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Great Way to Great Life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Great Way to Great Life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초격차

 
 

 
 

지금 우리는 그 어느 때보다도 좋은 시기에 살고 있다.

 
 

성공할 수 있는 기회, 원하는 삶을 살 수 있는 기회가 그 어느 때보다도 넘쳐나고, 누구나 마음먹기에 따라 자신의 삶을 개척할 수 있는 무궁무진한 가능성이 존재한다.

 
 

 
 

하지만, 동시에 심각한 위기도 함께 존재한다.

 
 

양극화, 정치 경제의 불안정, 사회 불평등, 코로나 등을 비롯한 일일이 열거할 수 없는 수많은 산적한 문제들이 시시각각으로 우리의 살을 위협하고 있다.

 
 

 
 

현명한 사람은 위기를 기회로 활용하는 사람이다.

 
 

 
 

픽업‘이란 무엇인가?

 
 

픽업을 픽업이라 하면 그것은 이미 픽업이 아니다.

 
 

 
 

나는 픽업, 연애, 사업, 투자의 영역을 마스터했다.

 
 

픽업은 어떤 일련의 기술이 아니라, 삶에 대한 문제다.

 
 

내가 어떤 삶을 살고 싶고, 그것을 어떻게 만들 것인가에 대한 문제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 내가 주로 사람들을 돕는 부분은 그들의 삶을 어떻게 개선할 것인가에 대한 부분이다.

 
 

삶을 근원적으로 개선하면, 그들은 자신들의 픽업, 연애를 어느정도는 알아서 할 수 있게 된다.

 
 

그것이 내가 말하는 ‘여력’이라는 것이다.

 
 

 
 

사람들이 픽업, 연애를 하지 못하는 이유는 방법이나 기술에 대한 무지보다도, 픽업, 연애를 할 수 있는 실질적인 여력이 없기 때문인 경우가 더, 훨씬 더 많다.

 
 

즉, 현실적인 이유들 때문에 픽업, 연애를 할 여력이 없거나 부족한 것이다.

 
 

 
 

픽업, 연애는 원래 즐거운 활동이다.

 
 

이 세상에서 인간이 할 수 있는 활동들 중에 가장 즐겁고 흥미진진한 활동이다.

 
 

그래서 누구든지 픽업, 연애를 몇번 제대로 경험해보면, 마법처럼 빠져들게 된다.

 
 

이보다 더 설레고 재미있는 건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픽업, 연애에 한번이라도 빠져들기만 하면, 그다음부터는 대부분 잘하는 수준까지 도달하게 된다.

 
 

사람은 자기가 좋아하고 즐기는 건 대체로 어떻게든 잘하게 되기 때문이다.

 
 

 
 

그런데, 이러한 픽업, 연애를 하는데 있어서 가장 큰 문턱은, ‘시작하기가 어렵다‘는 사실이다.

 
 

 
 

예를 들어, 일 때문에 바쁜 상황, 현실에 처한 사람이 있다고 해보자.

 
 

일이 바쁜 나머지, 좀처럼 픽업, 연애를 할 수 있는 시간을 내기가 어렵다.

 
 

돈과 시간이 부족해서, 픽업, 연애는 생각조차 할 여력이 없다고 느낀다.

 
 

도대체 언제쯤 픽업, 연애를 할 수나 있을지 고민, 걱정부터 앞선다.

 
 

 
 

놀랍게도, 이게 바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진 픽업, 연애에 대한 문제의 본질이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내가 늘 말해왔던 것이다.

 
 

그것은 “실제로 잘하는 사람에게 하루라도 빨리, 일찍 배우는 (성공 경험을 전수받는) 것“이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이렇게 하지 않는다.

 
 

거기에는 여러가지 이유들, 나름대로의 생각들이 있다.

 
 

– 돈이 없다고 생각해서

 
 

– 자기계발에 투자하는 비용이 아깝다고 생각해서

 
 

– 픽업, 연애는 각자가 알아서 하는 거라고 생각해서

 
 

– 다 허황된 소리를 하는 사기꾼들처럼 느껴져서

 
 

– 픽업, 연애를 배운다고 하니, 뭔가 자존심이 허락하지 않는다고 생각해서

 
 

– 막연한 걱정이나 두려움

 
 


 
 

 
 

이 문제를 근원적인 수준까지 들여다보면, 왜 빈부격차가 생기는지까지 생각할 수밖에 없다.

 
 

가난한 사람들은 못 배웠기 때문에 가난하고, 부유한 사람들은 배웠기 때문에 부유한 것이다.

 
 

즉, ‘교육 격차‘에 따라 빈부 격차가 주로 생겨나고, 교육의 중요성을 아는 사람일수록, 더욱 더 좋은 교육을 추구하거나 얻게 될 가능성이 높고, 이것이 인생에서의 장기적인 선순환과 악순환의 차이를 낳는다.

