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The Oasis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The Oasis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모든 남자들이 원하는 것과 인간이 행복을 느끼는 것

 
 

 
 

당신은 갈길이 멀다 라는 걸 깨달아야 한다.

 
 

그리고 천리길도 한걸음부터 라는 점도 잘 알고 잘 실천해야 한다.

 
 

 
 

갈길이 멀기 때문에, 쓸데없는 고민이나 생각들로 시간을 필요 이상으로 낭비, 허비해서도 안되고, 천리길도 한걸음부터이기 때문에, 처음부터 자신의 능력 범위를 너무 초과해서 지나치게 무리를 해서도 안된다.

 
 

당신은 언제나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이 무엇인지 이해해야 하고, 그 ‘최선’에 집중해야 한다.

 
 

 
 

제대로 한다는 전제 하에, 최선을 다할 수만 있어도,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들을 모두 실현할 수가 있고, 유지할 수도 있다.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삶을 실현하거나 유지하지 못하는 이유는 최선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하지 못하거나, 그것을 실제로 행하지 않기 때문이라고도 할 수 있다.

 
 

 
 

짐 콜린스의 “위대한 기업의 선택(Great By Choice)”를 참고로 읽어보시기 바란다.

 
 

경영철학서이긴 하지만, 개인이 어떻게 하면 탁월해질 수 있는가에 대한 영감, 아이디어, 힌트 등도 얻을 수가 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모든 남자들이 원하는 것은 무엇인가?

 
 

그것은 ‘내가 애쓰지 않더라도 매력적인 이성(이상형)이 나를 많이 사랑해주는 것’이다.

 
 

 
 

그렇다면 모든 인간이 행복을 느끼는 것은 무엇인가?

 
 

그것은 ‘내가 사랑하는 사람과 진심, 진정성에 기초한 교감을 나누고 공유하는 것’이다.

 
 

 
 

이런 식으로, 모든 남자들이 원하는 것, 모든 인간이 행복을 느끼는 것은 이미 정해져 있다.

 
 

내가 언제나 그 사실을 깨닫지 못한다고 하더라도 말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필요한 노력이나 행동을 하지 않는다.

 
 

이유는 매우 다양하다.

 
 

내가 원하는게 모른다는 착각에 빠져서 그럴 수도 있고, 너무 지나치게 게으르거나 나태해서 그저 집에서 고민이나 생각만 하고 있어서 그럴 수도 있고, 오히려 지나치게 오만해서 무언가를 배워야 한다는 생각을 갖지 못해서일 수도 있고, 의욕이 없다고 느껴서일 수도 있고, 용기가 부족해서일 수도 있고…

 
 

기타 등등.. 이유는 정말로 많고 다양하다.

 
 

오죽하면 “핑계 없는 무덤은 없다“라는 말이 있지 않은가.

 
 

 
 

그러나 이유는 중요하지 않고, 어떻게 하느냐, 실제로 하느냐가 언제나 더 중요햐다.

 
 


 
 

당신은 인생의 시간이 생각보다 빨리 흘러간다는 사실을 하루라도 일찍 깨달아야 하고, 그 시간 속에서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은 생각보다 많지 않다는 사실도 뼛속깊이 잘 알아야 한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은 ‘정말로 중요한 것들’에 집중할 수 있어야 하고, 그래야만 당신은 갈수록 돈과 시간의 여유(경제적 자유)를 얻을 수가 있으며, 당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는 게 아니라 돈과 시간의 여유가 있어야만 당신이 좋아하는 일을 비롯해서 사랑하는 사람과의 연애나 즐거운 취미 생활, 가족과의 소중한 시간 등 당신이 인생에서 진정으로 원하는 것들을 누릴 수가 있다.

 
 

 
 

그레이트라이프의 도움을 받는 사람들이 왜 성공을 실현하고, 원하는 삶을 살게 되는지 아는가?

 
 

그 이유는 앞서 언급한 바와 같다.

 
 

 
 

1. 중요한 일이 무엇인지 깨닫게 해주고, 그 일에 집중할 수 있도록 (혹은 실제로 실행할 수 있도록) 효율적, 효과적으로 돕기 때문

 
 

2. 혼자서는 오랜 시간 동안 노력해도 알 수 없거나 할 수 없는 것들에 대해, ‘즉각적인 실현 가능성’을 쉽고 빠르게 보여주고, ‘실제로 가능하다’는 비전과, ‘할 수 있다’는 자신감, 확신을 심어주기 때문

 
 

 
 

다른 중요한 요인들도 많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요인들을 꼽자면, 이렇게 2가지를 꼽을 수 있을 것 같다.

