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Balanced Life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Balanced Life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원하는 삶을 이루는 법

 
 

 
 

연애, 픽업을 포함한 특정 분야의 성공에 있어서, 수많은 다양한 접근법들이 있을 수 있겠지만, 그중에서 내가 가장 신뢰하는 접근법은 ‘본질‘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다.

 
 

1. 격물치지

 
 

2. 실사구시

 
 

3. 돈오점수

 
 

4. 궁즉변 변즉통

 
 

5. 인생지사 새옹지마

 
 


 
 

이러한 것들이 내가 인생의 지침으로 삼는 일종의 인생철학들이다.

 
 

 
 

나는 다른 사람들에 비해 호기심이 많은 편이고, 사물의 이치를 탐구하는 것을 흥미롭게 여긴다.

 
 

내가 이러한 성향의 사람인지 예전에는 잘 몰랐지만, 어느정도 인생의 경험이 쌓이게 되면서, 나의 성향에 대해 인지하게 되었다.

 
 

 
 

앞서 언급한 5가지는 내가 어떤 분야에 접근할 때마다 나도 모르게 자연스럽게 따라가곤 했던 접근법이다.

 
 

 
 

빌 게이츠는 “나는 무엇이든 극한까지 몰고 가는 것을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렇게 하는 것이 대부분의 경우 좋은 결과를 가져다주기 때문이다.“라고 말한 부분을 어느 책에서 본 적이 있는데, 그 말을 보고 나도 크게 공감하는 바가 있었다.

 
 

 
 

연애, 픽업, 비즈니스, 투자 등 다양한 분야들에 접근하고 mastery에 도달하는 과정에서, 나는 첫번째로 격물치지의 자세로 접근한다.

 
 

이것은 일종의 몰입 행위라고 생각하는데, 나는 일단 어떤 분야에 대한 호기심이 생기면, 그 분야에 직접적으로 뛰어들고 본다.

 
 

그리고 가능한한 편견, 선입견 없이 여러 가지 질문들을 던지면서, 그 분야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고, 시간 흐름에 따라 여러 번 곱씹어본다.

 
 

또한, 가능한한 최대한 많은 자료들을 탐구해보면서, 그 안에서 어떤 ‘본질’을 찾아내기 위해 노력한다.

 
 

 
 

내가 본질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이유는, 그것이 아무리 오랜 시간이 흘러도, 언제 어떤 상황에서도 제대로 구현하거나 적용하기만 하면, 언제나 효과적이기 때문이다.

 
 

‘언제나 효과적’이라는 부분이 내가 연구, 탐구하는 과정을 보상해준다고 생각한다.

 
 

가령, 내가 10년 전에 배우고 경험했던 것들을 오랜만에 다시 적용하고자 할 때, 예전에 익혔던 본질적인 부분들을 하나씩 적용하다 보면, 그때의 기억을 어렵지 않게 되찾을 수가 있다.

 
 

 
 

그리고 이 과정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귀찮아 하거나, 피곤하게 여기는 경우를 볼 때가 많다.

 
 

하지만 나는 스트레스에 대한 내성이 비교적 강한 편이고, 무언가를 제대로 알지 못하거나, 잘하지 못하는 상태에 있는 것을, 과정에서의 고통보다 더 큰 고통으로 여긴다.

 
 

즉, 내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어떤 분야에 대한 ‘수준 미달’이라는 것은 나에게 큰 고통을 의미하고, 그 큰 고통을 벗어나기 위해 상대적으로 적은 고통들을 꾸준히 세분화시켜서 감수하는 편이다.

 
 


 
 

두번째로 내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사실에 입각한 접근‘이다.

 
 

 
 

무언가 시도를 했을 때, 향후의 진행 방향을 가늠해볼 수 있는 초기의 징후들, 신호들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런 부분들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대수롭지 않게 여기거나, 혹은 아예 관심도 없거나 전혀 볼 줄 모르는 사람들이 많지만, 나는 작은 신호들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그런 신호들을 보면서, 나는 어떤 부분들에 대해 선택과 집중을 할지 계획을 세우거나 판단을 내리는 편이다.

