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The Revolution of perception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The Revolution of perception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인식 혁명을 향해 나아가라

 
 

 
 

연애에 있어서, 좋은 인연은 언제든지 만날 수 있다.

 
 

당신만 잘 준비되어 있다면.

 
 

 
 

그래서 좋은 사람을 만나지 못하거나 때를 놓칠까봐 서두르거나 조급할 필요가 전혀 없다.

 
 

이 세상에는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사람들이 정말 많다.

 
 

 
 

중요한 것은, 1) 당신이 좋은 사람으로서 평상시에 준비를 잘 갖추는 것과, 2) 좋은 인연이 찾아오게 만드는 것이다.

 
 

이 2가지를 평상시에 어떻게 준비하느냐에 따라, 그 사람의 연애 라이프가 말 그대로 천차만별로 달라진다.

 
 

 
 

나는 그동안 이 업계에서 5~10년이상 주구장창 어프로치를 하거나, 매주 클럽을 가거나, 온갖 강의란 강의는 다 들어본 사람들이 여전히 좋은 사람을 만나 제대로된 연애 한번 해보지 못하는 경우들을 숱하게 봐왔다.

 
 

그 이유는 주로 앞서 언급한 2가지 이유 때문이다.

 
 

그런 사람들은 자신들이 앞서 언급한 2가지를 이미 잘 알고, 잘하고 있다고
착각하고 있었다.

 
 

 
 

어떤 분야를 접하든, 많은 사람들이 아직 자신이 잘 모르거나, 혹은 아는 것이 전혀 없는데, 자신이 이미 잘 알고 있다고 믿는 현상을 보면, 나는 항상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정말 제대로 잘 알기만 해도’, 50%는 먹고 들어가는거라고 생각하는데, 제대로 잘 알기 위한 노력조차 제대로 하지 않는 것이다.

 
 

 
 

잘 알지 못하는데도 마음만 급해서 빨리 연애를 하거나, 결과를 내고 싶어서 그러는건지, 아니면 지금까지 삶을 살면서 무언가를 배우는 관성과 습관이 근본적으로 잘못 형성되어 있어서 그런지, 원인을 일일이 알 수는 없지만, 어떤 분야에서든, 제대로 잘 알지 못하는 사람들이 정말로 수두룩하다.

 
 

심지어, 그런 사람들은 평상시에 질문을 하지도 않고, 뭔가 자신이 느끼기에 심각한 문제를 겪거나, 위기 상황이 발생했을 때에만 비로소 질문을 하거나 도움을 구한다.

 
 

하지만 그런 경우에는 이미 상황을 수습하기에는 늦은 경우가 많으며, 대부분 단기간에 원인 해결이 되지 않아, 문제가 재발되거나 반복된다.

 
 


 
 

연애를 잘하고 싶다면, 어떻게 하면 연애를 잘할 수 있는지 먼저 배울 필요가 있다.

 
 

우선, ‘연애를 잘한다’는 기준과 목표부터 바로세워야 한다.

 
 

내가 생각하기에, 연애를 잘한다는 것은, ‘원하는 이상형의 이성과 후회 없는 연애를 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 목표를 실제로 이루기 위해서는, 많은 사람들이 그러는 것처럼 일단 무턱대고 많은 이성들을 만나보는 것이 능사는 아니라고 생각한다.

 
 

그렇게 할 경우, 일과 연애 모두 놓치게 될 것이며, 일과 연애를 모두 놓치게 되면, 결국 ‘원하는 이상형의 이성을 만난다‘는 것도 일반적으로 불가능해지거나, 적어도 유지 관리가 어렵게 된다.

 
 

 
 

총체적으로 봤을 때, 내가 만약에 남자 10점 만점 중의 7점이라면, 6~7점 정도의 여성을 만나는 것부터 어느정도 수월하게 해낼 수 있는 걸 목표로 해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단계부터 막히는 경우가 많다.

 
 

당장 8~10점의 여성을 만나고 싶지만, 자신과 비슷하거나 약간 하향 지원을 해도, 연애 관계를 실현하거나 유지하지 못하는 것이다.

 
 

 
 

그런 경우, 앞서 언급한 2가지 문제로 되돌아가야만 하는 상황이 생긴다.

