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The Unique Evolution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The Unique Evolution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길을 아는 자와 걷는 자의 차이

 
 

 
 

변화생각보다 아주 빠른 시간 안에 이루어질 수 있다.

 
 

변화가 언제나 오랜 시간에 걸쳐 천천히 이루어질 수밖에 없다고 믿는 것은 편견이다.

 
 

 
 

어떤 사람과 함께 하느냐에 따라서, 변화는 즉시, 순식간에 이루어질 수도 있고, 십년이 지나도 제자리걸음이거나 오히려 퇴보할 수도 있다.

 
 

 
 

록펠러가 했던 말들 중에 다음과 같은 말들이 있다.

 
 

 
 

“해야 할 일은 간단하다. 우리는 아동들을 조직하여 그들에게 그들의 부모가 불완전한 방식으로 하고 있는 일을 완전한 방법으로 하도록 가르칠 것이다.” (The task is simple. We will organize children and teach them in a perfect way the things their fathers and mothers are doing in an imperfect way.)

 
 

“훌륭한 관리란 보통 사람들에게 뛰어난 업무성과를 성취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것이다.” (Good management consists of showing average people how to do superior work.)

 
 

 
 

이는 사업에 관해서 했던 말들이지만, 사업이 아닌 다른 분야에도 적용될 수 있다.

 
 

예컨대, 픽업, 연애, 라이프스타일 등에도 그대로 적용될 수 있는 원리들, 이치들이다.

 
 

 
 

변화를 실현한다는 것은 익숙한 관성, 익숙한 세계, 익숙한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세계를 받아들이는 것이다.

 
 

그동안 보통 사람들의 평범한 방식들만 접해왔다면, 새롭고 특별한 방식이 존재할 수 있다는 사실을 믿기 어려울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고 하더라도 새롭고 특별한 방식이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

 
 

성공적인 사람들은 언제나 새롭고 특별한 방식을 현실에 적용하여, 실제 성공을 실현하고 유지한다.

 
 

 
 

아마추어들의 시각에서 봤을 때는 새롭고 특별한 방식이 도저히 불가능해보일 수 있다.

 
 

왜냐하면 그들의 시야, 경험, 세계관 등은 매우 좁기 때문이다.

 
 

 
 

나는 픽업, 연애, 비즈니스에 있어서, 언제나 다른 사람들이 불가능하다고 믿는 것들을 실제로 성취, 실현해왔다.

 
 

이는 지금도 마찬가지다.

 
 

‘실제 성공을 실현한다’는 것은 원래부터 기존의 방식을 그대로 적용하는 것만으로는 불가능한 일이다.

 
 

언제나 새롭고 특별한 방식을 적용해야, 실제 성공을 실현할 수가 있다.

 
 

 
 

가령, 픽업이 널리 알려지지 않았던 시절, 나는 이 분야를 선두적으로 개척하여, 실제 현실에서 올바른 픽업의 올바른 적용을 통해 실제 성공 결과를 실현하는 것이 가능함을 사람들에게 입증하고 보여주었다.

 
 

그리고 비즈니스에 있어서, 다른 사람들이 아이템과 수요가 없어서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 도저히 불가능하다 믿을 때, 나는 수요 자체를 창출하는 과정과 방법을 보여줌으로써, 사람들이 불가능하다 믿는 것들이 실제로 가능함을 실현하고 보여주었다.

 
 

또한, 지금 나는 전세계의 극소수만이 할 수 있는 주식 투자를 제대로, 지속적으로, 성공적으로 해낼 수 있는 방법들을 완전히 터득하였는데, 이또한 언젠가 기회가 된다면 소개할 날이 있을 것이다.

 
 

 
 

실제로 실현 가능하다는 사실을 눈앞에 보여주기 전까지, 사람들은 그것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좀처럼 믿지 않는다.

 
 

 
 

하지만 천재에게 실제로 불가능이란 없다.

 
 

단지 보통 사람들의 시각에서 봤을 때, 그것이 불가능해 보일 뿐이다.

 
 

한번이라도 사람들에게 실현가능성을 눈앞에 보여준다면, 너도나도 할 수 있다고 믿게 될 것이다.

 
 

마치 그것이 어느 때에나 가능했던 것처럼 말이다.

 
 

 
 

예를 들어, 일론 머스크는 사람들이 불가능하다 믿었던 전기차 시장에 뛰어들어서 해당 분야를 개척했으며, 최근 몇 년 동안에는 재사용가능한 로켓을 개발하여 우주에 발사하는데 성공했다.

 
 

일론 머스크 뿐만 아니라,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세계는 극소수의 천재적인 사람들에 의해 혁신, 진화하고 있다.

 
 

진화(evolution)‘는 저절로 이루어지지 않는다.

 
 


 
 

당신이 믿든, 믿지 않든, 그레이트라이프 또한 천재적인 방식에 의해 운영되고 있다.

 
 

이러한 글에서는 다 공개할 수는 없지만, 알만한 사람들은 알 것이고, 느낄 수 있는 사람들은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글에서 다루는 내용은 사실 지극히 일부일 뿐이다.

 
 

 
 

내가 실제로 할 수 있는 능력 범위는 당신이 생각하는 것, 믿는 것보다 훨씬 크고 방대하다.

 
 

 
 

단도직입적으로 말하면, 당신이 이루고 싶어 하는 어떤 것이든, 나의 도움을 받는다면 실제로 실현할 수 있다.

