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실제 성공의 조건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실제 성공의 조건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우연이 아닌 ‘만들어지는 성공’

 
 

 
 

성공무형적인 요소들에 달려 있다.

 
 

 
 

예를 들어, “하고 싶은 건 다 하면서 살아야 한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다고 해보자.

 
 

이러한 말, 생각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나는 이러한 말이 근본적으로 이치에 맞지 않다고 생각한다.

 
 

실제로, 나는 매일 날마다 내가 누릴 수 있는 것들, 내가 즐길 수 있는 것들을 언제든지 얼마든지 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대부분 하지 않고 참는 편이다.

 
 

나는 이러한 ‘인내의 누적‘이 언젠가 어떤 형태로든 기대 이상의 좋은 결과들로 나타나리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인생에서 정말로 원하는 것을 이루는 사람은 평소에 하고 싶은 걸 다 하면서 사는 사람이 아니라, 그 반대로, 평소에 하고 싶은 것들 대부분에 대해 “No”라고 말할 수 있는 사람이다.

 
 

즉, 역설적으로, 하고 싶은 것들 대부분을 오랫동안 참을 수 있는 사람이 결국 원하는 모든 것을 얻거나 이루게 될 가능성이 더 높다.

 
 


 
 

사람들이 원하는 건 결국 단순히 무언가 더 좋은 것이 아니라, ‘총체적으로 더 높은 수준의 삶‘이다.

 
 

 
 

예를 들어, 단순히 수중에 얼마의 돈이 더 생기는 정도가 아니라, 지속적으로 더 많은 수입을 얻기를 바라고, 자동차를 타더라도 카푸어의 삶이 아니라, 번듯한 집과 직장, 안정적 수입 등 모든 것들이 부족함 없이 골고루 균형 있게 갖춰진 삶을 원할 것이다.

 
 

연애에 있어서도, 지금 당장 어떻게든 순간의 욕구를 해결하는 것이 아니라, 나 자신이 더 나은, 더 매력적인 사람으로 성장, 발전해서, 상대방으로부터 나의 가치와 매력을 그 자체로 존중받으며, 주도적이거나 적어도 대등한 관계를 원할 것이다.

 
 

 
 

하지만 사람들은 이러한 부분들을 평상시에는 깨닫지 못하고 있는 경우들이 많다.

 
 

계속 ‘근시안‘에서 헤어나오지 못한다.

 
 

 
 

정말로 뛰어난 사람이 나보다 훨씬 더 앞서가는 모습을 보게 되거나, 내가 바라는 모든 것들이 현실적으로 이루어진 광경을 눈으로 목격하게 되었을 때, 비로소 자신이 그동안 무엇을 진정으로 원해왔는지를 깨닫게 된다.

 
 


 
 

‘실력’은 하루 아침에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진지하고 지속적인 노력, 훈련, 경험에 기초한 총체적인 수준의 상승이다.

 
 

내가 바라는 삶의 수준이 있다면, 먼저 그 삶의 수준을 지탱할 수 있는 확실한 실력을 갖추는 것이, 내가 바라는 삶의 수준을 가장 확실하게 실현하고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이다.

 
 

 
 

예전에 누군가가 나에게 다음과 같은 말을 한 적이 있다.

 
 

“주식 투자?

 
 

그게 얼마나 갈것같아?

 
 

수익이 일정한 것도 아니잖아?

 
 

나는 당신이 하는 일이 믿을만한 건지 모르겠어.”

 
 

 
 

모든 일에서 항상 가장 중요한 것은 ‘누가‘ 하느냐, 즉, 각자가 하기 나름이다.

 
 

 
 

내가 주식 투자를 시작하게 된 것은, 단순히 얼마의 돈을, 얼마의 기간 동안 벌기 위해서가 아니었다.

 
 

내가 주식 투자를 시작하게 된 이유이자 목적은, 무한한 돈을, 평생 동안 ‘애쓰지 않고‘ 벌 수 있는 또하나의 재정적 원천을 확보하기 위함이었다.

