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The Only True & Authentic High Class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The Only True & Authentic High Class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똑똑한 사람들이 실패하는 이유

 
 

 
 

지금까지, 그레이트라이프에는 수많은 하이클래스 분들께서 거쳐가셨고, 지금도 활발히 교류중이다.

 
 

의사, 한의사, 미국 명문대 의대생, 월 1억 이상 버는 사업가, 수백억대 자산가 집안의 자제, 모델, 프로게이머 등..

 
 

일반인들이 상상하기 어려운 수준의 사람들이 그레이트라이프를 거쳐가셨고, 그중에는 이름을 얘기하면 누구나 알만한 사람들도 있다.

 
 

단지 프라이버시 보호 차원에서 공개하지 않는 것이고, 나는 굳이 이점을 애써 어필하지도 않는다.

 
 

 
 

똑똑하고 수준 있으신 분들이라면, 내가 쓰는 글만 보시더라도 분별이 가능하실 것이다.

 
 

 
 

그리고 그동안, 상당히 고난이도의 의뢰들도 많았다.

 
 

예를 들어, 병원 운영의 수익성을 높게 유지, 성장시키는 한편으로, 여유 시간과 에너지를 확보하여 연애와 매력 계발을 효율적,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환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구축한다든지, 미스코리아 출신의 여성과의 연애를 단한번의 시도만으로 성공시키는 (그녀로 하여금 사랑에 빠지게 만들고, 단기간에 결혼까지 성공시키는) 미션이라든지, 미국에서 유학 생활을 성공적으로 해내면서도 이상형과의 연애 등 매력적인 연애 라이프를 실현하는 미션이라든지..

 
 

일일이 열거할 수도 없는 많은 일들이 있었다.

 
 

이 모든 과정은 지금까지도 내 카톡 안에 고스란히 담겨 있으며, 모두 과장 하나 없는 실제 사실이다.

 
 

그리고 이조차도 내가 하고 있는 여러 사업들 중 극히 일부인 픽업에 국한해서만 언급한 부분이다.

 
 

 
 

멘토, 코치, 트레이너, 선생, 스승 등 어떻게 부르든지, 누군가에게 도움을 주는 사람이라면, 자기 자신의 성공보다는, 타인의 성공을 어떻게 도와줬는지에 대해 말할 수 있어야 하고, 보여줄 수 있어야 하며, 입증할 수 있어야 된다고 생각한다.

 
 

그런 면에서, 나는 그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경력의 보유자다.

 
 

다른 곳들에서는 내가 위에 언급한 미션들 중에 단하나도 제대로 성공시키지 못할 것이다.

 
 

 
 

그리고 10년도 전에 이룩한 나 자신의 개인적 성공과 수많은 경험들에 대해서는 굳이 언급을 생략하겠다.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의사’처럼 사회적으로 인정받는 직종에 속한 사람들이 왜 한낱 픽업 업체에서 도움을 받는지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그건 아마 심각한 하자가 있을 거라고 추측하거나(예를 들어, 직업은 멀쩡한데 심각한 외모 콤플렉스가 있다거나 등..), 그저 이상하거나, 비상식적인 일이라고 치부할 수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런 추측들, 오해들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

 
 

내가 코칭했던 분들 중에는 연예인급 외모를 가졌으며 집안도 부유한 의대생분이 계셨으며, 동시에, 픽업, 연애 실력 또한 최상위급에 속한 분도 계셨다.

 
 

이분 뿐만이 아니라, 내가 코칭한 분들 중에는 이런 분들이 ‘일일이 셀 수 없을 정도로‘ 많다.

 
 

 
 

이미 10년도 전부터, 이 업계에서 나름대로 이름이 알려진 사람들은 전부 내 손을 거쳐갔다는 사실 등을 언급하자면, 손가락이 피곤할 정도다.

 
 

거듭 말하지만, 나는 사업, 주식, 부동산, 연애, 픽업 등을 모두 마스터했기 때문에, 그런 부분들을 자랑하거나 어필할 필요조차 없다.

 
 

그래서 지금까지 구태여 언급하지 않았던 것 뿐이다.

 
 

 
 

하지만 이글에서는 그동안 한번도 언급한 적 없었던 사실들 몇가지를 알려드리도록 하겠다.

