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천국과 지옥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천국과 지옥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오리지널이 중요한 이유

 
 

 
 

이 세상에는 수많은 짝퉁이 있다.

 
 

예를 들어, 명품 가방 같은 경우에는 진품이 아니라 짝퉁을 들고 다녀도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경우가 많고, 크게 문제가 되지 않는 경우들도 있다.

 
 

 
 

하지만 사람들 중에서 짝퉁인 사람을 따라가는 것은 인생에 있어서 굉장히 큰 문제가 된다.

 
 

가령, 주식 투자 업계에 보면, 워렌 버핏의 철학을 표방하는 것처럼 흉내, 연기를 내면서, 자신이 투자의 마법사인것처럼 ‘쇼show‘를 하는 사람들이 있다.

 
 

이런 사람들은 애초에 진지하게 주식 투자에 대한 ‘실력‘을 키우려는 생각보다는, 사람들을 현혹시킬 수 있는 말들과 교묘한 심리전술을 통해 사람들을 등쳐먹고 인생을 날로 먹으려는 심산을 품고 있다.

 
 

그러므로 이런 사람들에 대한 경계심분별력을 갖지 않으면, 인생에서 큰 손해를 보게 될 수도 있고, 경우에 따라서는 회복할 수 없는 피해, 손실을 입게 될 수도 있다.

 
 

 
 

즉, 오리지널을 분별할 수 있느냐 여부는 단순히 피해, 손실의 문제를 넘어서 일종의 생존에 직결된 문제라고도 할 수 있다.

 
 

많은 경우, 이것은 보통 천국으로 가느냐, 지옥으로 가느냐를 좌우한다.

 
 

 
 

사기꾼들 중에서 “돈, 명예, x스가 좋다고 솔직히 말해라”고 말하는 사람을 본적이 있다.

 
 

이 사람의 논리는 간단히 말해서 자신의 솔직한 욕망을 솔직히 인정하라는 것이다.

 
 

이렇게 말을 하는 이유는 어디까지나 자신의 사기성을 합리화하기 위한 교묘한 거짓말을 하고 있는 것이다.

 
 

즉, 선량한 사람들에게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는 것이다.

 
 

 
 

“야, 말해봐.

 
 

너도 솔직히 돈, 명예, x스가 좋잖아.

 
 

그럼 나처럼 솔직하게 인정하고 받아들여.

 
 

니가 겉으로 그럴듯하게 너 자신을 아무리 포장해봤자, 그건 가식이고 위선일 뿐이야.

 
 

니가 그럴수록, 니가 원하는 것들을 얻는 삶과는 멀어질 뿐이야.

 
 

그럴바엔 차라리 나처럼 솔직히 인정하고, 내가 말하는 것들을 배워.”

 
 

 
 

이렇게 말하는 사람의 내용 중에, 모든 사람들이 내면에 솔직한 욕망을 갖고 있다는 사실은 맞다.

 
 

하지만, 이런 사람이 가진 생각에는 다음과 같은 몇가지 함정들이 있다.

 
 

 
 

–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사람들, 세상을 이롭게 하는 사람들이 모두가 다 단순히 그럴듯한 “포장”일 뿐인 것만은 아니라는 사실.

 
 

– 솔직한 욕망을 인정하고 받아들여야 하는 것은 맞지만, 그 욕망을 원동력삼아 좋든 싫든 세상을 실제로 이롭게 할만한 무언가 ‘가치’를 제공해야 삶에서 원하는 것들을 얻고 유지할 수가 있지, 내 욕망을 위해 타인들을 희생시킨다면, 결국 모든 것을 잃게 될 거라는 사실.

 
 

– 내면의 솔직한 욕망을 너무 적나라하게 다 표현하는 것은 솔직한 게 아니라 품위와 사회적 지능이 떨어지는 멍청한 행동이라는 사실.

 
 

 
 

이런 부분들에 대한 분별력이 없거나 부족한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다.

