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완전히 새로운 가능성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완전히 새로운 가능성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Discover Your Possibilities

 
 

 
 

연애에 있어서, 중요한 본질은 강한 남자 혹은 매력적인 남자가 되는 것이지, 나쁜 남자가 되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나쁜 남자가 되면 이성에게 매력적으로 비쳐질 수 있지 않을까 하고 착각한다.

 
 

그런데 그것은 말 그대로 ‘착각‘에 지나지 않는다.

 
 

 
 

이성을 호감을 느끼는 나쁜 남자라는 것은 정확히 말하면, ‘매력적이고 가치가 높은 사람인데 내 마음대로 안되서 나쁜 nom이라고 부르게 되는 남자’를 의미한다.

 
 

즉, 여기서 중요한 것은 나쁜 nom이라는 것이 아니라, ‘매력적이고 가치가 높은 사람’이 되는 것이 중요한 것이다.

 
 

 
 

연애에 있어서, 매력적이고 가치가 높은 사람이 되어, 당신이 주도권을 쥐는 것이 중요하다.

 
 

물론, 이 방법 외에도 연애를 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상적으로 원하는 부분은 바로 이것이다.

 
 

 
 

“퐁퐁남” 혹은 “퐁퐁녀”라는 말이 근래에 장안의 이슈가 되고 있다.

 
 

이은* 사건이라든지, 그런 사건도 사실 맥락은 같다.

 
 

당신이 상대방을 얼마나 사랑하고, 상대방을 위해 얼마나 희생할 수 있느냐도 중요할 수 있겠지만, 그 이상으로 중요한 것은, 상대방이 당신을 얼마나 사랑하게 만드느냐 이다.

 
 

이 부분 또한 어디까지나 당신에게 달려 있다는 점을 깨닫고, 명심할 필요가 있다.

 
 

 
 

상대방에게 “아낌 없이 주는 나무”가 되어줄 수 있느냐 하는 문제는 생각보다 매우 어려운 문제다.

 
 

그게 가능한 경우는 내가 엄청난 능력자라서 상대방에게 아무리 퍼줘도 나는 끄덕이 없는 수준이거나, 아니면 계속 상대방에게 퍼주다가 내 밑천이 다 거덜나는 경우, 둘 중 하나다.

 
 

그런데 전자에 해당하는 경우는 극소수에 해당할 정도로 희박하고, 대부분의 경우는 후자와 같은 ‘희생자’가 된다.

 
 

희생자가 되는 경우는 실제로 비참한 결말을 맞이하는 경우가 많다.

 
 

 
 

가장 좋은 것은, 당신이 정말로 좋은 사람을 만나고, 그 관계를 훌륭하게 유지할 수 있는 방법들을 잘 터득해서, 최악의 상황을 처음부터 지혜롭게 잘 피해가는 것이다.

 
 

이미 최악의 상황이 발생한 뒤에 뒤늦게 수습하는 것은 언제나 어렵다.

 
 

그리고, ‘기회비용‘이라는 문제도 있다.

 
 

당신이 최악의 상대와의 관계를 수습하는데 시간과 에너지를 쓸지, 아니면 다른 더 나은, 새로운 사람과 더 좋은 관계를 시작할지, 이 2가지 중에서 당신은 보통 물리적으로 한가지만 선택할 수 있을 것이며, 그게 더 나을 것이다.

 
 

따라서 내가 언제나 강조하듯이,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고, 그것에 가장 많은 시간과 노력을 기울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언제나 더 현명한 방법이자, 방향이다.

 
 


 
 

시중의 흔한 가짜 연애 전문가들은 마치 이성에게 나쁜 행동을 하는 것이 매력적인 것처럼, 전후관계가 잘못된 정보를 전달하고 있는 경우가 많다.

 
 

나쁜 행동은 그저 나쁜 행동에 지나지 않는다.

 
 

내가 매력적이고 가치가 높은 사람이 되고나서, 내가 상대방이 원하는대로 움직여지지 않을 때, 비로소 매력적인 나쁜 남자가 되는 것이다.

