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실패와 불행의 종결자’를 받아들여라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실패와 불행의 종결자’를 받아들여라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인간은 자신의 ‘무덤’을 스스로 판다

 
 

 
 

꽤 오랫동안 지켜본 결과,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무덤스스로 파는 것 같다.

 
 

순간순간 자신의 판단이 맞다고 믿고 판단을 내리거나 행동을 하지만, 시간이 지나고보면 그런 선택최악의 결정이었음을 알게 된다.

 
 

심지어, 점입가경으로 더 최악인 경우는 그런 사실조차도 전혀 인지하거나 깨닫지 못하는 경우들이다.

 
 

 
 

그중에 주된 이유는 다름 아닌 ‘자신이 뭔가를 알고 있다는 착각‘이다.

 
 

이러한 착각은 또다른 착각을 낳는데, 세상이 자신이 알고 있는대로 돌아갈 거라는 착각을 낳는다.

 
 

그래서 이렇게 겹겹이 쌓인 착각들은 더욱 더 자신을 궁지로 몰아가게 된다.

 
 

 
 

현명한 사람들은 늘 자신이 모르는 부분들이 있을 수 있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다른 사람들에 비해 더 많이 더 잘 알고, 더 똑똑하고 명석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겸손을 발휘하여 무지, 사각지대를 극복한다.

 
 

진정으로 안다는 것은 ‘무언가를 아는 것’이 아니라 ‘무엇을 모르는지 아는 것‘임을 잘 알기에, 끊임없이 배우고 극복하고자 노력한다.

 
 

그게 바로 진정한 ‘노력’이다.

 
 

 
 

하지만 어리석은 사람들은 자신의 고집대로 계속 반복하는 것을 ‘노력’이라고 잘못 정의내리고, 그런 행동을 알든 모르든 계속 반복한다.

 
 

그리고나서 ‘최선을 다했지만 안됐어. 어차피 안되는거야.‘ 라고 생각한다.

 
 

이런 이유로 “바보들은 언제나 최선을 다했다고 말한다“와 같은 말이 알려지게 되었는지도 모른다.

 
 

 
 

문제는 ‘고집’이다.

 
 

이것이 사람을 죽게 만드는 주된 요인이다.

 
 


 
 

고집을 부리는 것도 자기 자신이고, 그 고집을 내려놓는 것도 자기 자신이다.

 
 

자기 자신이 똥고집을 부리고 있으면서, 다른 사람들이 그 고집대로 따라주기를 바라는 것은 멍청함, 아둔함이다.

 
 

 
 

현명한 사람들은 고집을 부리지 않는다.

 
 

오히려, 그러한 모습이 멍청한 사람들의 눈에 고집으로 보일 수는 있다.

 
 

왜냐하면 멍청한 사람들은 고집과 자기 확신을 구별할 줄 모르기 때문이다.

 
 

 
 

현명한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무언가에 집착하거나 애써서 하는 것’이 아니라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을 추구한다.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는 것은 정말 말 그대로 아무것도 하지 않는 걸 말하는 게 아니라, 자기 확신에 도달할 때까지 계속 멈추지 않고 배우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단순히 아는 것을 넘어, 모르는 것이 없을 때까지 제대로 배움으로써, 진정한 자기 확신에 도달하게 된다.

 
 

자기 확신에 도달하게 되는 일 중에 이루어지지 않는 일은 없다.

 
 

그것이 이 세상에서 유의미한 무언가가 ‘실현’되는 유일한 방식이다.

 
 

 
 

또한, 멍청한 사람들은 자신들이 어떤 실수들을 저지르고 있는지도 깨닫지 못하는 경우들이 많다.

 
 

물론, 현명한 사람들도 가끔 실수를 저지를 때가 있다.

 
 

하지만 실수에 대한 정도의 차이는 말 그대로 ‘천지차이’다.

 
 

그것은 ‘무한의 영역‘이다.

 
 

 
 

그런데 보통 사람들 뿐만 아니라 멍청한 사람들은 자신들이 실수를 반복적으로 저지르는 것에 대해 과소평가한다.

 
 

알고보면, 그런 실수들이 모이고 모여서 자신들이 원하지 않는 불행하거나 실패한 인생으로 귀결되는 것인데도 말이다.

