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Evolution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Evolution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불가능은 없다

 
 

 
 

무엇이든 처음부터 한번에 성공하기는 어렵다.

 
 

한번에 성공한다‘라는 건, 여러 번에 걸친 시행착오 끝에, ‘최적화‘가 달성되어, 시간 대비 효율적 결과를 실현할 수 있는 상태를 의미한다.

 
 

그러니까 우리가 고민하고 달성해야 할 문제는, 어떻게 최단 기간 안에 최적화를 달성할 것인가에 대한 부분이지, 어떻게 하면 한번에 가장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인가가 아니다.

 
 

왜냐하면 한번에 가장 좋은 결과를 실현하는 것은 불가능할 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궁극적으로 바라는 것은 가장 좋은 결과를 매번, 혹은 언제든지 실현할 수 있는 지속가능성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중요한 것은 ‘실패를 성공으로’ 만드는, 변화시키는 능력이며, 그것이 바로 내가 언제나 강조해온 ‘수완’이다.

 
 

 
 

예를 들어,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출시한 “윈도우(windows)”라는 제품은 초기 버전 1.0이 나왔을 때는 시장으로부터 그다지 좋은 반응을 얻지 못했고, 수익률도 높지 않았으며, 오히려 이런 걸 굳이 왜 만드냐는 반응이 많았다.

 
 

그것은 일종의 단기적 실패였다.

 
 

하지만, 빌 게이츠는 GUI(Graphic User Interface)에 미래가 있음을 꿰뚫어보았고, 윈도우의 개발을 멈추지 않고 계속 진행시켰다.

 
 

 
 

버전 2.0이 나왔을 때는 1.0에 비해 좀더 성공적이었으며, 마침내 3.0부터 시장으로부터 상당한 호평을 받기 시작했다.

 
 

그리고 95, XP 같은 경우는 엄청난 ‘대박‘을 터뜨렸고, 해당 제품들은 마이크로소프트를 세계에서 가장 성공한 기업 반열에 올려놓는 든든한 킬러 제품, 스테디셀러 역할을 하게 되었다.

 
 

 
 

이 사례가 주는 교훈은 미래를 내다보고, 초기 실패를 성공으로 바꾸기 위해 인내하고 준비하는 접근을 취해야 한다는 것이다.

 
 

결과적으로 보면 당연한 절차였다고 생각될 수 있지만, 실제 현실에서 막상 그 상황에 직면했을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미래를 내다보는 단계에서부터 이미 완전히 막히기 시작한다.

 
 

그래서 무엇이 중요한지도 모른채, 중요한 시기, 기회를 놓쳐버린다.

 
 


 
 

다른 분야들도 마찬가지지만, 픽업, 연애에 있어서 자기가 뭘 하는지 모르는 사람들이 정말 많다.

 
 

자기가 뭘 하는지도 모르고, 뭘 원하는지도 모른다.

 
 

 
 

그리고 요즘에는 이상과 현실을 구분하지 못하는 이상한 사람들도 많다.

 
 

예컨대, “프사기(※ 포토샵 편집 등이 과도하게 들어가, 실제에 비해 지나치게 과장된 프로필 사진을 의미)”의 모습이 자기 실제 모습이라고 생각한다거나, 이성에게 늘 자신의 직업이나 경제력 등을 거짓말로 이야기하는데, 상대방이 그런 거짓말을 믿은 상태를 자신의 실제 현실이라고 믿는다거나..

 
 

이런 식으로, 제정신이 아닌 사람들이 많다.

 
 

물론, 필요에 따라 좀 과장된 사진을 사용한다든지, 자기 PR 시대에서 어느정도 자기 포장이 필요한 상황들이 있을 수 있지만, 그런 경우들에 있어서도 어디까지나 자기 자신의 실제 현실에 대한 자각, 자기객관화는 항상 잊지 않아야 한다고 본다.

 
 

왜냐하면, 자신의 실제 조건들을 간과하기 시작하는 순간부터, 모든 준비들이 꼬일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내가 알고 있는 사례들 중에도 허상이 실제라고 믿는 사람들이 있다.

 
 

몇 년 동안 자신이 만났던 이성들에게 자신의 직업이 의사라는 식으로 거짓말을 하면서, 마치 결혼을 할 것처럼 상대방을 속이며 데이트를 했던 경우들이 있다.

 
 

내가 아는 사례는 아니지만, 비슷한 경우가 뉴스에도 나온 적이 있는 걸로 알고 있다.

 
 

이런 부분들이 법적으로 사기죄가 성립되는지 여부는 모르겠지만, 내 관점에서 봤을 때는 도저히 이해하기 어렵고, 왜 그런 식으로 사는지 알 수가 없으며, 딱히 자세히 알 필요도 없다고 생각한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 추구하는 방향은, ‘실제 현실에서의 성공에 기초한 이상형과의 연애 추구’이다.

 
 

이상형과의 연애 실현 이전에,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실제 현실에서의 성공 단계부터가 막막하고 어렵기 때문에, 이 부분을 중점적으로 케어해오고 있다.

 
 

 
 

고기도 먹어본 사람이 맛을 안다“라는 말이 있듯이,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연애 기회를 만드는 것 자체가 어렵기 때문에, 연애 기회를 2~3배 이상으로 늘려주는 것만으로도 상당한, 기대 이상의 긍정적 효과를 얻을 수가 있다.

