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Being Superior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Being Superior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길 때까지 살아 있어라

 
 

 
 

픽업계가 생긴지 이제 14년이 넘어간다.

 
 

그동안 수많은 다양한 강사들, 업체들이 있었고, 그중에 90% 이상이 사라졌다.

 
 

지금도 여전히 생겼다가 사라지기를 반복한다.

 
 

앞으로도 대부분의 업체들은 사라질 것이고, 그럴 수밖에 없을 것이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다.

 
 

1. 더 이상 돈을 벌 수가 없기 때문에 (경쟁력이 떨어져서)

 
 

2. 나이가 들면서, 30~40살 이후에도 픽업을 계속 하는 것에 대해 회의감이 들어서

 
 

3. 더 이상 사기를 칠 수가 없는 상황에 이르러서 (한계에 봉착해서)

 
 

 
 

애초에 사업으로 성공할 수 있는 자질, 능력이 있다면, 굳이 픽업 사업을 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지금으로부터 10년 전인 2012년도까지 큰 조직을 꾸려서 다양한 사람들을 고용했었다.

 
 

그들 중에는 명문대생들도 많았고, 굳이 픽업 사업이 아니라 다른 걸 하더라도 성공할만한 사람들이 많았다.

 
 

 
 

실제로, 2012년에 픽업 사업이 정부의 규제를 받게 되면서, 업계를 떠나 자신의 본업으로 돌아간 사람들이 대부분이었으며, 그중에 많은 사람들은 픽업이 아닌 다른 영역에서 나름대로 잘 살고 있다고 들었다.

 
 

그리고 그 이후에 여전히 픽업계에 남아 있던 사람들은 앞서 언급한 것과 같은 이유로 업계에서 더 이상 생존하지 못했다.

 
 

 
 

지금도 뒤늦게 시작해서 근근히 생존을 유지하고 있는 곳들이 있겠지만, 그중에 진짜 실력이 있거나 정상적인 업체는 전혀 없어보인다.

 
 

이 부분은 그냥 각자가 알아서 판단하시기 바란다.

 
 

나는 그동안 이 문제에 대해 충분히 언급해왔다고 생각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짜에 속아서 피해, 사기를 당하는 사람들에 대해서는 더 이상 구제할 방법도 없으며, 내가 관여할 영역도 아니라고 생각한다.

 
 

 
 

어느 분야든지, 가짜들은 존재하기 마련이다.

 
 

가짜들을 피해갈 수 있는 분별력을 기르는 것조차도, 성공을 하고자 하는 사람 입장에서 반드시 거쳐야만 하는 과정이다.

 
 

항상 꽃길만 걸으면서 성공만 하는 경우는 없다.

 
 

세계 최고의 투자가인 워렌 버핏조차도 한때는 사기를 당한 적이 있었다.

 
 

 
 

나 또한 20대 후반까지 사기를 당한 경험이 몇번 있었는데, 그런 경험을 충분히 겪고 나서는, 어느 순간부터는 무언가에 대해 미혹되는 마음이 사라지게 되었으며, 어느정도 분별력과 자제력을 갖추게 되면서, 진짜와 가짜를 구분할 수도 있게 되었다.

 
 

물론, 지금도 100% 완벽하다고 할 수는 없을 것이다.

 
 

내가 미처 생각지 못한 문제가 있을 수도 있겠지만, 그렇지 않을 확률이 절대적으로 훨씬 더 커서, 문제가 되는 부분들은 통제, 관리 가능한 범위 안에 있다.

 
 


 
 

성공을 하는데 있어서, 수많은 다양한 접근법들이 있을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어떤 분야에서든, 성공을 더 깊게 알게 되고, 더 넓게 경험할수록, 성공의 원리는 분야에 관계 없이 일맥상통한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나는 지금까지의 삶에서 영어 공부, 픽업, 사업, 투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최고의, 혹은 일가견이 있는 실력, 수준에 도달해왔다.

 
 

그 모든 분야와 영역들을 관통하는 공통적인 성공의 조건은 다음과 같다.

