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Live Your Greatlife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Live Your Greatlife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프로와 아마추어의 차이

 
 

 
 

프로와 아마추어의 차이는 생각보다 크다.

 
 

나는 언제나 이 당연하고도 명백한 사실을 지난 시간 동안 항상 강조해왔다.

 
 

하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이 사실을 아직도 깨닫지 못하거나, 그 중요성을 간과한다.

 
 

 
 

거기에는 여러가지 이유들이 있을 수 있겠지만, 그중에 대표적인 이유는 “아마추어들은 자신들이 아마추어라는 사실을 스스로 알지 못한다“는 점이다.

 
 

나는 인생에서 이런 경우들을 숱하게 많이 접해왔다.

 
 

아마추어들은 그들 자신들이 아마추어임을 절대 모른다.

 
 

그들은 프로들과 자신들이 별 차이가 없다고 생각하며, 심지어 어떤 면에서는 자신들이 프로들보다 더 낫다고 여긴다.

 
 

그런 엄청난 착각이 늘 그들 자신들을 악순환에 빠지게 만들고, 그러한 어리석음을 반복하게 만든다.

 
 

 
 

프로의 시각에서 봤을 때, 아마추어의 부족한 점들을 하나부터 열까지 열거하자면, 정말 끝이 없다.

 
 

왜냐하면 그런 작은 ‘디테일의 차이‘가 생각보다 엄청나게 크기 때문이다.

 
 

디테일의 차이도 중요하고, 핵심의 차이도 중요한데, 프로라면 핵심에 우선적으로 선택과 집중을 하면서도, 사소해보이는 디테일도 최대한 놓치지 않는다.

 
 

 
 

하지만 아마추어들은 핵심이 뭔지 모르고, 디테일 중에서도 굳이 신경쓸 필요가 없는 지엽적인 것들에 지나치게 매달리거나 집착하며, 심지어 그런 것들이 중요하다고 착각하기 때문에, 언제나 헛우물을 파는 헛수고를 반복한다.

 
 

이것은 시간이 지날수록 엄청난 격차로 이어진다.

 
 

결과론적으로 보면, 이러한 ‘시간의 차이‘가 가장 두드러지게 보인다.

 
 

그래서 아마추어들은 그러한 시간의 차이에만 주목하고, 오랜 시간을 들여서 그저 꾸준히, 열심히, 많이 노력하다 보면, 언젠가 프로의 수준에 도달할 수 있을 거라고 착각에 빠진다.

 
 

하지만 그러한 착각은 말 그대로 착각일 뿐이다.

 
 


 
 

프로들은 언제나 ‘사람 자체의 차이’를 중요하게 여기는 반면, 아마추어들은 언제나 ‘방법의 차이’를 중요하게 여긴다.

 
 

그래서 아마추어들은 언제나 잘못된 질문을 던지기 마련이고, 요행을 쫓으며, 진지하게 이해하려는 노력을 충분히 하지 않는다.

 
 

 
 

아마추어들은 보면 볼수록 정말로 흥미롭다.

 
 

그들은 엄청난 착각으로 똘똘뭉친 존재들인 것 같다.

 
 

예를 들어, 자신들이 잘못 알고 있으면서, 누군가가 올바른 지식에 대해 말하면, 그 올바른 지식이 잘못된 것이라고 착각한다.

 
 

 
 

무언가 직접 부딪혀서 해결하거나 극복할 의지가 없기 때문에, 언제나 실행력이 부족하며, 탁상공론에 쉽게 빠진다.

 
 

진짜 진실을 찾으려 하기보다는, 자신들의 의견에 공감하거나 동조해줄 또다른 아마추어들을 찾아다닌다.

 
 

그것이 또하나의 함정이 되고, 계속해서 함정에 빠지는 굴레를 벗어나지 못한다.

 
 

 
 

진실은 언제나 실제 필드 경험과 훈련을 하는 과정에서 ‘발견’되는 것이다.

 
 

진실을 발견하고 체험하기 위해서는, 언제나 모험을 감수할 자세가 되어 있어야 한다.

 
 

탁상공론을 과감히 지양하고 경계해야 하며, 이미 알고 있다고 믿는 것들도 몇번이고 의심해보고 실제 현실, 현장에서 검증하려는 노력을 거듭 해야 한다.

 
 

그런 식으로, 체험적 경험을 통해 얻은 것들이야말로 진정한 나의 지식이 되고, 그 지식을 통해 바라보게 되는 나의 현실과 세상이 나의 ‘진실’로써 발견되는 것이다.

 
 

 
 

더 많이 아는 것은 중요한게 아니다.

 
 

더 깊이, 더 정확하게, 더 확실하게 아는 것이 중요한 것이다.

