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Right Time Right Action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Right Time Right Action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좋아하는 일을 하라는 말의 함정

 
 

 
 

좋아하는 일을 하라“는 말의 함정에 빠진 사람들이 많다.

 
 

그런데, 나는 이 말대로 해서 잘된 케이스를 살면서 단한번도 본적이 없다.

 
 

 
 

좋아하는 일을 하거나, 열심히 하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한 것은, ‘잘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페이커 같은 사람이 게임이라는 분야에서 성공한 이유가 뭘까?

 
 

그것은 게임을 좋아해서가 아니다.

 
 

게임을 잘했기 때문에 성공한 것이다.

 
 

 
 

호날두나 메시 같은 선수들이 축구라는 분야에서 성공한 이유는?

 
 

축구를 세계 최고 수준으로 잘했기 때문에 성공한 것이다.

 
 

 
 

무언가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도 성공할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은 많은 사람들에게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것 같다.

 
 

하지만 그것은 착각일 뿐, 사실이 아니다.

 
 

 
 

내가 예전에 픽업, 연애라는 분야에서 성공을 거둔 이유도 기본적으로 비즈니스를 잘했기 때문이지, 아이템 때문이 아니다.

 
 

이 분야 내에서도 성공의 수준과 스케일은 천차만별이었다.

 
 

오랜 기간 동안 했지만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채 사라진 사람들도 있고, 큰 성공을 거둔 사람도 있다.

 
 

어떤 분야나 다 마찬가지일 것이다.

 
 

 
 

좋아하는 일을 해서 성공할 수 있을 거라는 착각은 당장 갖다버리는 게 바람직하다.

 
 

그것은 우리 같은 보통 사람들에게는 좀처럼 일어나지 않는 일이다.

 
 

 
 

20~30년 정도 인생을 살아봤으면, 자기가 뭘 특출나게 잘하는지, 아니면 평범한 사람인지, 이 정도는 오래 고민해보지 않아도 어렵지 않게 알 수가 있는 부분이다.

 
 

만약에 자신이 어떤 분야에 특출한 재능이 있었다면, 사는 동안 그것을 발견하지 못하는 것이 더 어려울 것이다.

 
 

그러니까 20~30년 정도 살아본 인생에서, 자기가 뭔가를 특출나게 잘하는 걸 아직까지 발견하지 못했다면, 더 이상 고민하지 말라는 것이다.

 
 

 
 

차라리, “닥치는대로 뭐든지 해보는 것“이 생각보다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예전에, 어떤 사람이 나에게 “편의점 알바 같이 해봤자 아무것도 배울 수 없는 일 말고, 미래 비전, 성장에 도움이 될만한 일은 뭐가 있을까요?” 와 같은 질문을 한적이 있었다.

 
 

거기에 대한 내 대답은 다음과 같았다.

 
 

 
 

“누가 편의점 알바가 도움이 안된다고 하던가요?

 
 

만약에 그런 말을 한 사람이 있었다면, 그 사람은 아마 시대착오적인 고정관념을 가진 사람일 겁니다.

 
 

어떤 일이든지, 그저 해보는 것만으로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고민만 하면서, 아무것도 하지 않는게 가장 위험한 겁니다.”

 
 

 
 

맥도날드 알바를 하찮게 여기는 사람들이 있지만, 레이 크록 같은 사람은 맥도날드를 처음 발견하고, 거대한 사업적 기회를 감지했다.

 
 

그는 궂은 일을 도맡아 했으며, 맥도날드의 모든 것을 파악하기 위해 노력했고, 위험을 감수했으며, 결국에는 큰 성공을 거뒀다.

 
 

 
 

어떤 일이든지, 그 일을 진지하게 하고자 하고, 그 모든 과정에서 배우고자 하는 사람이 성장하고 성공할 수 있다.

 
 

반대로, 어떤 일이든지, 잘 안되는 사람들의 특징은, 처음부터 어떤 일을 할지 너무 따지거나, 뭔가를 하더라도 그 과정에서 배우려고 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내가 성공했던 이유, 그리고 지금도 성공적인 이유, 더 나아가 앞으로도 성공적일 수밖에 없는 이유는, 앞서 언급한 것들을 실제로 지키고 실천하기 때문이다.

 
 


 
 

평범함 속에 가장 크고 위대한 기회가 있다.

