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Turning Point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Turning Point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어지간한 각오로는 변화할 수 없다

 
 

 
 

무엇을 하든지, 어지간한 각오로는 뭔가를 이루어내거나 의미 있는 변화를 이루어낼 수가 없다.

 
 

아일랜드의 유명한 극작가 조지 버나드 쇼(George Bernard Shaw)의 다음과 같은 묘비명은 많은 이들에게 잘 알려져 있다.

 
 

 
 

“우물쭈물 하다가 내 이럴 줄 알았지.”

 
 

(I knew if I stayed around long enough, something like this would happen.)

 
 

 
 

내가 하는 일의 특성상 다양한 사람들을 많이 접하게 되는데, 그중에는 현실에서의 살아있는 실패 사례들도 가끔 접하곤 한다.

 
 

이 부분에 대해서, 가장 흥미로운 사실은 ‘최악의 실패 상황에 직면한 사람은 자신이 실패했는지도 알지 못한다‘는 점이다.

 
 

 
 

워렌 버핏은 “50살이 될 떄까지 섹x를 미루는 건 미친 짓이다.”라고 말한 바 있다.

 
 

실패‘를 무엇으로 정의할 것인가?

 
 

그것은 여러가지 의미로 해석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인생의 좋은 시기들을 다 놓치는 것‘이라 할 수 있다.

 
 

 
 

실패한 사람들은 이 세상에 시간보다 더 중요한 건 없다는 사실을 절실하게 깨닫지 못하고 있다.

 
 

그중에는 다음과 같이 말하거나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자기가 뭔데 실패를 했느니 안했느니 그렇게 말을 해?

 
 

다 각자 사는 방식이 있는 거지.

 
 

인생에 정답은 없는 거야.

 
 

난 아직 실패한 게 아니야.

 
 

이정도면 괜찮아.”

 
 

 
 

이런 식으로, 자기합리화, 핑계로 자기 자신을 위로한다.

 
 

 
 

하지만 나는 그런 마인드야말로 지금 당장 즉시 갖다버려야 할 마인드, 태도라고 생각한다.

 
 

내가 인생에서 딱 한가지 후회하는 부분이 있다면, 그것은 “더 치열하게 살지 않았던 것“이다.

 
 

이 부분은 앞으로도 마찬가지일 거라고 생각한다.

 
 

아마 언젠가 죽는 순간까지도 같은 생각이지 않을까 한다.

 
 

 
 

나는 성공을 하는 과정이 꼭 쉽거나, 편하거나, 안전해야만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내가 원하는 건, 고통이나 위험이 크더라도 가능한한 빠르게 성공하는 것이다.

 
 

고통은 짧지만, 성공은 길기 때문이다.

 
 

 
 

오늘 하루가 아무리 지쳐쓰러질 정도로 힘들고 피곤해도, 자고 일어나면 다시 괜찮아진다.

 
 

만약에 덜 회복되는 부분이 있다 하더라도, 한번씩 푹 쉬고나면 괜찮아진다.

 
 

 
 

인간이 스트레스를 받는 가장 큰 이유는 삶이 피곤하거나, 체력이 딸리거나, 휴식이 부족해서가 아니다.

 
 

충분히 할 수 있는 것들조차도 제때 하지 않기 때문에, 그게 누적되면서 스트레스가 된다.

 
 

늘 마음 속으로 고민이나 생각만 하면서, 그저 손가락만 빨고 있는 경우가 많다.

 
 

물론 나는 그런 식으로 살지 않는 시간들이 대부분이지만, 가끔 그런 식으로 살다가 나중에 크게 후회하는 사람들을 접하곤 한다.

 
 


 
 

실패하지 않는 인생, 성공적인 인생을 살기 위해서는, 역설적으로, 자신의 실패를 하루빨리 절실하게 직시할 필요가 있다.

 
 

 
 

그런데 많은 경우, 사람들은 ‘실패’에 대해 별로 진지하게 생각을 하지 않는 것 같다.

 
 

그저 반복되는 일상의 매너리즘에 매몰되어, 자신의 삶이 어느 방향으로 가고 있는지조차 망각하며 살아가는 경우가 많다.

