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The Magical Change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The Magical Change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START FROM THE BASIC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뭘 해야 할지 모를 때에는 일단 많이 읽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가령, 연애, 픽업에 대해 잘하고 싶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을 때, 해당 분야에 관한 책 10권 정도를 읽어보면, 대략적으로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알 수 있다.

 
 

 
 

사실, 어디서부터 어떻게 해야 할지,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이다.

 
 

이는 누구나, 대부분의 사람들이 겪는 일반적인 현상이다.

 
 

물론, 나 또한 어떤 분야를 처음 시작할 때마다 겪었던 현상이다.

 
 

 
 

얼마전에도, 비슷한 질문을 받은 적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냥 보면 기회가 보인다, 뭘 해야 할지 보인다고 하던데, 저는 아무리 봐도 뭘 해야 할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나는 그 사람에게 어떻게 하면 ‘시작’할 수 있는지를 자세히 알려주었다.

 
 

 
 

시작이 반이다“라는 말이 있는데, 시작조차 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여전히 많다.

 
 

왜냐하면,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보이지 않기 때문이다.

 
 

이는 건물로 비유하자면, 아무런 기초 공사조차 되어 있지 않은 무無의 상태와 비슷하다.

 
 

기초 공사도 되어 있지 않은 상태에서, 건물을 어떻게 완성할지를 생각하려 한다면, 그것은 매우 어려운 일일 것이다.

 
 

 
 

어떤 분야에 대해 접근하려면, 우선 그 분야를 ‘쉽게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많은 경우, 아마추어들이 해당 분야를 필요 이상으로 복잡하고 어렵게 만들어놓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초보자들은 더 많은 혼란과 어려움을 겪게 된다.

 
 

 
 

아마추어들이 그렇게 (복잡하고 어렵게) 만드는 이유는 자신들도 잘 모르기 때문이다.

 
 

어떤 분야든지, 자신들도 잘 모르고, 잘 못하는데, 가르치려 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다.

 
 

그래서 그런 사람들을 잘 분별하고 피해가기만 해도, 성공 확률의 50%는 미리 확보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가장 좋은 접근 방법은, 해당 분야에 대해 저명한 책들을 많이, 다양하게 접해보고 읽어보는 것이다.

 
 

우리의 뇌에는 신기한 능력이 있어서, 많이 읽다 보면, 저절로 감을 잡을 수가 있고, 올바른 방향을 찾을 수가 있다.

 
 

나 또한 연애, 픽업에 대해 처음 접했을 때, 해당 분야의 책 10권 정도를 정독으로 읽어보았다.

 
 

그 책들이 바로, 지금 그레이트라이프에서 취급하고 판매하는 서적들이다.

 
 

 
 

이론을 체계와 순서에 따라 정리한 책, 개인의 성장 경험과 스토리를 자세히 묘사하고 서술한 책, 숙련된 실력자가 자신의 고급 노하우와 테크닉들을 수록한 책 등 이렇게 다양한 맥락과 관점으로 쓰여진 책들을 여러 번 정독하면서, 나는 실전에 들어가기도 전에 미리 해당 분야에 대한 뛰어난 수준의 간접 경험을 쌓을 수가 있었다.

 
 

그리고 그 간접 경험은 향후에 내가 겪었을지도 모를 시행착오를 줄이는데 엄청난 도움이 되었다.

 
 

 
 

어떤 분야든지, 이러한 시행착오를 얼마나 어떻게 줄이느냐가, 향후에 있을 성공과 실패에 있어서 핵심적인 관건이 되는 경우가 많다.

 
 

왜냐하면, 시간이라는 자원은 언제나 한정되어 있고, 사람은 넘치는 의욕만큼 생각보다 많은 것들을 다 해낼 수가 없기 때문이다.

 
 

오히려, 시간의 제약, 한계를 인식하고, 가능한한 적게 하고자 하는 방향으로 나아가는 것이 성공의 비결이다.

 
 

즉, 시간 대비 능률을 극대화하는 것이 성공의 요체라고 할 수 있다.

 
 


 
 

나는 매직 불릿, 내츄럴, 레블레이션 등의 책들을 7번 넘게 읽었다.

 
 

그 내용을 거의 통째로 외울 정도로 눈에 익혔으며, 머리 속으로 기억하는 수준을 넘어서, 몸으로 완전히 체득, 체화하고자 했다.

 
 

왜냐하면, 실전 상황에서는 더듬더듬 기억을 떠올려서 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주어지지 않고, 거의 즉각적으로, 자동반사적으로 이론과 기술을 적용, 구사할 수 있어야, 실전 상황에 대한 올바르고 정확한 대응이 실시간으로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는 이론과 기술을 ‘내재화‘해야만 가능한 부분이다.