 
 

 
 

중요한 것은, 내가 무엇을 할 수 없는지를 깨달아야, 그때부터 진정으로 내가 무언가를 할 수 있는 시작이 된다는 사실이다.

 
 

내가 무엇을 할 수 없는지를 깨닫지 못하고 있으면, 영영 내가 무언가를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기회나 타이밍도 오지 않는다.

 
 

 
 

픽업, 연애를 배우는 것을 여전히 하지 않거나 미루는 사람들은, 아직 현실의 어려움을 충분히 절실하게 느끼지 못하고 있기 때문이다.

 
 

어중간한 상태‘, 이도 저도 아닌 애매한 상태에 있기 때문에, 픽업, 연애를 반드시 배워야 한다는 생각을 생각조차 하지 못하고 있는 것이다.

 
 

 
 

이런 상태에 있는 사람들은 현실의 고통을 조금 더 충분히, 더 깊게 느껴볼 필요가 있다.

 
 

정말 이대로는 더 이상 살고 싶지 않다

 
 

이러한 생각을 스스로 절실하게 충분히 느껴야, 뭔가 지푸라기라도 잡는 시도를 해보게 될 것이다.

 
 

그전까지는, 자신이 뭔가를 알고 있거나 할 수 있다는 착각으로 인해, 좀처럼 배워야 한다는 생각을 하지 못할 것이다.

 
 

 
 

원래 인간은 어떤 면에서 딱 그정도로 어리석다.

 
 

자신이 모르면 배워야 하는 것이 당연한데도, 배워야 한다는 생각조차도 하지 못할 정도로 스스로의 부족함을 인지하지 못하거나 깨닫지 못하는 것이다.

 
 

이것을 일찍 깨닫는 사람은 그만큼 남들보다 앞서가는 것이고, 늦게 깨닫거나 깨닫지 못하는 사람은 그만큼 남들보다 뒤쳐지는 것이다.

 
 

안타깝지만, 자업자득이다.

 
 


 
 

나는 애써 자극적인 홍보나 마케팅 같은 것을 하지 않는다.

 
 

단지 이러한 글을 통해 나의 철학, 생각을 공유할 뿐이다.

 
 

내가 이렇게 하는 이유는, 어차피 현명하거나 똑똑한 사람들이라면, 내 글을 보시고 알아서 연락을 주시기 때문이다.

 
 

 
 

내가 쓰는 글들을 이해하지 못하거나, 아직 와닿지 않는 사람들은, 무언가를 받아들일 준비가 되지 않은 사람들이다.

 
 

그런 사람들은 어디서 누구에게 무엇을 배우더라도, 성장이나 발전이 없을 것이다.

 
 

 
 

물론, 그런 사람들에게 어떤 유혹이 될만한 자극적인 미끼를 던져준다면, 그것에 반응할 수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런 사람들을 뛰어난 수준으로 만들려고 한다면, 그야말로 첩첩산중이다.

 
 

사람의 인생을 누군가가 대신 살아줄 수 없듯이, 그건 누구도 해줄 수 있는 일이 아니다.

 
 

그것은 구조적으로 해결해야 할 문제에 가깝다.

 
 

나는 그런 사람들을 하나부터 열까지 가르칠 자신이 없고, 더 중요하게는, 그렇게 할 수 있는 시간이 없다.

 
 

 
 

그래서 나는 가능한한 똑똑한 사람들, 적어도 마음의 준비가 된 사람들을 위주로 도움을 드리고자 한다.

 
 

원래 인생과 관계는 실력 있는 사람, 안목 있는 사람, 마음이 맞는 사람끼리 서로 만나게 되는 것이다.

 
 

여기에 해당되지 않는 인연을 찾거나 만나기 위해 굳이 애를 쓸 필요가 없다.

 
 

오히려, 좋은 인연, 가치 있는 인연에 충실하고 집중하기에도 여념이 없다.

 
 

 
 

나도 예전에는 화려한 웹사이트, 번듯한 사무실, 잘 꾸려진 조직 등을 준비해서 사람들에게 다가갔던 적이 있었다.

 
 

만약에 그런 것들에 의존해야만 한다면, 그런 방법들도 약간의 도움이 될 순 있을 것이다.

 
 

하지만 나는 이미 한참 전에 그런 것들에 의존하지 않아도 되는 수준에 도달했다.

 
 

 
 

나는 나 스스로도 성장을 하고, 그 성장의 과정을 함께 나누고 공유하는 과정을 통해, ‘동반 성장’을 하는 방식을 선택했다.

 
 

언제까지나 픽업, 연애에 관한 사업 외에는 할 줄 아는 게 없는 사람으로 남고 싶지 않았기 때문이다.

