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Attracntion isn’t a choice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Attracntion isn’t a choice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Be Different In An Attractive Way

 
 

 
 

결국, 중요한 것은 ‘시간을 보내는 방식‘이다.

 
 

평범한 방식으로 시간을 보내면 평범한 사람이 되고, 특별한 방식으로 시간을 보내면 특별한 사람이 된다.

 
 

무언가를 시작함에 있어서, 어떻게 하면 남들과는 다르게, 매력적으로 차별화될 수 있을지를 고민해야 하고, 거기에 대한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대안이 있어야 한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어릴 때부터 이렇게 접근하는 것에 대해 익숙치가 않다.

 
 

오히려, 다른 사람들이 하는대로, 그대로 아무 생각 없이 따라가게 되는 경우가 많다.

 
 

다른 사람들이 하는대로 따라가지 않으면, 소외감이나 불안감을 느껴서, 매력적으로
달라질 수 있는 기회, 가능성을 놓치게 된다.

 
 

 
 

한편으로, ‘자기만의 개성‘을 어떻게 하면 계발할 수 있느냐는 질문을 받을 때도 있다.

 
 

그런 경우, 역설적으로 중요한 것은 ‘보편적인 매력‘을 갖춰나가는 것이다.

 
 

보편적인 매력을 갖출수록, 자기만의 개성이 매력적으로 드러나게 된다.

 
 

만약에 보편적인 매력을 갖추지 않은 상태에서 자기만의 개성을 추구하면, 남들이 이해하기 어려운, 다소 이상한 스타일로 비쳐지기 쉽고, 그렇게 되면 처음에 의도했던 바와는 다른 결과로 이어지게 될 것이다.

 
 

즉, 당신이 자기만의 개성을 원하고 추구하는 이유도, 결국은 다른 사람들에 비해 ‘매력적으로 차별화‘되어서, 더 많은 사람들에게 호감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기 때문이다.

 
 

 
 

이러한 진짜 매력계발하고 갖추기 위해서는, 자기만의 세계 속에 갇히거나 매몰되는 것을 늘 경계해야 한다.

 
 

필드(현장)에서 답을 찾는 습관을 길러야 한다.

 
 

다른 사람들과의 실제 접촉, 상호작용 속에서, 상대방의 반응을 탐구하고, 거기에 효과적으로 대처하는 방법과 방향을 배우고 익혀나가야 한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언제나 이러한 ‘실전 중심의’ 접근을 하기 때문에, 같은 노력을 하더라도 언제나 다른 사람들에 비해 앞서간다.

 
 

 
 

이러한 과정에서 중요한 것은 ‘이면의 중요한 것들을 관찰하고 추론해낼 수 있는 능력‘, 즉, ‘제대로된
분석에 기초한 피드백 능력‘이다.

 
 

겉으로 드러나는 부분들에 대해서 뻔한 지적들을 하기는 쉽다.

 
 

그것은 누구나 흔히 쉽게 할 수 있는 것이다.

 
 

가령, “자신감을 가져라”거나, “조바심을 갖지 마라”거나, “Needy하게 굴지 말라”거나, 이런 식의 뻔한 조언들은 누구나 할 수 있는 것이다.

 
 

하지만 이런 식의 조언들은 상대방 입장에서도 쉽게 간파할 수 있는 것들이라서, 조금만 수준이 높아지면, 실전에서 전혀 통하지 않는다.

 
 

상대방은 아무런 신경도 관심도 없는데, 혼자서만 북치고 장구치는 상황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

 
 

 
 

문제 상황(안되는 상황)에 직면했을 때, 그 문제를 실제로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지를 직감하고, 판단, 해결, 적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사람은 어떤 분야에 가더라도 생각보다 흔치 않다.

 
 

가령, 사업 세계에서는 매출이 잘 나오지 않으면, 사람들은 무엇 때문에 그런 결과, 현상이 나타나는지를 알지 못하고, 그렇기 때문에 어디서부터 무엇을 어떻게 해야할지도 모른다.

