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True Success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True Success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단순함이 복잡함을 이긴다

 
 

 
 

연애든, 비즈니스든, 사람들이 실패하는 주된 이유는 모든 것이 단순화되는 방향으로 접근하지 않고, 오히려 너무 복잡해지는 방향으로 접근하기 때문이다.

 
 

내가 예전부터 종종 인용해왔던 말이 있다.

 
 

 
 

“프로는 모든 문제를 단순하고 명쾌하게 처리한다.

 
 

아마추어가 그것을 복잡하게 만들 뿐이다.”

 
 

– 카를로스 곤

 
 

 
 

퍼스널 트레이닝 과정에서, 내가 주로 사람들을 돕는 부분은 다음과 같은 것들이다.

 
 

– 실제로 시도 혹은 시작하게 만드는 것

 
 

– 일과 연애를 병행할 수 있도록 돕는 것 (적어도 한가지를 제대로, 잘할 수 있도록 돕는 것)

 
 

– 실수를 통해 배우고, 보다 효과적인 표현이나 행동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것

 
 

– 하겠다고 한 것(들)을 실제로 하게 만드는 것

 
 


 
 

이러한 것들이 내가 실제로 돕는 부분들이다.

 
 

 
 

예를 들어, 나는 다음과 같은 것들을 전혀 혹은 거의 다루지 않는다.

 
 

– 여자를 꼬시는 방법

 
 

– 상대방을 사랑에 빠지게 만들 수 있는 기가 막힌 멘트나 기술

 
 

– 밀고 당기기의 요령

 
 

– 사람(남녀)의 심리

 
 


 
 

이러한 부분들이 내가 오해 받는 부분들이다.

 
 

이러한 부분들을 배우면 마치 마법같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처럼 사기를 치는 곳들이 있지만, 그것들은 말그대로 사기일 뿐이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다른 모든 곳들과 달리, 기본적으로 ‘정공법‘을 지향한다.

 
 

정공법이란, 나 자신이 어제보다 오늘 더 나은 사람이 됨으로써, 더 나은 결과가 따라오게 만드는, 성공적인 방향성이 내재화된 과정과 방법을 의미한다.

 
 

이는 연애, 비즈니스, 투자 등 모든 분야가 다 마찬가지다.

 
 

 
 

무엇을 하더라도, 결국 나 자신이 더 나은 사람으로 변화하지 않거나 못하면, 모든 것은 ‘밑빠진 독에 물 붓기’에 불과하다.

 
 

 
 

나는 사람들이 시중의 흔한 연애나 사업, 혹은 투자에 대한 강의를 듣는다고 하더라도, 대부분 성공하지 못할 거라고 장담할 수 있다.

 
 

그 이유는 생각보다 쉬운 곳에 있다.

 
 

 
 

당신의 학창시절을 돌이켜보라.

 
 

학창시절에 당신은 공부에 있어서 전교 1등을 해본적이 있는가?

 
 

적어도 전교에서 최상위권 안에 들어본 적이 있는가?

 
 

굳이 공부가 아니더라도, 당신이 그동안의 인생을 살면서 어떤 분야에서든 최고가 되거나, 적어도 최상위권의 수준도달해본 적이 없다면, 당신은 영영 성공하지 못할 것이며, 성공의 근처에도 가지 못할 것이 틀림 없다.

 
 

안봐도 뻔하다.

 
 

 
 

당신은 계속 뜬구름 잡는 식의 접근을 하면서 허공에 삽질을 하거나 헛우물을 팔 것이 아니라, ‘예전에는 혼자 힘으로 이루지 못했던 곳’에서부터 현실적인 시작을 해야 한다.

 
 

과거의 실패를 직시하지 못한다면, 오늘의 성공이 있을 수 없고, 오늘의 성공이 없다면, 미래의 영광도 절대 오지 않는다.

 
 


 
 

실제로, 나는 학창시절에 공부에서 전교 1등을 해본 적이 있고, 20대 때 사업에서 자수성가로 월 1억 이상을 벌어본적이 있다.

 
 

그외에도 다양한 분야들에서의 ‘실제 성공’ 경험이 있다.

 
 

이것이 나와 성공하지 못하는 사람들과의 중요한 차이다.

 
 

 
 

공부나 사업이 아니라, 다른 분야에서 경쟁을 한다고 하더라도, 나는 왠만한 사람들보다 잘해낼 자신이 있다.

 
 

아니, 솔직히 말하면 잘해낼 자신을 넘어서, 아주 쉽게 압도할 자신이 있다.

