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The Eternal Prosperity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The Eternal Prosperity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Transcendence

 
 

 
 

X밥들은 자신들이 X밥인지 모른다.

 
 

여기서 중요한 건, ‘X밥’이라는 사실보다도, 자신이 X밥이라는 사실을 ‘모른다‘는 사실이다.

 
 

그리고 ‘모른다’는 것은, Know나 Understanding의 의미가 아니라, 내가 늘 강조하듯, Realization의 의미다.

 
 

 
 

나는 종종 X밥들의 이야기를 직접 듣기도 하고, 또, 멀리서 관찰하게 되기도 한다.

 
 

그런데 이것은 항상 발견되는 공통점이다.

 
 

그들은 항상 뭔가 ‘작은 것들 little things‘에 대해서만 고민할 뿐이다.

 
 

 
 

가령, 연애와 같은 문제가 있을 경우, ‘아.. ㅅㅂ.. 이 여자를 어떻게 꼬시지?’ 이런 문제에 골몰한다.

 
 

그런데 그런 문제의
실제 해결에 있어서,

 
 

1. 너 자신 자체가 근본적으로 변화해야 한다

 
 

2. 더 나아가, 너의 삶, 라이프스타일 전체가 변화하고, 업그레이드되어야 한다

 
 

는 점들은 받아들이거나 인정하지 않고, 그런 개념들에 대해 자신이 이미 알고 있다착각할 뿐, 한편으로, 뜬구름 잡는 이야기라거나, 막연하고 언젠가 먼훗날의 이야기일 뿐이라고 치부하며, ‘지금 당장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서만 치중한다.

 
 

 
 

그런데, 이 ‘지금 당장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라는 문제에 대해서도, 예를 들어 무슨 말을 할지, 언제 톡을 보내야 할지 혹은 보내지 말아야 할지, 이런 지엽적인 문제들에 대해 골몰할 뿐, 앞서 언급한 1, 2번의 문제들, 즉, 나 자신 자체의 변화와, 내 삶과 라이프스타일의 변화, 업그레이드를 위해 지금 당장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에 대해서는 진지하게 고민하지 않는다.

 
 

 
 

이런 상태가 지속될수록, 나타나게 되는 흔한 현상 중의 하나는 조바심게으름이다.

 
 

조바심과 게으름은 망상을 낳고, 망상은 또다시 조바심과 게으름을 낳는다.

 
 

이것은 무한 악순환이다.

 
 

 
 

조바심과 게으름이 생기는 이유는 ‘아 ㅅㅂ.. 난 왜 안되지? 난 ㅂㅅ인가? 내가 뭘 모르고 있는거지? 내가 뭘 놓치고 있는거지? 고수들은 나와 다를까? 고수들에게 배우면 지금보다 잘할 수 있을까? 내가 잘하게 된다면, 내가 원하는 걸 실현할 수 있을까?’ 이런 생각들을 하며, 생각들이 너무 복잡해진 나머지, 결국 또다시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가끔 가다가 무언가를 할 때가 있는데, 그런 경우는 자신과 별 다를 바 없는 비슷한 수준의, 자신에게 이미 익숙한 언어로 유혹적인 말들을 속삭이는, 자신을 고수라고 화려하게 혹은 그럴듯하게 포장은 하지만 실제로는 고수가 전혀 아닌, 그런 사람을 만나, ‘똥구덩이‘에 빠진다.

 
 

 
 

앤드류 카네기는 인생과 사업에 있어서 이미 오래전에 이 문제에 대해 각성을 했던 것으로 보인다.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는 그대로이다. 그러니 크게 생각하고, 크게 믿으며, 크게 행동하고, 크게 일하고, 크게 베풀고, 크게 용서하고, 크게 웃고, 크게 사랑하고, 크게 살아라.”

 
 

(You are what you think. So just think big, believe big, act big, work big, give big, forgive big, laugh big, love big and live big.)

 
 

 
 

카네기의 이 한마디가 이 문제에 관한 모든 핵심을 관통한다.

 
 

나 자신은 내가 생각하는 그대로“라는 것이다.

 
 

즉, X밥들은 살면서 언제나 X밥처럼 작게 생각하고, 그렇게 작게 생각하는 것이 자기 자신을 스스로도 모르게 작은 존재로 만들며, 자기 자신이 작은 존재일 뿐이기에, 살면서 맞닥뜨리게 되는 자신보다 큰 문제들을 해결할 수가 없고, 오히려 외면하거나 회피하게 되는 것이다.

 
 

이것은 일종의 습관태도의 문제이며, 습관과 태도가 누적될수록, 문제가 걷잡을 수 없을 정도로 굉장히 커지게 된다.

 
 

 
 

이 문제에 대한 해결의 시작은, 카네기가 말했듯이, 크게 생각하는 것에서부터 시작하는 것이다.

