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정직함의 가치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정직함의 가치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가장 멍청한 병신은 자기가 병신인지 모르는 병신이다

 
 

 
 

최고가 되거나, 최고의 결과를 내는데 있어서, 어떤 한가지 정해진 답이 있을 거라는 매력적으로 보이지만, 사실은 지옥으로 가는 길이다.

 
 

 
 

예를 들어,

 
 

“찡찡대지 마세요.

 
 

찡찡대는거 자체가 픽업을 못하는 거에요.

 
 

항상 즐겁고 나사가 풀린 것처럼 살고, 상황을 심각하게 보지 마세요.

 
 

이게 아주 간단한 내용이지만 지키기 어려운 원칙이죠.

 
 

 
 

미시적으로 들어가면, 님들이 좋아하는 IOD Control 이런 것도 이런 자세여야 잘 되는 거죠.

 
 

IOD를 재밌게 바라보고 진정으로 웃을 수 있어야 컨트롤이 잘 된답니다.

 
 

큰 그림에서 말씀드리는거에요.”

 
 

 
 

이러한 말에 현혹된다면, 이미 병신이거나, 조만간 병신이 될 것이다.

 
 

 
 

사실에 입각한 접근‘과 ‘자기 객관화‘는 어떤 분야든지, 성장과 발전에 있어서 가장 기본, 근간이 되는 부분이다.

 
 

자기가 어떤 수준, 어떤 상태(attitude나 mood가 아니라, status와 position의 의미에서)에 있는지를 잊거나 간과한다면, 성장이나 발전을 할 수가 없다.

 
 

 
 

우리는 당연히 피터 드러커의 “측정할 수 없다면, 관리할 수 없다“는 격언을 기억하고 실천해야만 할 것이다.

 
 

 
 

제발 부탁인데, 쿨병에 걸리지 마라.

 
 

쿨병에 걸릴 바에는, 차라리 찌질한게 낫다.

 
 

쿨병에 걸린 사람은 아무것도 문제가 없다고 여기고, 한계를 극복하거나 개선을 하려는 치열한 노력도 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지만, 찌질한 사람은 적어도 자기가 부족한지 뭔지 알아서(혹은 그렇게 믿어서), 조금이라도 달라지려고 노력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쿨병에 걸린 사람들도 가끔 가다가 얻어걸리는 게 있을지도 모른다.

 
 

“끼리끼리 논다”는 말이 있지 않은가.

 
 

 
 

하지만, 더 높은 수준의 사람을 만난다면, 당신이 쿨병에 걸려서 꼴깝을 떠는지, 아니면 진짜로 높은 가치에 기반해서 쿨함이 자연스럽게 묻어나오는지, 금방 분별하고 알아챌 수 있다.

 
 


 
 

우리가 진정한 즐거움(pleasure)을 느끼는 것은, 우리 자신이 계속 제대로된 방향으로 성장하고 발전한다는 사실의 발견에서 오는 것이지, 마약을 하거나 술에 취한 사람, 혹은 몽유병 환자처럼 쿨병에 걸려서 정신승리 속에서 허우적대는 과정 속에서 오는 것이 결코 아니다.

 
 

이 사실을 자주 잊는 사람들이 많은데, 절대 잊지 않길 바란다.

 
 

 
 

어떤 분야든지, 쿨병에 걸리는 순간이 바로 인생의 정체(stagnation)가 시작되는 시점이다.

 
 

그것은 본질적으로 일종의 게으름, 나태함, 귀차니즘에 기인한다.

 
 

 
 

지혜롭게, 잘 생각해봐라.

 
 

 
 

여자한테 관심을 받는게 당신의 인생에서 그렇게 중요한 일인가?

 
 

 
 

여자는 당신에게 즐거움이나 행복을 주는 존재가 아니다.

 
 

 
 

당신 자신이 당신에게 즐거움과 행복을 주는 근본적 주체이다.