 
 


 
 

일단, 당신은 ‘똑똑한 사람들이 실패하는 이유‘를 알 필요가 있다.

 
 

 
 

초한지를 보면, 자신만만한 한신이 끝에 가서 유방에게 붙잡히는 장면이 나온다.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는 뜻의 사자성어 ‘다다익선(多多益善)’. 이 말을 만들어낸 주인공은 중국 역사상 손꼽히는 명장이자 한나라 고조 유방을 도와 천하를 통일한 한신(韓信)이다. “그대는 군사를 얼마까지 거느릴 수 있소?”라는 유방의 질문에 한신이 “신은 많으면 많을수록 좋습니다”하고 대답한 데서 유래했다.

 
 

그런데 이 대화가 이뤄진 시점이 눈길을 끈다. 한신이 모반을 계획하고 있다가 발각돼 유방에게 체포된 직후이기 때문이다. 유방은 그렇게 잘난 사람이 왜 자신에게 붙잡혔느냐며 놀렸고 한신은 이렇게 대답했다.

 
 

“폐하께서는 저보다 병사를 잘 거느리지 못하지만 대신 장수를 잘 거느리십니다. 더욱이 폐하께서는 하늘의 보우를 받고 계시니 사람의 힘으로는 어쩔 수가 없습니다.” 유방을 인정하면서도 자신의 재주에 대한 자긍심이 엿보인다. 자신이 진 것은 자신의 힘이 부족해서가 하니라 하늘의 도움을 얻지 못해서라는 것이다.


 
 

 
 

즉, 똑똑한 사람들이 주로 저지르는 실수는 위의 일화에서 보는 바와 같이, 한신이 착각(자만)했던 부분과 관련이 깊다.

 
 

중요한 것은, ‘한신이 어떻게 일개 평범한 장수에서 대장군이 되었는가’에 대한 부분인데, 한신은 스스로의 능력을 너무 과신한 나머지, 유방에게 도전했다가 패망하게 되었다.

 
 

 
 

한신이 대장군이 될 수 있었던 것은, 한신이 그 자체로 뛰어난 자질이나 재능이 있었을 수도 있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부분은, 유방이 일찍부터 그의 쓰임새를 잘 알아보고 잘 계발, 활용했으며, 더 나아가 큰 사람으로 키워냈다는 점이다.

 
 

유방의 경쟁자였던 항우는 이렇게 하지 못해서 결국 유방에게 패했다.

 
 

 
 

유방은 어떤 경우에도 자신의 능력을 과신하지 않았으며, 자만에 빠지지도 않았고, 늘 자신을 낮추었으며, 공을 다른 사람들에게 돌렸고, 장기적인 관점을 견지했다.

 
 

이러한 부분들이 바로 유방이 그 누구보다도 뛰어났던 점이다.

 
 

그 결과, 중국 천하를 통일했고, 중국 역사상 최초로 왕이나 제왕을 넘어선, 황제권을 구축한 인물이 되었다.

 
 

 
 

내 개인적 추측으로는, 유방은 역사적으로 알려진 부분들과 다르게, 개인적으로도 매우 뛰어나고 출중한 인물이 아니었을까 싶다.

 
 

워낙 뛰어난 인물이기에, 다른 사람들의 칭찬이나 인정을 구할 필요조차 없었지 않을까 싶다.

 
 


 
 

예를 들어 의사라던가, 똑똑한 사람들이 왜 엉뚱한 트레이너에게 강의를 듣거나 코칭을 받아서 처절하고 처참하게 실패하는지는 유방과 한신의 일화를 잘 이해하면, 쉽게 추론할 수가 있다.

 
 

 
 

자기가 필요한게 뭔지 알고, 그것을 실제로 제공할 수 있는 사람‘에게 도움을 구하는 것이 핵심이다.

 
 

한신은 처음에 항우를 찾았지만, 항우는 한신을 알아보지도, 키워내지도 못했고, 결국 유방과 소하만이 한신의 재능을 알아보고 키워낼 수 있었으며, 이는 결과적으로 항우를 꺾을 수 있는 요인이 되었다.

