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실패하지 않아야 ‘성공’할 수 있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실패하지 않아야 ‘성공’할 수 있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가장 좋은 기회’는 ‘매일의 일상’ 속에 있다

 
 

 
 

요즘의 현실을 보면, 많은 사람들이 답답할 것이다.

 
 

양극화 현상은 갈수록 심해지고 있고, 현실이 지금보다 더 나아질 희망은 좀처럼 보이지 않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런 때일수록, 어떻게 시간을 보내느냐가 매우 중요하다.

 
 

 
 

시간은 언제나 우리의 삶에서 가장 중요한 자원이기 때문이다.

 
 

 
 

시간을 지혜롭게 쓰는 사람은 모든 것을 얻지만, 반대로, 시간을 어리석게 쓰는 사람은 모든 것을 잃는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머리로는 알고 있다고 믿지만, 실제로는 잘 실천하지 않는 부분이다.

 
 


 
 

많은 사람들이 하루빨리 세상이 달라지기를 기대하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나 자신이 달라지는 것,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상에 잘 적응하는 것이다.

 
 

 
 

세상이 바뀌기를 기다리기 전에, 내가 먼저 달라진다면, 내가 접하게 되는 세상도 달라지게 된다.

 
 

 
 

시간이 흘러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바뀌지 않으니, 그 동안에 내가 달라지면 기회를 잡을 수가 있다.

 
 

 
 

무엇보다도, ‘기회’를 바라보는 시각이 달라져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좋은 기회가 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하지만 우리가 잊지 말아야 할 사실은, 쉬운 기회는 누구나 잡을 수 있다는 것이다.

 
 

쉬운 기회는 누구나 잡을 수가 있지만,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사람은 드물다.

 
 

 
 

즉, 누구나 잡을 수 있는 쉬운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사람이 되는 것은 전혀 중요하지 않다.

 
 

위기를 기회로 바꿀 수 있는 사람이 되어, 아무도 잡을 수 없는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사람이 되는 것이 중요하다.

 
 

 
 

기회가 올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기회에 준비된 사람이 되면 기회가 오는 것이고, 그 기회가 눈앞에 명백히 보이게 된다.

 
 

그런데, 기회에 준비된 사람이 아니면, 기회를 잡을 수가 없고, 심지어 그 기회가 눈에 보이지도 않는다. (실제로 눈앞에 주어진다고 하더라도.)

 
 

 
 

축구로 비유하자면, 호날두나 메시 같은 뛰어난 실력을 갖춘 축구 선수는 ‘월드컵’이라는 무대가 축구선수로서의 경력을 더욱 빛낼 수 있는 기회의 장이자, 축구선수를 넘어 세계적인 스포츠스타로 변모할 수 있는 엄청난 기회가 되지만, 평범하거나 평범 이하의 실력을 가진 축구선수에게는 월드컵에서 뛸 수 있는 기회가 운이 좋게 주어진다 하더라도, 그 기회는 아무런 소용이 없게 된다.

 
 

 
 

우리가 좋은 기회보다 뛰어난 실력을 갖추고자 부단히 노력한다면, 기회는 더 자주 오게 되고, 최고의 실력을 갖추게 된다면, 좋은 기회는 거의 매일, 매순간 오게 된다.

 
 

최고의 실력을 갖추게 된다면, 오히려 다른 사람들은 상상조차 할수 없는 ‘기회의 홍수’ 속에서 어떤 기회를 잡는게 좋을지 모를 정도로 무수히 많은 기회들을 잡을 수가 있게 된다.

 
 

 
 

호날두나 메시 같은 선수들은 CF, 광고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언제든지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누구나가 진정으로 원하는 건 바로 그러한 언제든지 할 수 있는 선택권이다.

 
 

그들이 광고에 한번만 출연할 수 있게 해달라고, 이곳저곳을 기웃거리며 애원하는 모습을 상상할 수 있는가?

 
 

오히려, 그 반대로 여러 광고주들이 자신의 상품을 광고해달라며 러브콜을 보내는 것이 일상적이다.

 
 

 
 

우리는 좋은 기회를 찾아다니는 존재가 아니라, 좋은 기회가 저절로 굴러들어오게 만들 수 있는 뛰어난 실력을 갖춘 존재가 될 수 있도록 도전하고 노력해야 한다.

 
 


 
 

나는 연애, 사업, 투자의 영역을 마스터하게 되면서, 진짜 실력을 갖추게 되면서, 좋은 기회를 찾기 위해 애를 써본 적이 없다.