 
 

이 말을 믿는 사람들은 그에 맞는 성공적 결과를 얻을 것이고, 이 말을 믿지 않는 사람들은 그에 맞는 실패의 결과를 얻을 것이다.

 
 

 
 

내 말은, 믿음만 가지면 성공할 수 있다는 그런 뜬구름 잡는 이야기가 아니다.

 
 

어떤 일을 하든지, 마음가짐/태도가 항상 중요하다는 것이다.

 
 

 
 

워렌 버핏 같은 사람은 다른 사람들도 똑같이 접하는 뉴스, 신문만 봐도 그 안에서 놀라운 투자 기회를 발견한다.

 
 

그렇게 할 수 있는 이유는 어린아이처럼 배우는 태도를 견지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아무리 좋은 정보나 자료를 접하더라도, 그 안에서 아무런 좋은 기회도 발견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자기가 뭔가를 알고 있다고 착각하기 때문이다.

 
 

그렇게 어설프게 아는 것은 도움이 되는게 아니라, 오히려 실행에 지장을 준다.

 
 

 
 

뭘 해야 할지 모르겠을 때에는, 해야 할 일을 열심히 정성껏 하다 보면 그 안에서 좋은 기회들을 많이 발견할 수 있다.

 
 

평생 동안 나는 내가 좋아하는 일이 뭘까를 고민해본 적이 없다.

 
 

어떤 일을 하든지, 머지 않아 금방 잘하게 된다.

 
 

늘 그래왔다.

 
 

 
 

내가 픽업/연애라는 아이템을 지금까지도 취급하는 이유는, 이 아이템을 좋아하거나, 혹은 이 아이템 외에는 할게 없어서가 아니다.

 
 

어차피 어떤 아이템을 하든지, 무엇을 하느냐가 아니라, 어떻게 하느냐가 중요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고, 수없이 성공을 경험해봐서, 이 부분에 대해 100% 확신이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확신은 아무에게나 누구에게나 거저 주어지는 것이 아니다.

 
 

어떤 일이든 제대로 집중해서 해본 사람만이 가질 수 있는 것이다.

 
 

 
 

나는 인생에서 손대는 것마다 성공을 실현해왔다.

 
 

픽업/연애라는 아이템 뿐만 아니라, 실제 연애, 실제 사업, 실제 투자 등 손대는 모든 것에서 성공을 실현해왔다.

 
 

앞으로도 그럴 것이라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안타깝게도, 사람들의 무지와 게으름은 앞으로도 끝이 없을 것이기 때문이다.

 
 

다른 사람들이 어리석은 생각을 하고, 어리석은 행동을 할 동안, 나는 내가 성실하게 해낼수록, 제대로 잘해낼수록, 당연히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임을 확신한다.

 
 

 
 

사람들은 자신들의 무지를 극복하기 위해 배우려 하지 않고, 게으름을 극복하기 위해 훈련을 하지 않는다.

 
 

쉽게 포기하거나, 그저 요행만 찾아다니는 경우가 많다.

 
 

그렇기 때문에 무엇을 하더라도 잘 안되거나 실패하기 마련이며, 무엇이 문제인지도 모른다.

 
 

자기 자신부터 고쳐나가지 않는데, 뭔가가 제대로 되는게 오히려 이상한 일일 것이다.

 
 

나는 그런 경우를 한번도 본적이 없다.

 
 

그리고 앞으로도 그런 경우를 보게 될 거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자기 자신이 제대로 하지 않는데, 좋은 결과가 나온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항상 사기꾼들이었다.

 
 

지난 10년 동안 예외를 본적이 없다.

 
 

어떤 사기꾼들은 금방 탄로가 났고, 어떤 사기꾼들은 비교적 오래갔다.

 
 

하지만 사기꾼들은 결국 사기임이 밝혀졌다.

 
 

그 이유는 사기꾼들은 사기꾼들이기 때문이고, 사기꾼들은 진실이 아닌 사기를 치기 때문이다.

 
 

모든 일은 콩 심은데 콩이 나고, 팥 심은데 팥이 나기 마련이다.

 
 

콩을 심었는데 팥이 나는 경우는 없다.

 
 

 
 

내가 무언가를 제대로 하는데, 제대로된 결과가 나오지 않는 경우는 없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 언제나 좋은 결과를 실현하는 이유는, 언제나 초지일관으로 제대로 하기 때문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