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Valuable Relationship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Valuable Relationship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가치

 
 

 
 

“월가는 롤스로이스를 타고 다니는 사람이 지하철을 타고 다니는 사람에게 자문을 구하는 유일한 곳이다.”

 
 

이것은 워렌 버핏의 말이다.

 
 

그런데 저 말은 더 이상 월가에만 해당되는 말이 아니다.

 
 

픽업계, 연애 컨설팅 업계에도 해당되는 말이다.

 
 

 
 

현실을 보면, 사람들은 사서 고생을 한다.

 
 

정확히는, ‘쓸데없는’ 고생을 사서 하는 경우가 많다.

 
 

 
 

나는 “젊었을 때 고생은 사서라도 한다.”는 말의 가치를 정말로 믿는 사람이고, 실제로 그런 삶을 살아온 (겪어온) 사람이다.

 
 

필요한 고생에 대해서는 그만한 가격을 지불해서라도 해볼만한 가치가 얼마든지 있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이 말은 어디까지나 스스로 돕는 사람에 한해서 효용 가치가 있는 말이다.

 
 

 
 

스스로 돕지 않는 사람, 즉, 요행을 쫓는 사람들에게는 이 말이 전혀 해당되지 않는다.

 
 

가령, 주식이나 코인 투자에 있어서 특별한 매매기법 따위를 배우면 부자가 될 수 있을 거라고 믿으며, 사기업체에 등록해서 투자 컨설팅(?) 같은 걸 받는다면, 결국 100% 확률로 돈을 잃거나, 부자가 되지 못할 것이다.

 
 

그정도의 뻔한 속임수에 속을 정도의 분별력이면, 부자가 되는 것은 애초에 바늘 구멍 통과하기에 가깝다고 본다.

 
 

 
 

마찬가지로, 연애, 픽업에 있어서, 어떤 한두가지 기술이나 방법을 배우면, 원하는 여자를 얼마든지 유혹할 수 있을 거라고 유혹하는 업체 혹은 사람에게 속는다면, 그 사람은 99.9%도 아니고, 순수하게 100.0% 확률로 돈과 시간을 낭비할 것이다.

 
 

내가 이렇게 말을 해도, 어차피 속을 사람들은 계속 속을 것이다.

 
 

속이는 사람들도 문제지만, 놀랍게도, 속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계속 존재한다.

 
 

믿기 어렵지만 사실이다.

 
 

 
 

나는 그동안 꽤 오랜 기간 동안 다른 사람들의 흥망성쇠興亡盛衰를 지켜보았고, 사회가 돌아가는 모습들을 지켜보았다.

 
 

 
 

한때, 주식 투자 업계에서 수천억원을 벌었다면서, 방송에도 나오고, 수퍼카들과 수영장이 딸린 호화로운 집을 자랑하며, 장안의 화제가 되었던 인물이 있었다.

 
 

사람들은 그 사람에게 돈보따리를 들고 찾아가, 부자가 되는 방법에 대해 자문을 구했다.

 
 

내가 보기에는 당연히 사기였지만, 그 과정을 지켜보는 게 흥미로웠다.

 
 

그중에는 자신의 전재산을 베팅한 사람들도 있었고, 결국 그 사람이 사기꾼으로 밝혀지게 되자, 피해를 입은 사람들 중에는 극심한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암에 걸린 사람도 있을 정도였다.

 
 

이후로도 그런 사례는 꾸준히 잊을만하면 나왔다.

 
 

심지어 그런 사례가 우리나라에만 있었던 것이 아니라, 일본에도 있었고, 다른 국가들에도 있었다.

 
 

 
 

나는 처음에는 그런 사례들을 보면서, 믿기가 어려웠지만, 그런 것들에 속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실제로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정직한 성공과 성장을 추구하는 것이 언제나 중요하다.

 
 

그 이유는 실패의 대가가 생각보다 크고, 그 실패를 극복하고 재기하는 과정이 생각보다 엄청나게 어렵거나, 보통의 경우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이미 늦어버린 사람들과 대화를 해보면, 그런 사람들에게서 가장 흔히 발견할 수 있는 특징은, “자신이 이미 크게 실패했다는 사실을 여전히 깨닫지 못한다“는 사실이다.

