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완벽을 추구하라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완벽을 추구하라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본질과 자기객관화

 
 

 
 

내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아는 것에 못지 않게, 내가 무엇을 할 수 없는지 아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

 
 

특히 요즘과 같은 현실에서는 더욱 더 그렇다.

 
 

 
 

주식이나 코인 같은 투자 분야에 대한 열기가 그 어느 때보다도 뜨거운 상황이다.

 
 

유튜브, 신문, 커뮤니티 등 수많은 곳들에서 이것에 대해 다루어진다.

 
 

 
 

그런데 그중에서 볼 때마다 폭소를 자아내는 것들이 있다.

 
 

이를테면 “~~ 매매법” 따위를 알려주겠다고 하는 것들이다.

 
 

어떤 매매기법 따위를 배우면, 당장 혹은 단기간에 고수익을 올릴 수 있다고 떠들어댄다.

 
 

 
 

나는 그런 걸 보고 아직도 속는 사람들이 많다는 사실이 이해가 가지 않는다.

 
 

워렌 버핏이 말하길, “생각하기를 싫어한 나머지, 실제로 죽는 사람들이 많다“라고 했는데, 이 말에 해당하는 사람들이 정말로 많은 것 같다.

 
 

 
 

어떤 매매법 따위를 배워서 투자에 실제로
성공할 수 있으면, 국가에서 어떻게든 그것을 금지시키지 않을까?

 
 

돈을 버는 것은 육체적 노동이든, 정신적 노동이든, 어떤 식으로든 인간의 치열한 노력에 의해 이루어지는 것이다.

 
 

그런데 그것을 노력 없이 이룰 수 있다고 말한다면, 달콤한 말처럼 들릴 수 있지만, 실제로는 사기가 아닌 것이 없다.

 
 

 
 

비슷한 맥락에서, “경제적 자유를 이루는 법” 따위도 알고보면 99.9%가 사기다.

 
 

 
 

돈을 벌고 성공을 하고 싶으면, 일을 배우고, 성공적 사고방식과 습관들을 체득, 훈련하며, 사업과 투자를 배워야지, 무슨 매매법이라던지, 경제적 자유를 이루는 법 따위를 배우겠다고 생각하는 것은 알맹이 없는 껍데기를 얻겠다고 애쓰는 것과 뭐가 다른지 모르겠다.

 
 

 
 

부와 성공을 이루는 방법의 본질은 예나 지금이나 전혀 다르지 않다.

 
 

본질은 전혀 변하지 않았고, 단지 형태가 달라졌을 뿐이다.

 
 

우리는 형태가 달라진 것에 혹해서는 안되고, 본질부터 제대로 배우고 터득해야 한다.

 
 

 
 

정말 진지하게 노력을 기울인다면, 평범한 사람도 2~3년 정도의 기간이면, 본질에 대해 어느정도 파악할 수가 있다.

 
 

그 다음에는 응용과 확장인데, 이것은 사람마다 천차만별이다.

 
 

 
 

그런데 요즘 사람들을 보면, 본질에 대한 이해는 1도 없는데, 응용과 확장부터 관심을 갖는 이들이 많다.

 
 

그런 사람들은 ‘밑 빠진 독에 물 붓기‘를 하려는 것이나 다름이 없다.

 
 

본질에 대해 알지 못하고 깨닫지 못한 자기 자신이 바로 문제인데, “어떤 방법으로 해봤지만 안된다”는 말만 반복한다.

 
 

본질에 대한 깨달음과 경험이 없기 때문에, 어떤 방법으로 해도 안되는 것이 당연하다.

 
 


 
 

뭔가를 배우려면 실제로 시도를 해봐야 한다.

 
 

그런데 사람들은 지금 당장 할 수 있는 아주 작은 시도도 해보지 않는다.

 
 

그야말로 첩첩산중이다.

 
 

 
 

지금 당장 할 수 있는 시도들을 해보면서, 저명한 책들을 연구하고, 섭렵하며, 자신이 어떤 실수들을 했는지 성찰해보고, 다시 새롭게 다르게 해보고, 그런 과정에서 조금씩 자신의 부족한 점들을 깨닫고, 앞으로 나아갈 수가 있다.