 
 

 
 

예를 들어, 연애라는 분야에 대해 기존의 사람들이 막연하고 뜬구름 잡는 접근법을 취하고 있을 때, ‘픽업’의 도입은 유의미한 발전을 가져왔다고 생각한다.

 
 

픽업 이론에는 상대방의 ‘관심의 신호’들을 세부적으로 파악하고, 그런 상황들에 대해 보다 구체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방향성과 행동지침들이 담겨 있기 때문이다.

 
 

 
 

픽업 이론이 세상에 나오기 이전에는, 사람들이 연애에 대해 접근할 때, 시간 개념을 매우 긴 시점으로 잡는 경우가 많았다.

 
 

“공부 (자기계발) 열심히 하면 (대략 5~10년 후에) 매력적인 이성 만날 수 있어”

 
 

와 같은 생각이 바로 그것이다.

 
 

그렇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다른 종류의 자기계발들은 (단기적인) 연애 관계의 향상과 별다른 직접적 상관관계가 없음이 대중적으로 널리 알려지게 되었다.

 
 

 
 

만약에 다른 가치들이 월등히 뛰어난 사람이라 하더라도, 연애 초반에 원하는 이성과 어떻게 시작할 수 있는가에 대해 잘 알지 못하면, 연애에 대한 좋은 기회들을 잡을 수도, 누릴 수도 없다.

 
 

이 부분에 있어서, 오래 전에 내가 이태원의 그랜드 하얏트 호텔 지하에 있는 JJ 마호니스에 종종 갔었던 기억이 떠오른다.

 
 

그때 당시에, 나는 사회적, 경제적으로 매우 성공한 의사들과 어울리는 기회가 있었고, 그들이 이성을 어떻게 만나는가를 지켜볼 수 있는 기회도 있었다.

 
 

 
 

결론적으로, 그들은 강남에 고가의 집을 소유하고 있으면서, 해당 클럽에 람보르기니나 벤틀리 등 당시로서는 최고급 럭셔리카를 타고 와서, 원하는 이성을 유혹하기 위해 애를 썼지만, 번번이 실패했다.

 
 

실패는 커녕, 시작조차 하지 못했다는 말이 더 적절했을 것이다.

 
 

다른 곳에서는 자신감 넘치는 사람들이었겠지만, 클럽에서만큼은 원하는 이성에게 말조차 걸지 못하는 그들이었다.

 
 

그리고 만약 말을 걸 용기가 있었다 해도, 실패할 확률이 컸을 것이다.

 
 

그 이유는 ‘본능적인 호감‘을 형성하기 어려웠을 것이기 때문이다.

 
 

 
 

본능적인 호감을 순간적으로 형성하기 위해서는 사실에 입각한 접근이 필요하다.

 
 

여기서 ‘사실‘이라는 것은 기존의 사회적인 선입견, 인식 등을 완전히 배제한, 날것 그대로의 (물리적인) 사실을 의미하고, 거듭된 실험을 통해 사실이 어떻게 변화되는지를 살펴보는 관찰의 과정이 필요하다.

 
 

다양한 지식과 경험을 적용하면서, 본능적인 호감도를 어떻게 순간적으로 증폭시킬 수 있을지를 탐구하는 것이다.

 
 

 
 

이 부분은 내가 그 당시에 천재적으로 잘하는 부분이었다.

 
 

마치 스티브 잡스가 사람들이 사고 싶은 제품을 디자인하듯이, 나는 이성들이 본능적으로 호감을 가질만한 외모를 떠올리고, 그것을 구현할 수 있는 능력이 있었다.

 
 

물론 지금도 그런 감각이 있다.