 
 

 
 

즉.. 외모와 직업 등이 멀쩡한 사람들이 과대 광고를 하는 정신승리 정신병자 강사들에게 혹해서(속아서), 그들의 방법이나 멘트를 배우면, 적어도 여자를 기가 막히게 꼬실 수 있는 기술 정도는 익힐 수 있지 않을까.. 하고, 나름대로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하는 결정을 내리려 하는데, 그게 바로 ‘심각한 함정(인생 폭망, 지옥으로 빠지는 길)’이다.

 
 

 
 

외모와 직업 등이 이미 멀쩡하거나 뛰어난 사람들에게 필요한 것은 애초에 픽업 기술이 아니기 때문이다.

 
 

(픽업 기술은 기초일 뿐이다.)

 
 

이런 사람들에게 진짜로 필요한 것은,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 직업이 의사라면, 병원 운영을 수익성 높게 유지하는 동시에, 연애 라이프도 환상적으로 구축하는 것(이상형과의 연애든, MLTR-Multiple Long Term Relationship-이든…)

 
 

– 직업이 월 1억 이상을 버는 사업가라면, 사업 운영과 관리에 지장이 생기지 않는 동시에, 자기 수준에 맞거나, 원하는 연애 관계를 실현하는 것

 
 

등..

 
 

이러한 ‘현실적인‘ 도움들이 필요하다.

 
 

 
 

저런 것들이 다소 뻔하고 당연하게 여겨질 수도 있겠지만, 사람의 인생은 영화나 드라마와 같은 환상이 아니라 계속되는 실제 현실이기 때문에, 사회적으로 인정받는 전문직이라 하더라도 의외로 시간과 자금난(대출이나 수익성 저하 등)에 쫓기는 경우들도 많고, 월 1억 이상의 높은 수익을 거두는 사업가라 하더라도 정작 연애를 시도하는데 필요한 물리적인 시간을 내지 못하거나, 높은 수준의 연애 관계에 대한 감이나 경험, 사회적 지능, 깊이, 통찰 등이 부족해서, 원하는 결과를 실현하기는 커녕, 그 근처에도 가보지 못하는 사람들이 태반이다.

 
 

이 모든 문제들도 사실상 그 수준에서의 문제 해결 능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생기는 문제들이다.

 
 

그렇기 때문에 저런 뻔하고 당연해보이는 것들만 잘해도, 웬만한 이성들은 줄을 서게 만들 수 있을 정도로, 소위 말하는 ‘최상위 포식자‘로 군림할 수가 있다.

 
 

 
 

나는 실제로 이러한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가 있으며, 이미 실제로 구현된 사례들도 셀수없이 많다.

 
 

하지만 문제는, 도움을 이미 받았거나, 도움을 받고자 하는 사람들도, 내가 어떻게 그들을 도와줬는지 알지 못한다는 사실이다.

 
 

잘 생각해보면, 이건 당연한 것이다.

 
 

 
 

당신이 당신 자신을 ‘구체적으로’ 어떻게 도와야 하는지 안다면, 당신은 이미 다른 누군가의 도움이 필요치 않은 것이다.

 
 

고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똑똑한 사람들조차도, 자기 자신을 (구체적으로) 어떻게 도와야 하는지 알지 못한다.

 
 

유방 같은 인물이 굉장히 희소한 것처럼, 이것은 매우 어려운 일에 속한다. (일반적으로는 불가능하다고 여겨진다.)

 
 


 
 

즉, 나와 다른 트레이너들의 (수많은 차이점들이 있고, 수준, 차원 자체가 다르지만) 가장 결정적인 차이점은 바로 이것이다.

 
 

트레이너들은 당신에게 어떤 메써드(방법론)를 알려주겠지만, 나는 당신을 당신이 동경하는 (혹은 부러워하는) 트레이너급 이상의 수준으로 변화,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그것도 당신을 비롯한, 일반 사람들이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빠르고 초월적인 속도로 말이다.

 
 

그것이 바로 나의
수완이자, 경험이며, 내공이다.

 
 

 
 

당신은 메써드(방법론)를 배워봤자 트레이너 수준을 능가하기가 어렵다.

 
 

대부분의 경우, 그들은 애초에 외모나 젊음에 있어서, 당신보다 낫기 때문이다.