 
 

투자 세계에서도 가격이 오르거나 내리는 표면적으로 드러난 현상을 보면서, 뉴스에서 말하는 것들, 알려진 전문가들이 말하는 것들을 곧이곧대로 믿거나 따라가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이런 식으로 접근해서는, ‘실제 성공‘에 도달할 수가 없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 강조하는 ‘진짜 능력’이 있어야, ‘실제 성공’에 도달할 수가 있는 것이다.

 
 

 
 

픽업, 연애에서도 ‘미시적으로‘ 중요한 것은, 무엇을 어떻게 해서 상대방의 호감 반응을 이끌어내고, 비호감 반응이 나오는 상황을 잘 피해갈 수 있는지, 이러한 전반적인 과정과 방법을 제대로 이해하고 터득하는 것이다.

 
 

이 부분에 있어서,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이미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성공 경험과 감각, 그리고 실력을 구축하고 있다.

 
 

그레이트라이프는 이 부분에 있어서 언제나 ‘표준(the standard)’이 되어 왔으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그럴 것이다.

 
 

 
 

또한, 그레이트라이프가 진정으로 탁월한 이유는,

 
 

– 단기적으로 효과적인 방법과 방향을 전수하면서도,

 
 

– 장기적으로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이길 수 있는 방향으로,

 
 

장기적인 전략과 혜안을 제시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판단 능력‘이 결국 승패 뿐만 아니라, 모든 것, 삶과 운명을 좌우한다.

 
 


 
 

그레이트라이프가 아닌 다른 곳에서는 ‘편협하고 단정적인(단편적인)‘ 대안만을 제시하기 때문에, 앞서 언급한 ‘보편적 매력’을 갖추지 못하고, 그렇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효과가 없다.

 
 

자기만의 경험으로 ‘뇌피셜‘을 말하는 것, ‘아무말 대잔치‘를 하는 것은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다.

 
 

그런 식을 해서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살 수는 있을 것이다.

 
 

 
 

하지만 당신이 픽업, 연애를 배우는 이유, 목적은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사기 위해서가 아니라, ‘호감‘을 얻고, 원하는 사람과 원하는 연애 관계를 실현하기 위함이다.

 
 

이 차이를 구분, 분별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다.

 
 

 
 

그래서 사람들은 주변에 있는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조언이나 의견을 구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렇게 해서 효과적인 답을 얻게 되는 경우는 없을 것이다.

 
 

나또한 나의 인생에서 가족이나 친구의 조언으로 큰 도움이 됐던 적은 한번도 없었다.

 
 

 
 

오히려, 당연한 상식이라고 믿었던 것들과 다르게, 혹은 반대로 시도해보면서, 변화하고 성장할 수 있었던 적이 많았다.

 
 

 
 

아인슈타인은 “같은 일을 반복하면서 다른 결과를 기대하는 것은 미친 짓“이라고 했는데,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그런 미친 짓을 하고 있는 경우를 흔히 접할 수 있다.

 
 

당신이 가족이나 친구에게 조언을 구하는 이유도, 그 근원적인 동기를 살펴보면, 더 멋진 사람이 되고자 하거나, 혹은 하루라도 빨리 원하는 사람과 원하는 관계를 실현하기 위함일 것이다.

 
 

하지만 당신이 주변에서 흔히 만날 수 있는 사람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은, 결국 평범해지는 방법과 방향을 찾고 있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은 다른 결과를 기대하면서, 같은 행동을 반복하고 있으므로, 당연히 당신이 바라는 결과를 궁극적으로 얻을 수가 없게 된다.

 
 

생각해보면 당연한 것인데, 시간이 흐른뒤에 막상 실제 결과를 맞닥뜨리고 나서, ‘이건 내가 원했던 삶이 아니야!‘라고 말하는 순간에 직면하게 된다면, 그것이야말로 ‘실패‘한 삶인 것이다.