 
 

나는 어떤 특정 아이템이 아니라, 아이템을 초월하는 사업 자체를 마스터하고 싶었고, 더 나아가 투자도 마스터하기를 원했으며, 궁극적으로 인생 전체를 풍요롭게 충만하게 잘 사는 것, 그리고 그 모든 것들을 지속가능하게 유지할 수 있는 완전한 능력과 경험을 갖추는 것이 나의 목표였다.

 
 

이러한 여정을 떠나는 것은 쉽지 않은 결단이었으며, 초반에는 나도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

 
 

 
 

그렇지만 오랜 시간이 흐른 지금, 나는 나의 결단에 대해 후회하지 않는다.

 
 

오히려, 남들보다 일찍 그런 결단을 내리고 거대한 변화를 시작할 수 있었던 것이 굉장히 운이 좋은 케이스였다고 생각한다.

 
 

다른 사람들이 50살이 넘어도 알 수 있을까 말까 한 것들을, 나는 서른살이 되기도 전에 미리 일찍 제대로 경험해봤기 때문이다.

 
 

 
 

인생이라는 게임에서, 남들보다 더 많은 경험치를 갖고 시작하는 것이, 원하는 인생을 사는데 있어서 매우 유리하게 작용한다는 사실을 깨닫고, 이를 잘 활용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내가 사람들에게 늘 강조하는 부분이기도 하다.

 
 

온라인 게임으로 비유하면, 일단 만렙을 찍고 시작하면, 나머지 과정을 수월하게 즐길 수가 있는 것과 비슷하다.

 
 


 
 

일을 하는데 있어서, 이 세상에는 두 종류의 회사가 존재한다.

 
 

하나는 그저 돈을 벌기 위해, 일을 하기 위해 일을 하는 회사이다.

 
 

(※ 아마추어는 모든 문제를 더 복잡하게 만드는 사람이다.)

 
 

다른 하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일을 끝내기 위해 일을 제대로 하는 회사이다.

 
 

 
 

나, 그레이트라이프는 언제나 후자를 추구해왔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다.

 
 

기본적으로, 나는 ‘하지 않는 경지‘를 추구한다.

 
 

이는 픽업, 연애 뿐만 아니라, 사업이나 투자의 분야에서도 마찬가지다.

 
 

누군가가 진정한
최고 수준에 도달했는지는 ‘하지 않는 경지’에 도달했는지를 보면 된다.

 
 

 
 

20~30년 후에 나 자신의 삶을 돌이켜보았을 때, 어떤 선택이 더 나은 선택이었는지를 생각해보면, 많은 고민들에 대한 자명한 답을 얻을 수가 있다.

 
 

같은 것을 계속 다시 우려먹으면서 장사꾼 마인드로 살아갈지, 아니면 일을 하는 동시에 함께 배우고 함께 성장하는 무한 성장 마인드로 살아갈지, 선택은 자기 몫이다.

 
 

 
 

주식 투자 분야에도 워렌 버핏이나 찰리 멍거처럼 대가의 반열에 올라가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짐 크레이머처럼 쇼를 진행하면서 모든 걸 다 아는 것처럼 행세하는 사람이 있다.

 
 

어느 쪽이든, 돈을 벌 수는 있다.

 
 

하지만 그 방식이 다르고, 성장할 수 있는 스케일이 다르다.

 
 

 
 

나도 예전에는 겉으로 화려해보이는 것들에 대해 미혹된 마음을 가졌던 적이 있었다.

 
 

잘 모를수록, 내공과 경험이 미천하고 부족할수록, 그런 것들에 혹하기가 더 쉽다.

 
 

 
 

중요한 것은 시간이 지날수록 인생에 있어서 더 많고 다양한 선택권을 가질 수 있느냐, 그리고 모든 면에서 여유와 자유를 더 많이 확보해나갈 수 있는 방향으로 성장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것은 나 자신의 성장에 달려 있다.

 
 

언제든지 크게 생각하고, 큰 일을 해낼 수 있는, 큰 사람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한다.

 
 

아주 작은 성공에 만족하고 안주해서, 그것을 다시 할 수는 없는 작은 사람으로 끝나지 않기를 바란다면 말이다.

 
 

 
 

Great Life를 실현하려면, Great Man이 되어야만 한다.

 
 

Great Man이 되기 위해서는, 하루라도 일찍 Small Way를 배제하고, Great Way를 받아들이고, 아를 익숙하고 자연스럽게 구사할 수 있도록 부단히 노력하고 훈련해야 한다.

 
 

이것은 저절로 주어지는 것이 아니며, 오로지 진실을 추구하는 자에게만 허락되는 특권이며, 전대미문의 성공적인 삶으로 가는 특별한 여정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