 
 

예를 들어, 나이가 40살 정도 되었는데, 잘하는게 아무것도 없고, 이룬 것도 없는데, 빚은 많은 상태라면 어떤가?

 
 

게다가 웬만한 일은 그저 하찮게 보이고, 하찮은 일을 할바에는 차라리 그냥 집에서 쉬면서 운동이나 하자는 생각을 가진 사람이 있다면 어떤가?

 
 

한마디로 말해서 실패한 인생이다.

 
 

물론, 그 사람은 자기가 실패했다고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래서 그러니까 그게 문제다.

 
 

 
 

다른 사람을 속일 수는 있어도, 자기 자신을 속일 수는 없다.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바라보든지, 내 자신이 실패했는지 아닌지는 내 자신 스스로가 알 수 있다.

 
 

그 방법은 자기 자신에게 잔인할 정도로 솔직해지면 된다.

 
 

사람에 따라서, 그런 사실을 받아들이기 어려울 수도 있겠지만, 나는 이미 오래전부터 이렇게 하는데 익숙하다.

 
 

그리고 이렇게 하는게 장기적으로 나에게 더 이롭다는 점을 경험적으로 잘 알고 있다.

 
 

 
 

내가 현실을 직시하지 않으면, 나 자신을 비롯해서, 누구도 나를 도울 수가 없다.

 
 

누구보다도 내가 현실을 직시하고, 그 현실을 넘어서겠다고 결단을 해야, 나 자신을 비롯해서 이 세상이 나를 돕게 되는 방향으로 움직이는 것이다.

 
 


 
 

나는 픽업에 매몰된 사람들을 경쟁자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리고 실제로 경쟁이라고 할 수도 없다.

 
 

이미 완전히 다른 세상에서 살아왔고, 지금도 그렇기 때문이다.

 
 

 
 

진짜 솔직하게 말해서, 순수하게 비즈니스 측면에서만 보자면, 픽업을 하는 사람들이 오로지 픽업에만 매몰되면, 그건 나에게 오히려 좋은 일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런 식으로 자기도 모르게 좁은 세상 속에서 계속해서 도태될 것이기 때문이다.

 
 

 
 

‘도태’는 자기 의지만으로 극복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도태되지 않게 스스로 사력死力을 다해 더 나은 미래를 개척해야만 도태되지 않을 수가 (정확히는 도태를 가능한한 지연시킬 수가) 있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누구든지 예외없이 좋든 싫든 저절로 자연히 도태된다.

 
 

 
 

가만히 있으면 현상 유지가 되는게 아니라, 언제나 퇴보하고 도태된다.

 
 

모든 분야의 모든 사람들이 다 그렇다.

 
 

 
 

빌 게이츠는 구글을 두고, “구글이 MS의 경쟁상대가 될 수 있었던 이유는, 그들이 단순히 검색엔진에만 매몰되지 않았기 때문이다”라고 평가했는데, 실제로 그 말이 맞다.

 
 

5센트 짜리 동전은 절대 10센트 만큼의 가치가 없다.“라는 요기 베라의 말처럼, 자신의 능력을 평가하는데 있어서는 냉정해질 필요가 있다.

 
 

 
 

내가 현재 5센트 짜리 동전에 불과한데, 10센트라고 믿어봤자, 10센트가 되지 않는다.

 
 

실제로 10센트 가치를 갖기 위해 무언가 그렇게 될만한 노력이나 투자를 해야 그렇게 되는 것이지, 정신승리로 5센트가 10센트로 되지는 않는다는 점을 깨닫고, 그 사실을 언제나 기억해야 한다고 본다.

 
 


 
 

최근에 어떤 분은 나에게 “왜 적극적으로 홍보를 안하시냐, 수강생을 모을 생각이 없으신 거냐, 어떤 생각이신지 궁금하다”라는 질문을 하셨는데, 실제로 어느정도는 그렇다.

 
 

오는 사람을 막진 않지만, 굳이 적극적으로 유치하기 위해 노력을 하진 않는다.

 
 

대신, 내가 직접 관리하는 사람들에 한해서는 정성을 쏟는다.

 
 

 
 

나는 언제나 현재와 미래에 집중하는 사람이고, 과거에 매몰되지 않는다.

