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Upgrade Your Class!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Upgrade Your Class!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수준 차이 Another Level

 
 

 
 

많은 사람들이 자기가 해봤을 때 안되면, 다른 사람들도 안될 거라고 착각한다.

 
 

이는 많은 분야에서 흔히 나타나는 현상이다.

 
 

 
 

가령, 픽업, 연애 분야에는 다음과 같이 말하는 사람들이 있다.

 
 

“돈과 외모가 최고야. 결국 돈과 외모가 있어야 뭐가 되도 돼.”

 
 

“이론이나 기술? 그런거 배워봤자 아무런 소용도 의미도 없어. 차라리 성형이나 시술을 받던지, 스펙이나 쌓아.”

 
 

“픽업? 그거 사기 아니야? 그런걸 도대체 어떻게 배운다는거야?”

 
 


 
 

 
 

그렇다면, 사업, 투자 분야는 어떨까?

 
 

“코인? 절대 하지마. 주식? 그거 했다가 망한 사람이 한둘이 아니야.”

 
 

“우리나라는 사업 할 수 있는 환경이 못돼. 그러니까 하지마.”

 
 

“주식으로 돈 벌 수 있는 방법은 없어. 그러니까 절대 하지마.”

 
 


 
 

이런 식으로 생각하거나, 말하는 사람들이 언제나 존재한다.

 
 

 
 

결국, 이러한 부분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게 뭘까?

 
 

– 제대로된 실력을 기르는 것

 
 

– 정말 뛰어난 사람(제대된 방법과 방향을 알고, 실제 현실에 실제로 적용할 수 있는 사람)으로부터 지속적인 도움(내공, 성공 경험의 전수)을 받는 것

 
 

이 바로 해답이라는 사실을, 그레이트라이프는 지난 시간 동안 언제나 말해왔다.

 
 

 
 

문제(problem)‘는 하지 않기 때문이 아니라, ‘제대로‘ 하지 않기 때문에 발생하는 것이다.

 
 

그리고 ‘한계(limit)‘는 그것이 원래부터 안되는 것이 아니라, 네가 혼자서 했기 때문직면하게 되는 것이다.

 
 


 
 

‘문제 해결’은 ‘한계 극복’과 실질적인 동의어다.

 
 

하지만 이 부분을 깨닫지 못하는, 인지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널리고 널린, 부지기수不知其數다.

 
 

 
 

안되는‘ 사람들은 ‘문제가 있기 때문에’ 안된다고 생각한다. (한계에 직면, 봉착)

 
 

되는‘ 사람들은 ‘문제가 있기 때문에’ 기회가 있고, ‘기회가 있기 때문에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한계를 극복, 보완)

 
 

 
 

픽업 이론이 세상에 나온지 이미 10년 이상의 시간이 흘렀지만, 이것을 제대로 이해하고 적용하는 사람들은 여전히 극소수에 불과하고, 그런 극소수의 사람들은 여전히 ‘상위 1%’의 연애 라이프를 누리고 있다.

 
 

 
 

픽업 이론을 읽어보거나 공부해봤음에도 불구하고, ‘안된다’고 생각하거나 믿는 사람들은 아직 이해, 공부의 깊이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깨달음(성장의 중요한 일부)‘이라는 것은 한순간 하루 아침에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돈오점수‘의 과정 속에서 점진적으로 이루어지기도 하고, 한순간 더 높은 수준으로 돌파하게 되기도 한다.

 
 

‘되는’ 사람들은 그 과정을 훈련, 변화, 성장의 과정으로 보고, 늘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기 위해 부단히 배우고 노력하는 사람들이다.

 
 

하지만 ‘안되는’ 사람들은 요행을 추구하며, 쉬운 방법만 찾아다니고, 기회가 없기 때문에 안되는 거라고 불평불만한다.

 
 

결국, 되는 사람들은 계속 더 잘되는 선순환의 흐름을 타게 되고, 안되는 사람들은 계속 더 안되는 악순환의 흐름을 타게 된다.

 
 

 
 

예전에 나에게 1:1 트레이닝을 받았던 의대생이 있었는데, 그 의대생은 외모, 학력, 집안 등 모든 조건들을 거의 완벽에 가깝게 갖추고 있었지만, 정작 자신이 원하는 연애는 좀처럼 이루어지지 않는 악순환에 빠져 있었다.

 
 

이외에도, 그레이트라이프에는 일반적, 사회적으로 좋은 조건 혹은 (외적으로) 완벽한 조건을 갖추고 있는 사람들이 찾아와 많은 도움을 받은 적이 많았다.

 
 

그들이 그레이트라이프가 아닌 다른 곳에 가서 듣게 된 답은 다음과 같은 차원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았다.

