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Expansion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Expansion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기적의 시작

 
 

 
 

내가 퍼스널 트레이닝을 직접 진행하게 된 계기는 대략 7~8년 전쯤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그전에 여러해에 걸쳐, 내 업체든, 타 업체든, 연애, 픽업 강의 프로그램들을 수강한 사람들이 있었지만, 그중에 원하는걸 이루거나 유의미하게 변화되는 케이스를 거의 본 적이 없다.

 
 

대부분 약간의 변화의 계기를 맞은 것 정도에 불과했다.

 
 

 
 

그도 그럴 것이, 나는 업계의 실상을 확실히 알고 있는 사람 중에 하나였고, 사실상 이 업계를 처음에 개척한 사람이 바로 나였기 때문에, 그 한계 또한 누구보다도 가장 잘 알고 있었다.

 
 

적어도 강사 수준 정도까지는 발전을 해야 뭐가 되도 되는데, 그런 경우가 거의 없었다.

 
 

 
 

그런데, 나와 직접 교류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실력이 다른 사람들에 비해 압도적으로 뛰어났다.

 
 

그 이유는 내가 개인적으로 실력이 뛰어났기 때문일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을 코칭하는 부분에 있어서도 뛰어났기 때문이다.

 
 

 
 

나는 원래 내가 코칭을 잘하는 줄 몰랐다.

 
 

그건 나의 영역이 아니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그 일을 아주 오래 전에는 항상 다른 사람들에게 위임했다.

 
 

그런 이유로 업체를 설립하고나서 몇 년 동안은 내가 직접 트레이닝, 코칭을 하지 않았다.

 
 

 
 

몇 년 정도에 걸쳐서, 사람들이 어느정도까지 변화를 하거나 못하는지를 지켜보고나서, 내가 직접 코칭을 하게 되었다.

 
 

성과는 처음부터 좋았다.

 
 

 
 

처음에 내가 코칭을 했던 사람은 픽업을 어느정도 알고 있던 사람이었는데, 일정 수준 이상으로 실력이 올라가는데 있어서 병목현상을 겪고 있던 사람이었다.

 
 

그 사람도 경험이 많은 사람이었지만, 자신의 문제가 무엇인지 전혀 인지조차 하지 못하고 있었다.

 
 

그리고 이 업계에는 그 사람보다 실제 실력이나 매력이 뛰어난 사람 자체가 거의 없었다.

 
 

 
 

그 사람 입장에서 다른 시행착오를 겪지 않고, 처음부터 나를 만났던 것은
행운이었을 것이다.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잘못된 사람을 만나서 시행착오를 겪다가 돈과 시간을 날리면서 결국 실패하게 되기 때문이다.

 
 

그렇게 실패에 실패를 거듭하면, 나중에는 어떤 것도 불신하게 되고, 더 이상 시도도 하지 않게 되어, 포기, 체념하게 된다.

 
 

 
 

아무튼, 내가 처음에 코칭했던 사람은 전체적인 점수를 100점이라 했을 때, 85점 정도의 실력에 머무르고 있던 사람이었다.

 
 

그런데, 그 사람은 95점 정도의 실력을 가진 사람이 실현할 수 있던 결과 수준을 원했다.

 
 

이 부분에서 많은 사람들이 간과하는 부분이, 85점 수준의 실력에서 95점 수준의 실력에 도달하려면, 10점 정도만 약간 보완하면 어렵지 않게 도달할 수 있을 거라고 믿지만, 실제로는 그 반대라는 사실이다.

 
 

 
 

85점 수준의 실력에서 95점 수준의 실력에 도달하려면, 0점에서 85점 수준의 실력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했던 것보다 훨씬 더 정교하면서도, 전면적인 변화, 혁신이 필요하다.

 
 

이는 학창 시절에 겪었던 성적 향상의 원리와 과정을 생각해보면 쉬울 것이다.