 
 

오히려, 수많은 주어진 좋은 기회들 중에서 어떤 기회가 가장 중요한지 선별할 필요가 있었고, 가장 좋은 기회에 집중할 필요가 있었다.

 
 

 
 

그리고 가장 좋은 기회를 잡고 유지하는 과정에서, 최고의 실력을 갖추는 것이 역시나 가장 중요함을 늘 실감하고 있다.

 
 

 
 

아무리 좋은 기회가 있어도, 그것을 잡거나 유지할 수 있는 실력이 없으면, 결국 그 기회를 두눈을 뜨고도 놓칠 수밖에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좋은 기회가 무엇인지에만 관심이 있다.

 
 

 
 

가령, 주식 투자를 예로 들면, 사람들은 어떤 종목이 좋을지, 어떤 종목이 올라갈지에만 관심이 있다.

 
 

투자가가 된다는게 어떤 의미인지, 투자가로서 갖춰야 할 자질들은 무엇인지, 가짜가 아닌 진짜 투자 실력을 갖춘다는 것은 어떻게 정의하고 평가할 수 있는지, 현명한 사람들이 가진 통찰력과 안목은 어떤 것인지, 이런 것들에는 거의 관심이 없고, 이해하기 위해 노력도 하지 않는다.

 
 

단지, ‘그들(대가들)은 내가 이해할 수 없는 말들을 하는 사람들이야’ 하고 ‘그들만의 리그’로 치부해버린다.

 
 

우물 안의 개구리와도 같은 시야 속에 갇혀 있기에, 종목 선정보다도 훨씬 더 중요한 비중, 타이밍, 보유기간 등에 대해서는 거의 생각조차 하지 못한다.

 
 

 
 

어차피 그런 사람들에게 어떤 종목이 좋은지를 알려주어도, 충분히 많이 충분한 기간 동안 보유하지 못할 것이다.

 
 

주가가 내리면 팔아야 하나? 라고 물을 것이고, 주가가 오르면 지금이라도 사야 하나? 라고 물을 것이다.

 
 

그런 식으로 해서 어떻게 투자가로서 성공할 수 있을 것이며, 더 나아가 부를 이룰 수 있겠는가?

 
 

 
 

정말 기본적인 것들부터 제대로 갖출 필요가 있다.

 
 

쉬워서 기본이 아니라 중요해서 기본“이라는 말이 있다.

 
 

기본도 제대로 갖추지 못한 채, 가장 어려운 투자의 세계에 아무 생각 없이 뛰어드는 사람들이 정말로 많다.

 
 

 
 

“기본”이라고 하는 것은, 오늘 하루 나에게 주어진 시간을 소중히 유용하게 사용하는 것, 일희일비하지 않는 것, 꾸준히 연구하는 것, 너무 오래 고민하거나 생각하지 않고 실행하는 것, 자만하지 않고 끊임없이 배우고 나아가는 것 등을 의미한다.

 
 

내가 지금 할 수 있는 일과 할 수 없는 일을 냉철히 구분하고, 할 수 있는 일에 집중하는 것, 그 일에 정성과 최선을 다하는 것도 기본이라 할 수 있다.

 
 

이러한 “기본”에 충실한다는 것은, 일종의 “밑빠진 독에 물 붓지 않기”와 같은 것이다.

 
 

 
 

나 자신이 기본을 간과하고 제대로 실천하지 않는 것은, 마치 밑빠진 독에 물을 붓는 것과 같다.

 
 

밑빠진 독에 물을 부으면, 그 물을 아무리 열심히 부어도, 차오르기보다는 줄줄 새어나갈 뿐이다.

 
 

 
 

그런데, 놀라울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물이 새는 것은 아랑곳하지 않고 일단 물을 많이 부으려고 애를 쓴다.

 
 

그런데, 물이 줄줄 새는 상태라면, 물을 많이 부을수록 이익은 커녕, 오히려 큰 손해를 보게 되어 있다.

 
 

 
 

물을 많이 쏟아붓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우선 물이 새지 않게 만드는 것이다.

 
 

물이 새지 않게 만드는 비법은 기본에 충실하는 것이다.

 
 

 
 

연애, 사업, 투자 등 모든 분야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우선 그 분야에서 ‘기본’이 무엇인지 생각해볼 필요가 있고, 더 나아가 그 기본에 완벽히 충실해야 한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 성공을 실현하는 이유 또한 바로 이것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