 
 

 
 

만약에 내가 매력적이고 가치가 높은 사람이 아닌데, 그저 나쁜 행동만 할 경우, 연애도 제대로 안될 뿐만 아니라, 인생도 결국 폭망하게 될 가능성이 높다.

 
 

살면서 늘 바보같은 사람들만 만나리라는 법은 없고, 가끔 똑똑하면서도 호의적이지 않은 사람을 만나게 될 수도 있으며, 어쨌든 나의 나쁜 행동들은 나쁜 업보들로 누적되면서, 결국에는 그러한 것들이 나에게 악영향을 미칠 커다란 재앙으로 귀결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그러니까 굳이 나쁜 사람이 되려고 애쓸 필요는 없다.

 
 

오히려, 좋은 사람이 되는 편이, 나에게도 좋고, 상대방에게도 좋다.

 
 

오랜 시간이 흐른 뒤에, 당신이 자신의 삶을 돌이켜봤을 때, 주변 사람들이 당신을 좋아하고 사랑받을 수 있는 사람이 되는 것이 당신에게도 행복한 삶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누군가에게 원한이나 원망을 사거나, 악감정으로 가득한 질타를 받는 상황은 피하는 것이 좋다.

 
 

 
 

현명한 사람들은 가능한한 좋은 사람이 되고자 하고, 선행을 베풀려고 한다.

 
 

그게 단순히 좋은 행동일 넘어서, 지혜로운 행동이기 때문이다.

 
 

그렇게 하면 할수록, 더 좋은 행운이 따르게 되고, 심지어 나쁜 일이 발생하더라도 기존에 쌓아놓은 선행들로 인해 큰 문제없이 넘어가게 되는 경우도 많다.

 
 

 
 

어떤 자기계발 서적에서는 이것을 “신용자산“이라는 개념으로 설명하기도 한다.

 
 

당신이 선행을 베풀면 그것도 당신의 신용자산계좌에 적립되고, 반대로, 당신이 악행을 행하면 그것도 당신의 신용자산계좌에 반영된다는 것이다.

 
 

만약에 당신의 신용자산계좌가 제로이거나 마이너스일 경우, 당신이 나쁜 행동을 하면, 그에 따른 후폭풍이나 패널티를 더 크게 받을 가능성이 높아진다.

 
 


 
 

즉, ‘연애를 잘한다’ 혹은 ‘원하는 연애를 한다’라는 개념은, 단순히 내가 원하는 나의 욕망을 충족하는 것을 넘어서, 얼마나 그 목적을 안전하게 달성할 수 있느냐, 그리고 상대방에게도 좋은 가치나 행복을 전해줌으로써, 시간이 지날수록 더 좋은 선순환이 일어나게 만들 수 있도록 하느냐 에 대한 것이다.

 
 

 
 

하지만 당신도 알다시피, 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자신의 욕망을 충족하려 하기에 급급하며, 상대방에게 상처룰 주거나 피해를 끼치더라도, 그것이 아무런 문제가 없는 양 자기합리화를 한다.

 
 

이런 경우가 여러 번 이상 누적되면, 아무런 죄책감이나 거리낌 없이 안하무인으로 행동하게 되는 경우들도 종종 있다.

 
 

그런 경우들은 결국 브레이크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폭주기관차‘와도 같아서, 좋지 않은 결말을 맞이하게 될 것이다.

 
 


 
 

행복‘이라는 문제는 흔히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처럼 그렇게 단순하거나 단편적이지가 않다.

 
 

이는 상당히 종합적이고 총체적인 문제라고 할 수 있다.

