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Be the best of yourself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Be the best of yourself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Another Level, Higher Class

 
 

 
 

무언가 할만한 가치가 있는 것이라면, 가능한한 최고를 지향하는 것이 좋다.

 
 

그것이 연애, 픽업에 있어서도 마찬가지다.

 
 

 
 

나는 사람들이 흔히 ‘현타‘를 느끼는 이유도 이 문제와 관련이 깊기 때문이다.

 
 

 
 

사람은 배가 고프면 음식을 먹는다.

 
 

수면이 부족하면 잠을 잔다.

 
 

 
 

그렇다면 안정감, 행복, 만족 등이 부족하면?

 
 

이성을 만나 연애를 한다.

 
 

 
 

하지만 식욕이나 수면욕은 어느정도 당장의 욕구 충족이 이루어지면, 더 이상 생각이 나지 않을 때가 많지만, 연애는 다르다.

 
 

연애는 어느정도 충족이 된 후에도 계속 채워지지 않거나 못한 부분들에 대한 생각이 나게 된다.

 
 

 
 

현실 속에서, 너무 게을러서 어떤 이성조차 만날 기회조차 만들어내지 못하는 사람들도 물론 있겠지만, 그보다, 이성을 만날 기회는 있을 수 있지만, 내면의 마음이 어차피 만나봤자 피곤하기만 하고 혼자 지내는 삶이 더 나은 쪽으로 기울게 되서, 지금 당장은 연애를 할 생각이 없다는 결론으로 이어지게 되는 경우가 훨씬 많다고 본다.

 
 

‘내 주제에..’라는 생각이 깔려 있을 수도 있고, 일이 너무 바쁘다는 핑계가 있을 수도 있고, 아직 이성을 만날 준비가 안되었다는 생각 때문일 수도 있고, 여러 이유들이 있을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어떤 이들은 다음과 같이 말하기도 한다.

 
 

 
 

“그거 다 핑계야.

 
 

진짜 니가 할려고 마음을 먹으면 왜 못해?

 
 

할려고 마음 먹으면 어떻게든 다 할 수 있어.

 
 

핑계 대지 말고, 작은 거라도, 지금 니가 할 수 있는 것들이라도 해봐.”

 
 

 
 

이런 식으로, 자꾸 뭔가를 하라는 식으로 부추길 수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어차피 이정도 수준의 ‘동기부여‘로는 어림도 없을 것이라는 점이다.

 
 

그러면 또다시 앞서 언급한 악순환의 굴레로 빠져들게 된다.

 
 

 
 

최고 수준에 도전할 생각은 아예 생각조차 하지 못하고, 당장의 욕구 충족에만 급급한 나머지, 이런저런 시도들을 해보다가, 잘되면 거기서 멈추고, 안되면 그러려니 한다.

 
 

이런 경우는, 형태는 여러가지로 다양하게 있을지 몰라도, 결국 핵심 문제는 한가지다.

 
 

동기부여‘라는 것이다.

 
 

 
 

나의 경험에 의하면, 똑똑하고 매력적인 여성들은 ‘동기부여가 잘된(motivated)’ 남성을 선호한다.

 
 

좀더 자세히 말하자면, “난 외모(appearance)는 중요치 않아. 나는 똑똑하고 동기부여가 잘된(smart & motivated) 남자에게 끌리는 편이야.“와 같은 식으로 말한다.

 
 

 
 

좀 생각해보면, 이것은 여성 입장에서 당연한 것이다.

 
 

상대 남성이 어리석고 게을러서, 이것도 바꿔라, 저것도 바꿔라, 이런 식으로 지적해야 할 것들이 산더미라면, 답답해서 같이 지낼 수가 없을 것이다.

 
 

반대로, 일일이 손쓸 필요도 없이, 뭐든지 알아서 척척 잘해내고, 동기부여가 너무 잘 되어서, 자신의 목표를 이루는 것을 넘어 미래 비전이 기대되는 남자라면, 외모가 썩 잘생기지 않더라도 점차 끌리는 마음이 생기게 될 것이다.