 
 

 
 

전과목 평균 80~95점 정도 수준에 도달하는 것은 그다지 어렵지 않다.

 
 

그것은 평소에 수업을 성실하게 듣고, 교과서 한두번만 읽어봐도 도달할 수 있는 점수대이다.

 
 

그런데 85점에서 95점 수준으로 진입하려면, 자신의 취약 과목을 집중적으로 보완해야 하고, 오답노트를 만들어서 자기가 자주 틀리는 문제들을 하나씩 확실하게 바로잡아나가야 한다.

 
 

 
 

연애, 픽업에서도 이와 똑같은 원리가 그대로 적용된다.

 
 

실력이 85점 정도 수준에 머무르고 있는 사람들은 늘 비슷한 실수를 자기도 모르게 반복하고 있고, 자기가 어떤 실수들을 하는지 스스로도 인지하지 못하고 있으며, 어느정도 수준의 이성들에게는 매력 어필이 되지만, 일정 수준 이상의 이성들에게는 매력 어필이 충분히 되지 않는다는 것이 현실적인 문제이자, 한계점이다.

 
 

그런데, 이 상태에 있는 사람들 대부분이 가진 생각이 뭐냐면, ‘더 많이 하다 보면 될 것이다’와 같은 생각으로, 계속 경험의 양을 더 늘리려고 한다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당연히 안될 수밖에 없다.

 
 

그건 마치 자기가 이미 잘 풀 수 있는 (쉽거나 익숙한) 문제를 계속 반복해서 푸는 것에 지나지 않는다.

 
 

 
 

실력 향상이 제대로 (효과적으로) 이루어지려면, 자기가 기존에 풀지 못했던 문제들을 풀 수 있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그래서 나는 그 사람에게 패션/스타일을 전체적으로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고, 자주 반복되는 실수들을 바로잡아주었다.

 
 

그러자, 들쭉날쭉하던 성공 확률이 일정하고 균일하게 상향평준화되기 시작했으며, 그전까지는 전혀 불가능한 영역으로 여겼던 수준의 이성들까지 어렵지 않게 만날 수 있게 되었다.

 
 

이런 식으로, 연애, 픽업의 문제가 어느정도 만족스러운 수준으로 해결, 충족이 되자, 일에 있어서도 더 의욕적으로 임할 수 있게 되었고, 결국 일과 연애의 선순환에 진입하게 되었다.

 
 


 
 

그런데, 앞서 언급한 사람은 원래부터 어느정도 잘하는 사람, 준비되어 있는 경우에 속하는 사람이었다.

 
 

코칭을 하다보면, 항상 그런 사람만 접하게 되는 것은 아니다.

 
 

 
 

연애, 픽업 경험이 전혀 없는 모태솔로들도 있고, 어떤 경우에는 연애, 픽업 이전에 일과 삶에 대한 문제부터 당장 시급하게 해결이 필요한 사람들도 있다.

 
 

사실, 이런 경우들에 해당하는 사람들이 훨~씬 더 많다고 할 수 있다.

 
 

 
 

앞서 언급한 사람 이후에 코칭을 하게 된 사람은 연애, 픽업에 대한 경험이 전혀 없는 사람이었다.

 
 

그 사람은 남중, 남고를 나왔고, 직장도 남초 집단이라, 삶에서 이성을 만날 수 있는 기회 자체가 거의 없었다.

 
 

그래서 이성을 만나는 방법은 커녕, AA(Approach Anxiety, 접근 공포증)이 심해서, 이성에게 말도 제대로 걸지 못했다.

 
 

 
 

뿐만 아니라, 제대로된 직장을 다녀본 경험도 없어서, 군대를 다녀온 뒤에 아르바이트 수준의 일만 하고 있었다.

 
 

학력도 고졸이었다.

 
 

이 사람을 코칭하게 되면서, 그전에 내가 코칭했던 사람은 아주 쉬운 (수월한) 케이스에 속한다는 사실을 느낄 수가 있었다.

