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Endless Properity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Endless Properity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일체유심조

 
 

 
 

연애는 기본적으로 마음가짐에 달려 있다.

 
 

내가 연애를 하고 싶은 마음이 얼마나 절실한지, 그리고 상대방이 내 마음을 받아들일 준비나 상황이 되어 있는지 등이 중요한 변수가 된다.

 
 

 
 

진지하게 실제로 연애를 하고 싶은 마음이 있는 사람이라면, 그 마음이 ‘하면 좋고, 아니면 말고’ 정도의 마음이 아니라, 하루 하루 하게 되는 활동들 가운데 연애를 언제나 1순위로 둘 정도로, 필요하다면 다른 활동들을 모두 제쳐두고 연애를 우선적으로 추구할 수 있을 정도로, 절실하고 간절한 마음을 품는 것이 필요하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그 정도의 마음을 연애에 대해 갖고 있지 않은 경우들이 많다.

 
 

다른 것들도 놓치지 않으면서, 연애도 잘되면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접근하는 경우들이 많다.

 
 

 
 

하지만 그런 경우들은 대부분 연애에서 원하는 걸 얻지 못할 것이다.

 
 

그레이트라이프에도 그런 생각을 수년간 오랫 동안 갖고 계시다가 도저히 안되겠다 싶은 마음으로 연락을 주시는 분들이 종종 계신다.

 
 

사실, 그 부분은 알고 보면 당연한 것이다.

 
 

 
 

어떤 분야의 어떤 활동이든, 절대 시간과 정성을 얼마나 쏟느냐가 생각보다 더 중요하다.

 
 

가령, 사업이나 투자로 치면, 자본금만 많이 가지고 있다고 해서, 사업이나 투자가 잘 되는 것이 아니다.

 
 

자본금은 하나의 기초적 준비 요소에 불과하고, 거기서부터 자신이 어떤 마음, 실력, 태도, 습관 등으로 꾸준히 시간과 정성을 기울이냐에 따라, 성공과 실패, 결과는 천차만별로 달라질 수 있다.

 
 

만약에 사업이나 투자의 경우, 자본금을 투입해놓고, 저절로 잘 되겠거나 놔둔다면, 대부분의 경우 좋지 못한 결과 혹은 실패에 직면하게 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

 
 

 
 

내가 정말 열심히, 진지한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서 해도 될까 말까 한 것이 현실이라는 점을 언제나 기억하는 것이 필요하다.

 
 

연애, 비즈니스, 투자 등 인간에게 중요한 모든 영역들이 그렇다.

 
 

 
 

하지만 사람에게는 대체로 게으름, 귀차니즘, 매너리즘 같은 것들이 있기 때문에, 그저 쉽고 편한 걸 원하는 경우가 많고, 내가 불편하거나 힘들다고 느끼면, 회피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이것이 바로 도태의 주된 원인이 된다.

 
 

이러한 도태 과정은 보통 자기도 모르게 이루어지게 된다.

 
 

‘자기합리화’를 하게 되기 때문이다.

 
 

 
 

“다 내가 행복하자고 하는 건데, 굳이 내가 그런 불편이나 고통을 감수해야 된다고? 차라리 안하고 말지.”

 
 

이런 말을 입버릇처럼 달고 살게 된다.

 
 

이러한 자기합리화가 바로 위험에 빠지는 요인이 되는 착각이다.

 
 

 
 

이 세상에는 “황금률“이 있다.

 
 

내가 받기를 바라는대로, 내가 먼저 주는 것이 바로 황금률이다.

 
 

가령, 내가 이익을 얻고 싶으면 세상에 먼저 가치를 주어야 하고, 내가 행복을 얻고 싶으면, 먼저 세상에 사랑을 주어야 한다.

 
 

이러한 give & take의 원리는 지위고하를 막론하고, 인간이라면 누구에게나 적용되는 원리다.

 
 

그래서 자신이 이것을 잘 알고 실천하든, 혹은 전혀 깨닫지 못한 채로 실천을 안하거나 못하든, 각자 자신이 행하고 뿌린 만큼 거두게 되는 것이 실제 현실의 이치이며, 순리다.