 
 

 
 

“돈과 외모, 스펙을 기르는게 답이야.”

 
 

 
 

이러한 말을 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중에 주된 이유는 ‘매너리즘‘에 빠져 있기 때문이다.

 
 

즉, 뻔한 생각, 뻔한 한계 속에 갇혀 있기 때문에, 좀처럼 새로운 생각이나 돌파구를 찾지 못한다.

 
 

이런 사람들이 다른 분야에 가면, 제대로 해낼 수 있을까?

 
 

천만에.

 
 

전혀 그렇지 못하다.

 
 

매너리즘에 빠진 사람들은 뭘 해도 안된다는 것이 정설이고, 그렇게 되는 것이 당연하다.

 
 

 
 

그리고 저런 말을 입에 달고 사는 사람들이 정작 돈과 외모, 스펙은 제대로 갖출 수가 있을까?

 
 

슬프게도, 그렇게 하지 못한다.

 
 

기껏 해봤자 성형이나 시술을 받거나, 그저 그런 스펙을 갖추는 정도에 불과할 것이다.

 
 

 
 

정말 뛰어난 수준의 외모, 재력을 갖추는 것은 매우 어려운 문제이고, 그것은 ‘원인’이 아닌 ‘결과’의 영역이다.

 
 

‘스펙’을 쌓는 건 ‘정답’이 존재하는 영역이지만, 돈과 외모는 정답이 없는 영역이기 때문에 생각보다 어렵다.

 
 

 
 

그리고 매너리즘에 빠진 사람들이 말하는 돈과 외모의 의미와, 그레이트라이프에서 말하는 ‘진정한(true)‘ 돈과 외모는 그 의미와 개념이 다르다는 걸 이해할 필요가 있다.

 
 

매너리즘에 빠진 사람들이 말하는 돈과 외모는 결과론적인 것이고, 그것은 그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실제 효과가 떨어진다는 걸, 스스로 깨닫지 못하고 있다.

 
 

이는 동일한 단어를 바라보거나 이해하는 관점(시야)의 차이, 경험의 차이, 능력의 차이에서 비롯되는, 혼돈과 착각의 일종이다.

 
 

 
 

중요한 것은, 돈을 벌어도 얼마나 어떻게 오랫동안 버느냐 이고, 외모를 갖춰도 이성으로서의 호감, 매력을 얼마나 폭넓게 불러일으킬 수 있느냐 이다.

 
 

 
 

매너리즘에 빠진 사람들의 말, 논리대로면, 돈 많고 잘생긴 (혹은 예쁜) 사람은 ‘톱스타’가 될 수 있다는 이야기와도 같은데, 실제로는 절대 그렇게 될 수가 없다.

 
 

왜냐하면, ‘유지‘하는 것이 몹시 어렵기 때문이다.

 
 

 
 

톱스타‘를 ‘꿈꾸는‘ 사람들 중에는 이미 돈이 많은 사람들도 있고, 키와 얼굴, 몸매가 선천적으로 빼어나게 타고난 사람들도 많다.

 
 

하지만 그런 사람들 중에서도 톱스타가 되는 경우는 극소수이며, 그 수준을 계속 유지하는 경우는 더욱 더 바늘 구멍이다.

 
 

이는 거듭 말하지만, ‘결과론‘에 대한 함정, 착각에 빠지기 때문이며, ‘과정상의 어려움‘을 크게 간과하기 때문에 생기는 오류다.

 
 

 
 

그레이트라이프의 도움을 받는 사람들 중에는 실제로 돈과 외모, 혹은 스펙을 갖추게 되는 사람들이 정말 많다.

 
 

왜냐하면, 그레이트라이프는 유일무이하게 ‘결과’보다는 ‘과정과 원인’에 초점을 맞추고, 선택과 집중을 하기 때문이다.

 
 

과정과 원인을 잘 준비할수록, 좋은 결과는 저절로 따라온다.

 
 

당연한 말처럼 보이겠지만, 말과 실전은 전혀 다른 차원의 영역이다.

 
 

말을 비슷하게 흉내내는 사람들은 널리고 널렸지만, 실전 속에서 제대로 구현, 실현, 적용할 수 있는 사람은 극소수다.

 
 

 
 

‘돈을 번다’라는 건, 올바른 방법과 방향으로 이루어진 노력의 집중이자, 협력과 행운의 축적, 그리고 리스크를 감수한 결과이다.

 
 

그리고, ‘외모를 갖춘다’라는 건, 단순히 어떤 성형이나 시술을 통해 얻어진 결과가 아니라, 철저한 자기 관리, 시간 관리, 인성 계발, 패션/스타일 개선, 그루밍, 성공 경험이 축적된 분위기/아우라 개선, 자아이미지/자존감 개선 등이 종합적, 총체적으로 어우러진 결과다.