 
 

그리고 나는 주식 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이미 오랜 기간 동안의 사업 경험으로 인해, 주식 투자를 하기에 남들보다 유리한 장점(advantage, 경쟁우위)을 갖고 있었다.

 
 

 
 

시간이 지날수록, 역시 내 생각이 맞다는 걸 결과적으로 확인하고 있다.

 
 

 
 

사람들은 무엇이 정말로 중요한지도 깨닫지 못하며, 스스로 실력을 키우겠다는 결단을 내릴 만큼, 진지하지도, 확고하지도 않다.

 
 

그저 뭘 하면 좋을지 남들에게 물어보기나 하고, 내 뜻대로 안되면 징징거릴 뿐이다.

 
 


 
 

조바심을 갖는 것은 성공에 있어서 아무런 도움도 되지 않는다.

 
 

대부분의 경우, 조바심은 성공의 적이다.

 
 

 
 

선무당이 사람 잡는다“는 말이 있듯이, 마음이 급한 사람들을 언제나 조심할 필요가 있다.

 
 

 
 

조바심을 갖는다는 것은 마치 시한폭탄처럼 그 자체로 위험성을 내포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마음이 급한 사람들은 무모한 일을 저지르거나, 적어도 실수를 저지른다.

 
 

 
 

조바심을 가진 사람들은 일에서 실제로 진척이 빠른 게 아니라, 오히려 느린 경우가 대부분이고, 일부는 아예 시작조차 하지 못한다.

 
 

 
 

실제로 속도가 빠른 사람, 능률이 뛰어난 사람은 겉으로 보기에 오히려 여유로운 경우가 많다.

 
 

그 이유는 당연하게도 평상시에 언제나 위기에 대비하기 때문이다.

 
 

하루 하루의 작은 노력들, 착실한 노력들이 모여서 위대한 결과가 만들어질 수 있다는 사실을 너무나도 잘 알고 있다.

 
 

 
 

다른 사람들이 보기에 작거나 하찮아보인다고 하더라도, 내가 진지하게 기울인 노력은 언제나 정직한 보상, 결과로 나타나게 된다.

 
 

 
 

질투나 시샘, 열등감이 많은 사람도 마찬가지 맥락에서 조심해야 한다.

 
 

이 모든 것들은 근본적으로 정직한 노력 없이 무언가를 얻으려는 생각에서 비롯된 것들이기 때문이다.

 
 


 
 

사람들을 보면서, “내가 나를 존중해야, 다른 사람들도 나를 존중한다“는 진리를 반복적으로 확인하게 된다.

 
 

내가 나를 존중한다는 것은 너무 서두르지 않고 하루 하루를 충실하게 살아감을 의미한다.

 
 

 
 

다른 사람들의 눈치를 보거나, 인정받기 위해 애쓰는 게 아니라, 나 자신이 스스로 보기에도 인정할 수 있을만한 하루 하루를 최선을 다해서 ‘살아내는 것’이, 진정한 자신감의 원천이자, 모든 성공의 요체라고 생각한다.

 
 

 
 

즉, 나는 진정한 성공은 ‘불가항력적인’ 것이라고 생각한다.

 
 

제대로된 방향으로, 제대로된 노력을 기울인다면, 성공은 더 이상 불확실하거나 불안정한 것이 아니라, 더없이 확실하고 필연적인 것이 된다.

 
 

나는 지난 삶에서 이 사실을 언제나 여지없이 확인해왔다.

 
 

종종 나 자신이 신의 가호를 받는 것 같은 기분에 휩싸일 때도 있다.

 
 

내가 보기에 나 자신이 의심스러울 때에도, 내가 기울인 노력과 행동이 정직했다면, 성공적 결과는 언제나 놀랍게도 필연적이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조급할 필요도, 다른 사람들과 비교를 할 필요도 없다고 생각한다.

 
 

어차피 진짜 성공은 내가 만드는 것이자, 내가 유지하는 것이며, 내가 완성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이렇듯 ‘스스로 돕는 성공’을 지향한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