 
 

 
 

이론을 제대로 충분히 학습하고 나면, 실전 상황에서 반드시 ‘스파크’의 순간들을 경험할 수 있게 된다.

 
 

그런 스파크의 순간들을 얼마나 자주, 얼마나 깊이 경험하느냐가 깨달음성장 속도를 크게 좌우한다.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론 공부의 중요성을 간과하고 과소평가한다.

 
 

그동안 내가 접했던 많은 분야들에서 많은 사람들이 그랬다.

 
 

 
 

이론 공부의 중요성을 과소평가하는 사람들은 실력이 일정하지 않고 들쭉날쭉하다.

 
 

그들은 확률과 운에 의존한다.

 
 

또한, 실력과 운을 구분하지 못한다.

 
 

그 이유는 근본적으로 이론적인 지식이 체계적으로 학습, 확립되어 있지 않기 때문이다.

 
 

이는 뛰어난
실력에 대한 기준 자체가 없는 것이다.

 
 

 
 

전반적으로 제대로 알지 못하고, 부분적으로만 편협하게 알고 있는 것은 그 자체로 부실하고 취약하다.

 
 

 
 

이 세상에 얼마나 많은 아마추어들이 있는지 알게 된다면, 놀랄 것이다.

 
 

하지만 정작 자신이 아마추어라면, 그런 현실, 사실조차 깨닫지 못할 것이다.

 
 

 
 

자신이 아마추어라는 사실을 깨닫기 위해서는, 역설적으로, 하루빨리 프로의 수준에 진입해야 한다.

 
 

그래야 내가 경험하는 지옥같은 세상을 하나의 즐거운 놀이터로 바꿀 수가 있다.

 
 

 
 

배움, 성장의 과정을 어떤 일련의 충분한 투자 없이, 순수한 노력과 시행착오를 통해 하나하나 부딪혀가면서 배우려고 한다면, 그만큼 무모하고 어리석은 일이 없다.

 
 

처음에는 그런 과정이 흥미롭고 재미있게 느껴질지 모르나, 그 시간은 오래 지속되지 못할 것이다.

 
 

 
 

사람들은 대부분 자신이 잘하지 못하는 것들에는 지속적인 흥미를 느끼지 못한다.

 
 

자신이 잘하면 잘할수록, 더 강한 흥미를 느끼게 된다.

 
 

뛰어난 실력이 있고, 그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을 때, 가장 큰 즐거움과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그래서 나는 사람들에게 “최고 수준을 목표로 하라“는 조언을 한다.

 
 

자신이 기존에 가지고 있던 기준점을 훨씬 더 높게, 더 엄격하게 가질 필요가 있다.

 
 

그것이 변화를 시작하는 의미 있는 출발점이 된다.

 
 

 
 

최고 수준을 목표로 정하고, 보다 높은 엄격한 기준점을 가지며, 뛰어난 실력을 갖출수록, 지루하고 평범한 일상이 놀랍고 흥미진진한 모험으로 바뀌어가는 경험을 할 수 있게 된다.

 
 

이 때문에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언제나 단순히 열심히 하는 것, 애쓰는 것을 넘어, 잘하는 것과 즐기는 것을 추구하고 실현하는 것이다.

 
 

 
 

나의 경험에 의하면, 사람들은 무언가 작은 성공을 실제로 경험할 때 상당히 큰 동기부여와 영감을 받는다.

 
 

그런 작은 성공 경험을 실제로 체험할 때, ‘나도 할 수 있다‘는 진짜 자신감을 갖게 되고, 강한 탄력을 받는다.

 
 

 
 

다른 사람들의 성공 경험은 그것이 아무리 빛나보이는 것일지라도, 내가 직접 경험해보는 것만 못하다.

 
 

내가 직접 실제로 경험해보기 전과 후의 차이는 언제나 생각보다 크다.

 
 

 
 

즉, 인생의 변화, 자기 자신의 변화라는 큰 꿈을 실현하고 싶다면, 처음부터 너무 거창하게 접근하려 하지 말고, 우선 제대로된 실력을 갖추는 것을 1차적인 목표로 정하고, 가능한한 빠른 시간 안에 작은 성공 경험을 실제로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것이 좋은 시작이 될 수 있다.

 
 

그런 작은 성공 경험의 실제 체험이 거대한 인생 변화의 의미 있는 씨앗이 된다.

 
 

그레이트라이프는 이러한 ‘실제 성공’을 실현하는, 유일무이한 최고의 픽업, 연애, 라이프 솔루션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