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노아의 법칙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노아의 법칙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천국과 지옥

 
 

 
 

연애에 있어서, 여자들이 가진 보편적인 인식이나 정서 등을 근본적으로 바꾸기는 어렵다.

 
 

그걸 바꾸려는 시도 자체가 무모하고 어리석은 것이며, 그 이전에, 자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 건지, 목적이 무엇인지부터 잘 생각, 판단해볼 필요가 있다.

 
 

 
 

퐁퐁남 사건이라던가, 이은x 사건이라던가, 이런 경우들이 이따금씩 발생하면서, 남자들도 이제는 정신을 차려야 한다는 운동(?) 같은게 일부에서 일어나기도 하지만, 그래도 보편적인 현실을 바꾸기는 어렵다고 본다.

 
 

가령, 얼마전에는 제프 베조스와 빌 게이츠의 이혼이 전세계인의 관심사가 되면서, 그들의 위자료가 과연 얼마가 될 것인가에 대해 세간의 관심이 모아졌다.

 
 

그런데, 예상대로 상당한 금액의 위자료가 책정되어 지급이 된 것으로 알고 있다.

 
 

 
 

즉, 여자들이 가진 보편적 인식은 단순히 특정 일부 여자들이 가진 생각이 아니라, 그들의 유전적이고 생물학적인 본성과 본능, 그리고 전세계적인 사회 통념, 법적인 체계와 제도 등과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이것을 바꾸려는 생각은 무리일 뿐만 아니라, 그 생각을 하는 것조차도 무리라고 할 수있다.

 
 

 
 

한편, 우리나라도 조선시대 때까지는 남성의 힘과 지위가 여성에 비해 많이 강했던 시절이 있었다고 한다.

 
 

그런데, 그러한 풍습과 문화가 소수의 왕족이나 귀족층이 아닌, 다수의 서민층에게까지도 널리 두루 적용되어왔던 것들인지는 알 수 없다.

 
 

이런 부분은 지위나 권력이 높아질수록, 역학관계가 뒤바뀔순 있다고 생각한다.

 
 

 
 

통상적인 경우에는 여자에게 선택권이 있지만, 여러 이유들로 인해 지위나 권력, 혹은 가치가 높은 남성에 한해서, 오히려 여자들이 그 남성에게 잘 보이려 하거나, 그 남성과 어떻게든 맺어지기 위해 애쓰는 상황이 발생할 수는 있을 것이다.

 
 

이 또한 단순히 오늘날만 그런게 아니라, 사극 같은 걸 보면 옛날에도 그랬었다는 걸 어렵지 않게 알 수 있다.

 
 


 
 

결론은, 당신이 남자든 여자든, 남녀관계에서 주도권을 갖기 위해서는 높은 가치를 구축해야 한다는 점이다.

 
 

미투 운동이라던가, 어느 정치인들의 사례들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지위나 권력보다는, 가치를 통해 자연스럽게 접근하는 편이 서로에게 더 나으면서도 보다 안전한 접근법이 될 것이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 판매되는 서적인 “매직불릿”“남자의 가치” 편을 보면 다음과 같은 표가 나온다.

 
 

 
 


 
 

DHV : Demonstration of Hihger Values의 약어로, “높은 가치의 증명“이라는 의미이다.

 
 

 
 

이것은 남자의 가치가 여성에게 ‘어떤 방식으로 전달되느냐‘에 따른 효과 차이를 설명한 것이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결국, 부연설명이 필요 없이 여성이 그저 관찰하는 것만으로도 모든 면에서 압도적으로 높은 가치를 보여줄 수 있다면, 그것이 가장 이상적인데, 문제는 그 단계까지 어떻게 도달할 것인가 에 대한 점이다.

 
 

 
 

이러한 부분을 전제로,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늘 ‘전략의 수립’을 강조해왔고, 이를 실제 현실에 적용해왔으며, 늘 성공적이었다.

 
 

수많은 다양한 전략들이 있을 수 있지만, 그중에서 가장 기본적인 전략은 다음과 같다.

 
 

 
 

– “지금 당장 실제로 좋게 만들 수 없다면, 적어도 좋아보이게 만들어라.”

 
 

 
 

가령, 실제 가치와 그 가치를 전달하는 방식 간의 괴리에 대해 혼란을 겪는 사람들이 있다.

 
 

예를 들어, 직업이 의사인데, 직업이 의사라는 점은 실제로 높은 가치가 맞지만, 그 사실을 바탕으로, 길거리에서 아무한테나 가서 “저 의사인데, 저랑 데이트하실래요?”와 같은 식으로 접근을 한다면, 상당한 확률로 미친nom 취급을 받을 것이다.