 
 

 
 

그전에 코칭했던 사람의 경우, 나이는 20대 후반 정도에 이미 어느정도의 직장 경력, 연차가 쌓여 있었으며, 안정적인 수입이 있었고, 일과 삶에 대한 좋은 습관들과 마인드도 일정 수준 이상으로 갖추고 있어서, 오로지 연애, 픽업에만 집중할 수 있는 여건이 처음부터 갖춰져 있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운동도 그전부터 꾸준히 해와서 몸도 좋은 편이었고, 외모도 준수한 편이어서, 더 높고 까다로운 기준들을 추구하는 것을 이미 당연히 받아들여야 할 (다음 단계) 과정으로 여기고 있었다.

 
 

그 사람은 이미 오래전부터 내 글들을 정독해왔으며, 평상시에 자기계발의 중요성에 대해 항상 깊이 공감해왔다고 한다.

 
 

알고보니, 거의 나의 추종자(?)와도 같은 사람이었다.

 
 

 
 

아무튼, 그 이후 어려운 케이스에 속한 사람을 코칭하게 되면서, 내가 다루게 되는 분야, 영역도 확장되었다.

 
 

그 사람은 단순히 연애, 픽업의 기술만 더 다듬고, 업그레이드하는 수준이 아니라, 일과 삶에 있어서도 근본적이고 장기적인 변화가 필요했다.

 
 

그래서 그때 나는 난생 처음 다른 사람의 취업, 진로 상담까지 하게 되었다.

 
 

 
 

취업시장에 존재하는 수많은 일자리들 중에, 그 사람에게 적합한 메리트 있는 직장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으며, 이력서와 자기소개서까지 일일이 교정해주고 체크해주었다.

 
 

그 사람 뿐만 아니라, 나 또한 그런 작업을 난생 처음 해보는 것이었지만, 왠지 모르게 할 수 있을 것 같은 직감이 들었고, 그 직감은 들어맞았다.

 
 

 
 

그 사람은 머지 않아 새로운 직장에 순조롭게 취직하게 되었으며, 이전에 다니던 직장에 비해 훨씬 더 많은 수입을 벌어들이게 되었고, 그 수입은 지속적으로 늘어났다.

 
 

그 과정에서 나는 그 사람에게 일과 성공에 대한 마인드를 꾸준하게 전수해주었으며, 동시에 연애, 픽업에 대한 노하우도 전수해주었다.

 
 

그러면서 그 사람은 직장 내에서 최고의 성과를 내는 사람이 되었으며, 머지 않아 임원 제의까지 받게 되었고, 연애, 픽업도 모태솔로 수준에서 어느정도 다양한 이성들과 데이트를 할 수 있는 수준까지 향상되었다.

 
 

 
 

이런 경험을 하게 되면서, 연애, 픽업의 문제가 단순히 연애, 픽업의 문제만이 아닌, 삶 전반에 걸친 종합적이고 총체적인 문제라는 점을 다시한번 확실히 확인할 수가 있었다.

 
 


 
 

내가 할 수 있는 분야, 영역은 이후로도 계속 확장되어갔다.

 
 

취업, 진로 상담 뿐만 아니라, 사업을 처음 해보는 사람이 사업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준 경험, 그리고 오랫동안 히키코모리 같은 생활을 하면서 우울증을 앓고 있던 사람이 인생을 다시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준 경험 등..

 
 

나 스스로도 처음 경험해보는 상황들의 연속이었다.

 
 

꽤 오랜 세월이 흐른 뒤에야 거의 모든 일들이 내가 이미 해본 실제 경험의 영역 안에 들어가게 되었다.

 
 

 
 

그리고 그동안의 과정은 나 자신에게도 도전과 한계 극복의 연속이었다.

 
 

다른 사람들의 삶을 도와주는 것 못지 않게, 나 자신의 삶도 중요하고, 내가 실제로 성공 경험을 해봐야, 더 확신을 갖고 다른 사람들에게 올바른 방향이 무엇인지 전수해줄 수가 있는 측면이 있었다.

