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성공은 성공을 낳고 실패는 실패를 낳는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성공은 성공을 낳고 실패는 실패를 낳는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성공이 너무 어려운 게 아니라 시중에 잘못된 방법들이 너무 많아서 성공이 어렵다

 
 

 
 

세상은 지금 이 순간에도 계속 진화하고 있다.

 
 

그리고 개인이 성공과 행복을 실현할 수 있는 가능성과 난이도도 시간이 지날수록 계속 개선되고 있다.

 
 

지금은 역사상 그 어느 때보다도 성공과 행복을 실현하기가 쉽고 빠른 시대다.

 
 

 
 

가령, 조선시대 때와 지금을 비교해보면, 개인이 신분상승을 하기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쉽고 빨라졌다.

 
 

뿐만 아니라, 문명의 이기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측면에서도 거의 모든 면에서 나아졌다.

 
 

 
 

그런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왜 현실에서 사람들이 생각보다 성공과 행복을 실현하는데 엄청나게 큰 어려움을 겪는 것일까?

 
 

 
 

그 이유는 다름 아닌, ‘인터넷에 잘못된 정보들과 사기꾼들이 넘쳐나기 때문’이다.

 
 

 
 

나는 연애, 사업, 투자 등 여러 분야들에서 사기꾼들을 지켜보고 있다.

 
 

굉장히 아이러니한 사실은, 대중들도 그러한 사기꾼들에게 열광하는 경우가 많다는 사실이다.

 
 

마치 건강식품보다 불량식품에 더 열광하는 것처럼 말이다.

 
 

 
 

예를 들어, 사업의 분야에서, 사기꾼들은 키워드 광고 같은 걸 어떻게 해야 하는지, 상위 노출 같은 걸 어떻게 해야 하는지, 이런 것들을 알려주며 초보, 아마추어 사업가들을 현혹한다.

 
 

그런걸 가르쳐주는 사람들은 정작 자신들은 그런 방법을 쓰지 않는다.

 
 

정작 자신들은 유튜브나 교육 사업 등으로 돈을 벌면서, 초보, 아마추어 사업가들에게는 ‘상위 노출을 하는 방법’ 따위를 가르친다.

 
 

 
 

그러면 투자의 분야는 어떤가?

 
 

형태만 다르지, 본질은 다를 게 없다.

 
 

 
 

주식 투자와 같은 분야에서, 사기꾼들은 주린이들(주식 초보들)에게 ‘트레이딩을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 가르친다.

 
 

소위 말하는 ‘리딩방’ 같은 걸 운영하면서, 뉴스나 차트 같은 걸 보는 방법을 통해 대박 종목을 알려주겠다며 주린이들을 꼬드긴다.

 
 

 
 

그런데, 그런 것들을 가르치는 이들 자신들은 정작 그런 방식으로 주식 투자를 하지 않는다.

 
 

그들 자신들은 유튜브나 교육 사업을 통해 돈을 벌고, 주식 투자는 가끔 일부 잘된 것만 보여주면서 진짜 실력이 있는 척 구라와 사기를 친다.

 
 

주린이들은 어차피 잘 모르기 때문에 그런 것들에 혹해서 대부분 돈을 잃게 되고, 당연히 잃을 수밖에 없다.

 
 

왜냐.. 애초에 안되는 방향으로 접근했기 때문이다.

 
 

 
 

그러면 연애 분야는 어떠한가?

 
 

 
 

이 분야를 10년 이상 접해오면서, 수많은 사기꾼들을 봐왔고, 지금도 여전히 사기꾼들 천지다.

 
 

사기꾼들은 ‘여자 꼬시는 방법’을 가르친다.

 
 

 
 

여자에게 먹힐만한 작업 멘트라던가, 여자를 혹하게 만들 수 있는, 혹은 여자의 허영심을 자극할만한 방법이라던가, 그런 쓸데없는 것들을 기술이랍시고 가르친다.

 
 

실연을 당하거나 여자를 한번도 사귀어보지 못해서, 자존감에 깊은 상처를 입고 외로움에 목마른 사람들은 그런 방법들이 실제로 맞는 것인지도 잘 모른채, 별 생각 없이 잘못된 정보와 지식을 받아들이게 된다.