 
 

1) 평상시의 시간, 습관 관리를 재정립해, 시간이 지날수록 내가 더 나은, 더 매력적인 사람으로 거듭나게 하는 것

 
 

2) 이성을 만나면 만날수록, 나의 문제점과 실수들을 정확히 파악하고, 그것들을 고쳐, 내가 좋은 인연을 만날 확률을 높이고, 좋은 기회가 왔을 때, 그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준비를 갖추는 것

 
 

그레이트라이프에서도 언제나 이 2가지에 주력, 집중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결국, 남자든, 여자든, 인간은 원하는 연애를 하고 사랑을 할 때 가장 행복할 수 있다.

 
 

이 세상에 할 수 있는 다양한 즐겁거나 재미있거나 행복한 일들이 많지만, 그중에서 연애를 빼놓고는 다른 것들을 생각하기가 어렵다.

 
 

언제나 연애’부터’ 준비해야 하며, 연애는 언제나 인간 삶의 핵심이다.

 
 

연애는 모든 인간이 인생을 살아가는 목적이며, 이유이고, 핵심이다.

 
 

 
 

‘지금은 연애할 때가 아니야’, ‘연애에 대한 관심이 없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언젠가 반드시 연애를 절실하게 하고 싶다는 마음을 품게 되는 때가 올 것이며, 단지 지금 절실하게 깨닫지 못하고 있는 것뿐이다.

 
 

그리고 그것은 좋은게 아니라, 오히려 불운하고 불행한 것이다.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걸 일찍부터 깨달아도 쉽지 않은데, 가장 중요한게 뭔지 깨닫지도 못하고 있으니, 그 얼마나 인생의 낭비인가.

 
 

 
 

현명한 사람이라면, 하루라도 일찍부터, 한살이라도 어릴 때부터, 반드시 원하는 연애를 하겠노라고 결심을 하고, 그 결심에 준비되기 위해 하루 하루 최선을 다할 것이다.

 
 


 
 

그리고, 내가 어떤 조건을 갖추거나, 자기계발만 오랫동안 주구장창 하거나, 돈을 많이 벌게 된다면,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을 거라고 믿는 것도 누누이 말하지만 큰 착각이다.

 
 

어떤 일이든 정성을 들여 신경을 쓰는만큼 발달되고 향상된다.

 
 

나의 외모, 매력 등을 개선하고, 대화, 커뮤니케이션, 관계 등의 영역들에 대한 방법과 기술들을 이해하고 터득하며, 부단히 연마하는 것들도 하루 아침에 되는 것이 아니며, 모두 다 시간을 들이고 노력을 기울이는 만큼 얻게 되는 상당히 가치가 높은 활동들이다.

 
 

 
 

쉬운 예로, 연예계, 엔터테인먼트 업계를 보라.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얻는 매력적인 연예인이 하루 아침에 저절로 탄생하는가?

 
 

전혀 그렇지 않으며, ‘매력적이지 않은 부분들’이 모두 제거되고 정제되며, ‘매력적인 부분들’만 남겨졌을 때, ‘어색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매력’이 탄생한다.

 
 

그리고 그렇게 탄생한 매력적인 사람의 가치는 이루 말할 수가 없다.

 
 

만인이 부러워하는 사람이 될 뿐만 아니라, 많은 돈과 명성도 얻게 되고, 자신이 원하는 상대와 적어도 수준은 맞춰볼 수 있는 확률이 훨씬 더 높아진다.

 
 

 
 

이러한 부분을 갖추기 위해 전심전력을 기울여서 최선을 다해도 될까 말까 하는데, 늘 핵심으로부터 벗어나서 겉돌다가, 자신의 매력이 하루 아침에 갖추어지기를 바라는 것은 참으로 어리석은 일이다.

 
 

 
 

삶을 최대한 단순화시키고, 일과 연애 계발, 개선에 총력을 기울여야 한다.

 
 

거의 목숨을 걸다시피 임하는 태도가 좋으며, 그렇게 하는 편이 당신 자신에게 좋다.

 
 

 
 

그리고 ‘시간‘의 소중함을 깨달아야 하며, 당신의 일, 연애, 매력, 능력을 최고 수준으로 다듬고 갖춰나가기 위해, 해야 할 중요한 일들이 정말 많음을 자각해야 하고, 그것들을 목표와 계획, 그리고 우선순위에 따라 하나씩 정확하게 충만하게 실행하고 준비해나갈 필요가 있다.

 
 

이 과정은 일종의 ‘최적화(optimization)‘ 과정이 될 것이다.