 
 

그렇게 되면(악순환이 반복되면), 그런 허접 쓰레기 트레이너들은 당신에게 다음과 같이 말할 것이다.

 
 

“당신은 노력이 부족해서(의지가 부족해서) 안되요.”

 
 

“나는 당신보다 연애, 픽업에 훨씬 더 많은 대가를 치뤘고, 당신도 그래야 해요.”

 
 

“나의 방법을 배운다면, 당신도 지금보다 잘할 수 있고, 나처럼 될 수 있어요.”

 
 


 
 

제발, 이런 병x같은 ‘환상팔이‘에 더 이상 속지 마라.

 
 

 
 

환상팔이에 속는다면, 당신은 최선을 다해서 기껏 해봤자 트레이너와 조금 더 비슷해질 수 있을 뿐이다.

 
 

그건 당신이 뜻하던 바도 아니고, 원하는 바도 아닐 것이다.

 
 

그렇게 된다면, 당신은 엉뚱한 목적지에 도달한 것 같은 기분이 들고, 또다시 방황하거나, 운이 나쁘게도 더 이상의 여유가 없다면, 당신은 픽업이나 연애에 대한 뜻을 접고 영영 포기하게 될 수도 있다.

 
 

 
 

다시 말하지만, 당신에게 정말로 필요한 건 메써드가 아니라, 트레이너들을 능가하고 압도할 수 있는 비약적인 실제 성장 속도다.

 
 

본업이나 학업 등의 성공적인 흐름을 놓치지 않으면서 말이다.

 
 

 
 

유방이 한신을 일개 장수에서 천하에 명성을 날리는 대장군으로 변모시켰듯이, 나는 당신의 힘겹고 어려운 과정들을 획기적인 수준으로 개선할 수가 있다.

 
 

그 핵심 열쇠는 바로 ‘당신 자신의 진정한 성장을 도와준다’는 사실이다.

 
 

 
 

나는 그릇이 크고 포용력이 있는 사람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잘 되거나 성공하는 것에 대해 전혀 질투하거나 부러워하지 않는다.

 
 

하지만 내가 아닌 거의 모든 트레이너들은 수강생이 자기보다 잘하게 되는 것을 불편해하고, 질투하며, 필요한 내용도 제대로 알려주지 않는다. (정확히는 그들 자신들도 잘 모르고, 그럴 능력도 없다.)

 
 

이것은 생각보다 꽤 중요한 문제다.

 
 

 
 

나는 거듭 말하지만, 내가 할 수 있다고 말하는 영역들을 이미 ‘마스터(단순한 이해, 터득, 경험을 넘어서, 완전한 숙달)‘를 했기 때문에, 언제든지 얼마든지 능력, 재능을 전수하거나, 나눠줄 수가 있는 것이다.

 
 

 
 

그리고 나는 모든 사람들에게 천편일률적인, 똑같은 방식의 도움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개개인에게 정말로 최적화된, 극도로 정밀하면서도 맞춤화된 도움을 제공한다.

 
 

이것이 바로 효율성과 효과성을 literally ‘천지차이’로 좌우하는 부분이다.

 
 

 
 

나는 대화 몇마디만 나눠봐도 클라이언트 개개인이 처한 현실과 상황이 어떨지를 손바닥 들여다보듯이 훤히 꿰뚫어볼 수 있으며, 시종일관 무슨 생각을 하는지, 어떤 고민이 있는지 뿐만 아니라, 자기 자신조차도 평생 동안 알지 못했던 소질이나 재능을 내가 발견해서 계발할 수 있도록 도운 적도 ‘셀 수 없을 만큼’ 많다.

 
 

 
 

이렇게 말하면 마치 내가 신처럼 보일 수도 있겠지만, 앞서 언급한 내용은 전부 사실이며, 언제든지 입증 가능하다.

 
 

그리고 나는 종종 많은 사람들에게 “사람이 아니라 귀신(혹은 신) 같다”는 말을 듣지만, 이조차도 그동안 언급한 적이 없다.

 
 

왜냐하면 나는 별로 알려지고 싶지 않기 때문이다.

 
 

 
 

이정도로 얘기를 했는데도 이해하거나 깨닫지 못한다면, 어쩔 수가 없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