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원하는 것을 얻는 법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원하는 것을 얻는 법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야망을 이루는 일은 열망이 아니라 실력에 달려 있다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다 보면, 많은 사람들이 큰 착각에 빠져 있음을 재차 확인하곤 한다.

 
 

 
 

정말로 많은 사람들이, 자신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에만 관심이 있을 뿐, 그것을 진정으로
어떻게 이룰 수 있는가에 대해서는 전혀 생각하지 않거나 못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면, 놀라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상형과 연애를 하거나, 부자가 되기를 꿈꾼다.

 
 

지금 당장 그 사실을 의식하고 있든, 의식하지 않고 있든 간에 말이다.

 
 

 
 

이들은 자꾸만 세상에 잘못된 물음을 던진다.

 
 

“제가 원하는 것들은 ~~~입니다.

 
 

~~~를 이루기 위해서는 무엇을 하거나,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런 식으로 질문을 하면, 아무리 시간이 흘러도 변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을 것이다.

 
 

오히려, 계속 도태되고 퇴보할 것이다.

 
 

 
 

영화 “올드보이”를 보면, 15년 동안이나 같은 질문만을 던진 주인공(오대수)에게, 유지태는 일침을 가한다.

 
 

틀린 질문을 하니까 맞는 대답이 나올 리가 없잖아.”

 
 

라고 말이다.

 
 

 
 

당신이 원하는 것들은 아마도 인간이라면 누구나 원하는 것들일 것이다.

 
 

그런데 왜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당연히 당신이 원하는 것들을 이루는데 필요한 과정과 방법을 알려주거나, 도와줄 거라고 믿는가?

 
 

 
 

그런 질문을 자꾸 던지는 당신 자신은, 그동안의 삶에서 다른 사람들을 돕기 위해 얼마나 어떻게 노력해왔나?

 
 

 
 

굳이 안봐도 뻔할 것이다.

 
 

그동안 부모 등골이나 빨아먹거나, 과대망상 속에 빠져서 허우적대거나, 한번도 스스로의 노력으로 그저 그런 삶에서 벗어나본 적이 없을 것이다.

 
 

 
 

당신은 흔하디 흔한 자기계발서에 나올법한 뻔한 대답을 듣기 위해 저런 질문을 던진 것은 아닐 것이다.

 
 

당신이 저런 질문을 던진 이유는, 당신 스스로의 힘으로는 알거나 찾기 어려울 정도로, 아주 신박한 방법으로 당신이 원하는 것들을 최대한 빠른 시간 안에 안전하게 이룰 수 있는 과정이나 방법을 알기 위해서일 것이다.

 
 

 
 

그런 답을 왜 당신에게 아무런 대가 없이 공짜로 제공해줄 거라고 믿는가?

 
 

그건 정말로 어리석은 믿음이요, 생각이다.

 
 

 
 

공짜를 추구하는 사람들은 시간이 지나도 자신의 삶을 의미 있게 바꿀 수가 없으며, 늘 저렴한 범위 안에서 벗어날 수가 없다.

 
 

당신이 늘 저렴한 범위 안에서 맴도는 저렴한 존재인데, 당신은 늘 그 범위 밖에 있는 값비싼 것들을 원하거나 동경할 것이다.

 
 

그러니 당신의 열망은 절대로 이루어질 리가 없는 것이고, 그게 당연한 것이다.

 
 

 
 

그러한 악순환이 지속된다면, 그 덫을 만드는 것도 당신 자신이고, 그 덫에 빠지는 것도 당신 자신이다.

 
 

문제는 애초에 당신이 공짜를 좋아하고 추구했기 때문이다.

 
 