 
 

 
 

모든 것들을 가능한한 자동화, 습관화시켜야 하며, 하면 할수록, 당신이 더 매력적이고, 더 유능하며, 더 사랑받는 사람이 되게끔 관리할 수 있는, ‘관리(management)’ 능력이 바로 요체이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 집중적으로 도움을 드리고 있는 부분 또한 바로 이러한 관리에 대한 부분이다.

 
 

관리가 바로 모든 것“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하지 않을 일들, 반드시 해야 할 일들, 할 수 없는 일들, 할 수 있는 일들 등을 잘 구분해서, 할 수 있으면서도 반드시 해야 할 중요한 일들에 초점을 맞춰, 시간 대비 능률을 극대화해야 한다.

 
 

이 세상에 사기꾼들이 아니라, 정말 제대로된 방법으로, 지속가능한 방향으로, 일과 연애에서의 성공을 향해 나아가는 사람들은, 어떤 조건이나 환경에 처해 있든, 앞서 언급한 것들을 얼마나 어떻게 제대로 실천해나가느냐의 기로 혹은 연장선상에 있다고 할 수 있다.

 
 

 
 

이 모든 것들이 정말로 중요하고, 실제 현실, 실전에서 꼭 필요하다는 사실을 몸으로 느껴보며, 완전히 체득, 체화해야 한다.

 
 

그게 바로 당신이 ‘매력적인 사람이 되는 것‘이다.

 
 

그리고 그렇게 되지 않으면, 다른 어떤 것도 ‘밑빠진 독에 물붓기‘에 불과하다.

 
 

 
 

당신이 제대로 알면 알수록, 자기계발과 연애는 동떨어졌거나 별개의 것이 아니라, 오히려, 연애를 개선하고 준비하는 것이야말로, 모든 자기계발의 진정한 요체임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이점을 깨닫지 못하는 사람들은 사실상 자신들이 인생에서 무엇을 원하는지도 모르면서 무언가를 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누구나 인간이라면 당연히 자신이 궁극적으로 바라는 연애, 자신에게 잠재된 가장 이상적인 연애의 성공가능성을 계발하고 실현하고 싶어함을 ‘전제’하고, 모든 과정을 진행한다.

 
 

그래서 ‘효율적’이며, ‘효과적’이다.

 
 

/

 
 

간단히 말하자면, 그레이트라이프는 “그저 차원이 다르다”고 할 수 있다.

 
 

최근, 나는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어떤 방식과 과정으로 연애,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등에 접근하고 있는지를 보다 자세히 설명, 묘사해드리고 있다.

 
 

앞서 언급한 부분들은 사실 그동안의 퍼스널 트레이닝 과정에 ‘내재‘되어 있는 것들이며, 저런 내용과 전략을 바탕으로 모든 과정을 진행하는 것이 나에게는 지극히 당연하고 자연스러운 부분들이다.

 
 

오랜 경륜과 경험으로 저런 것들을 일일이 말하지 않아도 모두 다 완벽히, 완전히 꿰뚫고 있다.

 
 

 
 

무엇을 어떻게 하는지, 일일이 열거할 수 있다면, 그것은 이미 충분히 잘해내지 못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헤아릴 수 없음(uncountability)’은 이단헌트가 추구하는 방식의 특색, 특징을 나타내는 표현 중의 하나다.

 
 

 
 

하지만 시중에 존재하는 많은 강의나 트레이닝 프로그램들은 자신들이 무엇을 어떻게 진행하는지 일일이 말해주려 하는데, 그 자체가 애초에 실현 불가능성을 의미한다는 사실을,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깨닫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삶에서 뭔가를 제대로 이루어본 경험이 없기에, 어떤 일이 어떤 방식으로 이루어져야 제대로 실현되는지도 전혀 알지 못한채, 계속 잘못된 질문만 던지고 있는 것이다.

 
 

 
 

연애, 비즈니스, 투자의 영역 모두 ‘일일이 헤아릴 수 없는 방식으로’ 이루어져야 비로소 ‘충분함(enough)’에 도달할 수 있으며, 충분함에 도달해야 원하는 결과 혹은 수준을 도출할 수가 있다.

 
 

 
 

프로의 세계에서는 모든 것들을 일일이 언급할 시간이 없다.

 
 

그 모든 것들을 일일이 언급해야 한다면, 그것은 이미 뭔가 잘못된 것이다.

 
 

모든 것들을 촌철살인의 표현들로 압축할 필요가 있으며, 그렇게 압축된 표현들로 전달을 하고 전수를 해야, 내가 누누이 말하는 ‘일취월장’이 가능해진다.

