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Transcendence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Transcendence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상위 차원의 문제 해결

 
 

 
 

아인슈타인이 남긴 유명한 말이 있다.

 
 

“우리는 문제를 만들 때 사용한 것과 같은 생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없습니다.”

 
 

(We cannot solve our problems with the same thinking we used when we created them.)

 
 

 
 

내가 픽업을 성공적으로
정복할 수 있었던 이유는 픽업에만 매몰되지 않고 사업을 병행했기 때문이었다.

 
 

마찬가지로, 내가 사업을 성공적으로 정복할 수 있었던 이유는 사업에만 매몰되지 않고 투자를 병행했기 때문이었다.

 
 

 
 

계속 그대로 현상유지를 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가만히 있으면 현상유지가 되는 것이 아니라 좋든 싫든 계속 도태될 뿐이다.

 
 

도태되지 않기 위해서는 현상유지를 목표로 하는 게 아니라, 과감히 다음 단계, 성장을 목표로 계속 나아가야 한다.

 
 

다시 말하지만, ‘성장’은 ‘좋든 싫든’ 필수불가결한 과정이다.

 
 

 
 

물론, 성장을 하지 않는 삶도 있다.

 
 

하지만 그런 경우에는 결국 ‘체념’하거나 ‘포기’할 수밖에 없고, 원하지 않는 것들을 ‘어쩔 수 없이‘ 받아들일 수밖에 없다.

 
 

 
 

대부분의 연애 상담이나 재회 상담, 혹은 픽업 트레이닝 업체들이 실패를 ‘반복‘하는 이유는 픽업, 연애에만 ‘매몰‘되기 때문이다.

 
 

 
 

당신이 이성관계, 연애에서 성공하는 방법은 결국 당신 자신이 ‘성공한 사람‘이 되는 것이다.

 
 

그냥 성공하는 수준을 넘어서, 지금보다 한단계 더 도약(upgrade)을 해야 한다.

 
 

 
 

만약에 취준생이라면 취업을 해야 하고, 직장인이라면 직장생활에만 매몰될 것이 아니라 사업을 성공적으로 함께 준비해야 하며, 사업가라면 투자를 성공적으로 함께 준비해야 한다.

 
 

이것은 지극히 ‘현실적인‘ 문제이다.

 
 

 
 

예를 들어, 최근 우리나라 부동산 시장을 보라.

 
 

과거 10~20년 전에는 전문직이나 대기업에 다니는 회사원 정도면 내집마련을 어렵지 않게 할 수가 있었다.

 
 

하지만 지금은 어떤가?

 
 

로버트 기요사키가 말한 것들이 현실이 되었다. (employee, self-employed, big business, investor 영역 관련)

 
 

어떤 직업을 갖느냐는 자산시장에서의 성공과는 별다른 관련이 없다.

 
 

 
 

그렇다면 앞으로의 세상은 어떻게 될 것 같은가?

 
 

언젠가 예전과 같은 세상이 다시 오게 될 것 같은가?

 
 

 
 

당연히 전혀 그렇지 않을 것이다.

 
 

과거는 과거일 뿐이다.

 
 

 
 

나는 오늘날과 같은 세상을 예전부터 예견했으며, 이 부분은 내 글에서도 예전부터 반복적으로 언급해왔다.

 
 

앞으로의 세상도 사람들이 익히 알던 상식과는 전혀 다르게, 자본주의적으로 보다 가파르게 변화하고 발달하게 될 것이며, 지금보다 더 철저하게 실력, 경쟁 위주의 세상이 될 것이다.

 
 

마치 생존 능력이 없으면 살아남을수가 없는 아마존 정글처럼 말이다.

 
 

 
 

그래서 지금은 한가하게 하위 차원의 문제 해결에 대해 떠들고 있을 때가 아니다.

 
 

 
 

하위 차원의 문제를 보다 쉽게 해결하고 효과적으로 대비하려면, 상위 차원의 문제를 받아들이고, 하루라도 일찍 준비, 대비, 훈련을 해야 한다.