 
 

그러면, 처음에는 그런 생각 자체가 이해가 안되거나 어려울 수 있지만, 점차 조금씩 깨닫기 시작하며, 시간이 흐를수록 현실에서의 자기 자신의 존재가 더 커지게 된다.

 
 

그래서, 내가 현실에서 맞닥뜨리게 되는 문제들보다 나 자신이 더 크다면, 그 문제들을 능히 해결할 수 있게 된다.

 
 

 
 

고로, 그레이트라이프에서 언제나 일관되게 집중하는 영역은 다음과 같다.

 
 

 
 

1. 너 자신을 작게 만드는 모든 것들에 대해 단호히 끊어내는 것, 그러한 유혹들을 언제나 멀리하는 것

 
 

2. 너 자신이 크게 생각하는 습관을 실천하고, 주기적, 지속적으로 훈련하는 것

 
 

3. 너 자신의 삶과, 라이프스타일을 한차원 더 업그레이드하기 위한 단기적, 장기적 계획을 세우고, 그 과정을 균형 있게 관리, 실천하는 것

 
 

 
 

이러한 3가지 영역에 주력하고 집중할수록, 그리고 시간이 지날수록, 다른 사람들과의 ‘압도적 격차‘가 발생하게 된다.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도대체 무엇을 어떻게 하고 있는지조차 감을 잡거나 헤아리기 어려울 것이다.

 
 

오랜만에 당신을 만나게 된 사람들은 그동안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냐며 놀라워 할 것이다.

 
 

괄목상대刮目相對‘, 그리고 ‘일취월장日就月將‘은 그레이트라이프의 퍼스널 트레이닝 과정에서 흔히 목격되는 주된 특징들 중 하나다.

 
 

 
 

당신이 익숙하게 알고 있는 방법들로는 당신의 새로운 (실제로는 수준이 더 높은) 문제들을 해결할 수 없다.

 
 

그래서 그레이트라이프에서 하는 말들이 처음에 잘 이해가 되지 않는 것이 당연할 것이며, 그것을 오히려 긍정적으로 봐야 한다.

 
 

왜냐하면 그것이 실제 문제 해결 과정을 의미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물론, 당신에게 익숙한 언어로 당신과 대화할 수도 있다.

 
 

하지만 그렇게 하지 않는 이유는, ‘시간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이다.

 
 

같은 시간 동안, 물리적으로 우리는 한번에 한가지 행동만 실제로 할 수 있다.

 
 

그러면 우리는 우리 자신의 성장 과정에 대해 이해하기 위해 노력할지, 아니면 실제로 성장을 도모할지, 둘중에 중요한 한가지선택해야 한다.

 
 

기본적으로,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언제나 후자에 초점을 맞춘다는 것을 전제로, 모든 과정을 진행한다.

 
 

 
 

실제로 성공적인 사람들은 ‘헛된 유혹‘에 빠지지 않는다.

 
 

그들은 언제나 ‘진실‘을 추구한다.

 
 

하지만 어리석은 사람들은 진실을 외면하고, 언제나 헛된 유혹에 빠진다.

 
 

그것이 현실의 ‘격차‘가 발생하는 주된 요인이다.

 
 


 
 

우리가 진정으로 바라는 모든 종류의 성공행복을 이루는 열쇠는 ‘성장‘이다.

 
 

지금 현재 이 사실을 아는 사람이든, 모르는 사람이든, 결국 삶의 어느 시점에든 같은 결론에 도달하게 될 것이다.

 
 

애석하게도, 죽을 때까지 평생 동안 모른채로 살다 가는 사람들도 있긴 있을 것이다.

 
 

인생은 언제나 연습이 아닌 실전이니까.

 
 

 
 

우리가 진지하게 고민해볼 가치가 있는 문제는 바로 ‘성장’이다.

 
 

 
 

기본적으로, 성장의 과정은 언제나 힘들고 어렵다.

 
 

이러한 불편한 진실을 직시해야만 한다.

 
 

당신이 보기에 내가 어떤 사람일지, 혹은 내가 어떤 삶을 어떻게 살고 있을지, 알 수 없지만, 중요한 것은, 당신이 상상하는 그 이상으로 내가 많은 인내와 고통, 그리고 리스크를 감수하고 있다는 사실이다.

 
 

 
 

나는 실제로 그런 인내와 고통, 그리고 리스크를 감수하고 있기에, 굳이 그런 사실을 내색하거나 강조하지 않는다.

 
 

어차피 인생은 굳이 똑똑한 척 하거나, 내가 남들보다 낫다며 거창하게 떠들어댈 필요가 없다.

 
 

그런 ‘짓’들은 아직 수준 낮은 애송이들이 하는 짓들이고, 실제 인생은 내가 얼마나 실제로 많은 고통, 인내, 리스크를 감수하느냐, 그리고 그것들을 실제로 감당하고 지탱할 수 있느냐에 따라 좌우된다.

