현명한 투자자”라는 책을 읽고, 그 책의 저자가 직접 강연을 하는 대학교에 입학을 했다.

 
 

그 저자는 벤저민 그레이엄이라는 교수였는데, 버핏은 그에게 편지까지 보내는 노력을 했고, 이후에는 그 사람의 회사에서 일도 했다.

 
 

그러면서 그 사람의 투자 노하우를 충분히 배우고 소화하며 분석하는 한편으로, 자신만의 투자 기법을 형성했다.

 
 

 
 

하지만 투자계에 있는 사람들 중에 현명한 투자자라든지, 워렌 버핏에 관한 책 한 권 제대로 읽어본 사람이 거의 없는 것이 현실이다.

 
 

 
 

이런 식으로, 어느 업계든지, 자기가 뭘 모르는지도 모르는 상태로 계속 방황중이다.

 
 


 
 

자기가 무엇을 모르는지, 무엇을 못하는지를 잘 파악하는 것이 모든 일의 출발점이라고 생각한다.

 
 

 
 

모르면 배우고, 못하면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며, 실제로 잘하는 사람의 도움을 받는 것.

 
 

이것이 성공하는 길이고, 그 길은 그레이트라이프에만 있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