 
 

 
 

– 당신 자신이 과거보다 더 나은 사람으로 거듭나는 것, 앞으로도 그렇게 되리라는 ‘희망’이 있는 삶을 사는 것

 
 

–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으로부터 충분한 사랑을 받는 것

 
 

–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충분한 사랑을 주는 것

 
 

– 당신의 건강에 이상이 없고, 더 나아가, 사람들에게 아름답거나 멋진 사람으로 인정받거나 기억되는 것

 
 

– 당신이 원하는 것들 중에 적어도 중요한 것을 할 수 있는데 필요한 충분한 자원을 갖고 있거나, 적어도 그것을 창출하는데 필요한 생산성을 증진, 향상시키는 것

 
 


 
 

이러한 부분들 중에 어느 하나가 결핍되지 않고, 복합적으로 충족이 되면서, 사람들은 ‘행복’을 느끼게 된다고, 나는 생각한다.

 
 

그 사람의 목표나 목적이 무엇이든, 앞서 언급한 부분들에 대한 ‘엔지니어링‘이 이루어져야, 연애를 비롯한 삶 전체가 원활하게 지속적으로 굴러갈 수 있다고 본다.

 
 

 
 

그래서 어떤 면에서 보면, 내가 하는 일은 주로 다른 사람들의 삶과 연애, 그리고 비즈니스에 대한 전반적인 엔지니어링을 효율적, 효과적으로 돕는 것이다.

 
 

주기적인 소통,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사람들 각자가 자신의 삶에서 결핍된 부분이 무엇인지, ‘경청’을 통해 파악하고, ‘실질적인’ 문제 해결 방법, 방향을 모색하는 것이다.

 
 

이는 수퍼 컴퓨터나 기계적인 루틴으로 대신할 수가 없고, 어디까지나 풍부하고 뛰어난 성공 경험을 가진 사람이 한명 한명의 케이스를 귀담아 ‘경청’을 할 때 가능할 수 있는 부분이다.

 
 

 
 

내가 경청을 하고, 문제를 파악, ‘진단’하는 능력은 날이 갈수록 더 날카로워지고, 범위가 확장되며, 진화하고 있다.

 
 

처음에는 단순히 픽업, 연애를 돕는데서 작게 시작이 되었지만, 지금은 비즈니스와 인생, 그리고 투자의 영역까지도 내다보고 적절한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는 수준까지 올라오게 되었다.

 
 


 
 

사람들은 결국 모든 면에서 완벽하고 이상적인 삶을 원한다.

 
 

인간이라면 누구나 그렇다.

 
 

만약에 그렇지 않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은 자기 자신에게 솔직하지 않거나, 아직 중요한 걸 깨닫지 못한 사람일 것이다.

 
 

 
 

인간은 누구나 욕심쟁이다.

 
 

문제는, ‘언젠가는 이상적인 삶을 실현하거나, 적어도 보다 빨리 가까워지기 위해, 지금부터 구체적으로 무엇을 언제 어떻게 해야 하는가’에 대한 부분이 너무 복잡하고 어렵게 느껴져서, 시간이 지나도 아무것도 하지 않게 되거나, 삶이 뒤죽박죽이 되어버리는 것이다.

 
 

 
 

복잡성의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방향은 정말 어렵고, 여기서 다 다룰 수가 없다.

 
 

이 부분에 있어서, 내 나름대로 나의 문제들을 해결하고, 다른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수준에 이르기까지, 무려 10년 이상의 세월이 걸렸다.

 
 

그 긴 세월을 평범하게 보낸 것이 아니라, 하루 하루를 정말 치열하게 보내왔다고 자부한다.

 
 

 
 

내가 정말로 열심히 살아왔고, 얼마나 어려운 성취 경험을 해왔는지는, 사람마다 각자 주관적인 것처럼 보일 때가 많지만, 실제로는 그렇지가 않다.

 
 

클래스는 영원하다“라는 말이 괜히 있는 것이 아니다.

 
 

뛰어나게 잘하는 사람들은 스스로 포기하거니 멈추지 않는 이상 계속 잘하는 경우가 많다.

 
 

 
 

뛰어난 실력 수준에 도달하기까지는 어렵지만, 한번 궤도에 올라선 후에는, 어느정도 윤곽이 드러나고 수월해지게 되는 시점이 분명히 온다.

 
 

처음에 봤을 때 아무리 복잡하고, 어려워보이며, 거대한 분야, 영역들도 결국에는 적응할 수 있다.