 
 

그것은 다른 사람들보다 인생에서의 시간 대비 효율이 2~3배 이상 증가한다는 걸 의미하고, 이것을 적용했을 때, 단순히 표면적 효율이 2~3배 증가하는 걸 넘어, 다른 영역들에도 기대 이상의 선순환 효과를 가져오게 된다.

 
 

이는 내가 전부터 강조해온 ‘승수효과(multiplier effect)’와도 관련이 깊다.

 
 

 
 

물론, 여기서 또 바보같은 사람들은 “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연애 기회를 만드는 것 자체가 어렵냐. 나는 동의하지 않는다. 그냥 하면 되는 거지.”라고 반문하는 경우도 있을 것이다.

 
 

사실 그런 답답한 경우까지 굳이 말해줘야 되나 싶긴 하지만, 내가 말하는 전제는 기본적으로 자신의 삶을 성실하게 정직하게 열심히 살아가고자 하는 사람들에 한한 것이다.

 
 

만약에 일에서의 성장이라든지, 자기계발이라든지, 이런 부분들을 포기하고, 그냥 일이나 알바를 적당히 때우고(혹은 하지 않고), 나머지 모든 시간과 노력을 픽업, 연애에만 할애한다면, 보다 많은 ‘기회’는 만들 수가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 ‘기회’가 ‘제대로된 기회‘일지는 생각을 좀 해봐야겠지만..

 
 


 
 

그러니까 연애에서의 제대로된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내는 단계부터가 어렵다.

 
 

이 단계를 성공적으로 준비하기 위해서는, 오래 전부터 강조해왔듯이, 일에서의 성공이든, 연애에서의 성공이든, 적어도 어느 한쪽에서의 성공은 뒷받침되어야, 둘 중 하나 혹은 둘 다 가능해질 수가 있다.

 
 

 
 

그래서 결론은 결국 ‘실력 향상‘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이다.

 
 

내가 말하는 실력 향상이라는 것은 구체적으로 시간 대비 효율성을 개선하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연애에서의 좋은 결과를 얻을 확률을 10번의 시도 중에 1~3번 정도, 즉, 10~30% 정도 수준인 상태를, 10번 중에 6~7번, 즉, 60~70% 이상의 확률로 끌어올릴 수 있다면, 확률이 높아진 상태와 높아지기 전의 상태의 차이에 해당하는 시간과 에너지를 원하거나 필요한 영역에 더 많이 할애할 수 있게 되어, 선순환을 달성할 수가 있다.

 
 

 
 

똑똑한 사람이라면 이 방법, 방향이 현실에서의 긍정적 변화를 만들어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는 것을 결국 이해하게 될 것이다.

 
 

이러한 긍정적 변화를 장기간에 걸쳐 누적시키는 접근이 가장 현명한 접근이다.

 
 

 
 

내가 진행하는 과정은 앞서 언급한 내용이 기본적으로 모두 반영되어 있기 때문에 신기하고 좋은 결과들이 실현되는 것이고, 신기하고 좋은 결과들은 그냥 저절로 우연히 실현되는 것이 절대, 전혀 아니다.

 
 

단지 그것들을 일일이 다 설명할 수가 없을 뿐이다.

 
 

여기서 언급한 내용들 외에도, 당신이, 그리고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나만의 특별하고 탁월한 내공, 노하우가 있다.

 
 

어쨌든 가장 중요한 것은 내 고객의 삶을 개선하도록 돕는데 집중하는 것이기 때문에, 그 부분을 최우선순위로 두고, 나머지는 시간 관계상 설명을 생략하는 것이다.

 
 

/

 
 

내가 인생에서 정확히 무엇을 구체적으로 원하는지 알 수가 없다면, 적어도 필요한 준비들을 갖추는 것이 중요하고 필요하다.

 
 

 
 

경험적으로 봤을 때, 대부분의 사람들이 원하는 것은 ‘경제적 여유의 기반 위에서, 원하는 연애를 실현, 유지’하는 것이다.

 
 

나에게 무언가 구체적으로 특별히 별도로 요청하거나 주문하는 부분이 없다면, 나는 상대방이 기본적으로 이 부분을 원할 것으로 전제하고, 모든 과정을 진행한다.

 
 

 
 

그리고 누차 언급했듯이, 인생은 모든 면에서 항상 완벽할 수만은 없기 때문에, 사람에 따라, 상황에 따라, ‘현재 가장 중요한 목표‘가 무엇인지를 파악, 판단한 다음, 그에 맞게 필요한 준비들을 갖춰나간다.

 
 

현재 가장 중요한 목표 혹은 문제에 집중할수록, 나머지에 선순환을 가져올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나의 접근법이다.

 
 

이것을 구체적으로 어떻게 구현하는지 일일이 다 알려고 하지 마라.

 
 

어차피 당신은 이것을 전부 다 알 수가 없으며, 그것이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것도 아니다.

 
 

잘 모르겠다면 그냥 어느정도 나를 믿고, 따라오는 편이 모든 면에서 더 수월할 것이다.

 
 

 
 

시간이 지날수록, 그레이트라이프를 알게 되어 엄청난 행운을 누리는 사람들, 그리고 그레이트라이프를 알지 못하거나 놓치게 되어 뼈아픈 후회를 하게 되는 사람들, 이렇게 두부류의 사람들로 나뉘게 될 것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