 
 

 
 

그래서 돈과 외모 중에 둘 중 하나를 갖춘 사람들은 많아도, 두가지 모두를 제대로 수준급으로 갖춘 경우, 그것을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경우는 현실에서 극히 드물다.

 
 

그리고 현실적으로, 둘 중에 한가지를 제대로 갖추는 것도 생각보다 훨씬 어렵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돈과 외모를 갖추는 걸, 이론, 기술을 배우고 익히는 것보다 더 쉬울 거라고 착각한다.

 
 

착각은 결국 착각에 불과하기 때문에, 착각은 나를 더 나은, 더 좋은 현실로 이끌지 못한다.

 
 

여기에 대한 올바른 생각은, 이론, 기술이라도 하루라도 일찍부터 제대로 배우고 익혀야, 제대로된 돈(재력)과 외모를 갖추게 될 확률이 조금이라도 더 높아진다는 사실이다.

 
 

 
 

돈과 외모를 갖추는 과정은, ‘문제’와 ‘한계’를 어떻게 해결, 극복하느냐에 대한 과정이다.

 
 

이 과정 속에서 선택의 여지 없이 언제나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그레이트라이프가 늘 강조하는 ‘시간 관리‘와 ‘멘탈 관리‘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2가지 측면에서 취약하고 부실하기 때문에,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는 것이다.

 
 

 
 

그리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나약하고 의존적‘이다.

 
 

예를 들어, 자격증이나 학위, 혹은 다른 사람들의 칭찬이나 인정 같은 게 있어야 뭐라도 할 수 있거나 될 수 있다고 믿는다.

 
 

심지어 그게 진짜라고 믿기도 한다.

 
 

이는 결국 본질적으로 목발을 짚고 다니면서 언젠가는 뛰어다니거나 날아오를 수 있을 거라고 믿는 것과 같다.

 
 

 
 

정상적인(not general but normal)‘ 성장의 방향은 언제까지나 계속해서 목발을 짚고 다니겠다고 거듭 다짐하는 것이 아니라, 언젠가는 목발에 의존하지 않고 보다 강인해지겠다결심하고, 이 결심을 하루라도 일찍 실천에 옮기며, 지속적으로 훈련하는 것이다.

 
 


 
 

“저 사람은 돈이 많으니까” 혹은 “저 사람은 외모가 되니까”라고 말하는 것은 다른 사람의 노력의 과정과 결과를 폄하, 훼손하고 싶은 일종의 인간 본성, 심리다.

 
 

 
 

그레이트라이프는 그러한 어리석은 인간 본성, 심리에 휘말리지 않고, 계속 올바른 방법과 방향으로 묵묵히 갈 길을 갈 뿐이다.

 
 

 
 

그리고 ‘선천적인 이점에 안주하는 것’도 늘 경계한다.

 
 

인생은 원래부터 불공평, 불평등한 것이다.

 
 

인류가 생겨난 이래로, 인간의 삶은 한번도 공평, 평등한 적이 없었다.

 
 

사람마다 출발선상이 다르고, 타고난 집안, 외모, 능력 등 모든 조건들이 ‘천차만별‘이다.

 
 

그중에는 실제로 다른 사람들에 비해 더 나은, 더 좋은 조건을 갖고 출발하는 사람들이 많다.

 
 

 
 

나또한 타고난 재능이 있고, 그로 인해 혜택을 봤던 부분도 있으며, 길진 않았지만 잠시 착각에 빠졌던 적도 있다.

 
 

하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선천적인 이점을 가진 사람들이 올바른 방향으로의
지속적인 노력을 게을리하여 무너지는 경우를 많이 봤고, 그로부터 타산지석, 반면교사의 교훈을 얻었다.

 
 

 
 

그래서 그레이트라이프는 조건이 부족한 사람의 입장과, 조건이 뛰어난 사람의 입장 모두를 폭넓게 이해하고, 그에 맞게 개인별로 맞춤화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유일무이한 곳이다.

 
 

선천적 이점을 활용하는 것은 쉬운 일이지만, 핸디캡을 극복하는 것은 쉽지 않은, 매우 어려운 과정이다.

 
 

 
 

가장 좋은 것은 선천적 이점을 발견, 계발, 극대화하는 동시에, 핸디캡을 극복하고 단점, 한계를 보완하는 것이다.

 
 

누구에게나 이렇게 할 수 있는 ‘기회’가 적어도 있으며, 그러한 ‘기회’를 준비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최적의, 최고의 도움을 제공하는 곳이 바로 그레이트라이프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