 
 

그것이 인간의 놀라운 점이며, 흥미로운 점이다.

 
 

 
 

나는 픽업보다 연애가 어려웠으며, 연애보다 사업이 어려웠고, 사업보다 투자가 어려웠다.

 
 

이 모든 것들은 서로 연결되어 있으며, 이전의 단계가 어느정도 해결이 되어야만 다음 단계로 나아갈 수가 있다.

 
 

사람마다 분야나 형태가 다를 뿐, 사실 모든 인간은 같은 길을 걸어가고 있다.

 
 

/

 
 

하루빨리 당신이 정말로 바라는 것을 발견(Discover)하라.

 
 

인생은 탐험(Explore)의 연속이다.

 
 

 
 

절대, 당신이 바라는 것이 눈앞에 주어질 때까지 가만히 기다리지 마라.

 
 

‘자신이 정말로 바라는 것’이 무엇인지 알게 된다는 것은 정말로 큰 행운이다.

 
 

그것은 내가 최선을 다할만한 이유를 찾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이 정말로 바라는 것을 찾거나 발견하지 못한다.

 
 

그래서 최선을 다하지도 않는다.

 
 

이것은 마치 뫼비우스의 띠처럼, 계속 무한 반복되는 악순환이다.

 
 

 
 

정말로 뛰어난 사람들, 큰 성공을 유지하는 사람들은 오히려 즐겁고 행복한 삶을 살아간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가?

 
 

그들은 자신이 하는 일을 즐기고, 관계에서 행복을 얻으며, 자신의 삶에 대해 만족하고 감사한다.

 
 

그리고 그렇게 할 수 있고 될 수 있는 이유는 역시 ‘정말로 원하는 것’을 찾았고, 진정으로 최선을 다하기 때문이다.

 
 


 
 

‘원하는 사람과 원하는 연애를 한다’는 것은 어떤 면에서 봤을 때, 인간의 완전성을 보여주는 일종의 지표라고 할 수 있다.

 
 

무언가 결핍이 있는 사람은 원하는 사람과 원하는 연애를 한다는 목표를 제대로 달성하거나 유지하기가 어렵다.

 
 

기만적인 방법으로 가끔 성공하게 되는 경우도 있지만, 그런 경우는 대부분 일시적이며, 지속되지 못한다.

 
 

 
 

이점을 누구든지 하루라도 빨리 깨달을 필요가 있다.

 
 

‘연애는 언젠가 언제든지 해도 된다’는 생각은 순전히 착각이다.

 
 

 
 

인간이 인생을 살아가는 주된 목적은 행복에 있고, 행복은 주로 어떤 연애를 하는가에 달려 있다.

 
 

그러니까 내가 원하는 사람과 원하는 연애를 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은, 나의 행복이 제대로 충족되지 않고 있음을 의미하고, 이러한 사실을 나중으로 미루거나 그대로 방치하고 있다면, 자신의 삶의 목적을 충분히 자각하지 못하고 있음을 의미하는 것이다.

 
 

 
 

되든 안되든 계속 부딪혀야 한다.

 
 

때로는 깨지고, 때로는 피가 나는 과정에서, 상처를 회복하면서 성장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쉬운 길은 없다.

 
 

어려운 길을 직면해서 극복하는 사람들이 있고, 그 길을 외면하는 게으른 사람들이 있을 뿐이다.

 
 

 
 

길을 아는 자와 실제로 걷는 차의 차이가 언제나 여기에 있다.

 
 

길을 그저 알기만 하고 말로만 떠드는 사람들과, 길을 실제로 걸으면서 그 속에서 실제로 경험하는 사람들의 생각은, 계속 차이가 발생할 수밖에 없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보거나 생각하는지, 필요 이상으로 너무 고민할 필요도 없고, 그럴 시간이나 여유도 없다.

 
 

 
 

인생은 생각보다 짧다.

 
 

그래서 하루라도 빨리 내가 정말로 원하는 것을 찾아, 전심전력을 다해야 한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