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Pure Success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Pure Success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천국에 도달하려면 지옥을 거쳐가야 한다

 
 

 
 

퍼스널 트레이닝을 진행하다보면 다음과 같은 이야기를 종종 듣는다.

 
 

 
 

“성공하고자 하는 과정에서, 이대로 가는게 맞는걸까, 이대로 가다보면 좋은 결과에 도달할 수 있을까 하는 마음이 들 때가 있어요.

 
 

남들과 다른 길을 가는게 과연 맞는 걸까, 부정적인 마음을 갖지 않으려고 해도, 때때로 그런 마음이 들 때가 있어요.

 
 

지금 현재에 감사하려는 마음을 가지려고 해도, 그게 잘 되지 않네요.”

 
 

 
 

성공에 도달하는 과정은 당신을 말 그대로 ‘모든 방면에서’ 시험(test)한다.

 
 

 
 

만약에 당신이 지금 하고 있는 과정이 힘들거나 어렵지 않다면, 당신은 쉬운 길만 가려고 하고 있거나, 당신의 성공은 일시적일 뿐일 수도 있는 위험성을 내포하고 있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성공의 과정에서 멘탈이 흔들린다.

 
 

그리고 그중 대부분의 경우는 ‘성공이 쉬울 거라는 착각‘ 때문이다.

 
 

 
 

왜 성공이 쉬울 거라고 착각하는가?

 
 

성공의 과정은 결코 쉽거나 만만치가 않다.

 
 

 
 

당신은 진정한 성공이 무엇인지부터 직시하고 깨달아야 한다.

 
 

 
 

성공이란, 일종의 천국(heaven)과도 같은 것이다.

 
 

인간이라면 누구나가 바라는 것, 바로 그것이다.

 
 

만족, 풍요, 즐거움, 쾌락, 환희, 행복 등..

 
 

이러한 것들을 싫어할 사람은 없다.

 
 

 
 

그리고 우리의 인생은 언제나 동전의 양면과도 같은 속성을 띠고 있다.

 
 

단맛이 있으면 쓴맛이 있고, 그 반대로도 마찬가지다.

 
 

 
 

나는 “No pains, no gains(고통이 없으면, 얻는 것도 없다)”는 말을 일종의 진리처럼 받아들이고 있고, 이것을 내 인생의 신조이자, 생활 수칙으로써 실천하고 있다.

 
 

나는 ‘인내(patience)‘야말로 성공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핵심적인 자질이라고 믿는다.

 
 

시간이 흐르면서, 인내는 언제나 나에게 가장 좋은 것들을 가져다주었다.

 
 

인고의 열매는 언제나 확실했고, 필연적이며, 어느 누구도 막을 수가 없었다.

 
 

 
 

많은 사람들이 인내의 의미를 ‘당장의 고통을 참는 것‘ 정도로만 이해하는 것 같다.

 
 

 
 

하지만 내게는 인내의 의미가 다소 다르다.

 
 

 
 

나는 인내의 의미를, ‘당장의 고통을 참는 것’ 뿐만 아니라, ‘당장의 그저 그런 것들이나, 좋은 것들을 가능한한 오랫동안 참는 것’의 의미로 본다.

 
 

 
 

인생에서 오는 고통은 대부분 피해갈 수가 없는 필연적인 것인 경우가 많고, 이 경우,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떻게든 참아낸다.

 
 

하지만 사람들이 정말로 어려워하는 부분은, ‘당장의 좋은 것들을 참는 것’이다.

 
 

 
 

나는 비교적 일찍부터 성공을 달성했고, 그 성공의 과실을 누리는 것을 계속 미뤄왔다.

 
 

지금도 미루고 있으며, 앞으로도 그럴 것이다.

 
 

 
 

내가 성공의 과실을 누리는 것을 미루는 이유는, 당연하게도, 내가 좋은 것들을 좋아하지 않아서가 아니다.

 
 

단지 나는 인생을 장기적인 관점으로 바라보기 때문에, 당장의 좋은 것들을 참는 것일 뿐이다.

 
 

‘마시멜로 이야기’처럼, 나는 언젠가부턴가 이러한 성공의 원리를 본능적으로 직감하고 실천해왔다.