 
 

그리고 현실적으로도, 그런 남성들이 결국 현실에서 원하는 것을 얻는 사람들이다.

 
 

요즘 시대에는 똑똑하고 동기부여가 잘된 남성들은 외모든, 무엇이든, 자신이 바라는 것들을 더 잘 갖출 수 있는 모든 기술과 수단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여자들도 이 사실을 잘 알고 있다.

 
 

 
 

똑똑하고 매력적인 여성들은 보통 자기관리가 철저하고, 게으르거나 지저분한 경우가 거의 없으며, 이성에 대한 기준점이 높은 편이다.

 
 

 
 

그러니까 당신이 남자라면, 애초에 외로우니까 아무나와 일단 연애를 하자는 생각을 넘어서, 가능한한 빨리 원하는 이성, 똑똑하고 매력적인 이성을 만나서 연애를 할 것이라는, 최고 수준의 목표를 세워야 한다.

 
 

이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거의 불가능에 가까울 정도로 어려운 문제이기 때문에 ‘최고 수준의’라는 표현을 쓴 것이다.

 
 

 
 

쉽게 생각을 해봐서, 당신 주변의 10명 정도의 사람들을 떠올려보고, 그중에 자신의 이상형과 연애를 하는 경우가 있는지 잘 생각해봐라.

 
 

아마 없을 가능성이 높다.

 
 

 
 

그동안 살면서 본적이 있는지도 생각해봐라.

 
 

그 또한 아마 없을 가능성이 높을 것이다.

 
 

 
 

살면서 어디선가 들은 적은 있는 것 같지만, 막상 실제로 접하거나 겪어본 적은 없는 경우가 대부분일 것이다.

 
 

그만큼 이상형과의 연애를 실제로 실현하는 일은 희소하면서도 어려운 일이다.

 
 

 
 

그게 왜 어려운가 하면, 다음과 같은 부분들이 실질적으로 충족되어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1. 경제엔진/열정/재능이라는 3박자를 충족하는 일을 하고 있고, 미래에 대한 비전이 있을 것

 
 

2. 건강하면서, 연예인이나 모델 급의 외모는 아니더라도, 어느정도의 꾸준한 자기관리를 통해 보기 좋고 깔끔한 외모를 유지할 것

 
 

3. 시간 관리를 잘해서, 너무 바쁘기만 하거나 여유가 없지 않고, 꾸준히 이성을 만날 여력이 있을 것

 
 

4. 이성의 심리를 비롯해서, 사람의 심리에 대해 어느정도 알고, 언제 어떤 상황에서 어떻게 행동해야 할지에 대한 ‘사회성(사회적 지능)’을 갖출 것

 
 


 
 

이러한 부분들을 두루 충족해야 하는데, 이중에 한가지라도 결핍이 있다면, 원하는 연애가 성립되거나 유지되기가 어려울 것이다.

 
 

 
 

그리고 보통은 저중에서 한가지도 제대로 갖추기가 쉽지 않을 것이다.

 
 

똑똑하고 매력적인 여성들이 저런 부분들을 두루 갖춘 남성들을 두고 ‘smart & motivated man‘이라고, 간략히 표현하는 것이다.

 
 

IQ가 높다거나, 수학 문제를 잘 푼다던가, 게임이나 애니를 좋아한다던가, 그런 것들을 말하는 것이 아니다.

 
 

자기 삶에 있어서 탄탄한 통제력을 갖추고, 독립적으로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 구축, 리드해나갈 수 있는 충분한 지성과 행동력, 열정 등을 갖춘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저런 부분들을 꾸준히 갖춰나가는 것은 당신 자신에게도 매우 중요한 문제다.

 
 

만약 당신이 저런 부분들의 80~90% 이상을 제대로 갖추고 있다면, 무언가 특별한 걸 하지 않아도, 그저 존재 그 자체로 안정감, 행복감, 만족감 등을 유지할 수가 있을 것이다.

 
 

이는 당신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잘 알고 실천하는 것과도 관련이 깊으며, 그런 사람에게 끌리지 않는 것이 오히려 이상할 정도로 거의 자명하고 확실한 이치다.

