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The Real Superior Method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The Real Superior Method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Effortless

 
 

 
 

성공에 있어서 어떤 정해진 이나 기준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내 생각에 가장 중요한 요건을 꼽으라면 ‘Effortlesnesss(얼마나 애쓰지 않아도 되는가)’을 꼽을 수 있을 것 같다.

 
 

그것이 EH Style이다.

 
 

 
 

당신이 하루종일 일하고, 집에 와서는 유튜브나 강의 등을 보며 무언가를 배우려 하고, 나름대로 스마트스토어라든지, 연애를 위한 시도라든지, 이런저런 시도들을 함에도 불구하고, 시간이 지날수록 힘들고 지치는 이유가 뭔지 아는가?

 
 

그 이유는 대체로 다음과 같다.

 
 

1. 진짜 성공에 대한 이해도, 내공이 없는 얼간이들(사기꾼들, 가짜들)에게 배우고 (혹하고) 있기 때문

 
 

2. 성공하기 위해서는 무조건 열심히 노력해야만 한다고 그동안 알게 모르게 학습해왔기 때문

 
 

크게 보면 이렇게 2가지 정도를 꼽을 수 있을 것 같다.

 
 

 
 

사실, 성공하는데 필요하고 중요한 것은 몇가지가 안되지만, 왜 성공하지 못하는가에 대한 이유는 수없이 많다.

 
 

전자는 주로 성공의 실현에 대한 것이고, 후자는 주로 성공의 유지에 대한 것이다.

 
 

내가 항상 말하는 것이지만, 성공은 최초에 실현하는 것보다,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것이 훨씬 더 어렵다.

 
 


 
 

사람들과 대화를 해보고, 그들의 이야기를 경청해보았을 때, 우선 가장 두드러지는 문제점은 ‘전략의 부재‘이다.

 
 

아마존의 창업자 제프 베조스의 성공 원칙은 다음과 같이 알려져 있다.

 
 

 
 


 
 

 
 

성공하는데는 이 모든 것들이 중요하지만, 이중에서도 특히 중요한 것은 “Stand for something(무언가를 지탱하라)“는 조언이다.

 
 

사실, 나는 이 조언이 시간이 지날수록 가장 중요한 것을 넘어, 모든 것이라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시간(time)’이야말로 실제로 가장 중요한 것을 넘어, 모든 것이기 때문이다.

 
 

 
 

이 세상에는 크게 보면 두 부류의 사람들이 있을 뿐이다.

 
 

1. 시간을 지배하는 사람들

 
 

2. 시간에 지배당하는 사람들

 
 

 
 

그레이트라이프에서 언제나 최소한의 시간으로 최대한의 성과 혹은 성공을 실현하는 이유 또한 바로 이 때문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희망이나 욕망, 혹은 불평만 가득하고, 목표가 불분명하며, 목표를 실현하기 위한 체계적인 계획도 없고, 계획이 있더라도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구체적으로 알지 못하거나 하지 못하기 때문에 성공하지 못한다.

 
 

이러한 부분들을 보완하고 해결, 개선해나가는 것은 항상 중요하다.

 
 

 
 

하지만 이 모든 것들보다도 더 중요한 것은 ‘인간은 누구나 불완전한 존재인데, 그러한 불완전성을 보완할 수 있는 전략‘이 특히 중요하다.

 
 

즉, 사람들은 평상시의 시간에 무엇을 하며, 어떻게 보내야 할지에 대한 ‘최적화‘가 되어 있지 않은 경우가 많다.

 
 

최적화가 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효율도 떨어지고, 시간이 지날수록 경쟁력이 떨어지게 되는 것이다.

 
 

 
 

단순한 연애컨설턴트나, 단순한 사업가는 절대로 나와 경쟁할 수가 없고, 시간이 지날수록, 계속 뒤쳐질 수밖에 없다.

 
 

왜냐하면 그런 사람들은 한가지 밖에 하지 못하고, 그렇기 때문에 한가지조차 결국 제대로 해내지 못하게 되기 때문이다.

 
 

 
 

빌 게이츠는 구글의 성장과 성공을 두고, “구글이 마이크로소프트와 경쟁할 수 있는 이유는 그들이 단순히 검색엔진만을 취급하는 회사가 아니기 때문이다.”라는 말을 했다.

