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Another Future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Another Future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Competitive Advantage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는 과정에서 주로 발견되는 문제점은, ‘무엇이 중요한지를 모른다는 것이 중요한 문제‘라는 것이다.

 
 

가령, 최근에는 ‘어떻게 원하는 이성을 만날 것인가‘라는 문제에 있어서, 완전히 잘못된 질문을 던지는 사람이 있었다.

 
 

그 사람은 나에게 “과거처럼 헌팅이 잘 되지 않는다. 어떻게 하면 헌팅 성공률을 높일 수 있는가”라고 물어보았는데, 이는 애초에 전제가 잘못된 질문이다.

 
 

 
 

이 사람의 나이는 30대 초반이었는데, 나이대와 직업 등을 고려해서, ‘헌팅’이라는 방법 자체가 적절한지부터, 근본적으로 접근방법을 재정립할 필요가 있다.

 
 

 
 

예전에 나는 다른 스펙, 조건은 좋지만, 키가 작은 어떤 남성이 수년간 클럽에 거의 매주 가서 시도를 했지만, 별다른 성과를 거두지 못한 케이스를 접하고, 그분으로 하여금 클럽이 아닌 다른 필드에서 성공적으로 적응하실 수 있는 방법들을 알려드림으로써, 원하는 연애에 성공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린 적이 있었다.

 
 

이런 식으로, 자신의 조건이나 상황, 나이대, 직업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서, 처음부터 될만한 필드, 더 유리하게 접근할 수 있는 필드에 뛰어들어서, 선택과 집중을 해야 하는 것이지, 과거처럼 일률적으로 같은 필드에서 경쟁을 하는 시대는 이미 한참 전에 지났다.

 
 


 
 

그리고 요즘 많이들 이용하는 “소개팅/데이팅 어플”과 관련해서, 이 부분에 대해서 “결국 어플은 사진 싸움 아니냐”는 질문도 받은 적이 있는데, 만약에 그게 진실이라면, 사진작가, 포토샵 디자이너가 연애를 가장 잘하거나, 데이팅 앱에서 가장 경쟁력 있지 않겠는가?

 
 

 
 

하지만 그것은 진실이 아니다.

 
 

결국, 사진이나 이미지 같은 것은 하나의 시작점에 불과하다는 것이다.

 
 

어느정도의 연애 경험이 있거나, 기준이 높은 여성들도 대부분 이점에 대해 전적으로 동의하는 부분이다.

 
 

어트랙션은 전부가 아니며, 하나의 시작점일 뿐이다.

 
 


 
 

그렇다면 무엇이 중요할까?

 
 

그것은 앞서 말했듯이 ‘무엇이 중요한지를 충분히 이해하는 것‘이다.

 
 

 
 

무엇이 중요한지를 충분히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애초에 제대로된 시작조차 하지 못할 것이다.

 
 

시작조차 하지 못하기 때문에, 현실, 필드에서 자기도 모르게 도태되거나 멀어지게 되고, 계속 막연하고 뜬구름 잡는 생각이나 접근밖에 할 수가 없다.

 
 

주변의 친구들이나 지인들, 혹은 잘 모르는 어설픈 아마추어들에게 잘못된 조언이나 대답을 듣고, 계속 헛우물을 팔 수밖에 없을 것이다.

 
 

 
 

잘 생각해봐라.

 
 

그리고 과거를 돌이켜봐라.

 
 

지난 시간 동안의 삶에서, 단 한번이라도 최고 수준에 실제로 도달해본 적이 있었는가를.

 
 

정말 솔직하게 자문해본다면, 단한번도 그런 적이 없었다는 걸 본인 스스로 잘 알 것이다.

 
 

 
 

만약에 예전에 조금 잘된 적이 있었다면, 그것은 젊음이라는 어드밴티지로 누구나 할 수 있는 정도, 혹은 그보다 조금 더 나은 정도로 재미를 봤던 수준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을 것이다.

 
 

 
 

즉, 당신은 지난 인생 동안 단 한번도 실제로 최고 수준에 도달해본 적도 없고, 그 수준에 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서 진지하게 도전해본 적조차 없을 것이다.

 
 

그런데, 당신이 원하고 바라는 것은 ‘매력적인 이성과의 원하는 연애‘일 것이다.

 
 

그러한 바람, 희망은 사실 가당치 않은 것이고, 당연히 될 리가 없는 것이다.

 
 

 
 

연애 관계의 실현은 현실적인 관점에서 다소 보수적으로 접근할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이 남자이고, 10점 만점 중에 7점 정도 되는 남자라면, 당신이 만날 수 있는 여성의 수준은 잘해봤자 5~6점 정도이다.

 
 

당신이 뛰어난 픽업/연애 실력을 갖추지 않는 한, 당신이 7~8점 이상의 여성을 만나기는 현실적으로 어렵다.

 
 

당신과 비슷한 7점 정도의 여성을 만나는 것도 상당히 공을 들여야 겨우 가능할까 말까 할 것이다.

 
 

 
 

이러한 현실 법칙, 역학은 시간이 오래 흐른다고 해서 달라지는 것이 아니다.

 
 

이 문제는 언제나 ‘경쟁우위‘를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접근해야 한다.

 
 

즉,

 
 

– 내가 7점의 남자인데, 8~9점의 여성을 만나고 싶다면, 9~10점 정도 수준의 남자가 되는 것을 목표로 정하고,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과감한 도전을 할 것.

 
 

– 지금 당장 하루 아침에 9~10점 정도의 남자가 될 수 없다면, 적어도 그렇게 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

 
 

이러한 2가지 사항이 기본적인 원칙이요, 접근법이다.

 
 

 
 

나 자신의 역학적인 한계를 뛰어넘는 과정은 결코 쉽지 않다.

 
 

그것은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

 
 

그리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실제로 그 목표에 도달하지 못한채 생을 마감한다.

 
 

 
 

당신도 잘 생각해보면, 한번도 그 목표를 실제로 실현해본 적이 없을 것이다.

 
 

이 목표에 실제로 도달하는 사람은 여전히 극소수에 불과하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언제나 이러한 역학적인 한계를 극복하고 보완할 수 있도록 돕는데 초점을 맞춘다.

 
 

그래서 언제나 놀라운, 기적적인 결과가 실현되는 것이다.

 
 

 
 

이 문제를 한마디로 간단하게 정리하거나 설명하기가 어렵다.

 
 

굳이 말하자면, 앞서 언급했듯이, ‘중요한 것을 잘 판단하고, 뛰어난 실력과 내공을 바탕으로, 중요한 것에 선택과 집중을 하는 것‘이라 할 수 있다.

 
 

이것이 결국 다른 모든 사람들에 비해 시대적으로 실제로 앞서가는 길이기 때문이다.

 
 

 
 

전설적인 아이스하키 선수였던 웨인 그레츠키는 다음과 같은 말을 남겼다.

 
 

“나는 퍽이 있는 곳으로 가지 않는다.

 
 

퍽이 갈 곳을 예측해서 움직인다.”

 
 

스티브 잡스 또한 살아생전에 이 말을 좌우명삼아 비즈니스에 적용해서, 지금의 신화적인 성공을 이루고 있는 애플의 초석을 다졌다.

 
 

 
 

당신이 진정한 삶의 변화, 이상형과의 연애와 같은 도전적인(challenging) 목표를 실제로 이루기 위해서는, 그레이트라이프의 도움이 반드시 필요하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