 
 

 
 

이 모든 과정들은 제한된 시간과 자원 속에서 어떻게 하면 한계를 극복, 초월할 수 있는가의 문제라고 할 수 있었다.

 
 

나 자신에 대한 자기 통제력이 무너진다면, 조금도 더 지속될 수가 없는 치열한 시간의 연속이었다.

 
 

 
 

그리고 그중에는 상당히 어렵고 까다로운 수준을 기대하는 사람들도 많았다.

 
 

집안 재산이 수백억대에 이르는 금수저 집안의 사업가라던가, 의대생이나 이미 성공한 의사라던가, 이런 사람들을 돕거나 코칭하는데 있어서 이미 누구나 알만한 뻔한 수준의 지식, 경험을 다루는 건 의미가 없었고, 서로에게 용납될 수도 없는 것이었다.

 
 

그래서 좋든 싫든 새로운 영역, 더 나은, 더 높은 수준의 영역을 개척할 수밖에 없었다.

 
 

 
 

지금 생각해보면, 어떻게 그 모든 과정들을 능히 헤쳐나올 수 있었는지 놀랍다.

 
 

인간의 적응력은 원래부터 놀라운 것이라고 생각해왔지만, 그것을 실제로 경험해보면서, 더 확실히 느끼는 부분이다.

 
 

이 모든 경험들을 토대로 내가 얻은 가치는, 기존에 이미 내가 확실히 알고 있다고 믿는 영역들 뿐만 아니라, 내가 잘 모르거나 불확실한 영역들까지도 결국 잘해낼 수가 있다는 믿음, 확신을 갖게 된 것이다.

 
 

 
 

실제 경험의 가치는, 그것을 처음 했을 때보다, 그 이후에 다시 했을 때 그것을 더 쉽게 만들어준다는 점이다.

 
 

‘쉽게 만들어준다’는 점이 중요한 점이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누구나 언젠가는 바보가 될 것이다.

 
 

그래서 우리 자신의 인생을 충분히 높은 수준에 올려놓으면서도, 바보라도 운영할 수 있을 정도로 쉽게 만들어놓는 것이 중요한 문제라고 생각한다.

 
 

/

 
 

– 연애에서의 행복을 실현한다

 
 

– 비즈니스에서의 성공을 거둔다

 
 

를 이룩하거나, 부자가 된다

 
 


 
 

이러한 것들은 사람들의 생각만큼 그렇게 단순하거나 단편적인 문제가 아니다.

 
 

 
 

내가 오래 전에 읽었던 어떤 자기계발 서적에는 다음과 같은 문구가 있었다.

 
 

 
 

“진정한 부자가 되는 과정은 단순히 돈을 버는 과정이 아니라, 완전하고 성숙한 인간이 되어가는 과정이다.”

 
 

 
 

그때 이 문구를 읽었을 때, 어렴풋이 맞는 말이라고 생각했지만, 지금은 이 말이 경험적으로도 실제로 반드시 필요하고 맞는 말이라고 느낀다.

 
 

 
 

결국, 사람의 인생은 자신이 지탱하고 감당할 수 있는 만큼 이루어지고, 유지될 수 있다.

 
 

 
 

그러므로 성공적인 살을 살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하루라도 일찍 자신이 지탱하고 감당할 수 있는 범위를 적극적으로 확장해나가야 한다.

 
 

록펠러가 말한 “성공의 황금률은 확장이다.”는 말도 같은 맥락이다.

 
 

 
 

행복, 성공, 부의 진정한 의미를 제대로 이해하고 실현할 수 있는 사람이 생각보다 드물 것이다.

 
 

결과의 의미를 제대로 이해하지 못한다면, 과정을 제대로 설계하거나 관리할 수도 없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결과의 의미를 제대로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과정을 제대로 관리함으로써, 실제 성공을 실현한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