 
 

앞서 말했듯이, 격물치지에 따라 사물의 이치를 궁극적으로 완전히 터득하면, 내가 원할 때 그것을 언제든지 재현할 수가 있다.

 
 

 
 

당신도 알다시피, 사람들은 보통 다른 사람의 노력을 폄하하는 경향이 있다.

 
 

그래서 그 당시 사람들은 내가 그저 타고난 외모를 노력 없이 가짐으로 인해서 좋은 반응이 나오는 거라고 여기는 경우가 많았지만, 전혀 그렇지 않았다.

 
 

나는 노력은 기본 베이스로 열심히 했었고, 그 이상의 +@까지 쏟아부었다.

 
 

 
 

타고난 외모와 이성으로서의 호감을 형성하는 능력은 어느정도 상관은 있지만, 어느 수준부터는 완전히 별개의 영역이다.

 
 

타고난 외모 조건들을 가졌으면서도, 이성으로서의 호감은 전혀 형성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지천에 널려 있었고, 이는 예전이나 지금이나 앞으로나 마찬가지일 것이다.

 
 


 
 

세번째는 하루 아침에 큰 성장을 이루기는 어렵고, 한번에 모든 걸 깨달을 수는 없다는 것이다.

 
 

 
 

깨달음과 성장은 내가 인생에서 언제나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다.

 
 

늘 강조해왔듯이, 사람의 인생이 어느정도까지 펼쳐질 수 있느냐는 그 사람의 깨달음과 성장의 한계를 어디까지 확장하느냐에 달려 있다.

 
 

아이들보다 어른들이 사회에서 할 수 있는 일들이 훨씬 더 다양하고 많듯이, 어떤 분야에서 mastery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아이에서 어른으로 성장하는 것과 같은 접근법과 과정이 필요하다.

 
 

 
 

그런 면에서, 나는 종종 사람들로부터 “하시는 말씀들이 (제 수준에서는) 너무 어렵게 (막연하게 혹은 추상적으로) 느껴집니다.”라는 피드백을 듣는 편이다.

 
 

그렇지만 그 과정이 없다면 성장할 수가 없으며, 성장이 없으면 원하는 것을 이룰 수도 없다.

 
 

그래서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어렵거나 난해하게 느끼는 것들을 가능한한 쉽게 알려드리고, 그 과정에서의 멘탈 케어를 도와드리는 편이다.

 
 

이것이 성공의 비결 중 하나다.

 
 

 
 

그리고 나 또한 언제나 성장의 과정 속에 있었고, 지금도 마찬가지다.

 
 

내가 지금 어렵고 막연하게 느끼는 것들을 구체적으로 이해, 터득하기 위해, 머나먼 길을 계속 나아가고 있다.

 
 

지금 현재 아득하게 느껴지는 것들이, 언젠가는 나의 당연한 일상으로 자리잡게 될 것이다.

 
 

과거부터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말이다.

 
 

 
 

내가 하는 일은 단순하게 말하면 이 과정을 그대로 압축해서 전수하는 것이다.

 
 

그러면 사람들은 자신들이 원하는대로 알아서 응용한다.

 
 

 
 

예를 들어, 연애, 픽업에 관해 원하는 꿈을 이루고 싶은 사람이 있다고 해보자.

 
 

그 사람이 그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단순히 방법론을 아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오히려 그것은 지극히 일부에 불과하다. (전체의 10%도 안되는..)

 
 

 
 

(그렇지만 그 일부도 여전히 중요하다.

 
 

10%든, 5%든, 1%든, 0.1%든, 그런 작은 부분들이 빠짐없이 다 있어야만 결국 완전한 100%에 도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원하는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사람 자체와 삶 전체가 변화되어야 한다.

 
 

그 ‘변화’ 속에 깨달음과 성장이 있어야만, 그러한 변화가 진정한 의미, 가치를 지닐 수 있다.