 
 

이것은 다르게 말하면, 다른 중요한 요인들이 아무리 잘 충족이 된다 하더라도, 이 2가지 요인들(필수 요인들)이 결여될 경우, 갈수록 돈과 시간의 여유를 잃게 될 것이며, 악순환에 빠질 수밖에 없다는 사실이다.

 
 

 
 

예를 들어, 사람들이 연애를 안하거나 못하는 이유가 무엇일까?

 
 

그 이유는 보통 ‘실현가능성을 본적이 없기 때문‘이다.

 
 

즉, 내가 원하는 이성과 원하는 연애를 할 수 있을 거라는 실현가능성을 살면서 한번도 경험해본 적이 없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정말로 열심히 해야 할 필요성이나 욕구도 느끼지 못하고 있는 상태가 바로 연애를 하지 않거나 못하는 사람들 대부분이 가진 문제점이자, 현재 상태다.

 
 

 
 

연애 뿐만 아니라 다른 영역들, 예를 들자면 사업이나 투자도 마찬가지다.

 
 

사업이나 투자를 통해 수익을 실현할 수 있다는 실현가능성을 접해본 적이 없기 때문에, 그것이 중요하다거나 필요하다는 생각도 인생을 살면서 진지하게 가져본 적이 없으며, 그저 ‘다른 세상 사람들의 이야기’라고 치부할 뿐이다.

 
 

 
 

하지만 나는 그런 사람들에게 ‘실현가능성(비전)’을 보여줌으로써, 연애에 열정적으로 도전하게 만들거나, 다니던 직장도 때려치고 인생을 걸고 사업에 뛰어들게 만든 경험이 많다.

 
 

내가 도와준 부분은 그것들이 실제 현실에서 실제로 가능함을 실제로 보여주고, 실제로 할 수 있는 방법과 과정을 알려주고 도와준 것이다.

 
 

그러니 당연히 하지 못할, 되지 않을 이유가 없다.

 
 

 
 

어떤 영역에서든, 인간은 누구나 ‘나도 할 수 있다’는 실현가능성을 실제로 체감 또는 체험해보면, 그것을 실제로 하게 된다.

 
 

 
 

실현가능성‘이라는 개념을 딱 한마디로 정의할 수는 없다.

 
 

그리고 사람마다 그것을 느끼는 포인트도 제각각 다르다.

 
 

 
 

그래서 내가 그토록 강조하는 ‘실제 성공 경험‘이 있는 (성공 경험이 풍부하고 수준이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받는 것이 핵심적으로 중요하다.

 
 

 
 

여기서 당신이 알아야 할 사항은 “세상에는 공짜가 없다“는 것만 잘 알면 된다.

 
 

 
 

당신이 사막에서 길을 잃었고, 몹시도 갈증에 허덕이는 상태라고 해보자.

 
 

 
 

그러면 당신은 ‘오아시스(the oasis)가 어디에 있는지‘ 궁금할 것이다.

 
 

 
 

오아시스가 어디에 있는지, 어떻게 도달할 수 있는지 알 수만 있다면, 당신은 그곳에 가지 않을 이유가 당연히 1도 없을 것이다.

 
 

하루빨리 그곳에 도달하기를 원할 것이고, 할 수 있는 모든 수단, 방법, 노력 등을 기울일 것이다.

 
 

그래야만 당신의 갈증이 해소될 것이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여기서 가장 중요한게 뭐라고 생각하나?

 
 

 
 

그것은 당신의 시간과 노력이 아니다.

 
 

그렇게 생각한다면, 그건 당신의 엄청나게 큰 착각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에게 오아시스의 정확한 위치를 알려준 사람의 정교한 도움이다.

 
 

도움을 주는 사람이 당신에게 오아이스의 위치를 얼마나 어떻게 정확하게 정교하게 알려주느냐에 따라, 당신이 시간과 노력이라는 자원을 얼마나 어떻게 할당하느냐에 대한 수고와 부담이 천차만별로 차이가 나기 때문이다.