 
 

당연히, 이 과정은 어떤 그럴듯한 매뉴얼이나 수퍼컴퓨터로도 대체가 불가능하다.

 
 

 
 

어떤 뛰어난 인간적 경험, 내공, 센스 등을 함축 혹은 압축할 수 있는 능력, 활동은 여전히 인간만이 가능하고, 그것도 보통의 아마추어들에게는 전혀 기대하기가 어려운 부분들이다.

 
 

 
 

나에게 실질적 도웅믈 받는 사람들은 연애, 비즈니스, 투자, 3가지 영역에서 적어도 한가지 영역 이상 필연적으로 시간 대비 놀라운 성장, 발전을 이룰 수밖에 없을 것이다.

 
 

그 이유는 내가 하는 모든 표현들, 피드백들에 나의 경험, 노하우가 내재되어 있고, 응축되어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 모든 것들은 누차 말하지만 ‘실제 현실에서의 실제 성공 경험‘에 기초한 것들이다.

 
 

어떤 것도 뜬구름 잡거나 추상적인, 혹은 막연한 내용은 없으며, 실제 현실에서의 결과를 바탕으로 구성되고 조직된 내용들이다.

 
 


 
 

그리고 내가 말하는 내용들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 중에는, 당연히 내가 말하는 내용의 의미를 완전히 다 이해하진 못하는 부분들이 있을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잘 생각해보라.

 
 

처음부터 완전히 다 이해할 수가 있다면, 그것은 이미 ‘성장의 속도’가 충분히 빠르지 않음을 의미한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바를 실제로, 하루빨리 이룰 수 있기를 바랄 것이다.

 
 

당신은 학자가 되고자 하는 것이 아니며, 실제 경험자, 실제 성취자가 되고자 하는 것이다.

 
 

이는 나 또한 마찬가지다.

 
 

 
 

만약 당신이 원하고, 이해할 수 있기를 바라고, 구체적으로 질문한다면, 때때로 거기에 따라 구체적인 대답을 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1. “인간은 대부분의 시간 동안 ‘생각’하는대로 살게 된다”

 
 

2. “만약 생각하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2번에 해당하는 방식으로 삶을 살아가고 있으며, 내가 주로 하는 일은 그 2번의 방식을 1번으로 전환, 변화시키는 것이다.

 
 

그래서 주기적으로 생각할 과제들을 제시하고, 그 의미를 이해하게 하며, 때로는 경험하게 하고, 시간이 흐를수록 완전히 깨닫고 체득하게 만드는 것이 나의 목표들 중의 하나다.

 
 

이런 방식으로 진행하지 않으면, ‘실제 성공‘은 확실히 불가능하다.

 
 

이 방식은 ‘실제 성공’을 실현하는 유일무이한 제대로된 방법이자, 방향이다.

 
 

다만, ‘실제로 뛰어난 실력‘이 있는 곳이 시중에 거의 없기 때문에, 오히려 이런 방식이 생소하고 특이해보이는 것일 뿐이다.

 
 

 
 

하지만 당신이 관심을 갖고 빌 게이츠, 워렌 버핏 등의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해본다면, 그들은 모두 다 한결같이 ‘뛰어난 사색가(big thinker)‘라는 점을 알게 될 것이다.

 
 

큰 성공을 거둔 사람들 중에 뛰어난 사색가가 아닌 경우는 없다.

 
 

 
 

당신을 비롯해서, 모든 사람들이 바라고 열망하는 ‘인생의 변화’는 언제나 ‘생각의 변화’에서 출발한다.

 
 

이는 내가 언제나 강조하듯이 ‘성장의 과정‘이다.

 
 

어린아이는 지금 당장 어른의 세계를 보거나 이해할 수 없지만, 미리 어른의 세계를 꾸준히 접해보고 평상시에 생각하는 습관을 들인다면, 다른 평균적인 사람들보다 더 빨리, 더 일찍 ‘인식의 확장’에 도달할 수 있다.

 
 

 
 

당신이 바라는 인생의 모든 것들은 정확히 당신이 ‘인식’할 수 있는 만큼 얻을 수 있다.

 
 

당신이 ‘인식’할 수 없다면, 얻을 수도 없다.

 
 

그렇기 때문에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언제나 이러한 인식의 변화, 인식의 확장에 집중함으로써, 변화, 성장, 성공을 실현하는 것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