 
 

내가 하는 일은 이렇게 될 수 있도록 올바른 방향으로 제대로 돕는 것이다.

 
 

 
 

그레이트라이프의 모토, 슬로건이 ‘매력 계빌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the standard of attraction development & lifestyle building)’인 것도 여기서 기인하는 부분이다.

 
 

 
 

똑똑한 사람들이라면 이미 알겠지만, 내가 하는 일, 그리고 할 수 있는 일은 단순히 픽업에 그치지 않는다.

 
 

픽업은 내가 할 줄 아는 일들 중 지극히 일부에 불과하며, 오히려 잘하는 것들이 많고, 그것들을 너무나 (어떤 분야들은 이미 달인의 경지로) 잘하기 때문에 굳이 이런저런 일들을 과도하게 벌리지 않는 것이다.

 
 

당신이 이 사실을 믿든, 믿지 않든, 이 사실은 전혀 달라지지 않는다.

 
 

 
 

나는 가능한한 심플한 삶을 선호하며, 애초에 남들에게 잘 보이기 위한 삶보다는, 철저하게 내가 원하는 삶을 살기로 선택했다.

 
 

아는 사람들은 알겠지만, 내가 삶에서 신봉하는 원칙 중의 하나도 ‘후회 최소화‘이다.

 
 

그래서 나는 인연이 닿는 사람들을 도우면서, 내가 하고 싶은 것들을 하며 살아가고 있고, 앞으로도 그럴 생각이다.

 
 

/

 
 

우리가 도달하고자 하는 목표를 산 정상이라고 했을 때, 그 정상에 도달하는 방법은 한가지가 아니라 여러가지가 될 수 있다.

 
 

중요한 것은, 가장 중요한 목표 달성에 대한 준비 과정을 여전히 잘 진행하면서, 다른 원하는 목표들도 틈틈이 잘 챙기는 것이다.

 
 

 
 

예를 들어, 좋든 싫든 일적인 부분이 가장 중요한 사람은, 일적인 부분을 성공적으로 준비하는 한편으로, 그 과정에서 연애나 픽업도 틈틈이 하고 싶다면, 서로 다른 목표들을 어떻게 하면 동시에 이룰 수 있을 것인가에 대한 고민과 실질적인 해결이 필요하다.

 
 

그래서 내가 늘 강조해왔듯이, ‘실질적인 문제 해결‘이 중요한 것이다.

 
 

 
 

만약에 내가 원하는 목표 중의 하나가 원하는 이성과 연애를 하는 것이라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연애를 제외한 인생의 다른 영역들을 모두 망치거나 희생하면서까지 그 연애를 이루고 싶어하지는 않을 것이다.

 
 

오히려, 어떻게 하면 연애를 제외한 다른 중요한 것들을 희생하지 않는 선에서, 원하는 연애를 이룰 수 있을 것인가가 궁금할 (필요할) 것이다.

 
 

그 궁금증(필요성)을 해소하고, 더 나아가, 실제 목표 달성 과정을 돕는 것이 내가 정말로 잘하는 일이다.

 
 

 
 

이 부분에 있어서, 그레이트라이프와 다른 곳들의 중요하고 중대한 차이점이 있다.

 
 

그레이트라이프를 제외한 다른 곳들에서는 어떤 한가지 목표를 이루기 위해 다른 목표들을 모두 희생할 것을 요구하거나 강요하지만,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그 반대로, 최소한의 고통이나 희생으로 최대한의 결과, 효율을 달성하는 가장 탁월한 ‘수완’이 있다.

 
 

 
 

아무 생각 없이 달려드는 불나방, 돈키호테 같은 삶의 방식을 추구하는 사람들이라면 그레이트라이프와 다른 곳들의 차이가 별로 중요하지 않게 여겨질 수도 있겠지만, 자신의 한번뿐인 삶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이라면, 당연히 그레이트라이프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선택일 것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