 
 

심지어 그중에는 “오 형님 형님 대단하십니다” 그러면서 추앙을 하는 이들도 있다.

 
 

 
 

한마디로 “이뭐병”이다.

 
 

(이건 뭐 병x도 아니고..)

 
 

 
 

연애, 사업, 투자 등.. 어떤 분야든지 실제 현실에서 실제로 성공을 하려면, 처음에 가장 중요한 것은 잘못된 방향을 ‘반드시’ 피해가야 한다는 것이다.

 
 

잘못된 방향을 피해가는 것, 죽을 곳만 잘 피해가도 적어도 큰 실패는 면할 수 있고, 살아남을 수는 있다.

 
 

처음부터 너무 과한 욕심만 부리지 않으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충분히 그 정도 이상은 가능하다.

 
 

 
 

그런데 많은 사람들이 무지와 게으름으로 인해 제대로된 방법을 배우려는 생각은 하지 않고, 처음부터 너무 과한 욕심을 부리다가 사기꾼을 만나서 호되게 당하고는, “이생망(이번 생은 망했어)”와 같은 상황에 빠지게 된다.

 
 

그러면서 ‘역시 되는 방법 같은 건 없구나..’ 하며 본래의 자리로 (지극히 평범함으로) 회귀한다.

 
 

 
 

그런 경우라면 당신은 운이 나빴을 수도 있고, 무지하고 게을러서일 수도 있고, 둘 다일 수도 있다.

 
 

그러면 ‘역시 안되는구나..’ 라고 생각하며 우물 안의 개구리가 될 게 아니라, 적어도 그런 비슷한 실수를 다음부터 반복하지 않고, 이제부터는 제대로된 방법과 방향을 찾아가는 것이 중요하다.

 
 


 
 

나는 연애 코칭과 사업을 10년 이상 해왔고, 두 분야 모두 베테랑이며, 최근에는 주식 투자까지 실제로 마스터했다.

 
 

그래서 세 분야 모두에서 언제든지 성공 결과를 실현할 수가 있다.

 
 

 
 

이런 식으로, 진짜 실력이 있는 사람은 ‘그냥 할 뿐’이다.

 
 

누군가에게 보여주려고 애를 쓸 필요조차 없다.

 
 

그냥 계속 좋은 결과를 무한히 실현하면 되기에, 누군가에게 잘 보이려고 애를 쓰는 과정이 오히려 시간 낭비다.

 
 

 
 

그런데 어떤 분야든지 실력이 없는 사람들, 실력에 자신이 없는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을 가르치려고 애를 쓴다.

 
 

유튜브나 방송 같은 곳에 나와서 조금이라도 더 인지도를 쌓으려고 애를 쓰고, 유명세를 떨치려고 한다.

 
 

 
 

그중에서 대중적인 명성이 있는 사람들은 최상위 수준의 진짜 실력자라기보다는, 대중(평균)보다 조금 더 나은 정도에 불과하다.

 
 

이것이 아무리 시대가 달라져도 변하지 않는 진짜 현실이다.

 
 

 
 

언제부터 진짜 실력이 있어서 그냥 하는 사람과 가르치는 사람이 동일시되었나?

 
 

가령, 학교에서 경영학을 가르치는 교수가 실제로 사업을 잘하거나, 경제학을 가르치는 교수가 실제로 주식 투자를 잘하는 경우를 본적이 있나?

 
 

 
 

당신이 진짜로 뭘 하고 싶은 건지, 당신 자신부터 스스로 확고하게 결정을 내려야 한다.

 
 

진짜가 되고자 하는 길과, 진짜처럼 자신을 거짓으로 포장하면서 누군가를 가르치려고 하는 길은 전혀 다른 길이다.

 
 

 
 

진짜가 되고 싶다고 생각하고 말하면서, 가짜들을 찾아다니며 그들에게 혹하면, 결국 남는 것은 인생의 낭비와 후회, 회한 뿐이다.

 
 

단지 시간의 차이가 있을 뿐, 언제 감옥에 가느냐, 인생이 망하느냐의 문제만 남게 될 뿐이다.