 
 

그런 사람들은 이런 부분들에 대해 “아몰랑. 그런거 피곤해. 좋은게 좋은거지.” 이렇게 생각하고, 자기도 모르게 에 빠진다.

 
 

결국, 이 모든 것들은 인생을 대충 살기 때문에 발생하는 문제들이다.

 
 

버핏의 말처럼, 자신의 인생을 평생 절대 바꿀 수가 없는 단 하나의 자동차처럼 소중히 여긴다면, 그 자동차를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소중히 여길 것이고, 그렇게 한다면 많은 실수와 함정들을 피해갈 수가 있을 것이다.

 
 


 
 

성공한 사람들이 ‘그럴듯한 이상적인 명분이나 가치‘에 대해 말하는 것은 대중 입장에서는 다소 와닿지 않을 수 있다.

 
 

‘당장 먹고 살기도 힘들고 바쁜데, 도대체 뭔 뜬구름 잡는 소리야?’

 
 

‘나는 지금 당장 돈, 명예, x스를 원하는데, 저 사람은 솔직하지 못하네.’

 
 

이런 식의 생각이 들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JP Morgan이 말한 것처럼, 사람에게는 언제나 두 가지 이유가 있다.

 
 

좋은 이유와 진짜 이유 말이다.

 
 

(A man always has two reasons for doing anything: a good reason and the real reason.)

 
 

 
 

그리고 John Rocketfeller가 말한 것처럼, 당신이 진짜로 부자가 되고자 한다면, 그저 돈에 대한 단순한 욕심만으로는 부자가 될 수 없다.

 
 

부자가 되기 위해서는 일련의 ‘시스템‘이 필요하다.

 
 

‘시스템’이란, 당신의 솔직한 욕망을 바탕으로 이루어지는 모든 정직한 노력들이, 사회와 세상이 받아들일 수 있는 가치 있는 방식과 결과로 환원될 수 있도록 하는 프로세스의 집합이나 장치를 의미한다.

 
 

 
 

예를 들어, 집을 짓는 노동자를 생각해보라.

 
 

공사장에 나가는 인부들은 먹고 살기 위해서, 혹은 자신이나 자신의 가정의 생계를 책임지기 위해 일터에 나갈 것이다.

 
 

그리고 일터에 나가서는 자신에게 주어진 노동을 수행한다.

 
 

이들에게는 ‘노동‘의 양은 많을 수 있지만, ‘책임‘ 범위는 적다.

 
 

 
 

‘책임’ 범위라는 것은, 노동자들의 노력(노동)으로 지어진 집의 가격이 시장 경제 속에서 전체적으로 가치가 상승하느냐, 혹은 하락하느냐에 따라, 만약 하락하게 될 경우, 그 손실은 일반 개인이 감당하기에는 매우 클 것인데, 그런 손실을 감당할 책임이 노동자 개개인에게는 없다는 뜻이다.

 
 

노동자와 자본가의 차이는 바로 이것이다.

 
 

자본가는 노동자들이 일할 일자리를 기획하고 제공하며, 그들이 맡은 바 최선을 다하게 하도록 직접 통솔하거나, 효과적인 관리자를 고용하여 권한을 위임하고 그러한 관리자를 경영하거나, 전반적인 직무 체계를 설계하고 프로젝트(ex. 집짓기, 거대한 소프트웨어 제작하기 등)를 달성하기 위한 가장 효율적인 플랜을 수립하여, 이러한 플랜이 현실 속에서 적절히 ‘실현‘될 수 있도록 모든 것을 ‘책임‘지는 사람이다.

 
 

 
 

노동자와 자본가의 차이, 그리고 자본주의에 대해 이해한다면, 자본가와 사기꾼의 차이점도 자연히 이해할 수가 있게 된다.

 
 

자본가와 사기꾼의 가장 큰 차이점은 ‘책임을 지려고 하느냐’의 여부 차이와, ‘실제 실현 능력 범위의 차이’다.