 
 

 
 

또한, 돈이 많거나 돈을 잘 버는 남자가 있는데, 카카오톡 프로필 같은 곳에 재력을 과시하는 사진들을 노골적으로 걸어놓는다면, 정작 당신이 원하는 이성은 안 꼬이고, 엉뚱한 사람들이나 사기꾼들이 달려들 가능성이 높다.

 
 

 
 

방금 언급한 것들은 다소 극단적인 예시들이지만, 정도의 차이가 있을 뿐, 많은 사람들이 이같은 실수를 알게 모르게 저지르고 있다.

 
 

두개의 예시 모두 지위나 부에 있어서의 실제 가치는 높을지 몰라도, ‘전달방식‘에 있어서 적절하지 못하기 때문에, 이는 ‘사회성‘ 가치가 낮다는 점을 동시에 전달한다.

 
 

그리고, 상대방으로 하여금 심리적으로 ‘그런 사람이 왜 나에게? 그것도 지금 여기서 이런 방식으로?’ 와 같은 의심, 의혹을 살 수 있다.

 
 

 
 

실제 가치가 높은 사람들은 ‘전달방식’의 문제를 잘 이해하고 해결하면, 크게 무리 없이 데이트를 두배로 만들 수가 있을 것이다.

 
 

 
 

그렇지만, 실제 가치가 높지 않은 사람들, 아직 준비되지 않은 사람들은 훨씬 더 어려운 문제, 현실에 직면한다.

 
 

그것은 실제 가치를 높이는 활동도 필수적으로 해야 하고, 동시에, 자신의 가치를 전달하는 방법도 익히는 활동을 병행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 2가지를 병행하는 과정은 생각보다 상당히 어렵다.

 
 

 
 

앞서 언급한 실제 가치가 높은 것에 해당하는 경우도 부모님의 도움을 받았거나, 지속적인 유지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들이 많아서, 결국은 평범한 사람들처럼 실제 가치를 높이는 노력과, 그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대로 전달하는 노력을 동시에 해야 하는 상황에 직면할 수밖에 없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자신의 기준점을 낮춰서 현실과 타협하는 대안이 남아있는데, 이 대안을 받아들일지 여부는 보통 그 사람의 나이나, 가치관 등에 달려 있을 것이다.

 
 

 
 

그리고, 현실과 쉽게 타협하는 사람들은 보통 그레이트라이프를 찾을 일이 별로 없을 것이다.

 
 

그 길을 택할 경우, 방법을 찾는 건 그리 어렵지 않고, 혼자서는 방법을 못 찾는다고 해도, 주변에서 쉽게 알려줄 것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평범한 사람이든, 가치가 높은 사람이든, ‘상향지원’을 하고자 하는 경우, 즉, 가능한한 빨리 자신이 원하는 (가치가 높은) 이성을 만나서 원하는 연애를 하고, 동시에, 자신의 실제 가치를 적어도 잃지 않거나, 지속적으로 더 높이고자 하는, 그런 이상과 야망이 높은 사람들의 경우는 “바보가 아닌 이상” 그레이트라이프를 찾을 것이다.

 
 

여기서 “바보”라 함은 실제와 거짓, 진짜와 가짜를 분별할 능력이 없고, 사기꾼들의 감언이설에 쉽게 속거나 혹하는 사람들, 혹은 더 높이 올라갈 수 있을만한 잠재력이나 잠재성이 실제로는 없는데 헛된 꿈만 꾸거나 망상, 탐욕 등으로만 가득찬 사람들을 의미한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기본적으로 호구장사는 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우리 또한 실제 가치를 계속 높여갈 생각과 비전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기존의 실제 가치를 계속 고인 물 속에서 우려먹기만 하는 수준이 아닌, 지속적으로 실제 가치를 향상, 개선, 업그레이드하는 방향성을 지향하고 있으며, 이를 실현해오고 있다.

 
 

앞으로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

 
 

인간은 자신이 투자한 대상에 대해서는 자기합리화를 하려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호구들은 자신이 호구라는 점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울 것이다.

 
 

그런데 어쨌든, 그 점을 받아들이든, 받아들이지 않거나 못하든, 실제 가치를 높이는 노력은 계속되어야 하고, 그 가치를 전달하는 노력 또한 계속되어야 한다.

 
 

이러한 반드시 ‘필요한’ 노력이 계속되지 않으면, 결국 큰 위기에 봉착할 수밖에 없을 것이다.

 
 

 
 

누구든지 ‘이 일 만큼은 절대 일어나지 않았으면 좋겠어’ 하고, 내심 생각하는 부분이 있을 것이다.

 
 

그것도 위기에 속하고, 자신이 전혀 생각지 못한 부분들에서 위기가 한꺼번에 닥쳐오기도 한다.

