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오히려 좋아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오히려 좋아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같은 필드에 있다고 해서, 같은 수준의 존재인 것은 아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20살이 되면 대학을 가거나, 사회에 나온다.

 
 

고등학교 때까지는 보편적으로 정해진 커리큘럼이 있고, 주변에서 비교대상이 될만한 사람들을 흔히 자주 접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수준, 포지션이 어느정도인지 쉽게 가늠할 수가 있다.

 
 

 
 

하지만 20살 이후부터는 모든 것의 차이발생한다.

 
 

준거집단부터 천차만별로 크게 달라지고, 성인이 되어 각자 혼자서 할 수 있는 범위가 이전보다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커져서, 그때부터는 개인간의 격차기하급수적으로 커지게 된다.

 
 

 
 

연애를 하는데 있어서, 20대 초중반까지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별 차이가 없지만, 30~40대 이후부터는 보통의 노력으로는 웬만해서는 따라잡을 수 없는 격차가 생긴다.

 
 

여기에는 사회구조적인 부분도 작용할 것이지만, 무엇보다도 가장 큰 차이는 바로 각자가 자신의 인생에 어떤 방향성을 가지고 어떻게 살아가느냐에 대한 부분이다.

 
 

이는 연애 뿐만 아니라, 일, 사업, 투자 등 삶의 모든 영역들에서 나타나는 현상이요, 문제다.

 
 

 
 

그러므로 나이가 서른살이 넘었다면 이제는 알아야 한다.

 
 

혼자만의 노력으로는 한계가 있고, 역부족이라는 사실을.

 
 

나의 주변 환경이 생각보다 굉장히 중요하고, 내가 어울리는 사람이 얼마나 탁월한 사람인지, 이러한 부분들이 인생을 좌우할 정도로 크다는 사실을.

 
 

 
 

협력하는 방법‘도 그냥 가만히 함께 있는 상황만 주어진다고 저절로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내가 열린 마음을 갖고 적극적으로 배우고 탐구해야 얻을 수 있는 또하나의 가장 중요한 능력이다.

 
 

삼국지나 초한지를 보면, 주변에 좋은 사람들, 뛰어난 사람들이 많아도 그러한 인맥을 전혀 활용하지 못하고 오히려 갉아먹는 사람들이 있는가 하면, 그 반대로, 첫 시작은 평범한 사람들과 함께 했어도, 끝은 창대하게 뛰어난 사람들과 뛰어난 결과를 실현, 유지하는 사람들이 있다.

 
 

나의 화술, 인성, 리더십, 능력, 운 등 그냥 가만히 사는대로만 살면 저절로 뛰어난 능력이 생기는게 아니다.

 
 

적극적으로 배우고 길러야 그나마 생긴다.

 
 


 
 

인생에 있어서, 특별히 남들보다 빨리 가는 방법은 존재하지 않는다.

 
 

매일 매일의 시간을 어떻게 보내느냐가 중요하다.

 
 

평상시의 시간을 어떻게 보내느냐가 인생 그 자체이고, 그것이 또다른 인생을 낳는 원동력이 된다.

 
 

그러므로 평상시의 시간을 아무 생각 없이 허비하는 사람들은 인생에서 시간이 지날수록 아무것도 얻지 못하게 되는 것이 당연하고 필연적인 결과다.

 
 

 
 

그런 맥락에서 나는 혼자서 뭔가를 어떻게 해보겠다고 생각하는 사람들, 몇번이고 다짐하는 사람들을 보면 그냥 “답도 없다“라는 생각밖에 들지 않는다.

 
 

그렇게 애써 해보고도 아직도 왜 못 깨달았을까 하는 생각밖에 들지 않는다.

 
 

내가 할 수 있는게 뭔지 아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에 못지 않게 더 중요한 것은, 내가 무엇을 할 수 없는지를 깨닫는 것이다.

 
 

내가 혼자서는 할 수 없는 것, 부족한 점이 있다면, 그것을 보완할만한 방법이 반드시 필요하다.

 
 

그래야 나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고, 일취월장 할 수가 있다.

 
 

이렇게 하지 않고 의미 있는 성공을 거두는 경우를 나는 단한번도 보지 못했다.

 
 


 
 

나 자신과 나의 인생을 갉아먹는 가장 위험한 요인은 바로 나 자신의 안일함이다.

 
 

위험은 보통 안일함에서 온다.

 
 

 
 

사람들이 갖는 안일함 중의 대표적인 유형은 바로 ‘언젠가 ~~ 할 것’이라고 믿는 것이다.