 
 


 
 

나는 앞서 언급한 부분들 중에서, 사람들이 어떤 부분에서 가장 큰 어려움을 겪게 될지, 그리고 결국에는 극복하기가 불가능할지에 대해 잘 알고 있다.

 
 

가장 어려운 부분은 바로 3번이다.

 
 

 
 

1, 2, 4 중에서 한두가지 이상을 잘 갖춘 사람들은 매우 많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원하는 이성과 원하는 연애를 하고 있을 가능성이 매우 희박한 이유는 다름아닌 3번 때문이다.

 
 

즉, 시간이 없거나 부족하기 때문이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사람들이 별의별 시도나 노력들을 하는 걸 보면, 가히 놀라울 정도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그런 시도나 노력들은 대부분 실패하거나, 그저 그런 결과를 벗어나기가 어려울 것이다.

 
 

 
 

그 이유는 다시 말하지만 가장 중요한 본질인 ‘시간’을 놓치고 있기 때문이다.

 
 

 
 

사람에 따라서 운동을 열심히 할 수도 있고, 재테크를 시도하거나, 파티/사교모임 등에 나가볼 수도 있을 것이다.

 
 

그렇지만 문제는 ‘무엇을’ 하느냐가 아니라, ‘어떻게’ 하느냐이고, 그 ‘어떻게’의 문제가 바로 ‘시간’이다.

 
 

 
 

나는 사람들이 평소에 주로 어떤 대상에 대해 관심을 갖고 있고, 대화에서 어떤 질문을 하는지만 들어봐도, 그 사람이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을지/없을지, 대부분 정확히 판단할 수 있다.

 
 

원하는 목표를 이루지 못하는 사람들은 잘못된, 혹은 전혀 엉뚱한 대상에 관심을 갖고, 필요 이상으로 시간과 에너지를 쏟는 경우가 많으며, 어떤 질문을 던져야 하는지 조차도 모르는 상태에 처한 경우가 많다.

 
 

 
 

그리고 안타깝게도, 이런 문제는 누군가가 나서서 대신 도와줄 수 있는 문제가 아니다.

 
 

본인 스스로가 각성하고 변화해야 한다.

 
 

그 각성과 변화에 조금이나마 일조하기 위해 나는 지금 이 글을 쓰고 있는 것이다.

 
 

 
 

인생은 생각보다 정말 짧다.

 
 

이래저래 마음과 시간을 빼앗기다 보면, 어느덧 나이가 많이 들게 되고, 나이가 많이 들게 되면, 그때부터 무언가를 할 수 있는 의지나 의욕, 에너지 등이 많이 부족하게 된다.

 
 

그러면 그럴수록, 더 깊은 수렁, 악순환에 빠지게 된다.

 
 

 
 

그러니까 내가 항상 강조하지만, 다른 사람들 눈치 보지 말고 하루빨리 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것을 찾기 위해 미친듯이 전심전력으로 노력하고, 과감하게 뛰어들어라.

 
 

매도 먼저 맞는 편이 낫다.

 
 


 
 

인생에서 겪게 되는 대부분의 문제들은 ‘레버리지(지렛대)’를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달려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본다.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세상은 레버리지를 활용하는 사람들과, 그것을 활용할 생각조차 하지 못하는 사람들, 이렇게 두 부류의 사람들로 나뉘어 있다고 본다.

 
 

 
 

당신이, 혹은 누군가가 이 관점에 대해 동의를 하든, 혹은 동의하지 않든, 레버리지는 인류의 역사와 언제나 함께 해왔다.

 
 

레버리지는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사람을 실제로 죽게 만들기도 하고, 반대로, 살게 만들거나, 여유롭게 만들기도 한다.

 
 

즉, 이는 때로는 엄청나게 위험하고, 때로는 엄청나게 강력한 수단, 무기가 되기도 한다.