 
 

 
 

장기적인 관점을 갖고, 가능한한 오랫동안 인내하는 것이야말로, 성공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자질이자 태도라고 생각한다.

 
 


 
 

내가 생각하는 성공이란,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처럼 그렇게 불확실하지 않다.

 
 

오히려, 그 어떤 것보다도 투명하고 정직한 과정이다.

 
 

 
 

이 세상에 존재하는 거의 모든 종류의 성공은 ‘성장’에 달려 있고, 성장은 이 세상에서 가장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는 과정이다.

 
 

 
 

그래서 나는 사람들에게 종종 다음과 같은 말을 한다.

 
 

 
 

“당신이 만약 건강하고 멋진 몸을 만들기 위해 꾸준히 운동을 한다고 생각해보세요.

 
 

얼마나 정직하게 운동을 했는지는 당신 자신이 가장 잘 알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와, 열심히 하시네요!’라고 한다고 해서, 당신이 정말로 열심히 하는 것도 아니고, 그게 결과를 보장하는 것도 아닙니다.

 
 

오로지 당신의 정직한 노력만이 정직한 결과를 만들어줍니다.”

 
 

 
 

내가 믿는 성장, 성공이란 정확히 바로 이러한 과정이자, 결과다.

 
 

 
 

사람들은 성공의 결과가 돈이나 명예, 혹은 사회적 지위 등과 같은 것들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나는 내가 그러한 것들을 오래전에 일찍 달성해본 결과, 그러한 것들은 하나의 현상에 지나지 않음을 발견했고 깨달았다.

 
 

 
 

진정한 성공이란 바로 나 자신이고, 이는 내 마음을 통해 가장 투명하게 바라볼 수 있다.

 
 

 
 

당신에게는 마음의 확신이 있는가?

 
 

누가 뭐라고 하더라도, 세상의 어떤걸 보더라도, 질투심이나 적대감에 사로잡히거나, 불안감에 휩싸이거나, 어떤 부정적인 감정이 드는 것이 아니라, 평온하고 침착한 마음가짐을 유지할 수 있는가?

 
 

 
 

이러한 것들이 내게는 가장 중요하다.

 
 

내가 올바른 마인드셋을 견지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때, ‘절대적인 시간의 신’은 언제나 나에게 가장 좋은 것들을 가져다주었다.

 
 

 
 

겉으로 보기에 화려한 성공이나 부를 누리는 것처럼 보이는 사람들을 보고, 그들을 부러워하거나 질투한다면, 아직 진정한 성공의 참된 의미조차 잘 모르는 것이다.

 
 

 
 

오해하지 마라.

 
 

나는 성공을 외면하라거나, 스스로의 착각이나 정신승리에 빠지라는 의미가 아니다.

 
 

오히려, 그 반대로, 자기 자신에 대해 정말로 솔직하고 정직해지라는 뜻이다.

 
 

 
 

워렌 버핏은 “정직은 비싼 가치다. 그러므로 값싼 자들에게는 정직을 기대할 수 없다.“라고 말했는데, 나는 이 말이 정말로 맞다고 생각한다.

 
 

스스로에게 정직할 수 있다는 것은 굉장히 어려운, 어쩌면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일들 중에 하나이고,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은 이렇게 살아야한다는 의식 수준에 도달하지도 못한다.

 
 

 
 

우리가 인간으로서 느끼는 감정은 놀랍도록 정교하다.

 
 

당신이 무언가에 대해, 혹은 누군가에 대해, 조급하거나, 불안하거나, 질투심을 느끼거나, 하는 등의 감정들은 다 나름의 이유가 있다.

 
 

 
 

그리고 성공하지 못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러한 감정을 스스로 통제, 조절하지 못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타인의 성공에 대해 이해하려는 노력은 커녕, 일단 밑도 끝도 없이 비난을 하거나, 부정하려 한다.

 
 

그 이유는 단순하게도, 그렇게 함으로써 나 자신의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주기 때문이다.