 
 

 
 

실패‘라는 것이 별 다른게 없다.

 
 

당신이 원하지 않는 삶, 후회할만한 결과에 도달하게 된다면, 그것이 바로 최악의 실패인 것이다.

 
 

 
 

반대로, ‘성공‘이라는 것도 개념 자체는 간단하다.

 
 

당신이 원하는 삶에 도달하고 거기에 만족하는 것, 시간이 지날수록 후회가 최소화되는, 그런 삶을 살 수 있다면 성공적이라 할만할 것이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언제나 이러한 ‘후회 최소화 원칙’을 기본적인 원칙이자, 철학으로 추구, 실현하고 있다.

 
 


 
 

한국에 픽업계가 생겨난지 벌써 10년 이상의 세월이 흘렀지만, 여전히 이 업계는 그레이트라이프에서 취급하는 서적들에 나오는 내용을 ‘표현만 다르게 바꿔서‘ 마치 자기가 개발했거나 발견한 내용인 것처럼 강의하는 수준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고, 심지어, 그 내용조차도 제대로 이해, 적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내가 예전부터 “기본부터 제대로 갖춰야 한다“고 이야기해온 것도 이같은 이유 때문이다.

 
 

 
 

우리는 어렸을 때부터, 학창 시절 때부터 이미 이같은 경험을 해왔다.

 
 

뭘 해도 제대로 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내용‘을 탓한다.

 
 

가령, 공부를 열심히 했지만 성적이 안나온다고 불평불만하는 학생들은 내용이 문제라고 생각(착각)한다.

 
 

 
 

하지만, 정작 공부를 최상위 수준으로 가장 잘하는 학생들은 “기본에 충실했을 뿐이다“라는 식으로 이야기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공부를 못하는 학생들은 그러한 이야기를 좀처럼 믿지 않는다.

 
 

뭔가 쉽고, 재미있고, 흥미로운 내용으로 공부해야 공부를 잘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고, 그러한 요행을 쫓는다.

 
 

 
 

하지만 애초에 ‘내용’에는 문제가 없다.

 
 

단지 그것을 배우는 방식과 깊이, 그리고 효율과 효과에 차이가 있을 뿐이다.

 
 

장담하는데, 전세계 어느 곳에서 배우더라도 픽업, 연애에 대한 내용은 크게 다르지 않을 것이며, 그럴 수밖에 없다.

 
 

왜냐하면, 이것은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인간의 보편적인 감정 메커니즘에 관한 것이기 때문이다.

 
 

 
 

가끔 나는 “10년 전에 출시된 내용이 지금도 통하나요?”라든지, “외국에서 개발된 내용이 한국에서도 통하나요?”와 같은 질문을 받곤 하는데, 그런 질문은 애초에 질문 자체가 잘못된 것이다.

 
 

 
 

당신은 살면서 한번쯤 외국에서 흘러들어온 로맨스 영화를 본 적이 있을 것이다.

 
 

외국에서 제작된 내용이라고 해서, 감동이 없거나 덜한가?

 
 

혹은, 오래 된 영화라고 해서, 지금은 아무런 감흥이 없는가?

 
 

 
 

오히려 그 반대인 경우가 많다.

 
 

다른 나라들에 널리 수입될 정도면, 그만한 가치가 있는 경우가 많고, 오래된 내용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찾는 내용이라면, 그만큼 변하지 않는 여운감동을 주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고전” 혹은 “명작“이라는 표현이 존재하는 것이다.

 
 

 
 

픽업, 연애에 대한 내용이 꼭 새로운 것이어야만 한다는 생각이 오히려 잘못된 것이다.

 
 

이미 있는 것들을 제대로 익히는 것에서부터, 제대로된 시작이 이루어질 수 있다.

 
 

이점에 있어서, 그레이트라이프는 언제나 어느 한쪽에도 편협하게 치우치지 않은, 가장 올바른 방법과 방향을 제시해왔다.

 
 

그래서 ‘표준’이라고 하는 것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