그것이 바로 근원적인 요인이다.

 
 


 
 

당신이 이따금씩 뉴스를 접하게 된다면, 억만장자들은 일반 사람들과 스케일이 다르다는 사실을 어렵지 않게 확인할 수 있다.

 
 

그들은 어떤 사업이나 투자 기회에 엄청난 자금을 투자한다든지, 자선사업에 엄청난 자금을 기부한다든지..와 같은 사실들을 접할 수가 있다.

 
 

 
 

이것이 중요한 차이다.

 
 

억만장자들은 받는 것보다 ‘주는 것’을 아는 사람들이고, 생각하고 결정하는 스케일이 다르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자신들이 받을 것을 얻기 위해 먼저 무엇을 줘야 하는지에 대한 준비를 갖추거나 노력을 하는 사람들이다.

 
 

 
 

하지만 보통 사람들은 자신들이 무엇을 줄 수 있는가에 대한 생각은 전혀 하지 않고, 자신이 무엇을 받을 것인지에 대해서만 생각한다.

 
 

이것이 바로 ‘싸구려’ 사고방식이다.

 
 

 
 

누구든지 이러한 사고방식을 접하는 순간, 본능적으로 꺼리는 마음이 들게 된다.

 
 

그리고 이것은 꼭 ‘부’에 관한 문제에 해당하는 것만이 아니다.

 
 

 
 

만약에 당신이 이상형과의 연애를 추구함에 있어서, 당신이 상대방에게 어떤 가치, 만족, 행복 등을 줄 수 있는지에 대해서는 전혀 생각하거나 준비하지 않고, 단지 당신이 원하는 성적 갈망만을 내비칠 경우, 당신은 반드시 실패할 것이며, 적어도 이상한 사람 취급을 당할 것이다.

 
 

 
 

마찬가지로, 당신이 비즈니스에서의 성공이나 부를 추구함에 있어서, 당신이 상대방 혹은 세상을 상대로 정당한 가격, 노동, 가치 등을 전혀 생각하거나 준비하지 않고, 당신이 원하는 것들만을 얻고자 할 경우, 당신이 원하는 것들은 결코 주어지지 않거나, 주어진다 하더라도 일시적일 뿐일 것이다.

 
 

 
 

기본적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어떤 의미 있는 가치나 만족, 행복 등을 제공할 수가 없다.

 
 

그러한 것들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이나 내공을 갖추는 것은 생각보다 훨씬 어렵다.

 
 

 
 

예를 들어, 당신이 요즘에 유튜브가 흥한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유튜브 채널을 개선했다고 쳐보자.

 
 

그러면 당신은 머지 않아 다음과 같은 고민들을 하게 될 것이다.

 
 

‘컨텐츠를 제공해야 하는데, 어떤 컨텐츠를 어떻게 제공하지?’

 
 

‘매일 하나씩이라도 영상을 제작해서 올려보려고 하는데, 왜 이렇게 몸이 안 따라주지?’

 
 

‘다른 사람들은 손쉽게 많은 구독자를 모으는 것 같은데, 나는 왜 이렇게 구독자가 안모이지?’

 
 


 
 

대략 이러한 고민들을 하게 될 것이다.

 
 

 
 

이러한 고민들을 하는 사람들은 애초에 시작부터 잘못된 것이다.

 
 

돈을 벌기 위해 혹은 인기를 얻기 위해, 남들이 하는게 좋아보인다는 단순한 이유(의도)로 유튜브를 시작한 것이다.

 
 

 
 

올바른 시작은, 세상에 도움이 될만한 어떤 가치를 당신이 갖고 있는데, 그 가치를 널리 제공하고자 유튜브를 시작해야 하는 것이다.

 
 

 
 

그리고 그 ‘가치’가 그저 쓰레기일 뿐인지, 아니면 누가 봐도 인정할만한 황금과도 같은 귀중한 것인지는, 시간이 흐르면서 자연스럽게 드러나게 된다.

 
 

 
 

당신이 제대로된 가치를 제공한다면, 세상은 어떤 식으로든 당신에게 보상할 것이고, 반대로, 당신이 쓰레기를 억지로 포장해서 내보인다면, 당신이 아무리 애를 써도 원하는 보상을 얻지 못하거나, 일시적일 것이다.

 
 


 
 

결국, 사람들은 자신만의 연애나 비즈니스를 (시작)하기 위해, 필요한 가격을 지속적으로 지불하면서, 자신만의 실력, 내공 등을 갖춰야 한다.

 
 

