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확실하지만 당신이 모르는 것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확실하지만 당신이 모르는 것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성공의 실제

 
 

 
 

연애에서의 성공, 이상형과의 연애를 실현하려면, 일단 ‘기본(basic)‘부터 갖춰야 한다.

 
 

그런데 문제는, 이 기본에 대한 각자의 해석이 다 다르다는 것이다.

 
 

하지만 그런 각자 다른 해석과는 별개로, ‘보편적으로 통용되는‘, 거의 법칙에 가까운 개념들이 존재한다.

 
 

그런 개념들에 대한 이해숙달이 부재한 상태에서, 각자 다른 해석을 해봤자, 그것은 밑빠진 독에 물 붓기에 지나지 않으며, 그렇게 해서는 10년 동안 열심히 노력하거나 필드를 뛰어다녀도, 제자리걸음을 하거나 퇴보할 수밖에 없다.

 
 

이는 내가 이 업계를 10년 넘게 지켜보면서 항상 예외없이 확인하게 되는 진실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만약 영어를 구사하지 못한다면, 영어를 공용어로 사용하는 미국 같은 나라에 갔을 때, 전혀 적응하지 못할 것이다.

 
 

몸짓, 손짓과 같은 바디랭귀지로 정말 최소한의 의사소통만 겨우 가능할 것이며, 그마저도 당신의 신호, 메시지를 계속 들어줄만한 사람은 거의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어떤 새로운 세계에서 원하는 성공을 실현하기 이전에, 적어도 무난히 적응하기 위해서는, 해당 세계에서 통용되는 언어부터 제대로 익히는 것이, 내가 말하는, 그리고 그레이트라이프에서 말하는 ‘기본’의 일종이다.

 
 

 
 

나는 대부분의 2030 세대들이 지향하는 이상적인 지향점이 무엇인지 잘 알고 있다.

 
 

그 지향점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것들을 좋든 싫든 필수적으로 갖춰야 한다.

 
 

 
 

– 자기 자신에 대한 통제력, 자기 통제 능력 (실행력, 행동력, 추진력)

 
 

– 픽업 이론에 대한 이해와 숙달 (연애, 관계의 기술에 대한 이해와 숙달)

 
 

– 한가지 이상의 생존 기술, 전문 능력 등

 
 

– 자신의 가치를 +@로 높여줄만한 다양한 독서를 통한 지식, 다양한 경험 등

 
 

 
 

대략 이러한 4가지 요소들이 그레이트라이프에서 말하는 ‘기본(fundamental)‘이며, 이는 그레이트라이프에서 기본이라 말해서 기본인 것이 아니라, 당신이 이러한 요소들을 제대로 갖추면, 전세계 어디에 가든지, 머지 않아 수준급 인재(가치 있는 사람, 존재)로 인정받을 수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이러한 요소들은 보편적인(universal) 인간의 생존방식, 적응방식 등에 기초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 다루어지는 ‘픽업 이론‘이라는 것도, 어떤 특이한 사람이 자기만의 이론이나 생각을 마음대로 만들어낸 것이 아니라, 전세계에 실존하는 수많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실제로 연애 관계를 전개, 진행해보면서 그 과정에서 보편적으로 발생하는 상황들에 대해 사회과학적인 관점에서 체계적으로 정리한 내용이 바로 픽업 이론의 본질이다.

 
 

그래서 당신이 픽업 이론을 제대로 이해하고 숙달할수록, 그 기술은 대한민국 사회 뿐만 아니라, 전세계 어디에 가든지 활용할 수 있으며, 당신이 그 세계를 접하기 이전에는 이해하지 못했던 것들, 예를 들어 ‘왜 어떤 사람들은 이성관계에 최선을 다하는데 상대의 선택을 받지 못하는 반면, 어떤 사람들은 별로 애쓰지 않았는데도 원하는 상대의 선택을 받게 되는지‘와 같은 현상에 대해서도 이해할 수 있게 될 것이다.

 
 

그러한 이해의 틀(frame)을 제공해준다는 것이 픽업 이론이 주는 다양한 이점들 가운데 하나다.

 
 

 
 

마찬가지의 맥락에서, “외국 이론이 한국에서 통할 수 있나요?”와 같은 질문도 픽업 이론, 연애 관계의 본질을 간과한 완전히 잘못된 질문이라 할 수 있다.

 
 

이러한 주장은 주로 우리나라 픽업, 연애 업계의 사기꾼들이 주로 하는 주장이다.