 
 

그런데, 아마추어들은 언제나 더 많이, 더 넓고 얕게 아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진정한 지식을 통해 삶에서 무언가 이로운 것들을 성취하는게 목적이 있는게 아니라, 자신과 비슷한 사람들에게 칭찬이나 인정을 받는게 주된 목적이기 때문이다.

 
 

이는 결국 그들 자신들에게 더 위험하고 위태로운 것이다.

 
 

다른 사람들의 동조나 인정이 나를 지켜주는 것이 아니라, 진짜 진실이 나를 지켜주는 것이기 때문이다.

 
 


 
 

연애와 비즈니스에 있어서, ‘기술’이라는 것은 겉으로 봤을 때 티가 나지 않아야 진정한 기술이라고 할 수 있다.

 
 

누가 봐도 어색하고, 인위적이며, 티가 난다면, 그것은 기술이라 할 수도 없고, 적어도 제대로 숙달되지 않은 것이다.

 
 

 
 

진짜 프로들은 많은 경우 사람들에게 어리석은 사람, 심지어 바보 취급을 당한다.

 
 

왜냐하면 실력의 차이가 너무나도 크게 벌어져 있어서, 프로들의 생각이나 관점을 좀처럼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보통 사람들, 혹은 아마추어들은 자신이 무언가 이해하지 못하는 것들을 접하게 되면, 그것을 이해하기 위해 노력하기보다는, 자신이 기존에 가졌던 생각이 맞다고 입증하기 위해 애를 쓴다.

 
 

그것이 성장, 발전을 가로막는 주된 요인이 된다.

 
 

 
 

두려움은 무지에서 온다.

 
 

즉, 아마추어들은 대체로 무지하며, 무지하기 때문에 두려워하고, 두려워하기 때문에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며, 새로운 것들을 받아들이지 못하거나, 적어도 뒤늦게 대처한다.

 
 

이것은 ‘적자생존의 법칙‘에 반하는 움직임이며, 그래서 대부분의 경우 도태된다.

 
 

 
 

아마추어들은 자신들이 진실을 외면하면, 그 진실을 외면할 수 있다고 믿는다.

 
 

하지만 진실은 어느 누구도 외면할 수 없다.

 
 

외면할 수 있다면, 그것은 이미 진실이 아니다.

 
 

진실은 좋든 싫든 우리의 삶, 현실, 생활에 지대한 영향을 미친다.

 
 

우리가 사는 세상, 세계는 진실을 먼저 구하고 발견하는 자들에 의해 돌아가고 있다.

 
 

그래서 변화를 받아들이고 적응하는 것은 선택의 문제가 아니며, 필수불가결한 생존의 문제다.

 
 


 
 

그레이트라이프가 언제나 성공적인 이유, 실제 성공을 거듭하는 이유는 ‘51%의 원칙’을 철저하게 실천하고 적용하기 때문이다.

 
 

 
 

1. 구체적으로 무엇을 ‘언제’ 해야 하는지

 
 

2. 잘하기 위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이 둘중에서 한가지를 제대로 알수 있다면, 당면한 진실의 51%를 파악하게 되는 셈이다.

 
 

 
 

많은 사람들이 ‘동기부여‘에 대해 고민을 하곤 하지만, 동기부여라는 것은 그저 열심히 애를 쓴다고 해서 되는 것이 아니며, 그렇게 해서는 적어도 지속할 수 없다.

 
 

제대로된 동기부여가 이루어지도록 하기 위해서는, ‘‘ 동기부여를 하고자 하는지를 깨달아야 한다.

 
 

어떤 목적이나 상황에서든, 동기부여를 하는 이유는 ‘진실’에 도달하기 위해서이다.

 
 

 
 

진실은 인간이라면 누구나 알기 위해 추구하는 것이며, 한번 알고 나면 과거로 되돌아갈 수 없다.

 
 

진실은 삶의 진정한 원동력이며, 인간의 삶을 돌이킬 수 없는 방식으로 영원히 변화시킨다.

 
 

 
 

그래서 진실을 어느정도라도 아는 것 자체가 큰 동기부여가 된다.

 
 

나의 경험에 의하면, 사람들은 진실의 51%를 접하면, 나머지 49%를 알아서 찾아낸다.

 
 

 
 

어차피 이 세상에 100%를 제공하는 곳 혹은 그런 사람은 없다.

 
 

당연한 말이지만, 다른 사람의 인생을 대신 살아줄 수는 없기 때문이다.

 
 

 
 

51%를 제대로 제공할 수 있다면, 그것만으로도 엄청난 가치, 무한한 가치가 있다.

 
 

인생에서 결국 가장 중요한 것은 시간이고, 그런 시간적인 측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후회를 최소화하는 삶’을 사는 것이기 때문이다.

 
 

그레이트라이프는 언제나 이러한 최고의 가치를 제공한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