 
 

 
 

그런데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오아시스의 위치를 공짜로 잘 알려주기를, 그리고 내가 가만히 있는데 누군가가 와서 그렇게 해주기를 (그저 떠먹여주기를) 바라는지를 알게 된다면, 놀라움을 금할 수가 없다.

 
 

그것이 가만히 앉아서 복권에 당첨되기만을 바라는 것과 정도의 차이만 있을 뿐, 본질적으로 무엇이 다르겠는가.

 
 


 
 

워라밸, 일과 연애의 조화, 경제적 자유와 같은 인생의 큰 목표들을 달성하는 과정은 마치 자동차나 비행기를 조립하는 과정에 비유할 수 있을 것 같다.

 
 

 
 

자동차나 비행기를 조립함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게 무엇일까?

 
 

그것은 ‘정확하고 정교한 설계도‘이다.

 
 

 
 

현대 사회에서 우리가 직면한 가장 큰 문제는 정확하고 정교한 설계도의 부재이다.

 
 

재료는 언제든지 얼마든지 손쉽게 구할 수가 있으며, 지구상의 도처에 흔하게 널려 있다.

 
 

선사시대 때는 재료의 부족이나 그것을 어떻게 가공할지가 문제였지만, 현 시대에는 오히려 재료의 과잉이 문제다.

 
 

재료는 너무나도 많고 넘쳐나는데, 그것을 언제 어떻게 어떤 순서로 조립해야할지를 모른다는 것이 가장 큰 문제다.

 
 

즉, 현대 시대에서 우리가 연애나 비즈니스에서의 성공을 실현하고 성취하는 과정은, 우리게 이미 주어진 자원들(재료들)을 정확하고 정교한 설계도에 맞춰 조립하는 과정과 같다.

 
 

 
 

자동차나 비행기처럼 복잡한 물건을 조립하는데 있어서, 정확한 설계도가 없는 상태에서, 당신이 이렇게도 조립해보고, 저렇게도 조립해보고… 주구장창 시행착오를 겪어보는 식으로 접근한다면, 당신은 죽을 때까지 영영 조립을 끝마치지 못할 수도 있다. (아마도 그런 경우가 대부분일 것이다. 목표가 어려우면 어려울수록.)

 
 

인생에는 몸으로 부딪히고 겪어보면서 시행착오를 통해 터득해야 하는 영역이 있는가 하면, 어떤 부분은 처음부터 정확하고 정교하게 잘 짜여진 설계도를 가지고 접근해야 하는 영역도 있다.

 
 

 
 

예컨대, 연애, 사업, 투자와 같은 영역은 설계도가 필요한 영역이다.

 
 

설계도가 있어도 어려운 영역이기 때문에, 역설적으로, 설계도가 반드시 필요하다.

 
 

 
 

그런데, 많은 사람들이 연애, 사업, 투자의 영역은 ‘정답이 없는 영역‘이라며, 일단 몸으로 부딪혀보려고 시도한다.

 
 

나는 그것을 ‘사지에 스스로 몸을 던지는‘ 과정이라고 본다.

 
 

그것은 마치 돈키호테가 풍차를 향해 무모하게 돌진하는 어리석은 행동과 같다.

 
 

 
 

신이 우리에게 머리(두뇌)를 주신 이유는 그것을 잘 쓰라는 이유에서일 것이다.

 
 

역사적으로 어떤 분야나 영역에서 크게 성공을 거둔 이들은 모두 이 사실을 알고 있었다.

 
 

그들은 머리를 썼고, 우리가 역사를 통해 교훈을 얻는 것도 머리를 쓰는 것의 일환이다.

 
 

 
 

무에서 유를 창조하기보다는, 유에서 더 나은, 더 발전된 유를 창조하려는 생각은 왜 하지 못하는가?

 
 

 
 

가령,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이미 연애, 픽업에 관한 한 가장 뛰어난, 최고의 학습 자료들(책, 영상 강의 등)을 제공하고 있다.

 
 

그렇다면 그것들을 잘 조직해서 최적의 지식체계를 정립한 뒤, 그 바탕 위에 나만의 이론을 다양한 실전 경험의 과정 속에서 완성해나갈 생각은 왜 하지 못하는가?

 
 

똑똑한 사람들은 이미 그렇게 하고 있고, 그게 바로 늘 앞서나가는 비결 아닌 비결이다.