 
 

인간의 감정 메커니즘이라는 것은 원래부터 유전적이고 보편적인 것인데, 그런 너무나 당연하고 기본적인 것을 부정하고 부인하는 것은, 뭔가 다른 의도(상대를 속이거나 사기를 치려는 의도)가 있다고밖에는 다르게 생각할 여지가 없을 것이다.

 
 

아니면, 사회성이 지나치게 떨어져, 자기만의 세상 속에 살고 있는 사람들이 그런 주장을 한다고 볼 수도 있을 것이다.

 
 

 
 

어쨌든, 당신이 정상적인 사람이고, 정상적인 세계 속에서 살아가는 상황에서, 원하는 상대와 원하는 연애 관계, 이성 관계를 실현하려면, 픽업 이론의 이해와 숙달이 반드시 필요하다.

 
 

당신이 이러한 진실을 지금 받아들이든, 혹은 나중에 언젠가 받아들이든, ‘다음 단계‘로 진입하기 위해서는, 앞서 언급한 기본을 반드시 숙달해야 할 수밖에 없을 것이다.

 
 


 
 

그레이트라이프의 퍼스널 트레이닝에서 진행하고 주력, 집중하는 부분은 앞서 언급한 기본적 요소들을 실제 현실에서 실제로 ‘적용(application)’하는 부분에 대한 것이다.

 
 

 
 

앞서 언급한 기본의 과정을 한번이라도 완벽하게 숙달했든, 혹은 불완전하게 습득했든, 아무것도 모르든, ‘현실에서의 원하는 변화와 결과‘를 실제로 ‘실현‘하기 위해서는, 누구든지 이러한 ‘적용‘ 문제에서 벗어날 수 없다.

 
 

 
 

가령, 샘 월튼이 직접 저술한 “불황 없는 소비를 창조하라”와 같은 책을 보면, 샘이 스스로 자수성가를 통해 월마트라는 굴지의 세계적 기업을 초창기부터 어떻게 건설하고 성장, 발전시켰는지에 대한 전반적인 outline, roadmap이 나타나 있다.

 
 

하지만 일반인들은 그 내용을 자세히 읽어봐도, ‘뭔가 대단한 사람인 것 같다’ 하고 감명을 받을 뿐, 아마존의 제프 베조스처럼 그 모든 것들을 실행에 옮겨, 비전을 현실화하는 사람은 전세계에서 극소수일 것이다.

 
 

이것이 바로 ‘적용‘에 관한 문제다.

 
 

 
 

연애에서도, 이성에게 매력적으로 인정받지 못하는 평범했던 남자가, 세계적으로 매력적인 존재로 거듭난 케이스가 있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 판매되는 ‘내츄럴‘을 보면, ‘겜블러’라는 캐릭터가 어떻게 연애 초보에서 연애 고수로 성장해가는지에 관한 스토리와 팁들을 자세히 접할 수가 있다.

 
 

그 내용은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기초 지식이지만, 평범한 당신이 진짜로 매력적인 남자로 변화하고, 현실에서 매력적인 이성과 연애를 성공적으로 실현하기 위해서는, 그 책에서 다루어지는 내용들 외에도, 배우고 갖춰야 할 것들이 정말 많다.

 
 

 
 

알면 알수록, 경험하면 할수록, 그런 것들이 정말 정말 많아서, 당신은 점점 더 그 세계가 생각보다 어렵다, 힘들다고 느끼게 될 것이다.

 
 

실제 이성들과 하나둘씩 실제 연애 시도 경험을 해보면서, 도대체 뭐가 문제이고,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등에 대해 대혼란(chaos)에 빠질 가능성이 높다.

 
 

이는 스펙이 평범한 사람이든, 아니면 뛰어난 사람이든, 예외없이 모두가 경험하게 되는 부분이다.

 
 

앞서 언급했듯이, 책 한권 보고 세계 최고의 기업을 일구는 사람은 극소수인 것처럼, 책 한권 보고 ‘보편적인 대다수 이성들, 누가 봐도 매력적이라고 본능적인 수준에서 인정할만한 최고의 남자가 되는 것‘은 생각보다 극소수에 해당하는 영역이다.

 
 

 
 

그리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도 잘하고 싶고, 돈도 많이 벌고 싶고, 연애도 잘하고 싶고, 사람들에게 존경이나 인정도 받고 싶고, 사랑도 받고 싶고, 이런 식으로, 모든 것들에 대한 욕심(탐욕)은 많은 반면, 조바심과 게으름 등으로 인해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이 심각한 문제이다.

 
 

심지어 그런 것들을 하루 아침에, 즉시, 혹은 적어도 단기간에 이루어지기를 바란다.

 
 

그런 사람들을 접하면, 참으로 난감하다.