 
 

 
 

인간이라면 누구나 이익, 만족, 행복 같은 것들을 바랄 것이다.

 
 

그러한 것들을 실제로 얻기를 바라고, 오랫동안 누리기를 바라는 사람이라면, 어느정도 단기적인 손해, 고통 등을 감수할 필요가 있으며, 지속적으로 만족, 가치, 사랑 등을 주는 습관을 가져야 한다.

 
 

내가 쏟아붓는 노력이 단기간에 결실을 맺지 못하는 것처럼 보이더라도, 쉽게 포기하지 말고 꾸준하게 우직하게 지속하는 것이 중요하다.

 
 

내가 바라는 꿈이 이루어지는 순간이 한순간의, 일시적인 것에 지나지 않는 게 아니라, 오랫동안 지속되기를 바란다면, 그 지속을 위한 노력을 계속 해야만 하는 것이다.

 
 

 
 

그러니까 ‘~~ 하면 ~~ 될까?’ 하는 식의 생각을 하루빨리 버리고, 자기 삶의 장기적인 목표와 목적을 세우고, 꾸준히 우직하게 나아가야 한다.

 
 

내가 인생에서 방황하게 되는 이유는 목표의 부재 혹은 목표 의식의 부재 때문이다.

 
 

 
 

‘이정도면 충분해. 이정도면 괜찮지 않을까? 충분하지 않을까?’ 와 같은 생각도 자기만의 허상이다.

 
 

나의 목적의식이 아직 절실하고 확고하지 않기 때문에, 그런 생각을 자꾸만 하게 되는 것이다.

 
 

 
 

더없이 찬란한 꿈과 행복, 그리고 빛나는 성공을 꿈꾸어라.

 
 

그리고 그 꿈이 영원히 지속되기를 소망하고, 그것을 삶의 목적으로 확고하게 바로세워라.

 
 

그 부분에 있어서 당신에게 ‘이정도면 충분해’와 같은 기준은 없을 것이다.

 
 

그저 한순간에 끝나버린다면, 그것은 슬픈 일일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꿈이 무한하고 영원히 지속되기를 바랄 것이다.

 
 

그러니까 그 꿈의 실현과 지속을 위해, 기꺼이 무한 노력과 정성을 기울이는 것을 너무나도 당연하고 지당한 것으로, 하루빨리 받아들이는 것이 필요한 것이다.

 
 


 
 

누구에게나 이미 놓쳐버린 꿈이나 후회, 혹은 시기와 같은 것들이 있을 것이다.

 
 

그 마음까지도 온전히 받아들일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그 마음을 온전히 받아들이지 못해, 오히려 잘못된 길이나 엉뚱한 길로 빠지게 되는 경우들을 많이 봐왔다.

 
 

어떤 요행을 통해서 자신이 놓쳤던 것을 하루 아침에 되찾으려는, 심지어 자신보다 훨씬 더 오랫동안 정직하고 성실하게 살아온 사람들보다 하루 아침에 앞서가려는 욕심을 부리는 사람들도 봤다.

 
 

자신의 실수나 한계 등으로 인해 앞서가지 못했거나 도태된 것인데, 그 사실을 미처 깨닫지도 못한 사람들도 많다.

 
 

 
 

어느 경우에 속하든, ‘절대 법칙‘에 있어서 예외는 없고, 있을 수도 없다.

 
 

절대 법칙이라는 것은 내가 언제나 강조하는,

 
 

1) no pains, no gains

 
 

2) high risk, high return

 
 

을 의미한다.

 
 

이 2가지 법칙이 그동안 놓친 것들을 만회하거나, 다른 사람들보다 비교적 앞서갈 수 있는 비결이라면 비결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고통, 위험, 리스크와 같은 것들을 꺼리거나 두려워한다.

 
 

때로는 그것들을 피하기 위해 온갖 시행착오를 다 겪는 사람들도 있다.

 
 

 
 

“나는 회사 생활을 하기가 죽기보다 싫다”라고 말하는 사람도 본 적이 있다.

