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Don’t fall in fake love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Don’t fall in fake love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Don’t be evil

 
 

 
 

픽업에 있어서, 픽업 실력의 세계 최고가 되겠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었다.

 
 

내가 만약 그런 사람을 접하게 된다면, 열심히 해보라고 격려해줄 것이다.

 
 

 
 

미국에서 실제로 그런 사람이 있었다.

 
 

“미스테리(mystery)”라고 하는 사람인데, 키가 190센티에 달하고, 잘생긴 얼굴에, 무려 15년 이상 클럽, 바에 매일같이 가서 픽업을 연구한 인물이며, 픽업의 시초이자, 기초 이론을 만든 사람이다.

 
 

픽업계에 속한 모든 사람들은 현재까지도 이 사람의 덕을 보고 있다고 할 수 있다.

 
 

 
 

그리고 내츄럴의 저자인 겜블러는 자신의 경험담 중에서, 어느 클럽에서 영화 배우 브래드 피트를 실제로 본 적이 있다고 한다.

 
 

그런데 브래드 피트는 알려진 것과 달리 여자를 유혹하는데 별로 기술이 뛰어나지 못했다고 한다.

 
 

 
 

내 생각에는, 브래드 피트가 여자를 유혹하는 기술이 별로 뛰어나지 않을지 몰라도, 매력이나 연애에서의 성공에 있어서 뛰어나지 않은 건 아니라고 생각한다.

 
 

오히려 어떤 면에 있어서는 이미 자타공인 세계 최고이다.

 
 

그리고 실제로 브래드 피트는 여자를 만나는데 있어서 아무런 문제가 없었을 것이고, 지금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이런 사례들을 보면, 우리가 무엇을 목표로 해야 하는지를 생각하게 해준다고 생각한다.

 
 

 
 

지구상에서, 미스테리 같은 사람을 인정해주는 사람들은 찐따들의 세계 뿐이다.

 
 

그 외에 대다수 일반 사람들은 브래드 피트를 인정한다.

 
 

 
 

그러니까 픽업은 취미 정도로 배우고, 나머지 시간에는 자신의 근본적인 매력이나 인생을 가꾸기 위해 노력을 하는 편이 보다 생산적이다.

 
 


 
 

예전에도 언급한 바 있지만, ‘픽업 실력(필드 실력)에 있어서 세계 최고’라고 떠드는 건 자기가 뭘 하는지 모르는 사람의 헛소리에 지나지 않는다.

 
 

그말은즉슨, 자기가 밖에 나가서 여자를 유혹하기 위해 그만큼 애를 쓰고 노력하는 사람이라는 걸 의미하기 때문이다.

 
 

 
 

여자를 유혹하기 위해 애를 쓰는 것에 대해 나는 회의적이다.

 
 

만약에 어떤 사람이 길거리나 클럽 같은 장소에서 어떤 여자를 유혹하는데 성공한다면, 그 여자는 그 남자하고만 관계를 맺은 것이 아니라, 다른 남자들과도 쉽게 관계를 맺었을 가능성이 당연히 높다.

 
 

하지만 여자를 유혹하는데 급급한 사람들은 그런 가능성에 대해서는 일체 말하지 않으며, 오히려 부인할 뿐이다.

 
 

 
 

그런 장소들에서 여자가 여러 남자들과 관계를 맺은 것을 두고 헤프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그냥 여자도 가볍게 즐긴 정도를 가지고, 남자 입장에서 그것을 왜 자랑하거나 떠벌리고 다니는지, 그게 의문이라는 것이다.

 
 

 
 

물론, 어느정도 수준까지는 말주변을 기르고, 이성을 대하는 감각이나 경험 등을 기르는 것이 필요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그 부분에 있어서 ‘굳이’ 최고 혹은 세계 최고가 되어야 하는가에 대해서는 여전히 의문이다.

 
 

그리고 만약 최고 혹은 세계 최고가 된다는 목표를 세운다 하더라도, 그 목표에 실제로 도달하는 것은 여자를 유혹하는 기술과는 별로 관련이 없을 것이며, ‘어떻게 하면 여자가 나에게 호감이나 가치를 느낄 수밖에 없도록 만드는가에 달려 있는 부분‘이라고 본다.

