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시간의 역행자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시간의 역행자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도약

 
 

 
 

많은 사람들이 연애에서, 혹은 연애 상대로부터 행복을 찾으려 한다.

 
 

하지만 행복은 자기 자신으로부터 나오는 것이다.

 
 

이점을 알지 못하고 자꾸만 연애나 연애 상대 등으로부터 행복을 찾으려 하기 때문에 오히려 불행해진다고 나는 생각한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인간은 누구나 행복을 추구하고 원한다.

 
 

그 점을 지금 당장 의식적으로 깨닫지 못하는 사람이라 할지라도, 모든 사람들은 근원적으로 행복이라는 동기를 좇아 인생을 살아간다.

 
 

 
 

이 부분에 있어서, 나는 언제나 다른 사람들로부터 어떻게 하면 행복을 얻을 수 있을까가 아닌, 내가 어떻게 하면 다른 사람들에게 행복을 줄 수 있을지에 대해 생각하고 준비해왔다.

 
 

이러한 생각은 내가 무조건 상대방에게 퍼주기만 한다거나, 혹우가 되는 걸 말하는게 전혀 아니다.

 
 

오히려, 나는 누구든지 사람은 자신의 운명의 무게를 감당해야 한다고 믿는 사람이다.

 
 

 
 

행복해진다는 것은 종합적이고 총체적인 문제다.

 
 

인간은 누구나 행복을 원하기 때문에, 행복한 사람에게 끌린다.

 
 

행복한 기운을 품고 있는 사람에게 매료된다.

 
 

 
 

‘어떻게 하면 내가 행복해질 수 있고, 그 행복을 사람들에게 나눠줄 수 있을까?’

 
 

이점을 잘 생각해봐야 하고, 필요한 준비도 갖춰나가야 한다.

 
 


 
 

사람들은 실제로 겪어보기 전까지, 자신이 진정으로 원하는게 뭔지 알지 못한다.

 
 

이는 연애에 있어서도 마찬가지다.

 
 

 
 

그렇기 때문에, 어느정도의 연애를 시작할 수 있는 준비를 갖춘 뒤에, 가능한한 많고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보는 (접해보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그 과정에서 좋은 경험을 할 수도 있고, 나쁜 경험을 할 수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자신이 하기에 따라서, 그 모든 경험들은 자신이 성장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된다고 본다.

 
 

 
 

나는 인생의 모든 일들이 동전의 양면과도 같다고 생각한다.

 
 

즉, 어둠이 있기에 빛이 있고, 쓴맛이 있기에 단맛이 있으며, 고통이 있기에 쾌락이 있고, 슬픔이 있기에 행복도 있다고 생각한다.

 
 

 
 

나도 인생을 살면서 항상 좋은 일만 경험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무언가 힘든 일이나 안좋은 일이 있을 때마다 이점을 잊지 않고 상기하려 하는 편이다.

 
 

그런 부분에 있어서 ‘생각’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내가 원하는 부분은 무엇이고, 원하지 않는 부분은 무엇이며, 지금보다 더 나아지기 위해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

 
 

 
 

같은 맥락에서, 실수나 실패를 겪는 것은 괜찮다고 생각한다.

 
 

물론, 그러한 실수나 실패는 어디까지나 자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했는데도 불구하고, 어쩔 수 없는 실수나 실패를 의미한다.

 
 

처음부터 대충 대충 했는데 실수나 실패가 빚어진 것이라면, 그것들은 무가치할 것이다.

 
 

 
 

실수나 실패가 있어야, 더 제대로된 성공, 행복이 만들어질 수 있다고 생각한다.

 
 

처음부터 쉽게 만들어지는 성공, 행복은 제대로된 것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만약에 모든 일들이 원하는대로, 뜻하는대로 되지 않더라도, 한가지 만큼은 절대 놓치지 않고 반드시 완수해야 할 것이 있다면, 그것은 나 자신의 변화, 성장, 업그레이드라고 생각한다.

 
 

 
 

나는 매번 똑같은 시간이 반복되는 걸 원치 않는다.

 
 

무언가 계속 더 나아지기를 바란다.

 
 

매해가 지날수록, 모든 것들이 현저히 더 성장하고 발전하기를 바란다.

 
 

그리고 어느 시점에는 축적과 돌파를 통해 한차원 더 도약하기를 바란다.

 
 

 
 

다른 많은 것들이 제대로 되지 않거나 놓치게 된다 하더라도, 이것 하나 만큼은 절대 놓치지 않고 완수한다면, 결국 더 나은 상황으로 접어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그런 점에서, 제프 베조스는 “stand for something(무언가를 지탱하라)”고 했고, 빌 게이츠는 “what’s next(다음에 올 것)”을 준비하라고 했다.

 
 

 
 

도약을 이루기까지는 어렵지만, 한번 이루고 난 뒤부터는 모든 면에서 더 나은, 완전히 신비롭고 새로운 광경이 펼쳐지게 된다.