 
 

만약에 자신의 불만스러운 인생이 자신이 알게 모르게 저질렀던 실수들이 모이고 누적되어서 이루어진 최종 결과라는 사실을 미리 알 수만 있다면, 그런 실수들을 최대한 피해가려고 할 것이다.

 
 

하지만 어리석은 사람들에게는 그런 시야도 없고, 그걸 배우고 극복하려는 노력진지하게
할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무한 악순환‘을 반복한다.

 
 

 
 

다른 세상에 산다‘는 것, 즉, 삶의 차이가 발생하는 이유는 이러한 무한 악순환의 반복여부에 따라 이루어진다.

 
 

악순환은 악순환을 낳고, 선순환은 선순환을 낳는다.

 
 

그것이 ‘자연법칙‘이며, 인간사회 또한 자연의 일부이기 때문에, 자연법칙의 지배에서 벗어날 수 없다.

 
 

 
 

현명한 사람들은 자신들이 혼자서는 아무것도 모르고,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사실을 잘 안다.

 
 

그래서 자연법칙을 이해하고, 순응, 적응하고자 노력한다.

 
 

그런 노력을 하는 사람들에게 자연은 행복하고 풍요로운 ‘혜택(benefits)‘을 준다.

 
 

하지만 노력을 하지 않거나 못하는 사람들, 게으른 사람들에게는 무자비하고 가혹한 ‘벌(punishment)‘을 준다.

 
 


 
 

늘 말하는 것이지만,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이러한 현명함을 바탕으로 문제 해결, 목표 성취에 접근하기 때문에, ‘항상’ 성공적이다.

 
 

‘항상’ 성공한다는 것이 상상 이상으로 중요한 차이다.

 
 

 
 

인생은 원래 불확실하고 한치 앞도 알 수가 없는데 어떻게 항상 성공적이라고 확신할 수 있는지, 그렇게 자신있게 확실하게 말할 수 있는지 의문을 제기하는 사람들도 있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그러한 ‘불확실성‘에 지배당하거나 농락당하는 것이 아니라, 초월적으로 활용할 줄 아는 사람이 바로 현명한 사람이고, 동시에 실력이 있는 사람이다.

 
 

이것은 연애, 사업, 투자 등 어려운 분야들에서 모두 공통적으로 적용되는 근본적 원리다.

 
 

 
 

‘예측불가능성’은 누군가에게는 재앙이 되지만, 현명한 사람들에게는 기회가 되며, 심지어 그것이 때로는 엄청난 이익이 되기도 하고 큰 재미가 되기도 한다.

 
 

하늘은 스스로 돕는 사람, 준비된 사람을 돕는다.

 
 

 
 

나도 어떤 이유 때문에 세상의 성공과 실패가 이런 식으로 작동하는지는 알 수도 없고, 이 글에서 일일이 다 열거할 수도 없다.

 
 

하지만 나는 그 모든 과정을 제대로, 최고 수준으로 운영, 관리, 활용할 수 있다.

 
 

그래서 내가 전무후무한 ‘달인(master)‘이라는 것이다.

 
 

 
 

달인의 경지에 이른 사람은 다른 사람들에게 자문을 구하지도 않고, 마음의 위안을 얻기 위해 설문조사나 여론조사 따위를 하지도 않는다.

 
 

단지 무수히(limitless) 많은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직관으로, ‘답’을 알거나 찾아낼 수 있으며, 다른 사람들에게 언제든지 얼마든지 제시할 수 있다.

 
 

‘답’이 곧 ‘길’이다.

 
 

 
 

인생은 속도가 아니라 방향이라는 말을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그 말은 진실이다.

 
 

방향이 곧 내가 원하는 인생을 이루는 속도를 좌우하는 근원이고, 그것은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자신의 인생의 길을 어떻게 찾거나 개척하는지에 달려 있다.

 
 

그리고 그레이트라이프에서 언제나 성공사례들이 탄생할 수밖에 없는 이유는, 내가 달인으로서 그 길을 제대로 찾거나 개척할 수 있도록 돕기 때문이다.

 
 

 
 

이제 더 이상 악순환을 반복하지 마라.

 
 

 
 

그레이트라이프의 도움으로, 지금부터 신의 가호를 받고, 불가항력적인 성공을 경험하고 실현하라.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