 
 

 
 

실제로 뛰어난 자본가들은 실무 기술에도 능하거나, 적어도 뛰어난 인사이트(통찰)를 가진 경우가 많고, 시장 경제에도 매우 밝다.

 
 

그리고 보통 사람들에 비해 초인적인 실행력, 추진력을 가진 경우가 많으며, 수년뒤를 내다보는 혜안을 가진 경우가 많다.

 
 

이러한 것들은 겉으로 쉽게 드러나진 않지만, 내면에 강한 ‘확신‘을 갖고 있기 때문에, 수년뒤의 성공을 생각하며 끈기있게 미래를 준비할 수가 있는 것이다.

 
 

이러한 것들이 성공적인 자본가들이 가진 성공적인 공통점들이다.

 
 

그리고 이러한 것들을 이해한다면, 사기꾼들의 공통점도 쉽게 이해할 수가 있다.

 
 

 
 

사기꾼들은 실무 기술에 대해 아는 바가 없으며, 그것을 기술자들에게 적절히 위임할 수 있는 뛰어난 인사이트도 없다.

 
 

그리고 보통 매우 게으르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에게 자신이 직접 해야 할 일들을 모두 위임하게 되는데, 이것은 자신의 보이지 않는 부채까지 모두 끌어다쓰는 것과 다름이 없다.

 
 

이들에게는 ‘확신’은 커녕, 언제나 ‘불안‘하기 때문에, 자신의 진정성에 대해 아주 작은 의혹이라도 제기되면, 그것에 대해 지나치게 민감하게 반응하며, 반응할 수밖에 없다.

 
 

왜냐하면 애초에 실제 능력에 기반해 뛰어난 결과를 생산 혹은 구축하여 사람들에게 가치를 제공하려는 의도보다는, ‘그럴듯한 좋은 이미지’를 형성하여 사람들에게 사기를 치려는 심산이었기 때문이다.

 
 

또한, 사기꾼들에게는 당연히 미래를 내다보는 혜안도 찾아볼 수 있을리 만무하며, 오히려 자신의 근시안적인 생각과 행동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ex. 주식 사기꾼들이 단타 매매를 잘하는 것만이 주식 투자를 잘하는 것이라고 착각하고 정신승리하는 경우, 사업 사기꾼들이 사람의 심리를 잘 알아야 성공할 수 있다며 그것이 전부인 것처럼 주장하는 경우 등)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은 현실세계를 제대로 이해하고 알게 될수록, 우리는 결국 몇가지 진실들에 마주하게 된다.

 
 

 
 

1. 가능한한 처음부터 되는 방향으로 나아가야 한다. 되는 방향으로 나아가도 절대적 시간이 걸리기 때문이다. 안되는 방향에 시간을 허비하면, 될것도 안된다.

 
 

2. 결국, 가장 중요한 것은 인성이다. 인성이 성공 뿐만 아니라 인생과 운명을 좌우한다.

 
 

3. 이 세상의 기본적인 이치, 순리는 give & take다. 내가 무언가를 얻고자 한다면, 좋든 싫든 내가 먼저 상대방에게 줘야 한다.

 
 

4. 영화, 드라마와 현실은 다르다. 영화, 드라마는 화려하고 흥미진진한 모험이지만, 현실은 어느 이름 없는 천재의 고독하고 지루하고 치열한 노력의 축적이다.

 
 

5. 당신의 마음은 당신이 경험하게 될 현실의 씨앗이다. 나쁜 씨앗을 심으면 나쁜 결과를 얻고, 좋은 씨앗을 심으면 좋은 결과를 얻는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 뛰어난 성공을 지속적으로 실현, 유지하는 이유는 정직한 노력의 정직한 축적이라는 정직한 과정에 기반한다.

 
 

유치한 어린아이 놀음에 놀아나기에는, 인생은 너무 짧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