 
 

 
 

빌게이츠가 했던 말들 중에 다음과 같은 말들이 있다.

 
 

“나는 힘든 일을 하기 위해 게으른 사람을 선택한다. 게으른 사람은 쉬운 방법을 찾을 것이기 때문이다.”

 
 

(I choose a lazy person to do a hard job. Because a lazy person will find an easy way to do it.)

 
 

“나는 시험에서 일부 과목에서 낙제했지만 내 친구는 모두 합격했다. 이제 그는 Microsoft의 엔지니어이고 나는 Microsoft의 소유자이다.”

 
 

(I failed in some subjects in exam, but my friend passed in all. Now he is an engineer in Microsoft and I am the owner of Microsoft.)

 
 

 
 

즉, 무엇을 하든지, 당신이 반드시 터득해야 할 2가지는 다음과 같다.

 
 

1. 최고가 되는 것

 
 

2. 게임의 법칙을 이해하고 숙달하는 것

 
 

 
 

여기서 2번은 생각조차 할 수 없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1번에서 막힌다.

 
 

1번에 있어서, 사람들은 무언가 특별한 기술이나 노하우가 필요하지 않을까 하고 막연히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하지만 나는 퍼스널 트레이닝 과정에서 사람들의 그러한 막연한 오해나 미신을 걷어내고, ‘정말로 중요한 일’에 선택과 집중을 하도록 도와준다.

 
 

 
 

정말로 중요한 일에 선택과 집중을 할 수 있다면, 나머지는 대부분 저절로 따라온다.

 
 

그렇지 않다면, 그것은 정말로 중요한 일이 아니거나, 선택과 집중을 제대로 해내지 못했기 때문이다.

 
 

 
 

정말로 중요한 일에 선택과 집중을 하는 것이, 모든 것들이 복잡해지지 않고 단순화되는 방향이자, ‘모든 것들을 더 쉽게 만드는’ 비결 아닌 비결이다.

 
 


 
 

예를 들어서, 사람들은 나에게 퍼스널 트레이닝 과정에서 무엇을 알려주는 거냐고, 커리큘럼이 뭐냐고 물어본다.

 
 

하지만 그것은 애초에 질문이 잘못된 것이다.

 
 

 
 

내가 만약에 비양심적으로, 사람들의 ‘실제 성공‘을 제대로 도와주기 위함이 아니라, 그저 눈앞의 돈벌이에 급급했다면, 그럴듯한 커리큘럼을 짜서, 사람들에게 그것이 꼭 필요한 것처럼 광고나 현혹을 했을 것이다.

 
 

하지만 나는 말그대로 사람들의 ‘실제 성공‘을 도와주려는 것이고, ‘그럴만한 실력‘이 있기 때문에, 굳이 먼길을 돌아가지 않는다.

 
 

 
 

나는 곧바로 사람들이 ‘기존에 실패한 지점으로부터‘ 시작한다.

 
 

그것이 연애에 관한 부분이든, 비즈니스에 관한 부분이든, 사람들이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하는 이유는, 즉, 실패하는 이유는 스스로 인정하든 인정하지 않든 ‘아직 실패할만한 사람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어떤 지엽적인 방법이나 요령에 대한 문제가 아니라, 총체적이고 종합적인 문제다.

 
 

 
 

문제나 실수는 어디에서든지 발견될 수 있다.

 
 

마인드나 태도에 관한 것일 수도 있고, 습관에 관한 것일 수도 있고, 현상을 바라보는 관점에 관한 것일 수도 있고, 방법이나 기술의 구체적인 (실제 현실, 상황에의) 적용에 관한 것일 수도 있고, 이 모든 것들에 해당될 수도 있다.

 
 

어쨌든 문제나 실수를 바라잡고 더 나아지지 않는다면, 당연히 더 나은 결과도 기대할 수가 없으며, 그러면 결국 제자리걸음(도돌이표)을 반복할 뿐이다.

 
 

 
 

즉, 사람들이 가진 문제점은 제자리걸음을 계속 무한정 반복한다는 사실이다.

 
 

1년 전이나 지금이나 별로 달라지거나 나아진 것이 없다.

 
 

 
 

이 글을 보는 당신은 1년 전에 비해 지금, 어떤 부분에서 얼마나 더 현저히 나아졌는가?

 
 

중요한 것은 ‘속도’이다.