 
 

이러한 노력은 언제나 계속되어야 한다.

 
 

이러한 노력 없이 어떤 목표를 한번에 하루아침에 이룰 수 있는 방법을 나는 알지 못한다.

 
 

그런 경우를 살아생전 본 적도 없다.

 
 

 
 

내가 아는 성공적인 사람들은 예외없이 성실하고 진지하며 우직한 사람들이다.

 
 

목표를 이루기 위해 끊임없이 끝없이 헌신하고 정진하는 사람들이다.

 
 

그리고 그 과정 속에서 남들이 알지 못하는 되는 방법들을 발견하고, ‘자기 확신‘에 도달한다.

 
 

 
 

성공적인 사람들은 이론과 실전의 차이를 이해하고 있다.

 
 

사람들이 해보지도 않고 말로만 떠드는 것들, 뻔한 선입견이나 고정관념에 불과한 것들, 이러한 것들을 직접 실제로 해보는 과정에서 적절히 걸러낸다.

 
 

이론이나 실전 중에 어느 한가지를 특별하게 고집하지 않고, 둘 다 적절히 활용한다.

 
 

 
 

그런데 어리석은 사람들은 탁상공론에 빠져 있거나, 실전 경험만 중요하게 생각하면서 늘 같은 수준, 범위에 자기도 모르게 매몰된다.

 
 

경험의 진정한 의미를 모른채, 무조건 많이 하다 보면 나아질 거라고 착각하고, 같은 실수를 반복한다.

 
 

하루라도 빨리 나아지고 성공하는게 중요한데, 20~30년 걸리면 무슨 의미가 있나?

 
 

자기가 바로 가장 느리게 가는 케이스에 해당된다는 사실을 전혀 깨닫지 못한다.

 
 

 
 

혼자만의 노력으로는 한계극복할 수 없다는 사실을 빨리 깨달아야 한다.

 
 

한계를 실제로 극복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한계를 보완해줄 탁월한 사람을 찾아서, 적극적으로 도움을 받아야 한다.

 
 

뛰어난 사람일수록, 이것의 필요성, 중요성을 더 잘 깨닫고 있다.

 
 

부족한 사람일수록, 혼자서도 할 수 있다는 착각에 빠져서 오랜 세월을 불필요한 시행착오를 하는데 허비한다.

 
 

획기적으로 더 빨리 나아갈 수 있는 방법과 방향이 있다는 걸 전혀 인지하거나 깨닫지 못한다.

 
 

 
 

어리석고 부족한 사람은 무언가를 모르거나 돈이 없어서 부족한게 아니라, 혼자서는 절대 할 수 없다는 걸 깨닫는데 오래 걸리기 때문에 부족한 것이다.

 
 

지혜롭고 현명한 사람은 주변에 뛰어난 사람을 두고, 그 사람과 소통, 교류하면서, 다른 사람들이 혼자서 애쓰는 동안, 혼자서 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빠르게 나아가며, 일취월장한다.

 
 

 
 

삶에서 좋은 기회가 찾아왔을 때, 그것을 재빨리 낚아채야 한다.

 
 

신중함과 우유부단함을 잘 구분해야 한다.

 
 

어리석은 사람들은 자신이 신중하다고 믿지만, 사실은 우유부단한 경우가 대부분이다.

 
 

성공적인 사람들은 의사결정을 하는 속도가 훨씬 빠르고, 민첩하게 실행하고 행동하는 과정에서 부족한 점들을 유연하게 보완한다.

 
 

 
 

성공적인 사람들은 앞서 언급한 모든 것들을 이미 당연하게 받아들이고 있고, 자연스럽게 실천한다.

 
 

모든 과정을 일종의 ‘훈련‘으로 받아들이고 있다.

 
 

훈련을 통해 도달하고자 하는 목표는 확실한 ‘실력‘을 갖추는 것이다.

 
 

실력이 ‘완벽‘에 가까워질수록, 내가 원하는 삶과 목표를 달성하고 유지하는 기반도 더욱 탄탄해지고 안정적이 된다.

 
 

그것이 ‘그레이트라이프‘를 만드는 비결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