 
 

이 말이 마치 사이비 종교의 교주가 하는 말처럼 들릴 수도 있겠지만, 그런 사람들이 하는 말과 내가 하는 말은 맥락과 의미가 전혀 다르다.

 
 

그런 사람들이 하는 말은 단지 그들 자신들이 하는 말들을 사람들이 단순히 믿게 하기 위한 목적으로 현혹하는 것들이지만, 나는 사람들에게 그런 식의 현혹이나 설득을 전혀 하지 않으며, 그저 실제 성공 결과를 실현해서 보여주거나, 실현가능성을 경험하게 해줄 뿐이다.

 
 

나는 사람들이 믿든, 믿지 않든, 내가 의도한 결과를 실현할 수 있다.

 
 

 
 

나에게는 타고난 직관력이 있다.

 
 

그래서 나는 어떤 목표를 정하면, 그 목표를 실현할 수 있는 가장 빠른 지름길을 찾아낼 수 있다.

 
 

나는 이러한 능력을 바탕으로, 내가 인생에서 원하는 것들을 거의 항상 실현해왔다.

 
 

그리고 지금은 이 능력과 경험을 다른 사람들의 꿈이나 목표를 실현하도록 돕는데 활용하고 있다.

 
 

 
 

당신이 나와 함께 하게 된다면, 이제껏 한번도 경험해본 적 없는 확신을 느끼게 될 것이다.

 
 

결국, 바라는 것을 이룰 수 있을 것 같은 강렬한 느낌을 갖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나의 도움을 받는다면 그것이 실제로 가능하기 때문이다.

 
 

 
 

느낌이나 확신과 같은 것들은 실제 능력이 없는 사람들이 인위적으로 만들어내고 싶다고 해서, 혹은 열심히 애를 쓴다거나, 오랫동안 고민, 생각을 한다고 해서 만들 수 있는 것들이 아니다.

 
 

느낌이나 확신은 그 자체로 실제적인 실현가능성을 의미하는 것이며, 우리는 우리 자신이 느끼는대로, 확신하는대로, 정확히 그만큼의 삶을 경험하게 된다.

 
 

지난 과거의 삶을 돌이켜본다면, 느낌이나 확신이 빗나가거나 틀린 적은 단 한번도 없다는 사실을 알 수 있을 것이다.

 
 

 
 

고로, 내가 만약에 당신과 어떤 거래를 하게 되었을 때, 당신에게 어떤 가치를 제공하게 된다면, 그것은 일종의 느낌이나 확신을 주는 일이 될 것이다.

 
 

이 말이 두리뭉실하다거나 애매모호하다거나 추상적이라고 생각한다면, 애석하게도, 당신은 참으로 어리석고 모자란 것이다.

 
 

그것은 그동안의 삶에서, 꿈이나 목표가 실제 현실에서 실제로 어떤 방식으로 이루어지는지에 대해 한번도 진지하게 생각해본 적이 없었다는 걸 의미한다.

 
 

 
 

참고로, 이건희 회장은 “느낌은 신의 언어“라는 말을 했는데, 실제로 그 말이 맞다.

 
 

느낌은 언제나 옳고, 대부분의 인간의 논리나 생각보다 훨씬 더 정교하고 정확하다.

 
 

그래서 느낌적으로 이루어질 거라고 느껴진다면, 그것은 실제로도 이루어진다.

 
 

 
 

즉, 당신이 무언가 이루고 싶은 것이 있고, 그것을 실제로 이루기를 바란다면, 당신이 고민해야 할 가장 중요한 문제는, 어떻게 하면 그것을 이룰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을 가질 수 있을 것인가에 대한 것이다.

 
 

이것이 언제나 사실상의 가장 중요한 핵심적인 문제이기 때문에, 내가 그동안 ‘누구와 함께 하느냐가 가장 중요한 문제다’라는 점을 강조해온 것이다.

 
 

왜냐하면 내가 바로 당신에게, 당신이 바라는 그것이 실제로 가능하다는 느낌을 제대로 줄 수 있는 보기 드문 존재이기 때문이다.

 
 

나는 아직까지 나처럼 느낌, 확신을 줄 수 있는 사람을 나 이외에 보지 못했다.

 
 

 
 

만약에 당신이 나를 누구나 할 수 있는 컨텐츠를 제작하거나 전달하는 사람 정도로 여긴다면, 그것은 나를 상당히 과소평가하는 것이며, 나의 진가를 전혀 깨닫지 못하고 있는 것이다.

 
 

컨텐츠를 만들거나 전달해줄 수 있는 사람들은 이 세상에 널리고 널렸다.

 
 

그것은 아무나, 누구든지 할 수 있다.

 
 

 
 

바라는 것이 실제로 가능하다는 느낌을 전수해줄 수 있는 사람이 정말로 보기 드문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어떤 식으로든 그레이트라이프를 접하고, 나의 도움을 받게 된다면, 당신 입장에서 엄청난 행운이다.

 
 

 
 

나는 아무에게나 나의 능력을 나눠주지 않는다.

 
 

그렇게 해봤자, 어차피 사람들은 고마워하지 않을 것이고, 오히려 원래부터 자신들의 것인양 행세하려 들 것이 뻔하기 때문이다.

 
 

 
 

애써 증명하려 하지도 않고, 할 필요도 없다.

 
 

진짜 가치를 알아보는 사람들, 절실한 사람들은 언제나 알아서 나를 찾아왔다.

 
 

 
 

인생을 살면서, 절실히 필요로 하는 그 순간에, 어떻게든 나를 찾게 될 것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