이러한 순서, 법칙은 세상의 어느 누구도 바꿀 수가 없다.

 
 

 
 

인간의 삶은 기본적으로 다음과 같이 이루어진다.

 
 

1. 초, 중, 고 과정을 거치면서 사회 생활을 하는데 필요한 최소한의 교육을 받는다.

 
 

2. 그 다음에는 자신이 하고자 하는 직업이나 일에 따라서, 추가적인 교육(대학, 자격증 등)을 받을지를 선택한다.

 
 

3. 20살이 되자마자 바로 일을 시작하든, 학위나 자격증 등을 갖춰서 전문적으로 일을 시작하든, 이것은 자신만의 연애나 비즈니스를 하기 위해 필요한 가격을 지불하기 위한 경제적 원천을 획득하는 과정이다.

 
 

4. 자신의 목표 수준이나 야망의 크기에 따라서, 3번의 단계에 계속 머무를 수도 있고, 그 다음 단계로 계속 나아갈 수도 있다.

 
 

5. ‘그 다음 단계’라는 것은, 자신의 분야에서 성공하는 것을 의미하고, 이는 기본적으로 다른 사람들과 나눌 수 있는 가치, 실력, 만족 등을 일정 수준 이상 갖출 것을 필요로 한다.

 
 

 
 

그리고 여기서 유의할 점들은 다음과 같다.

 
 

 
 

1. 앞서 언급한 3번에 있어서, 당신이 어떤 특정한 직업을 갖게 된다고 해서, 예를 들어 당신이 전문직을 하게 된다거나, 남들이 인정할만한 직업을 갖게 된다고 해서, 그것이 결코 끝이 아니라는 사실이다.

 
 

그것은 오히려 작은 시작에 불과하다.

 
 

그런데 많은 사람들이 어떤 특정 직업을 갖게 되면, 나머지 인생은 저절로 풀릴 것이라는 환상을 갖거나 착각에 빠지곤 한다.

 
 

 
 

2. 앞서 언급한 5번에 있어서, 사람마다 다른 사람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가치, 실력, 만족 등은 말 그대로 ‘천차만별千差萬別’이다.

 
 

이 부분에 따라서 어떤 사람들은 억만장자가 되기도 하고, 또다른 어떤 사람들은 부모의 도움을 받아 좋은 교육을 받고 좋은 직업을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쫄딱 망해서 거지가 되기도 한다.

 
 

 
 

즉, 내가 말하고자 하는 핵심은, 당신이 원하는 삶을 실현하고 유지하기 위해서는, 인생은 일종의 영원히 지속되는 ‘거래(exchange)’라는 사실을 이해하고 깨달아야 한다는 점이다.

 
 

도널드 트럼프가 ‘거래의 기술’이라는 책으로 자신의 존재를 세상에 알렸다는 점을 아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빌 게이츠가 마이크로소프트를 설립하고 성공시키면서 세계 최고의 부자가 되기까지, 그는 무수히 많은 거래들을 했고, 그 거래들 중 일부는 지금도 계속 진행중이다.

 
 

 
 

정말로 성공한 삶이 아닌 평범한 삶에 머무르는 사람들의 특징은, 어느정도 시점까지 거래를 하고 나면, 그 뒤로는 거래를 할 필요가 없을 거라고 믿는다는 점이다.

 
 

 
 

하지만 정말로 성공한 사람들은 죽을 때까지 계속 거래를 한다.

 
 

예를 들어, 워렌 버핏 같은 사람은 90살이 넘었는데도 여전히 거래를 활발하게 하고 있다.

 
 

중요한 거래는 자신이 직접 하든, 혹은 유능하고 믿을만한 다른 사람들에게 위임하든, 어떤 식으로든 크고 작은 거래들을 계속 하고 있다.

 
 

 
 

당신이 원하는 삶을 실현하는 것을 일종의 ‘가치’라고 했을 때, 그 가치를 얻기 위해 당신이 지불할 가격, 즉,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찾고, 당신이 할 수 있는 것부터 해나가면서, 실제로 돈을 벌어야 한다.

 
 

그리고 당신을 도와줄 효과적인 조력자를 찾아서, 적절한 거래를 트고, 그 거래를 지속하면 된다.

 
 

이것이 인생의 기본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