 
 

 
 

내가 미래에 대해 고민하던 중에 유튜브가 아니라 일찍이 투자의 세계에 뛰어든 것도 바로 이 때문이다.

 
 

나는 유튜브가 영원할 거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유튜브 뿐만 아니라 어떤 정보기술 플랫폼도 마찬가지다.

 
 

5~10년 이상 지속될 거라고 확실시되지 않는 영역에는 처음부터 직접 뛰어들지 않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장기적으로 봤을 때 기회와 성공가능성이 가장 풍부한 곳에 ‘집중’하는 것이 더 나은 선택이라고 생각한다.

 
 

이러한 선택을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장기 이익을 위해 단기 손해를 감수하는‘ 접근이 필요하다.

 
 

 
 

투자의 세계는 앞으로 시간이 흐를수록 지금보다 훨씬 더 복잡하고 어려워지게 될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실력‘이 무엇보다 가장 중요하다.

 
 

투자의 세계가 복잡하고 어려워지게 되었을 때, 결국 가장 실력 있는 사람이 생존하고 적응하며 승리하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내가 퍼스널 트레이닝에서 사람들을 돕는 부분은 ‘다음 단계를 준비하는 것‘이다.

 
 

이는 사람마다 다르다.

 
 

 
 

예를 들어, 어떻게 하면 이성으로부터 호감을 얻을 수 있을지 고민하는 남자가 있다고 해보자.

 
 

그런 남자에게 당신은 어떤 조언을 해주겠는가?

 
 

 
 

정말 바보같게도, 많은 사람들이 그런 남자에게 용기를 내라는둥, 자신감을 가지라는둥, 되지도 않는 조언들을 한다. (일종의 계란으로 바위치기를 하는 격)

 
 

혹은, 아주 가볍디 가벼운 피상적인 연애 기술에 혹해서 잘못된 길(유혹)로 빠지는 이들도 있다.

 
 

 
 

기본적인 연애 기술, 방법들은 책이나 영상 강의로 배우면 충분하다.

 
 

그정도 최소한의 의지도, 노력도 없는 사람들은 당연히 이 세상에서 어떤 것도 이룰 수가 없다.

 
 

 
 

그 다음에 당신이 적극적으로 배워야 할 것은 ‘어떻게 현실에서 실제로 성공할 것인가?‘에 대한 것이다.

 
 

 
 

당신이 하는 일에서 보다 성공적인 사람이 되고, 많은 돈을 벌고, 자기계발과 매력에 적극적으로 투자할 여력이 되고, 자신을 아름답고 멋지게 꾸미고, 빛나는 미래로 나아가는 전도유망한 (비전있는) 사람이 된다면, 당신에게는 매력적인 이성들이 당연히 저절로 따라오게 되거나, 적어도 (원한다면) 쉽게 만날 수 있게 될 것이다.

 
 

당신이 굳이 애쓰지 않더라도, 어디를 가든지 남녀를 막론하고 인정 받는 사람이 될 것이다.

 
 

당신이 이러한 방향성 속에서 ‘성공관성‘을 형성한다면, 당신은 지엽적인 방법이나 기술들을 굳이 배울 필요조차 없는 멋진 (cool) 사람이 될 것이며, 그런 시간조차 아깝다고 여기게 될 것이다.

 
 

그리고 이것이 바로 그레이트라이프에서 ‘집중적으로‘ 다루는 부분이다.

 
 

 
 

사람들이 지엽적인 고민이나 생각에 빠져 있으면, 나는 그 사람들에게 보다 중요한 문제가 무엇인지 일깨워주고, 그 문제 해결에 집중할 수 있도록 촉구하며, 하루라도 빨리 왜 그렇게 해야만 하는 것이 모든 면에서 더 나은지 납득할 수 있도록 자세히 설명해주고, 구체적인 방법과 방향까지 제시한다.