 
 

1년 전부터 지금까지의 속도를 앞으로도 계속 그대로 유지한다고 했을 때, 당신이 바라는 시간 안에 바라는 바를 이룰 수가 있다면, 당신은 기존처럼 계속 나아가면 된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런 생각조차 해본 적이 없을 것이다.

 
 

 
 

나는 그동안 퍼스널 트레이닝을 시작할 때마다 이 부분에 관한 질문을 사람들에게 던져왔다.

 
 

 
 

“당신의 지금 현재는 당신이 지난 5년간 노력한 결과입니다.

 
 

앞으로도 그대로 5년동안 노력한다고 했을 때, 당신이 원하는 바를 이루게 될 거라고 확신하시나요?

 
 

확신하신다면 그대로 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확신하지 못하신다면, 문제 해결의 시작은 먼훗날 언젠가, 혹은 만반의 준비가 되었을 때가 아니라, 지금 당장, 즉시 이루어져야 합니다.”

 
 

 
 

흥미로운 점은,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부분에 대해 생각조차 해본 적이 없다는 사실이다.

 
 

그럴 때마다 나는 의문을 가질 수밖에 없다.

 
 

‘이대로 계속 한다고 했을 때, 앞으로 목표한 것을 이룰 수 있을 거라는 확신이 없다면, 왜 다른 선택(실제 성공 경험이 있는 사람의 도움을 받는 선택)을 할 생각조차 하지 않는거지?’

 
 

‘원하는 목표를 이루는데 필요한, 어떤 확신 있는 플랜이 있는 것도 아니면서 왜 이렇게 여유로운거지?

 
 

그런 생각조차 진지하게 해본 적이 없으면서, 원하는 목표를 정말로 이룰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는건가?’

 
 

이러한 의문 말이다.

 
 

 
 

한가함과 여유는 엄연히 다른 것이다.

 
 

한가한 사람들은 널리고 널렸지만, 진정으로 여유 있는 사람은 굉장히 드물다.

 
 

 
 

물론, 퍼스널 트레이닝을 시작하시는 분들은 이러한 의문에 대해 이제까지와는 다른 방식으로 해결하고자 ‘결단’을 내리시고, 의미 있는 ‘도전’을 선택하신 분들이다.

 
 

그리고 그렇기 때문에 그때부터 ‘진정한 변화‘가 시작되는 것이 당연하다.

 
 

 
 

앞서 언급한 것과 마찬가지로, 나는 나 자신에게도 항상 다음과 같은 질문을 던진다.

 
 

‘이대로 계속 한다고 했을 때, 내가 원하는 목표를 계획한 시점까지 실제로 이룰 수 있을 것인가?’

 
 

이것이 내가 말하는 ‘현실에의 직면‘이다.

 
 

필드에 나가냐 안나가냐, 얼마나 자주 밖을 싸돌아다니느냐가 중요한게 아니라, 마음 속 깊은 곳으로부터 현실에의 직면을 하느냐의 여부와 진지한 결단, 실행이 중요하다.

 
 

 
 

이 질문에 대한 확신이 없거나 부족하다면, 무언가 전면적인 수정(혁신)필요하다는 뜻이다.

 
 

내가 하는 일을 한마디로 말하자면, 이 질문에 대한 답(확신)을 스스로 ‘성취‘한 다음, 그 성공 경험을 다른 사람들과 ‘세밀하게 공유‘하는 것이다.

 
 

나는 이것을 ‘시야 공유(비전 공유)‘라고 표현한다.

 
 

 
 

결국, 사람들이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는 이유는 눈앞에 여실히 보이지 않기 때문이다.

 
 

(생물학적인 의미가 아니라 정신적인 의미에서)

 
 

눈앞에 명확히 보이기만 한다면, 기꺼이 나아가서 그것을 잡지 않을 (성취, 실현하지 않을) 이유가 하등 없다.

 
 

하지만 무언가 불확실하고,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 구체적으로 알지 못하기 때문에 지금 그 자리에서 계속 머뭇거리기만 하고 있는 것이다.

 
 


 
 

인생에 정답은 없지만 결국 우리는 조금이라도 ‘후회를 최소화하는‘ 방향으로 나아갈 때, 보다 성공적이고 행복해질 수가 있다.

 
 

각자의 성공과 행복은 저마다 의미가 다르겠지만, 그중에서도 공통점이 있다면, 그것은 다시 말하지만 ‘후회를 최소화하는‘ 방향으로 나아가야, 자신만의 성공과 행복에 더 가까워질 수가 있다.

 
 

그레이트라이프는 바로 이 과정을 제대로
돕는 것
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