 
 

 
 

다른 사람들의 성공을 비난하거나 부정함으로써, 나 자신의 게으름, 무능함, 나태함 등을 합리화하고, 그 속에서 마음의 안정을 찾으려 한다.

 
 

 
 

하지만 이것은 잘못된 접근 방식이고, 장기적으로 내 삶에 ‘스스로’ 악순환을 가져오게 된다.

 
 

 
 

부정적인 감정에 맞서는 가장 좋은 방법은 언제나 올바른 태도와 행동을 취하는 것이다.

 
 

그러기 위해서 당신은 당신의 명석한 두뇌를 활용해야 한다.

 
 

지금 당장 할 수 있는 일들과 할 수 없는 일들을 엄격히 구분하고, 할 수 있는 일들에 철저하게 집중하고 주저없이 실행하는 것이다.

 
 

나는 삶에서 언제나 이것을 실천하려 하고 있고, 이러한 과정이야말로 나 자신을 마음의 평화로 이끌어준다는 것을 매번 확인한다.

 
 

 
 

진정한 성공은 타인에게 확인을 구할 필요조차 없을 정도로 명확하고, 투명하며, 정직하다.

 
 

어떤 종류의 성공이든, 성공에 있어서 타인에게 확인을 구하거나, 타인의 인정이나 피드백이 성공의 증거라고 믿는 사람은, 아직 미숙한 아마추어라고 생각한다.

 
 

 
 

다시 말하지만, 진정한 성공은 나 자신이 가장 잘 알 수 있다.

 
 

 
 

현명한 사람들이라면, 내가 말하는 내용이 아집이나 독선에 관한 것이 아님을 알 것이다.

 
 

 
 

나는 기본적으로 다른 사람들의 말을 경청하고자 하고, 다른 사람들이 보기에 아무리 보잘것없고 하찮게 보이는 경우라 하더라도, 나는 내가 보기에 배울 것이 있다고 생각하면, 어떤 선입견이나 편견 없이 언제든지 그것을 배우고자 하는 의향이 있으며, 실제로 실천한다.

 
 

내가 어떤 선입견이나 편견으로 인해 배움의 기회를 놓친다면, 그것은 결국 나 자신의 손해일 뿐이다.

 
 

 
 

그런데 사람들은 어리석게도 다른 사람들의 결점이나 단점 등을 보고 우월감을 느끼려 하며, 당장 일시적으로 좋은 기분을 느끼기 위해 배움의 기회를 외면한다.

 
 

그것은 삶에서 매순간 더 나아질 수 있는 소중한 기회들을 외면하는 것과 마찬가지다.

 
 


 
 

단언컨대, 더 이상 다른 사람들의 정신병이나 유치함, 혹은 낮은 자존감이나 열등감 등에 휘둘리지 마라.

 
 

 
 

당신의 내면에 가장 훌륭한 성공의 나침반이 이미 존재함을 믿어라.

 
 

그것만으로 언제나 충분하지는 않지만, 적어도 그것은 가장 중요한 출발점이다.

 
 

 
 

인생은 덧없는 것들을 쫓을 만큼 충분히 많은 시간이 주어지지 않는다.

 
 

오히려 그 반대로, 소중한 것들을 추구하기에도 시간이 언제나 부족하다.

 
 

 
 

지금 당신이 힘들고, 어렵고, 고통을 느끼고 있다면, 당신은 이미 어느정도 잘해내고 있는 것이다.

 
 

 
 

언제나 즐겁고, 행복하고, 풍요로워보이는 다른 사람들을 부러워할 필요가 전혀 없다.

 
 

 
 

운명의 신은 게으르고 나태한 사람들에게 벌을 주지, 고통을 적극적으로 감수하는 사람들에게 계속 벌을 주는 경우는 결코 없다.

 
 

그런 경우가 있다면, 그것은 영화나 드라마에서만 일어나는 일일 뿐이다.

 
 

 
 

적어도 우리가 사는 현실에서는, 고통을 적극적으로 감수하는 사람들이 언제나 결국 원하는 것을 얻고, 성공에 도달한다.

 
 

 
 

그레이트라이프가 언제나 ‘절대적으로’ 성공에 도달하는 이유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과정에 집중하기 때문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