 
 

즉, 구글은 다른 대다수 회사들이 갖지 못한 ‘전략(big picture)‘을 가진 회사이기 때문에, 시간이 지날수록 특정 분야에서 독점적인 지배력, 영향력을 갖게 된 것이다.

 
 

 
 

나에게도 다른 모든게 실패하거나 잘 되지 않아도, 결국 이길 수밖에 없는 확실한 전략이 있다.

 
 

그렇기 때문에 지난 대부분의 시간 동안 나는 내가 이루고자 했던 거의 모든 것들을 이루었고, 앞으로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나와 함께 하는 사람들 또한 비슷한 확신이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내가 하는 일이 바로 그러한 확신을 어떤 식으로든 심어주고 실제 실현을 가장 높은 성공률로 돕는 일이기 때문이다.

 
 


 
 

앞서 언급한 것과 마찬가지의 맥락에서, 단순히 연애 방법이나 기술을 배우는 사람들, 혹은 그것들을 가르치는 사람들은 시간이 지날수록 현실에서 뒤쳐지고 게임에서 뒤쳐질 수밖에 없다.

 
 

그들은 무언가를 배웠다고 착각을 하겠지만, 실제로는 계속 ‘매몰‘되고 있을 뿐이다.

 
 

 
 

나 또한 연애 기술과 방법들을 배우는데 필요한 도서, 제품 등을 취급하지만, 이러한 것들은 어디까지나 ‘최소한의 기본‘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다.

 
 

더 나아가고 성장하기 위해서는 ‘무언가 특별한 것(something really special)‘이 필요하다.

 
 

그게 바로 나의 코칭이요, 전략이다.

 
 

 
 

내가 기본적으로 지향하는 방향은 ‘얼마나 더 하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얼마나 덜 해도 되는 방향으로 나아가는가’이다.

 
 

이 사실을 인식하고 있는 사람들도 있고, 인식하지 못하는 사람들도 있다.

 
 

중요한 것은, 인식을 하든, 못하든, 반드시 이 방향으로 나아가지 않으면, 결국 생존하지 못하거나, 적어도 도태된다는 사실이다.

 
 

 
 

당신은 이것을 하루 아침에 터득하고 싶을 수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렇게 요행을 바라는 생각 자체가 아직 이 개념을 잘못 이해한 것이다.

 
 

 
 

내가 사람들에게 대부분의 경우 최적의, 그리고 최고의 방법과 방향을 거의 즉각적으로 제시할 수 있는 이유는 자명하게도 내가 이미 그들이 가고자 하는 길들을 한참 전에 가보았기 때문이다.

 
 

나를 전적으로 신뢰하는 사람이든, 그렇지 않은 사람이든, 사람들은 결국 내가 말하는대로 거의 자동으로 따라오게 된다.

 
 

그 이유는 그들의 ‘본능‘ 때문이다.

 
 

 
 

사람들에게는 무언가 더 나은 것, 혹은 더 이로운 것을 얻고자 하는 본능이 있기 때문에, 나를 신뢰하든 안하든, 나를 좋아하든 안하든, 결국 내가 말하는대로 따라오게 되는 것이다.

 
 

 
 

즉, 성공을 실현하고 유지하는 방식과 과정에 대한 나의 접근법은 기본적으로 ‘실패를 성공으로‘ 만드는 것이다.

 
 

이 때문에 내가 하는 일들이 쉬워보이면서도 어렵고, 실제로는 아무도 흉내낼 수가 없는 것이다.

 
 

 
 

무언가 실수하거나 실패했을 때, 그 상황으로부터 스스로 분석적인 결론을 도출해낼 수 있는 것은 그동안의 경험으로 볼 때 아무나 할 수 있는 일은 아니다.

 
 

뛰어난 직관력으로, 정말 제대로 집중을 해야만 더 나은 방법이나 아이디어를 도출해낼 수가 있다.

 
 

이 과정은 노력도 중요하지만, 센스를 비롯한 다른 여러가지 능력들, 재능들도 필요하다.

 
 

이 과정이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매우
고통스럽기 때문에, 내가 제공하는 가치가 실제로 가치가 있는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과 달리, 나는 누군가의 인정을 받기 위해 일하지 않는다.

 
 

이미 한참 전에 그 단계를 넘어섰다.

 
 

 
 

나는 그 자체로 진귀한 가치를 창출하고 제공한다.