 
 

 
 

1) 자신의 행동과 시간을 목표한대로 통제, 관리할 수 있는 ‘강력한 자기 통제 능력’을 갖춰야 한다 (적어도 하겠다고 한 것을 해낼 수 있어야 한다)

 
 

2) 평균적인 다른 사람들보다 ‘앞서가는 의식 수준의 진화’가 이루어져야 한다

 
 

 
 

이 2가지 조건을 갖춘 예로는 빌 게이츠, 워렌 버핏 같은 사람을 꼽을 수 있다.

 
 

빌 게이츠는 실제로 보통 사람이라면 흔히 갖고 있는 나태함이나 게으름이라고는 전혀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시간을 엄격하게 관리, 활용하는 사람이라고 한다.

 
 

이것이 내가 말하는 ‘자기 통제 능력‘이다.

 
 

 
 

그리고 그가 저술한 저서인 미래로 가는 길, 생각의 속도와 같은 책들을 보면, 당대의 다른 사람들보다 수년에서 수십년 앞서간 선견지명을 엿볼 수가 있고, 그중에 대부분의 것들이 지금 현재 이미 현실화되었다.

 
 

이것이 그가 의식 수준 면에서 다른 사람들보다 훨씬 앞서 있다는 증거다.

 
 

그가 코로나와 같은 팬데믹의 유행을 전세계 대부분의 사람들보다 몇 년 일찍 내다보고, 이에 대해 대비해야 한다고 주장한 것도 그가 가진 ‘선견지명‘의 일환이다.

 
 

 
 

자기 통제 능력과 선견지명을 갖추면 결국 성공할 수밖에 없다.

 
 

이것이 내가 10년 이상 수많은 실제 성공들을 연구하고 경험하면서 내리게 된 확실하고 자명한 결론이다.

 
 

나또한 이 사실을 10년 전에 책으로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하면서 직감하게 되었고, 그 이후로 10년 이상의 시간 동안 치열하게 ‘훈련‘을 거듭한 결과, 평균보다 뛰어난 자기 통제 능력과 선견지명을 수준급으로 갖추게 되었다.

 
 

 
 

이러한 결론에 도달하는 것, 이러한 결론이 진심이라고 믿게 되는 (확신하는) 것 또한 거저 주어지는 것이 아니다.

 
 

어느정도의 ‘치열한 노력‘이 필요하다.

 
 

 
 

노력하지 않는 사람들은 대부분 이러한 결론에 도달하기보다는, 무언가 요행을 찾으려 하는 경우가 많다.

 
 

성공의 과정이 지속적인 노력과 훈련의 과정이라는 사실을 인지하거나 깨닫지도 못하는 경우가 태반이다.

 
 

그런 사람들에게는 일종의 전환점이 될만한 계기라든지, 강도 높은 충격 요법 같은 것들이 복합기능적으로 필요하다고 본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 내가 직접 진행하는 퍼스널 트레이닝은 일종의 ‘보험’ 같은 개념이다.

 
 

아무리 운전에 능숙한 사람이라 하더라도, 피치 못한 실수를 하거나, 혹은 타의에 의해 사고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보험을 드는 것은 필수적인 과정으로 여겨진다.

 
 

 
 

하물며, 인생을 살아가는 것, 성공을 성취하고 유지, 성장하는 과정은 운전보다 훨씬 더 거대하고 복잡한 영역이다.

 
 

이 부분에 있어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무런 보험 없이 살아가는 삶을 살고 있다.

 
 

물론, 필수적인 의료보험이라든지, 생명보험이나 손해보험, 연금 같은 것들은 가입하고 있는 경우가 많다.

 
 

 
 

그런데 내가 여기서 말하는 보험은 성공과 실패에 대한 보험을 말하는 것이다.

 
 

도널드 트럼프, 워렌 버핏, 빌 게이츠의 공통점이 뭔지 아는가?

 
 

그들의 공통점은 성공한 아버지를 뒀다는 점이다.

 
 

그들의 아버지는 지역사회에서 성공한 부동산 사업가, 명망 있는 정치인, 부유한 변호사였다.

 
 

그래서 어린 시절부터 다른 평균적인 서민들에 비해 2배 이상 앞서가는 의식 수준과 성공적 습관들을 전수받을 수가 있었다.