 
 

 
 

당신 자신이 사실과 자기 객관화 측면에서 더 나은 사람이 될 때, 여자에게도 즐거움과 행복을 나눠줄 수 있고, 그에 따라 당신에게 보답하는 것이 궁극적으로 당신에게 즐거움과 행복을 주는 것이다. (남녀가 바뀌어도 마찬가지)

 
 

이러한 대원칙을 잊거나 간과한 상태에서, 여자의 반응으로부터 순간적인 즐거움이나 행복을 구하려는 태도나 과정은 당신의 성장과 발전에 있어서 아무런 가치도, 도움도 되지 않으며, 결과적으로 여자에게도 즐거움이나 행복을 줄 수가 없게 된다. (인생 ㅈ망으로 가는 지름길)

 
 

 
 

이미 알고 있는, 당연한 말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막상 실제 현실에서 이것을 간과하고, 또다시 어떤 ‘정답’을 찾아헤메는 이들을 자주 접한다.

 
 

 
 

“대화를 할때, 혹은 어프로치를 할때, 어떤 느낌으로 하면 여자가 반응할까요?”

 
 

이런 질문을 받으면, 나는 그에 적절한 답을 알려드리긴 하지만, 동시에 그런 방향으로 생각하는 습관 자체를 버릴 것도 함께 말씀드린다.

 
 

 
 

“기술적으로 생각하지 마세요.

 
 

기술에 얽매이지 마세요.

 
 

기술로 사람을 유혹할 수 있다는 생각 자체를 버리세요.”

 
 

이것은 내가 언제나 한결같이 말씀드리는 부분이고, 나는 정말로 이렇게 생각하며, 이게 맞다는 걸, 삶에서 언제나 예외없이 확인하곤 한다.

 
 


 
 

앞서 내가 말씀드린 부분은 사람에 따라서 다소 스트레스가 될 수도 있는 부분이다.

 
 

 
 

하지만 스트레스가 반드시 나쁜 것만은 아니다.

 
 

적당한 스트레스는 삶에 긴장감을 주고, 성장과 발전을 촉진시킨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있어서, 인생에서 가장 크게 성장하고 발전한 기간은 아마도 그 사람들이 가장 많은 스트레스를 겪은 시기일 것이다.

 
 

 
 

스트레스를 외면하고 회피하는 것과, 직면하고 극복하는 것은 엄연히 다르다.

 
 

 
 

나는 인생의 기로에서 언제나 후자를 선택해왔다.

 
 

본능적으로, 그것이 나의 성장과 발전으로 가는 길이자 방향임을 직감했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러한 선택(Big Choice)을 하려면, 장기적인 관점이 필요하다.

 
 

장기적인 관점이야말로 어떤 분야든지 가장 중요한 태도라고 할 수 있다.

 
 

 
 

지금 당장 스트레스를 피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조만간 더 큰 스트레스에 필연적으로 직면할 수밖에 없을 것이다.

 
 

중이 되어 산으로 들어가지 않는 이상 그럴 수밖에 없을 것이다.

 
 

 
 

속세를 살아가는 사람들이라면, 인간적 욕망과 감정의 굴레에서 결코 벗어날 수가 없다.

 
 

그러면 결국 좋든 싫든 스트레스를 직면하고 극복하는 선택을 해야만 한다.

 
 

 
 

똥인지 된장인지 꼭 찍어먹어봐야만 알 수 있나?

 
 

 
 

나는 적어도 내가 원하는게 뭔지 알고, 원하는 걸 얻으려면 어떤 선택을 해야 하며,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기 때문에, 굳이 스트레스를 피하지 않는다.

 
 

어차피 피할 수 없다는 사실을 장기적 관점에서 볼 수 있고, 이해하기 때문이다.

 
 

 
 

좋은 소식도 있다.

 
 

어쨌든 스트레스를 잘 극복해서, 자신의 성장과 발전을 올바른 방향으로 이룰 수만 있다면, 시간이 지날수록 역설적으로 스트레스가 줄어드는 삶을 경험할 수 있게 된다.

 
 

그것이 바로 훈련에 따른 선순환이자, 보상이다.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연애에서의 행복, 이상형과의 연애, 경제적 자유 등과 같은 것들도 모두 이러한 과정에서 이루어지고 자연스럽게 따라오는 일종의 결과물들, 부산물들이다.

 
 

 
 

중요한 것은, 무엇을 어떻게 하느냐가 아니라, 당신 자신임을 언제나 기억하라.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