 
 

나는 그동안 여러 분야들에서 워낙 많은 가짜들과 사기꾼등를 봐왔기에, 그들의 말 몇마디만 들어보거나 눈빛만 봐도 진짜와 가짜를 구별할 수가 있다.

 
 


 
 

당신이 잘못된 길, 잘못된 방향을 추구하면 당연히 좋은 결과도 얻지 못할 것이지만, 더 나쁜 것은, 시간이 지날수록 모든 면에서 더 힘들고 더 어려워질 수밖에 없다는 사실을 알 필요가 있다.

 
 

당신은 시간이 지날수록 경쟁력을 잃게 될 것이다.

 
 

 
 

워렌 버핏이 한 말 중에 다음과 같은 말이 있다.

 
 

“잠자는 동안에도 돈이 들어오는 방법을 찾아내지 못한다면 당신은 죽을 때까지 일을 해야만 할 것이다.”

 
 

 
 

버핏의 말처럼, 진짜 되는 방법과 방향을 하루라도 빨리 찾지 못하면, 당신은 죽을 때까지 미궁 속을 헤매면서 말 그대로 개고생을 할 수밖에 없다.

 
 

그 이치는 연애, 사업, 투자 모두 마찬가지다.

 
 

나는 실제로 그런 사람들을 숱하게 접해왔다.

 
 

 
 

픽업/연애 분야에서, 몇년간 가스라이팅을 당하며, 매주마다 클럽을 전전하며 다람뒤 쳇바퀴 돌듯이 의미 없는 달림과 무한 어프로치로 세월을 낭비하는 경우를 한두번 본게 아니다.

 
 

그들은 자신의 돈과 시간을 유흥에 바치며 인생을 덧없이 낭비한다.

 
 

그리고 자신들이 그런 악순환의 고리에 빠져 있다는 사실조차도 깨닫지 못한다.

 
 

가르치는 쪽도 진짜인척 연기하며 끝없는 궤변을 늘어놓고, 그것을 배우는 쪽도 그 말에 혹해서 자기 자신을 갈아넣는다.

 
 

 
 

되는 방법과 방향만 배우고 숙달하기에도 만만치가 않고, 힘들고 어려운 점들이 있는데, 애초에 안되는 방법과 방향에 너무 많은 돈과 시간을 낭비하면, 정작 자신의 인생에서 중요한 시기, 기회가 왔을 때 그 시기, 기회를 다 놓칠 가능성이 높다.

 
 

그냥 대부분 놓치게 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인생에 소중한 기회는 결코 무한하지 않다.

 
 

당신이 언제까지나 계속 실수를 반복해도 괜찮을 정도로, 세상은 호락호락하지가 않다.

 
 

그 과정에서 당신은 시행착오를 통해 무언가를 배우고 있다며, 큰 착각에 빠질 수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애초에 안되는 방법과 방향 속에서 시행착오를 거듭하는 것과, 되는 방법과 방향 속에서 시행착오를 거듭하는 것은 ‘차원이 다른’ 문제다.

 
 

되는 방법과 방향 속에서도 실수나 실패가 있을 수 있고, 그것들을 바로잡아나가는데에도 많은 절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데, 애초에 안되는 방법과 방향에 매달리면서 인생을 낭비하면, 될것도 안될 수밖에 없고, 성장과 발전의 속도도 더딜 수밖에 없는 것이다.

 
 

 
 

제발, 더 이상, 되는 방법과 안되는 방법을 두고, 그 사이에서 갈팡질팡하거나 고민하지 마라.

 
 

버릴 수 없다면 가질 수 없다.

 
 

안되는 방법을 빨리 버릴수록, 되는 방법에 빨리 도달할 수 있는 것은 물리적으로 당연한 원리다.

 
 

 
 

진짜 장애물은 당신의 내면에 있는 것이다.

 
 

당신의 내면에는 안되는 방법에 대한 잘못된 믿음과 집착이 있다.

 
 

그 잘못된 믿음과 집착을 완전히 비워야, 정말 새롭고 더 나은 것들을 받아들일 수가 있다.

 
 

 
 

성공, 성장하고자 할수록, 버림, 비움의 중요성은 더욱 더 중요하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