 
 

 
 

그런 맥락에서, 나는 여자가 나에게 사랑에 빠지게 만들 수 있다.

 
 

그것도 일반적인 기준에서 가치, 매력이 아주 높은 여성이 나에게 사랑에 빠지게 만들 수 있고, 실제로 그런 경험이 있다.

 
 

심지어,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이 그렇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준 경험도 셀 수 없이 많다.

 
 

프라이버시 차원에서 밝힐 수는 없지만, 지금도 내 카톡에는 내가 아닌 다른 분들이 상대 이성으로부터 생전 처음으로 이런 카톡(사랑의 메시지)을 받게 되었다고 말씀하신 내용들이 있다.

 
 

 
 

또한, 나는 그보다 한참 전에 (어린 시절에) 픽업 실력의 정점을 찍었고, 필드 실력이든, 어떤 것이든, 완전히 마스터했다.

 
 

즉, 앞서 언급한 부분은 두가지 영역(픽업의 영역과 일반적 연애의 영역)을 모두 마스터하고 경험해본 결과로 말한 것이다.

 
 


 
 

결론은 그냥 심플하게 일반적인 차원에서의 성공 목표를 정하되, 거기서 어떻게 하면 남들보다 가장 빨리 성장할 수 있을 것인가, 거기에 가장 확실한 답이 있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이것은 누구에게나 ‘선택의 문제’가 아니기 때문이다.

 
 

 
 

바보들은 언제나 자기가 ‘원하는’게 뭔지 고민하고, 거기에 집중하려고 한다.

 
 

하지만 현명한 사람들은 선택이 아닌 ‘필수적’인 문제들에 집중한다.

 
 

 
 

가령, 빌 게이츠와 마이크로소프트 같은 사례를 봐라.

 
 

마이크로소프트가 세계 최고의 기업이 될 수 있었던 이유는, 시대적으로 IT 기술을 필요로 하는 상황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좋든 싫든 사용할 수밖에 없는 ‘필수적인’ 툴을 개발해서, 그것을 범용화시켰기 때문이다.

 
 

하지만, 마이크로소프트가 이렇게 하는 와중에도, 일부 덕후들이나, 기술에만 매몰된 사람들은 자기가 관심이 있거나, 하고 싶은 분야에만 파고들었다.

 
 

후자에 속한 사람들이 나쁘다는 뜻은 당연히 전혀 아니며, 다만, 그런 사람들이 전자에 속한 사람들을 비난하거나 질투하는 건 잘못된 점이라는 것이다.

 
 

애초에 자기가 원하는게 뭔지를 확실히 판단해서, 거기에 선택과 집중을 했어야 한다고 본다.

 
 

 
 

자기가 원하는 걸 하는 것에 만족할지, 아니면 누구나 인정할만한 최고가 될지, 처음부터 선택을 잘해야 한다.

 
 

그냥 자기가 원하는 걸 하기로 선택을 했으면, 거기에 만족을 하던가, ‘나는 내가 원하는 걸 하는데 왜 내가 하는 걸 최고라고 인정해주지 않느냐’ 이런 식이면 상당히 곤란하다고 본다.

 
 

잘 생각해보시면, 그건 그냥 시간이 지날수록 그 사람이 멍청한 거라는 결론밖에 나지 않는다.

 
 


 
 

이성으로부터 호감을 얻는 방향은 기본적으로 2가지가 있다.

 
 

 
 

1) 하나는 상대 이성으로부터 호감을 얻기 위해 내가 최선을 다하고 애를 쓰는 것이다.

 
 

2) 다른 하나는 나 자신에게 집중하고, 나 자신이 될 수 있는 최고가 되는데 집중하는 것이다.

 
 

 
 

기본적으로,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1번에 해당하는 부분에는 ‘최소한(minimum)’으로 갖추고, 2번에 해당하는 부분에는 ‘최대한(maximum)’으로, 무한히 계발하고 성장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리고 이 원칙은 나 자신의 삶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에게도 그대로 적용하는 부분이다.

 
 

 
 

경험적으로 봤을 때, 1번에 너무 오랫동안 너무 집중한 사람들은 시간이 지날수록 십중팔구 후회를 한다.

 
 

계속 현타를 느끼거나, 결국에는 정신병에 걸리는 사람들도 있다.