 
 

그 사람은 ‘경제적 자유‘를 실현하기를 원한다고 말하는 사람이었는데, 실제로 경제적 자유라는 의미에 가깝게 부를 실현하는 사람들은 어떤 고통이나 위험, 리스크도 마다하지 않는 사람들이다.

 
 

그들은 회사 생활을 하는 걸 죽기보다 싫어하는 사람들이 아니라, 자기가 직접 회사를 차리고, 수많은 사람들의 삶과 스트레스, 고통, 불편 등을 지탱하는 것을 기꺼이 마다하지 않는 사람들일 것이다. (물론 제대로된 회사라는 전제하에)

 
 

 
 

인류 최고의 부자인 록펠러의 이름을 딴 록펠러 센터 앞에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아틀라스의 조각상이 있다.

 
 

아틀라스는 제우스의 벌을 받아 하늘을 떠받들고 있는 신이다.

 
 

나는 삶에서 정확히 그런 자세를 가능한한 최대한 오랫동안 견지하고자 한다.

 
 

왜냐하면 나는 나의 삶이 조금도 하찮게 끝나기를 바라지 않기 때문이다.

 
 

 
 

내가 무언가 크고 무거운 것들을 지탱하고 책임지는 만큼, 그에 걸맞는 환희와 기쁨이 찾아오리라고 믿고, 언제나 그래왔다.

 
 

 
 

한편, 늘 말해왔던 거지만, 이 세상에는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 것들을 존재한다고 떠들어대는 거짓말쟁이, 허언증, 리플리 증후군 환자들이 많다.

 
 

그런 사람들을 믿고, 불나방, 돈키호테처럼 뛰어드는 순진하고 착각에 빠진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그런 경우들은 99.9%가 아니라, 100.0%로 앞서 언급한 절대 법칙에 반하는 경우들이어서, 어느 시점에 필연적으로 역풍을 맞거나 화를 입게 된다.

 
 

나는 그동안 이 부분에 있어서 단한번도 예외를 보지 못했다.

 
 

 
 

따라서, 그레이트라이프에서 추구하는 방향은 ‘언제나 처음부터 가능한한 현명하게 접근하는 것’이다.

 
 

내가 직접 똥인지 된장인지 일일이 찍어먹어보는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이 똥인지 된장인지 찍어먹어보고 어떻게 되는지를 지켜보았다면, 그것을 반면교사, 타산지석으로 삼아 나는 가능한한 처음부터 어리석은 길들을 피하고, 현명한 길로 나아가는 것이다.

 
 

‘시간’은 누구에게나 유한한 것이기 때문에, 이렇게 하는 것이 시간이 지날수록 믿을 수 없을 만큼 중요하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생지옥 구덩이에 빠지기도 하고, 또다른 어떤 사람들은 믿을 수 없을 만큼 성공적이고 행복한 삶을 살게 되기도 하는 것이다.

 
 

 
 

그리고 언제나 언급하는 부분이지만, 그레이트라이프와 다른 곳들의 결정적 차이는,

 
 

1) 실제 구현 능력

 
 

2) 내공의 차이 (특히 장기적 시야에 있어서)

 
 

라고 할 수 있다.

 
 

이 2가지가 시간이 지날수록 삶의 모든 것을 좌우하게 된다.

 
 

 
 

반짝 희망이나 감동을 주는 곳들은 이 세상에 셀수없이 많다.

 
 

인지도 있는 유명 강사의 말을 듣고, ‘오늘부터 내 인생을 바꿔봐야겠어!’ 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부지기수로 많을 것이다.

 
 

하지만 그런 사람들 대부분은 작심삼일로 끝날 것이며, 조금만 어려운 상황에 부딪히면 더 이상 나아가지 못할 것이다.

 
 

그게 바로 앞서 언급한 2가지의 차이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 많은 곳들이 지능적으로 그레이트라이프를 모방하고 학습하고 베끼기 때문에, 진짜와 가짜를 분별하는 것이 보통 사람들에게 쉽지만은 않을 수 있을 것이다.

 
 

 
 

인지도가 없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는 곳들이 다른 곳들이고, 인지도가 없이도 모든 것들을 할 수 있는 곳이 바로 그레이트라이프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