 
 

그것이 중요한 차이였다.

 
 

세계적으로 성공한 사람들 중 상당수가 이러한 환경적, 교육적 어드밴티지를 갖고 출발했다.

 
 

그래서 같은 교육 과정이나 직장 생활, 혹은 사업을 하더라도 ‘넘어졌을 때 비빌 수 있는 언덕‘이 있었다.

 
 

 
 

내가 늘 강조하는 ‘자기객관화‘라는 것은, 자기 자신의 능력이나 습관, 행동력을 절대 과신하지 말고, 보수적으로 생각하고 접근하라는 것이다.

 
 

이것은 당연히 나 자신에게도 그대로 적용하는 부분이며, 나는 언제나 이것을 삶에서 실천하고 있다.

 
 

 
 

나는 기본적으로 더 많이 하려고 하지 않는다.

 
 

그 반대로, 어떻게 하면 더 적게 하고도 더 많은 능률을 낼 수 있을지 생각하며 접근한다.

 
 

왜냐하면, 우리에게 주어진 시간은 하루 24시간 뿐이고, 그중에 수면시간, 식사시간 등을 제외하면, 막상 가용할 수 있는 시간,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은 얼마 되지 않기 때문이다.

 
 

우리는 생각보다 아주 적은 시간만을 매일 날마다 집중할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한한 그 시간을 ‘가장 중요한‘ 활동에 최대한 효율적으로 할애해야 한다.

 
 

그것이 남들보다 앞서가는 비결이다.

 
 

 
 

이와 반대로, 가장 중요한 활동부터 하는 ‘우선순위의 원칙‘을 지키지 않으면서 성공한 케이스를, 나는 단한번도 본 적이 없다.

 
 

당연히 그럴 수밖에 없을 것이다.

 
 

그것은 본질적으로 ‘밑빠진 독에 물붓기를 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시간‘은 시간이 흐르면서 ‘모든 것‘을 변화시키는데, 시간을 잘 활용하는 사람은 시간의 혜택을 얻는 반면, 시간을 잘 활용하지 못하는 사람은 시간의 징벌을 받게 된다.

 
 

이것은 ‘자연 법칙‘이다.

 
 

 
 

즉, 대부분의 사람들, 거의 모든 사람들은 ‘시간’이라는 측면에서 자유롭지 못하고, 항상 더 나은 사람의 더 나은 도움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나는 사람들에게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보험’과도 같은 개념의 가치를 제공하고 있는 것이다.

 
 

그 안에는 시대를 앞서가는 전략, 개인의 부족한 실행력의 보완, 장기적 시각, 선견지명, 본질을 꿰뚫는 인사이트, 다양하고 풍부한 경험과 내공의 전수 등 일일이 열거하기 어려운 수많은 요인들이 접목되어 있다.

 
 

 
 

나는 지금도 계속 배우고 성취하는 중이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그 과정을 ‘공유‘하고, ‘전수‘한다.

 
 

5년 전에 나를 만났던 사람들보다, 지금 나를 만나는 사람들이 더 나은 가치를 제공받고 있고, 향후 5년 후에 나를 만나는 사람들은 지금보다 더 나은 가치를 제공받게 될 것이다.

 
 

나는 기하급수적인 성장을 추구해왔고, 앞으로도 계속 진화할 것이다.

 
 

 
 

성공에 있어서 어떤 한가지 방법론만이 정답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은 사기꾼이거나 게으른 사람들이다.

 
 

워렌 버핏 같은 사람은 80살이 넘어서도 계속 배우고 학습했으며, 그는 젊은 시절에는 기술주에 투자하지 않는다는 투자 원칙을 갖고 있었는데, 인생의 말년에 이르러서야 그 원칙을 바꾸었다.

 
 

그리고 그 원칙을 바꾼 이유는 다름 아닌 그가 계속해서 배우는 사람이기 때문이었다.

 
 

 
 

다른 사람들과 나를 오십보 백보 수준에서 비교하는 수준에서는 진정한 진화에 도달할 수가 없다.

 
 

초격차‘를 내야만 한다.

 
 

이것이 앞으로 다가올 양극화 시대에 살아남을 수 있는 길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