 
 

 
 

우리는 앤드류 카네기의 말을 항상 기억할 필요가 있다.

 
 

“보통 사람은 자신의 에너지와 능력의 25%를 자신의 일에 투자한다. 세상은 자신의 능력의 50% 이상을 투자하는 사람들에게는 모자를 벗어서 경의를 표하며 자신의 능력의 100%를 투자하는 극소수의 사람들을 위해서는 물구나무를 서는 것도 불사할 정도로 전력을 다한다.”

 
 

(The average person puts only 25% of his energy and ability into his work. The world takes off its hat to those who put in more than 50% of their capacity, and stands on its head for those few and far between souls who devote 100%.)

 
 

이것은 내 인생의 좌우명에 가까운 말이다.

 
 

 
 

나는 내가 하는 일이나 활동들에 100~110%의 에너지를 쏟는 것을 선호한다.

 
 

다른 사람들이 “꼭 그렇게까지 해야돼?” 라고 말하는 순간이, 내가 제대로 하고 있다는 신호라고 생각한다.

 
 

꼭 그렇게까지 해야 하는 것을 넘어, 가능한 한계, 극한까지 밀어부치는 것이 대부분의 경우 좋은 결과를 가져다준다.

 
 

이것은 내 인생에서 항상 그래왔던 부분이다.

 
 

 
 

솔직히, 나는 사람들이 말하는 “최선을 다했지만 이루어지지 않았다”거나, “열심히는 하는데 방법을 모르겠다”는 말을 믿지 않는다.

 
 

진짜 열심히, 최선을 다하면, 그 과정에서 나는 항상 되는 방법을 발견하거나 깨달을 수가 있었다.

 
 

에디슨의 말처럼, 안되는 방법의 경우의 수들을 모두 파악하는 것도 되는 방법을 파악하는 것의 일환이다.

 
 

어려운 문제일수록, 되는 방법과 안되는 방법은 동전의 양면처럼, 한몸을 이루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한번에 잘 되야 한다‘는 생각만 버리면, 하면 할수록, 되는 방법에 가까워진다.

 
 

나와 다른 사람들의 차이, 내가 다른 사람들에 비해 성공적인 이유는, 다른 사람들은 그 과정을 어렵다고 외면하지만, 나는 그 과정을 게임처럼 즐긴다는 것이다.

 
 

 
 

이 세상에 마음을 다했는데도 이루어지지 않는 일이란 없다.

 
 

어떤 일이 이루어지지 않는 이유는 그만큼 마음이 충분, 절실하지 않기 때문이다.

 
 

 
 

죽을 각오로 임해야 한다.

 
 

그래야 한단계 진화할 수 있다.

 
 

우물쭈물, 대충대충 하려는 나 자신은 영원히 땅에 묻어버리겠다는 각오로 절실하고 간절하게 임해야 한다.

 
 

할 수만 있다면, 그렇게 하는 편이 오히려 다행이다.

 
 

왜냐하면, 그렇게라도 하면, 잘 안되거나 내가 원하는 수준에 못 미치는 결과가 나오더라도, 적어도 미련이나 후회는 없기 때문이다.

 
 

 
 

집착은 버리되, 진심은 다해야 한다.

 
 

쓸데없는 자존심 같은 건 사전에서 지워버려야 한다.

 
 

진심을 다하는 것을 쿨하지 않다거나, 너무 애쓰는 거라고 여기는 (착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하지만 나는 그런 사람들 중에 그저 그런 수준을 벗어난 사람을 한번도 본 적이 없다.

 
 

 
 

“결의”라는 단어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단어다.

 
 

 
 

내 인생이라는 영화의 결말을 미리 알 수 있다고 했을 때, 어중간하게 살다가 죽고 싶은 사람은 없을 거라고 생각한다.

 
 

누구든지 최고의 성공, 정말 행복한 연애를 가능한한 오랫동안 실현, 유지하고 싶어할 거라고 생각한다.

 
 

그렇게 생각을 해본다면, 지금 당장 하지 않을 이유가 있겠는가?

 
 

 
 

언제나 그렇듯이, 지금이 가장 중요한 타이밍이다.

 
 

그것이 그레이트라이프만의 방식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