 
 

 
 

나의 경험에 의하면, ‘위기에 대한 실제적인 대응 능력’이 있으면, 위기는 애초에 일어나지 않을 가능성이 높고, 만약에 발생하더라도 작게 끝나며, 크게 번지지 않는다.

 
 

그런데, 위기에 대한 실제적인 대응 능력이 없거나 부족할 경우, 위기는 마치 그동안 기다려왔다는 듯이 그 사람으로 큰 재앙으로 몰고간다.

 
 

 
 

시간이 지날수록, 위기 대처 능력이 매우 중요해지며, 때로는 모든 것을 좌우하게 되기도 한다.

 
 

 
 

연애, 결혼도 일종의 위기 대처 능력에 관한 문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원하는 사람을 처음에 만나는 것부터가 어렵기는 하지만, 만약 운이든 실력이든 원하는 사람과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다면, 그 이후는 더 크고 어려운 문제들이 기다리고 있다.

 
 

 
 

그레이트라이프는 바로 그러한 문제들에 미리 준비하고, 대처 능력을 기르는 곳이다.

 
 

 
 

“나는 노아의 법칙을 위반했다. 비를 예측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지만, 방주를 만드는 것은 중요하다.” (I violated the Noah rule: Predicting rain doesn’t count; building arks does.)

 
 

– Warren Buffett

 
 

 
 

누구에게나 비는 언젠가는 내린다.

 
 

그 비가 언제 어떤 형태로 내릴지는 아무도 알 수가 없다.

 
 

그것을 알 수 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바로 사기꾼들인데, 많은 사람들이 그런 사기꾼들에게 속거나, 사기임을 알아차리지 못한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다른 사람들이 어리석음과 혼란에 빠져 있을 동안, 언제나 오롯이 방주를 만드는데에만 철저하게 집중할 뿐이다.

 
 

이것이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비결이다.

 
 

 
 

비가 반드시 필요한데, 비가 내리지 않아 가뭄이 들게 되는 상황도 위기지만, 한편으로, 다른 사람들은 비의 혜택을 잘 활용하는데, 나는 비가 내리는지 안내리는지조차 알지 못하는 것도 위기 혹은 심각한 문제가 되기도 한다.

 
 

 
 

가령, 우리나라에는 그동안 최근까지 부동산 (집값) 폭등 사태가 있었다.

 
 

이 사태로 인해 어떤 사람들은 많은 돈을 벌게 된 반면, 어떤 사람들은 열심히 성실하게 살아왔음에도 불구하고 큰 상대적 박탈감을 느끼게 되었다.

 
 

“벼락거지”와 같은 신조어도 탄생하게 되었다.

 
 

 
 

이런 사태를 우리나라 사람들도 경험하게 되면서, 요즘에는 많은 사람들이 재테크에 대한 관심을 갖고 있는 것 같다.

 
 

하지만 투자의 문제는 과거에 이미 일어난 사건들, 즉, 결과론적인 문제가 아니라, 앞으로 일어날 사건들에 대해 어떻게 미리 대처할 것인가의 문제, 즉, 지금부터 방주를 어떻게 만들 것인가에 대한 문제다.

 
 

그런데, 많은 사람들이 재테크에 대해 관심을 갖기는 하지만, 그것이 비를 어떻게 예측하느냐에 대한 시선으로만 쏠려 있을 뿐, 방주를 어떻게 만들 것인가에 대해서는 전혀 생각지 못하는 경우들이 대부분이다.

 
 

그래서 안타깝게도, 방주를 제때 만들지 못한 사람들은 또다시 위기에 봉착할 것이다.

 
 

 
 

애초에 위기에 제때 제대로 대처하지 못해서 뒤늦게 무언가를 시작한 사람들이, 또다시 오게 될 새로운 형태의 위기에 제때 제대로 대처할 수 있을까?

 
 

그 부분에 대해 나는 회의적이고, 역사상 그렇게 할 수 있었던 경우도 없었다.

 
 

 
 

그러니까 답은 항상 똑같은 결론으로 귀결된다.

 
 

하루빨리 그레이트라이프를 찾으라는 것이다.

 
 

 
 

나에게 실제적인 위기 대처 능력이 있는지/없는지를 객관적으로 잘 판단해야 한다.

 
 

다른 사람들의 의견이나 주관에 휩쓸리는 것도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

 
 

나는 언제나 사람들의 그러한 무지와 어리석음을 보아왔다.

 
 

그리고 그것이 좋은 결말로 이어지게 되는 경우를 단한번도 본적이 없다.

 
 

 
 

다함께 지옥으로 갈 것인가, 아니면 소수의 사람들과 함께 유유자적 천국으로 갈 것인가?

 
 

선택은 바로 당신 몫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