 
 

 
 

나는 사람들에게 정신, 외모, 습관 등 여러 면에서 도움을 드리고 있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것은 시간, 레버리지이며, 이것이 존재하는 모든 것들을 관통하는 핵심이다.

 
 

 
 

오로지 절실히 원하는 사람, 지혜로운 사람만이 그레이트라이프를 알아보고 찾을 것이다.

 
 

내가 시중에서 흔히 다루어지는 ‘피상적인(superficial)‘ 것들을 다룰 줄 모르거나, 그럴 수가 없어서 다루지 않는 것이 아니라, 나는 언제나 중요한 것부터 우선적으로 추구하고 실현해나가는 사람이다.

 
 

 
 

“지혜가 풍부하지 않은 사람과 어울리기에 삶은 매우 짧다.” (Life’s too short to hang out with people who aren’t resourceful.) – Jeff Bezos

 
 

 
 

성공적이고 행복한 삶을 실현하고 유지하는 방법은 어떤 면에서는 간단하다.

 
 

그것은 어떤 사람과 어울릴 것이냐를 신중하게 잘 판단하면 된다.

 
 

이것이 시간이 지날수록 인생의 모든 것들을 좌우하게 된다.

 
 

/

 
 

원하는 이성을 만나기 위해, 역설적으로 원하는 이성을 만나는 법을 배우지 마라.

 
 

원하는 이성을 만나는 방법은 상대방 혹은 다른 사람들로 하여금 배우게 하라.

 
 

 
 

당신에게 정말로 중요한 것은, 원하는 사람이 되는 것이다.

 
 

 
 

당신 자신이 원하는 사람이 된다면, 온갖 수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사람을 만나기 위한 방법들을 배워서 당신을 만나고 싶어 할 것이다.

 
 

 
 

당신은 향기로운 꽃이 되어서, 나비나 벌 등이 자연스럽게 모여들게 하는 방법과 이치를 터득해야 한다.

 
 

이런 점들을 깨닫지 못한다면, 당신은 영영 다른 사람들의 노예, 세상의 노예로 살아가는 삶을 벗어나기가 어려울 것이다.

 
 

사회적인 신분에 관한 노예 제도는 이미 오래 전에 폐지되었지만, 실질적인 노예의 삶은 여전히 우리 현실에 존재한다.

 
 

 
 

나는 이 세상에 존재하는 어느 누구도 이런 현실을 완전히 바꿀 수 있는 경우를 알지 못하기 때문에, 하루빨리 적응하는 것 외에는 다른 대안이 없다고 생각한다.

 
 

 
 

세상은 아주 조금씩 더 나은 방향으로 진보, 진화하고 있지만, 그 속도가 너무 느려서, 모든 사람들에게 혜택이 골고루 돌아가기에는 여전히 역부족이다.

 
 

그 가운데, ‘상대적 결핍‘은 언제나 심각하게 존재한다.

 
 

 
 

사람들은 자신이 원하는 것을 모르거나, 혹은 원하는 것을 알아도 그것을 이룰 방법, 방향을 모르기 때문에 계속 무한으로 방황하고 있다.

 
 

원하는 이성을 만나기 위해 원하는 이성을 만나는 방법을 배우고 있지만, 그것이 궁극적으로 원하는 이성을 만날 수 있는 길이 될 수 없다는 점을 전혀 깨닫지 못한다.

 
 

 
 

그래서 어떤 경우에는 그레이트라이프의 philosophy와 teaching이 사람들에게 혼란이 되기도 한다.

 
 

‘그동안 내가 잘못 살아온게 아닐까?’

 
 

하고.

 
 

 
 

인생은 운에 달려 있고, 운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전적으로 중요하다.

 
 

 
 

당신이 애초에 몰랐기 때문에 의도치 않게 잘못한 것은 당신의 잘못이 아니다.

 
 

하지만 알게 된 후에도 그것을 계속 외면해서 원치 않거나 불행한 결과에 직면하게 된다면, 그것은 당신의 잘못이다.

 
 

 
 

그레이트라이프와 함께, 당신이 원하는 삶을 실현하고, 원하는 당신 자신이 되어라.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