 
 

그래서 이것을 한번이라도 경험해본 사람이라면, 앞으로도 계속 추구하지 않을 수가 없을 것이다.

 
 

도약은 이전에 있었던 모든 실수, 실패 등을 한번에 보상해준다.

 
 

 
 

이 모든 것은 나 자신의 변화와 성장에 달려 있다.

 
 

사람들은 무언가를 계속 하기만 할 뿐, 변화와 성장에 대해서는 생각하지 않는다.

 
 

생각하고 있지 않다는 걸, 생각지도 못하고 있다.

 
 

그래서 한참의 시간이 지난 뒤에 도탄에 빠지곤 한다.

 
 

 
 

변화와 성장은 어디까지나 자신이 스스로 구상하고, 설계하며, 준비해야 한다.

 
 

/

 
 

사람마다 각자가 가진 ‘시간 감각’, 즉, 시간을 대하는 태도가 다르다.

 
 

 
 

어떤 사람들은 시간이 무한정 주어져 있는 것처럼 시간을 사용하고, 어떤 사람들은 살 수 있는 날이 하루밖에 남아있지 않은 것처럼 시간을 사용한다.

 
 

 
 

나는 그동안 수많은 사람들이 시간에 대해 불평불만을 하는 것들을 들어왔다.

 
 

“잠자는 시간이 부족해요.”

 
 

“체력이 부족해요.”

 
 

“나이가 자꾸 드는 것이 스트레스에요.”

 
 


 
 

안타깝지만, 이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찾지 못한다면, 그 악순환은 시간이 지나고 나이가 들수록 더 심해질 것이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시간을 자기도 모르게 허비하고 있는지 보고 있으면 놀랍다.

 
 

그러면서도 동시에 불평불만을 항상 달고 산다는 것도 참 아이러니하다.

 
 

 
 

나는 항상 어떻게 하면 삶을 단순화시킬 수 있을까에 대해 고민해왔고, 그에 대한 답을 구해왔다.

 
 

작은 것이든, 큰 것이든, 개선할 수 있는 것들은 가능한 한 모두 개선하고, 어떻게 하면 소요시간을 1분 1초라도 더 단축시킬 수 있을지, 모든 각도에서 생각하곤 하는 것이 나의 일상적인 생각 습관이다.

 
 

해야 할 일들을 최대한 압축하고, 수십에서 수백, 수천가지에 이르는 일들을 한두가지 단순한 활동으로 줄여서, 선택과 집중을 하고자 한다.

 
 

가장 총명하게 생각할 수 있는 시간대에 가장 중요한 일들을 처리한다.

 
 

 
 

이런 부분들을 자기계발서를 읽어본 사람들은 한번쯤 접해본 적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제대로 실천하지 않을 뿐이다.

 
 

 
 

그런데 나는 지난 10년 이상 진지하게 실천하고 ‘훈련‘해왔다.

 
 

처음에는 이 모든 것들이 한번에 제대로 되지 않았고, 시간도 오래 걸렸으며, 걸핏하면 나중으로 미루기가 일쑤였다.

 
 

그렇지만 매일 매일의 훈련을 통해 소요시간을 계속 점진적으로 단축시켜왔다.

 
 

 
 

내가 생각하는 ‘여유’라는 개념은 처음부터 주어지는 어떤 특정한 상태를 말하는 것이 아니라, 숙련된 결과, 노련한 수완을 의미한다.

 
 

 
 

시간이든, 돈이든, 결국 최대한의 여유를 확보하는 것이 중요한 목표가 되는데, 이 부분에 있어서 너무나도 많은 사람들이 너무나도 안일하게 접근하기 때문에 실패할 수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내가 자원을 효율적으로 관리, 활용할 수 있는 사람으로 성장하지 못하면, 아무리 많은 자원이 주어져도 결국 악순환에 빠지게 된다.

 
 

 
 

가령, ‘젊음‘이라는 것은 돈으로도 환산할 수 없는 엄청난 가치가 있는 자원이다.

 
 

하지만 너무나도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젊음을 탕진하지 않는가?

 
 

젊었을 때 하루라도 일찍 해야 할 일들을 나중으로 미루다가 결국 인생을 망치게 된다.

 
 

 
 

젊음과 같은 자원이 유한하다는 사실을 깨닫고, 언젠가 그것을 보완할 수 있는 무언가를 일찍부터 준비하는 사람은 소수일 것이다.

 
 

 
 

그레이트라이프와 함께, 시간을 역행하는 사람이 되길 바란다.

 
 

시간을 역행하는 것은 어려워보이거나 많은 경우 불가능하게 여겨지지만, 제대로된 노력이 제대로된 방향으로 임계점에 다다르면 충분히 실현 가능한 개념이다.

 
 

적어도, 다른 사람들보다 더 빨리 더 나아질 수 있으며, 어느 시점에는 역전도 가능할 것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