 
 

‘언젠가 내가 원하는 연애를 할 거야’

 
 

‘언젠가 내가 원하는 일을 할 거야’

 
 

‘언젠가 내가 원하는 사업을 할거야’

 
 

‘언젠가 내가 원하는 투자를 할거야’

 
 

‘언젠가 내가 원하는 인생을 살거야’

 
 


 
 

언젠가 뭔가를 하겠다고 믿는 것은, 지금은 하지 않겠다고 믿는 것과 같다.

 
 

그래서 지금은 하지 않겠다고 믿는 그 믿음이 누적되서, 결국 계속 하지 않겠다고 믿는 결과를 낳는다.

 
 

그런데 사람들은 이 사실을 깨닫지 못한다.

 
 

시간이 흘러, 결국은 하고 싶어도 할 수가 없는 상황이 되면,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이나 외부 환경, 외부 요인 등을 탓한다.

 
 

~~ 때문에 안되었다고 생각하거나 믿는 것이다.

 
 

하지만 팩트는 자기 자신의 안일함으로 인해 이루지 못한 것이다.

 
 

 
 

현명한 사람은 이러한 함정에 빠지지 않는다.

 
 

현명한 사람은 모든 상황, 환경을 지혜롭게 활용할 줄 아는 사람이다.

 
 

지금 자신이 속한 환경에서는 도저히 할 수 없다면, 그 환경을 바꾸거나 옮겨서라도, 자신이 능력 발휘를 할 수 있도록 만든다.

 
 

혼자만의 의지나 노력만으로는 도저히 하기가 힘들거나 어렵다면, 적극적으로 뛰어난 사람을 찾아가 함께 하면서, 보다 수월하게 뜻하는 바를 이루어낸다.

 
 

 
 

알고보면 이렇게 하는 것이 당연하고 자명한 것인데도, 그 사실을 깨닫지 못한다.

 
 

 
 

원하는 삶이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에, 불만은 계속 쌓일 수밖에 없다.

 
 

불만이 적절히 해소되지 않고, 계속 쌓일 경우, 그것은 우울함이 된다.

 
 

우울함은 쉽게 고치기가 어려운, 생각보다 매우 복잡하고 첨예한 증상이다.

 
 

그것을 고치는 근원적인 방법은 자신의 현실을 변화시켜나가는 것이 유일한 최선이다.

 
 

나머지는 그저 거들 뿐이다.

 
 


 
 

결국, 궁극적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어떤 사람이 되느냐(성장하느냐)’이다.

 
 

 
 

연애로 치면, 어떤 방법이나 기술을 단순히 익히는 차원을 넘어, 내가 어떤 사람으로 거듭나느냐에 따라, 그러한 방법이나 기술의 효용성도 천차만별로 달라지는 것이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 사실을 전혀 깨닫지 못하고 있고, 잘 알고 있다고 믿는 사람들조차도 제대로 실천하지 못한다.

 
 

 
 

나는 픽업, 연애에만 매몰되는 사람들을 보면서, 그저 안타깝다고 생각한다.

 
 

사실 별 생각이 없다.

 
 

어린아이가 세상이 내 뜻대로 안된다고 엉엉 우는 모습을 보면, 그저 자라게 되면 알게 될 것이라고 말해주는 방법 외에는 없을 것이다.

 
 

열심히 탁월하게 앞서나가는 사람들이 실제로 존재하는 세상을 부정하고 외면한다고 해서, 그러한 세상이 사라지는 것이 전혀 아니고, 오히려 시간이 지날수록 알게모르게 격차만 더 커질 뿐이다.

 
 

 
 

이 세상은 나를 중심으로 돌아가는 것이 아니고, 내가 세상에 적극적으로 적응하기 위해 노력해야만 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늘 내가 뭔가 안다는 어설픈 착각을 경계하고, 겸허한 마음과 순수한 태도로 세상을 탐구해야 한다.

 
 

적극적으로 현실에 다가가서, 현장 속에서 진리와 진실을 발견해야 한다.

 
 

진리와 진실은 내가 임의로 만드는 것이 아니라, 발견되는 것이다.

 
 

 
 

그레이트라이프는 이미 오래 전부터 이러한 철학을 견지해왔다.

 
 

일부 사람들이 전혀 이해하지 못하거나 적응하지 못하는 동안에도 언제나 끊임없이 일관되게.

 
 

 
 

그레이트라이프의 철학은 이미 시대적인 대세가 되고 있다.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는 것’, ‘역설적으로, 픽업에서 자유롭기 위해 픽업을 배우는 것’이라는 개념 또한 가장 효과적인 접근임이 자명하게 드러나고 있다.

 
 

초등학교는 평생 계속 다니라고 있는 것이 아니라, 하루라도 빨리 졸업하라고 있는 것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