 
 

이것은 말 그대로 ‘절대적‘인 성장 과정이다.

 
 

 
 

가짜들, 사기꾼들은 언제나 당신에게 어떤 종류의 성공이 쉬울 거라고 속삭일 것이다.

 
 

그들의 그럴듯한 방법들만 익히면, 성공은 누구나 쉽게 해낼 수 있을 거라고 꼬드길 것이다.

 
 

 
 

그렇지만 실제 성공은 언제나 만만치도, 쉽지도 않다.

 
 

그러니까 ‘실제 성공‘이다.

 
 

머리 속 뜬구름 잡는 성공이 아니라, 현실에서 내가 온몸으로 느끼고, 체감하고, 누릴 수 있는, ‘실제 성공’을 실제로 이루는 과정은, 언제나 힘들고, 언제나 어렵다.

 
 

 
 

나에게 딱히 경쟁자라고 할만한 대상은 없지만, 다른 사람들보다 더 나은 점이 무엇이냐 묻는다면, 실행력, 추진력, 용기, 직관력 등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인내‘이다.

 
 

 
 

인내는 내가 인생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믿는 자질이자, 가치이며, 나 자신과 내 삶을 구성하는 사실상 모든 것이다.

 
 

때때로, 나에게 어떤 구체적인 삶의 목표나 방향이 없는 시기에도, 인내는 나에게 언제나 중요하다.

 
 

언제나 더 많은 걸 감수하고, 더 많이 인내할 수 있는 사람이 되는 것이, 나에게 있어서 언제나 가장 중요한 인생 목표들 중 하나다.

 
 

다른 여러가지 인생 목표들을 추구하거나 추진하는 과정에서도, 인내는 그 어떤 상황에서도 잃지 않는 핵심 중의 핵심이다.

 
 

말하자면, 인내는 나의 생명과도 같다.

 
 


 
 

정확히, 내가 무슨 일을 하는 거냐고 묻는다면, 그것은 내가 다른 사람들에 대해, 그리고 이 세상에 대해 인내하고 있는 것이라고 말할 수 있다.

 
 

 
 

어떤 사람의 눈에는 내가 픽업, 연애,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 개선 등을 주제로 하는 사업을 하는 사업가로 보일 수도 있을 것이며, 어떤 사람의 눈에는 내가 투자가, 자본가로 보일 수도 있을 것이고, 어떤 사람의 눈에는 내가 선생님이나 코치 혹은 멘토나 트레이너로 보일 수도 있을 것이며, 어떤 사람의 눈에는 내가 늘 끊임없이 배우고 도전하는 학생이나 도전자로 보일 수도 있을 것이다.

 
 

 
 

앞서 언급했듯이, 성장이 인생의 모든 것을 이루는 Key라고 했고, 그러한 성장의 핵심이 인내이다.

 
 

 
 

– 나는 나 자신과 내 가족을 지탱하는 사람이다.

 
 

– 나는 내 고객들이 직면하고 있는 문제들, 목표들을 함께 감당하고, 그들의 머리와 어깨를 힘겹게 짓누르는 그 모든 것들에 대한 해법과 올바른 방향, 그리고 효과적인 돌파구를 함께 찾고, 함께 인내하는 사람이다.

 
 

– 나는 지금보다 더 좋은,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이 세상에 실제로 존재하는 많은 문제들에 대해 인내하는 사람이다.

 
 


 
 

내가 하는 모든 일들에 대해, 나는 무한히 인내한다.

 
 

 
 

인생에서 내가 바라는 것들에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중에 가장 흥미로운 것은 내가 무한 인내를 통해 나아가는 과정에서, 앞으로 어떤 광경들이 펼쳐질지 지켜보는 것이다.

 
 

언제나 새로운 기회가 있고, 새로운 가능성이 있을 것이다.

 
 

 
 

필요한 태도는 언제나 감사하는 마음을 말보다는 행동으로 견지하는 것이다.

 
 

스스로에 대해 언제나 엄격함과 정직함을 유지하는 것이다.

 
 

위선이나 가식을 버리고, 진실에 직면하고 임하는 것이다.

 
 

 
 

정말 험난한 세상이지만, 나는 신뢰의 힘과 가치를 무한히 믿는다.

 
 

신뢰를 추구하고 수호하는 사람은 그만한 보상을 얻을 것이고, 반대로, 신뢰를 외면하고 져버리는 사람은 그만한 대가를 치를 것이다.

 
 

나는 어떤 종교나 사상을 맹신하지 않지만, 신뢰에 대해서는 확실하게 믿는다.

 
 

신뢰는 그동안 언제나 정확하고, 확실했다.

 
 

내가 아는 이 세상의 그 어떤 것보다도 더.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