 
 


 
 

‘가치(Values)’에 대해서 말을 하자면 정말 한도 끝도 없다.

 
 

왜냐하면 나는 그동안 가치에 대해 시종일관 연구, 성취, 실현해왔기 때문이다.

 
 

 
 

수많은 종류나 형태의 가치들 가운데 가장 중요한 것은 ‘현실성을 판단하는 능력‘이라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사람들이 주식 투자에 실패하는 이유가 무엇인가?

 
 

그 이유는 주식은 기본적으로 사업을 하는 (사업에 투자를 하는) 행위인데, 사업의 현실성평가할 줄 모르기 때문에 처음부터 실패할 수밖에 없는 베팅을 하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연애나 비즈니스에서 실패하는 이유는?

 
 

그 이유는 자신의 감정이나 아이디어가 ‘현실적으로‘ 어떻게 하면 통할지 전혀 감을 잡지 못하기 때문이다.

 
 

 
 

나는 이러한 현실성을 판단하는 능력에 대해 예전부터 ‘실제 성공 경험‘이라는 표현을 통해 오랫동안 강조해왔다.

 
 

하지만 여전히 수많은 사람들이 이것의 중요성을 깨닫지 못하거나 간과하고 있다.

 
 

 
 

당신이 그저 관심종자일 뿐인 유튜버를 추종하지만, 정작 당신의 인생은 전혀 달라지지 않는 이유는 현실성의 중요성을 과소평가했거나, 아예 인지조차 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지금 유튜브 등에서 뇌피셜로 떠들어대는 사람들 중 대다수는 5~10년 후에 자취를 감추게 될 가능성이 높다.

 
 

이것을 쉽게 예측하는 방법은 지금으로부터 5~10년 전에 어땠는지를 돌이켜보면 된다.

 
 

5~10년 전에는 존재조차 알 수 없었던 사람들이 갑자기 튀어나와 전문가 행세를 하는 것이 요즘의 실정이다.

 
 

 
 

그런데 문제는 이런 사람들의 뇌피셜은 말 그대로 현실성이 결여된 ‘사상누각沙上樓閣’이기 때문에 모래 위에 쌓여진 성처럼 어떤 계기를 맞게 되면 금방 무너지게 될 것이다.

 
 

예전에 어떤 사기꾼은 “내 성공이 모래 위에 쌓은 성이란 걸 안다. 무너지면 언제든지 다시 쌓으면 된다.”라고 자신만만하게 큰소리를 쳤지만, 모래 위에 성을 쌓는 것은 그 자체로 시간 낭비이고, 한번 무너진 성은 다시 쌓기가 굉장히 어렵거나, 대부분의 경우 불가능하다.

 
 

그 사기꾼 또한 다시 재기하지 못하고 종척을 감추었다.

 
 

 
 

많은 사람들이 겨우 2~3년 유행하고 말 것들에 대해 너무 지나치게 관심을 쏟고 있는 걸 보면 안타깝다.

 
 

 
 

인생이라는 게임에서 승리하려면 남들보다 최대한 멀리 볼 수 있어야 한다.

 
 

적어도 5~10년 이상 지속가능한 방향에 시간과 열정을 쏟아야 한다.

 
 

그리고 이것이 역설적으로 시간을 가장 크게 절약하는 효율적인 길이요, 방향이다

 
 


 
 

순간을 지배하는 자가 모든 것을 지배한다“라는 말이 있다.

 
 

우리가 무심코 흘려보내는 지금 이 순간에도 인생을 완전히 바꿀 수 있는 무궁무진한 기회가 숨어 있다.

 
 

 
 

시간은 과거, 현재, 미래로 구성되어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지금 이 순간, 즉, 현재를 잘 잡고 관리하면, 과거, 현재, 미래가 모두 저절로 잘 관리된다.

 
 

즉, 지금 내가 무심코 흘려보내는 한순간 한순간이 가장 중요한 나의 미래와 현실을 좌우하게 되는 것이다.

 
 

 
 

인생을 살면서 원하는 것들이 뜻대로 풀리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그럴수록 지금 이 순간, 현재를 잘 잡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지금 나에게 주어진 현재는 그 어떤 것보다도 소중한 선물이다.

 
 

 
 

그레이트라이프와 함께 한다면, 나를 다스릴 수 있고, 나를 다스릴 수 있는 사람은 자신을 둘러싼 세계를 다스릴 수 있을 것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