 
 

그리고 무엇을 하지 않아야 하는지, 즉, ‘어떻게 하면 죽을 곳(들)을 피해갈 수 있는지’에 대해서도 상세히 알려준다.

 
 

 
 

스타크래프트로 비유하자면, 초보와 고수의 차이가 무엇인가?

 
 

건물 짓는 방법을 알고, 콘트롤 감각이 비슷하다면, 승패를 좌우하는 결정적인 요인이 무엇인가?

 
 

그것은 바로 ‘전략‘이다.

 
 

 
 

고수들은 초보들과 달리 몇수앞을 미리 내다보고, ‘전략적으로’ 게임을 진행한다.

 
 

그동안 수많은 전투에서 승리한 경험이 있기 때문에, 이러한 전략적 진행과 대비, 대응이 능수능란하게 구현 가능한 것이다.

 
 

현실에서도 이같은 접근이 있느냐 없느냐는 시간이 지날수록 엄청난 차이(격차)를 야기한다.

 
 

 
 

나의 퍼스널 트레이닝은 쉽게 말해서 ‘맵핵과 자원 치트키를 켜고 스타크래프트를 하는 것‘과 비슷하다.

 
 

수많은 경우의 수들 중에서 한가지 뛰어난 선택으로 다른 것들까지 동시에 이루어내는 ‘일거양득一擧兩得’의 수에 재빨리 도달해서, 그 과정에서 필요한 리소스를 풍부하게 조달받아 현실적인 문제들을 실제로 해결하고 원하는 목표들을 성취, 실현하는 것이다.

 
 

 
 

당신이 연애에서 성공하려면?

 
 

호감을 얻을 수 있는 대화 능력, 감각이 필요할 것이다.

 
 

 
 

당신이 비즈니스에서 성공하려면?

 
 

상품을 잘 판매할 수 있는 홍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필요할 것이다.

 
 

 
 

당신이 인생에서 성공하려면?

 
 

연애와 비즈니스를 가장 효율적, 효과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최선의 수‘를 도출하여, 그 수를 현실에서 성공시킬 수 있는 ‘풍부한 지혜‘가 필요할 것이다.

 
 

 
 

이러한 것들이 잘 갖춰지기만 한다면, 인생은 더 이상 고통으로만 가득 찬 지옥같은 과정이 아니라, 하나의 즐거운 게임처럼 즐길 수가 있다.

 
 


 
 

여기까지의 내용을 제대로 이해했다면, 내가 대부분의 연애 상담가들을 바라볼 때, 그들이 얼마나 어리석게 보일지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은 자기도 모르게 죽을 곳을 향해 돈키호테처럼 열심히 달리고 있으며, 그들을 따르는 무지하고 안타까운 사람들 또한 마찬가지다.

 
 

 
 

시간이 지날수록,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의 노력이나 실행력이 아니라, ‘지혜로운 판단력’이다.

 
 

지혜로운 판단력에 따라, 성공과 행복은 물론, 총체적인 삶의 성패가 좌우되는 것이다.

 
 

나이가 들수록, 노력이나 실행력은 물리적, 체력적, 시간적으로 극명한
한계가 있다.

 
 

모든 일을 노력이나 실행력, 의지나 자신감과 같은 것들만으로 부딪치려는 태도는 나이가 어린 사람들이 한때 잠깐 할법한 일시적인 접근일 뿐이다.

 
 

 
 

“우리는 바보가 와도 경영할 수 있는 회사를 찾는다. 왜냐하면 우리는 모두 언젠가 결국 바보가 될 것이기 때문이다.”라고 말한 워렌 버핏의 말처럼, 우리 자신과 우리의 삶이 나아가야 할 ‘올바른‘ 방향은 갈수록 복잡하고 어려워지는 방향이 아니라, 모든 것이 쉬워지고 단순해지는, 진정으로 성공적인 방향이다.

 
 

이 길은 오로지 그레이트라이프에서만 열려 있으며, 찾을 수 있다.

 
 

즉, 그레이트라이프는 성공과 행복의 유일무이한 게이트웨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