 
 

왜냐하면, 그런 사람들은 자신이 혼자서 스스로 할 수 있는 것보다 수십, 수백배 이상 빠른 속도로 변화할 수 있게 성심성의껏 도와줘도, 오히려 생각보다 느린 것 같다고 불평불만하기 때문이다.

 
 

그런 ‘위험‘에 빠지지 않도록 언제나 ‘스스로‘ 조심해야 한다.

 
 

왜냐하면 ‘감사할 줄 모르는 태도‘는 ‘스스로’ 자초하는 위험이고, 그것은 누구도 도와줄 수 없기 때문이다.

 
 

늘 강조하지만, 스스로 돕는 사람이 되라.

 
 

 
 

한번에 많은 것들을 원하고 욕심 내기 때문에, 아직 능력이 한참 부족한 사람이 뭐부터 어떻게 해야 할지 어려움을 느끼는 것은 지극히 당연한 현상이다.

 
 

 
 

그런 경우, 어쨌든 ‘한번에 하나씩 제대로‘ 하면서, 그러한 핵심 목표를 제대로 해내는 선에서, 여력이 되는한 최대한 다른 것들도 함께 병행해나가는 것이 최선의 접근 방법이자, 방향이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기본적으로 이러한 과정에 대한 훈련과 숙달을 돕는다.

 
 


 
 

인생을 살면서, 정말 소중하고 중요한 기회는 생각보다 많지 않다는 사실을 하루라도 일찍 깨닫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관해서 좋은 예는 삼국지에 나오는 “삼고초려“와 같은 사례가 있다.

 
 

유비는 제갈공명이라는 사람을 얻기 위해 몇번에 걸쳐 시도한 끝에, 천군만마와도 같은 현명한 군사, 책사를 얻을 수가 있었다.

 
 

제갈공명은 유비가 원하는 꿈과 비전을 ‘실제로 실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구체적인 전략, 지침‘을 제공할 수 있는 사람이었다.

 
 

 
 

사람은 누구나 유비처럼 자신이 바라는 원대한 꿈이나 목표는 있을 수 있지만, 정작 제갈공명처럼 그런 꿈이나 목표를 구체적으로 실현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사람이 곁에 없기 때문에, 죽을 때까지 원하는 바를 이루지 못하는 것이다.

 
 

만약에 유비에게 제갈공명과 같은 존재가 없었다면, 유비의 꿈 또한 한낱 범부의 수준에서 벗어나지 못했을 것이다.

 
 

 
 

이는 알고 보면 너무나 당연한 이치인데, 이것을 간과하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다.

 
 

 
 

제갈공명 같은 사람, 당신 곁에서 그런 존재가 되어줄 수 사람이 현실에 많을 것 같은가?

 
 

만약에 그렇게 생각한다면, 당신은 이미 상당히 어리석은 것이다.

 
 

 
 

실제로는 평생 동안 한명을 만나는 것조차 쉽지 않다.

 
 

 
 

실제로, 세계사를 보면, 그런 어리석음으로 인해 천하를 잃거나, 엄청나게 중요한 중대사들에서 실패를 겪은 사례들이 수두룩하다.

 
 

만약에 우리나라 역사에서 임진왜란 때 이순신 장군이 없었다면?

 
 

일제의 침략을 막아내지 못했을 것이다.

 
 

세종대왕이 없었다면?

 
 

한글을 만들어낼 수 없었을 것이다.

 
 

 
 

인류의 기술이나 문명, 혹은 위대하고 찬란한 성공이 저절로 이루어지고 성장, 발전한다고 믿는 것은 순전히 엄청난 착각이며, 무지이다.

 
 

어떤 기술이나 문명도 저절로 이루어지는 경우는 전혀 없다.

 
 

그 모든 것들은 한명 한명의 중요한 사람들의 초인적인 노력과 열정에 따라 만들어지는 의도적인 결과물들이며, 실제로 이러한 요인들에 따라서 전세계에 존재하는 국가와 사회 또한 양극화를 이룬다.

 
 

어떤 나라들은 아직 후진국을 벗어나지 못하는 경우들도 있고, 또 어떤 나라들은 다른 나라들을 합친 것보다도 더 찬란한 문명을 이룩하기도 한다.

 
 

그리고 그 중심에는 언제나 뛰어난 사람들이 있다.

 
 

 
 

만약에 당신이 노력을 통해서든, 혹은 우연이나 행운에 의해서든, 당신을 제대로 도울 수 있는 사람을 만나게 되었다면, 그 기회에 최선을 다하라.

 
 

그렇게 좋은 기회는 생각보다 많지 않지도 않고, 흔치도 않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