 
 

 
 

2번에 집중한 사람들은 갈수록 1번에 대한 의존도가 낮아지게 되고, 이게 내가 말하는 선순환의 개념이다.

 
 

 
 

결국, 잘 생각해보면, 이 부분은 일반적으로 거의 대다수 사람들이 누구나 하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는 점을 깨달을 수 있을 것이다.

 
 

사람마다 사용하는 표현만 다를 뿐, 실제로는 다 같은 방향으로, 같은 행동, 노력을 하고 있다.

 
 

 
 

다만, 일반 사람들과 그레이트라이프의 차이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저 2가지 영역의 경계를 모호하게 인식하거나, 서로 혼동하고 있는 반면,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잘 아는 것’을 토대로, 훨씬 더 효율적, 효과적으로 접근함으로써, ‘능률’을 현저히 높이는데 있다.

 
 

이 작은 차이의 누적이 시간이 지날수록 엄청난 격차를 만들게 된다.

 
 

 
 

참고로, ‘한계효용의 법칙‘이라는게 있다.

 
 

이것을 예를 들어 설명하면, 픽업 실력을 100점 만점에 90~95점 정도 갖췄으면, 그 후에는 자신의 매력이나 라이프스타일을 계발하는 단계로 과감하게 넘어가야 한다는 것이다.

 
 

어차피 픽업 실력의 100점에는 도달할 수가 없으며, 그것을 유지하기는 더더욱 불가능하다.

 
 

그 5~10점의 차이를 계속 최고조로 관리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을 쏟아붓는 것은 일반인들이 할만한 영역이 아니고, 그다지 바람직한 삶으로 여겨지지도 않는다.

 
 

더 중요한 것은, 계속 그렇게 하기만 하는 것은 효과적이지가 않다는 것이다.

 
 

 
 

가령, 픽업 실력 90점 정도에, 경제 영역이 90점 정도인 A라는 사람이 있고, 픽업 실력 95점 정도에, 경제 영역이 30점 정도인 B라는 사람이 있으면, 십중팔구 대부분의 사람들은 B가 아닌 A를 선택한다.

 
 

B와는 단기적인 연애나 엔조이 정도는 가능할지 몰라도, 장기적인 연애나 결혼, 진지한 관계 등은 불가능하며, 지속적인 관계유지가 안된다.

 
 

 
 

이렇게 말하면, 또 “응. 난 어차피 장기 연애나 결혼은 관심 없어. 지금 즐기는 게 중요할 뿐이야.”라고 말하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그 정도로 멍청한 사람에 대해서는 그냥 설명을 생략한다.

 
 

중요한 내용은 앞부분에 이미 충분히 나와 있다.

 
 


 
 

한편, 요즘에는 별의별 사람들이 다 있고, 그중에는 실제로 정신병자들도 많다.

 
 

‘리플리 증후군’은 영화 ‘리플리The Talented Mr. Ripley)’에서 따온 용어이다.

 
 

해당 영화에서는 주인공 리플리가 상류 사회에 대한 동경과 열등감으로 점점 이상한 행동을 하게 되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즉, 요즘 보면 허언증에 걸린 사람들이 많다.

 
 

자기 주변의 인맥이 어떻다는둥, 내가 원래 재산이 어떻다는둥, 온라인상에서 구라를 치는 사람들이 한둘이 아니다.

 
 

순진한 사람들이 생각하거나 믿는 것 이상으로 정말 정말 많다.

 
 

그러니까 그런 사람들을 조심하기 바란다.

 
 

근묵자흑近墨者黑“이라는 말처럼, 그런 사람들과의 관계에 대한 뻔한 결말은 어차피 정해져 있기 때문이다.

 
 

 
 

뉴스에서도 한번쯤 본 적이 있지 않은가?

 
 

지하철에서 난동을 부리며, 아버지뻘 남성을 상대로 폭행을 하고, “나 경찰빽 있다” 하며 소리 친 여성이 있었다.

 
 

이런 현상은 남녀노소 불문하고 언제든지 나타날 수 있다.

 
 

 
 

픽업계에도 허언증 환자들이 몇몇 있는 걸로 알고 있다.

 
 

 
 

그러니까 결론은 헛된 것에 혹하지 말고, 진짜와 가짜를 잘 분별하라는 것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