 
 

그리고 한번 시작한 것들에 대해서는 가능한한 ‘잘 관리(well management)’하려 하는 편이다.

 
 

 
 

내가 이 업계에 10년 이상 있었지만, 그중에 대부분이 도중에 이 업계를 떠났다.

 
 

자의든, 타의든, 다들 결국에는 ‘유지‘를 하지 못했다.

 
 

 
 

지금은 세상에 없지만, 넥슨을 창업한 김정주 회장은 다음과 같은 말을 한 적이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오랫동안 살아남는 것이다.

 
 

얼마나 오랫동안 살아남느냐가 가장 중요하다.”

 
 

워렌 버핏도 이와 비슷한 맥락의 말을 한 적이 있는데, 나도 이 말이 맞다고 생각하며, 오래 전부터 기억해왔다.

 
 

 
 

어떤 분야든지, 유지기간이 길어질수록, 난이도는 천차만별로 어려워진다고 본다.

 
 

시작은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지만, 지속적인 유지, 완성은 ‘아무나’ 할 수 있는 게 아니다.

 
 

첫 1년이 어렵고, 그 다음에는 3년이 어려우며, 그 다음에는 5년이 어렵고, 그 다음에는 7년이, 그 다음에는 10년이 어렵다.

 
 

뒤로 갈수록 유지하기가 계속 어려워진다.

 
 

 
 

물론, 내가 말하는 ‘유지’는 그냥 발만 가볍게 걸쳐놓는다거나, 그저 명목상의 유지를 말하는게 전혀 아니고, 제대로 한다(성장한다 혹은 적어도 현상유지를 한다)는 전제에서의 유지를 말하는 것이다.

 
 

 
 

내가 픽업이나 연애 분야를 다루는데 있어서 ‘진정성’을 가질 수 있는 이유는, 역설적으로, 내가 픽업이나 연애 분야가 아니어도 성공할 수 있는, 이미 성공한 사람이기 때문이다.

 
 

실제로 나는 픽업, 연애와 관련한 사업이 아닌, 다른 영역들에서 훨씬 더 많은 돈을 번다.

 
 

이미 오래 전부터 그래왔다.

 
 

그렇기 때문에 한명 한명의 수강생, 클라이언트 분들께 솔직하고 정직한 조언을 해드리고자 하는 편이고, 단순히 돈만을 위해서가 아니라, 가치 있는 일을 하고자 하며, 진정성을 잃지 않으려 한다.

 
 

나에게는 내가 얼마나 보람을 느낄 수 있느냐, 후회가 없느냐도 중요한 문제다.

 
 

 
 

그리고 적정 가격을 추구하는 편이고, 가격 대비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는데 언제나 신경을 쓴다.

 
 

그런데 이 업계에는 가격과 가치에 대한 개념도 제대로 바로 서 있지 않다.

 
 

그냥 다른 사람들이 저 정도 가격을 받으니, 나도 이 정도 가격을 받아야겠다, 이런 식이다.

 
 

‘가치(values)’가 무엇인지, 그것을 어떻게 실현하는지에 대해서는 전혀 생각하지 않고, 완전히 헛다리를 짚고 있을 뿐이다.

 
 

 
 

나에게 퍼스널 트레이닝을 받는다면, 농담이 아니라, 받는 사람이 행운이다.

 
 

나처럼 행운을 줄 수 있는 사람, 그리고 자기 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이 성공할 수 있도록 진정으로 도울 수 있는 사람이 생각보다 흔치 않기 때문이다.

 
 

나는 내가 받고자 하는대로 상대방에게 먼저 주는 스타일이고, 그것의 가치를 믿는다.

 
 


 
 

어차피 똑똑한 사람들은 내가 글에서 어떤 내용을 쓰더라도 잘 이해할 거라 믿는다.

 
 

반대로, 어리석은 사람들은 내가 어떤 내용을 아무리 잘 써놔도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그냥 내가 쓰고 싶은 것들 중에 가치 있는 내용을 쓰고자 한다.

 
 

 
 

내가 말하는 것들을 하루라도 일찍 받아들이지 않는다면, 내가 아니라, 오히려 당신이 손해일 것이다.

 
 

지금 당장 그 사실을 깨닫지 못하더라도, 언젠가 알게 될 것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