 
 


 
 

내가 앞에서 ‘설계도’에 비유한 걸 두고, 또 다음과 같은 어리석은 (잘못된) 질문을 하는 사람이 있을까봐 미리 이 글에서 밝혀두는데, 현실에서의 성공 설계도는 ‘실제
성공 경험이 있는
사람 그 자체‘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어떤 커리큘럼이나 시스템으로 저를 변화시켜주나요?”

 
 

실제로 이런 질문을 하는 사람들이 종종 있었다.

 
 

 
 

지금 이 글을 비롯해서, 그동안 내가 서술한 글들을 몇 개만이라도 제대로 읽어본다면, 실제 현실에서의 실제 성공이 무엇인가에 대한 어느정도의 힌트는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나는 이미 2009년에 전세계 연애, 픽업 이론을 집대성한 세계에서 가장 완성도 높은 책을 직접 저술했다.

 
 

그 뒤로 10년 이상이 흐른 지금까지도, 그만한 수준과 완성도를 갖춘 책이 세상에 나오지 않았다.

 
 

 
 

내가 그 뒤로 증보판을 쓰지 않은 이유는 다음과 같다.

 
 

1. 적어도 연애, 픽업에 관해서는 더 쓸만한 내용이 딱히 없기 때문이다.

 
 

2. 그 책을 쓴 뒤로 내가 경험하고 연구하며 터득했던 영역은 연애를 다른 영역들(사업, 투자 등)과 어떻게 조화시키는가에 대한 부분이었는데, 이것은 책으로 다루기에는 너무 방대하기 때문이다.

 
 

 
 

당신이 실제로 성공하고자 한다면 이 2가지 사항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1번에 관해서, 당신은 우선 세계에서 가장 ‘진화된‘ 버전의 픽업, 연애 이론을 마스터할 필요가 있다.

 
 

그러면 당신은 적어도 픽업, 연애에 관해서는 다른 평범한 대부분의 사람들과는 다른, 새롭고 더 나은 출발선상에서 시작할 수가 있다.

 
 

 
 

2번에 관해서, 당신이 이루고자 하는 성공을 뜬구름 잡기가 아니라 ‘구체적으로 표현’하면, 연애-사업-투자를 하나의 삶으로 통합하고 연결시키는 과정이다.

 
 

당신이 아직 어리거나 미숙하다면 이 사실을 미처 깨닫지 못하고 있을 수도 있지만, 당신이 인생에 진지하게 임하고 깊게 몰입한다면, 언젠가 이 사실을 깨닫게 될 것이다.

 
 

결국 당신이 원하는 것들을 이루기 위해서는 돈, 시간, 능력이 필요한데(노력과 시간은 당연한 기본), 그 복잡하고도 어려운 무한의 영역에 해당하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이자 방향이 바로 연애-사업-투자를 하나의 삶으로 통합하고 연결시키는 과정을 지속적으로 어떻게 훈련하고 실제로 해내느냐에 달려 있기 때문이다.

 
 

 
 

2번은 어떤 가시화된 설계도를 통해 배울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실제 성공 경험이 풍부한 사람이 직접 전수를 해주는 과정을 통해서만 습득하고 계발할 수가 있다.

 
 

같은 이유로, 수천년의 인류 역사를 보면, 레오나르도 다빈치나 아우구스투스 등과 같이 걸출하고 뛰어난 사람들이 많았고, 그에 대한 자료들도 현세까지 남아 있지만, 그런 사람들의 ‘실제로 뛰어남‘ 자체는 오늘날의 현실에서도 쉽게 찾아보기가 어렵고, 어려울 수밖에 없다.

 
 

왜냐하면 한사람이 혼자만의 노력을 통해 그만한 수준에 도달하기도 어렵거니와, 그것을 전수해줄 수 있는 사람도 드물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것은 ‘‘이나 ‘이해‘의 영역을 넘어서, ‘성장‘과 ‘깨달음‘의 영역이기도 해서, 이는 최선을 다하는 과정은 물론이고, 뛰어난 사람이 최선을 다한다는 전제 위에서 길고 긴 절대시간까지도 필요하기 때문이다. (유치원생이 아무리 똑똑해도 하루만에 대학생이 될 수 없는 것처럼)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