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누구나 알 수 있지만 아무도 모르는 비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누구나 알 수 있지만 아무도 모르는 비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가장 좋은 관계는 바로 옆에 있습니다

 
 

 
 

사람들은 말합니다.

 
 

“좋은 사람이 없다”

 
 

“믿을만한 사람이 없다”

 
 

“내 사람이 없다”

 
 

“좋은 사람 만나기 정말 힘들다”

 
 


 
 

 
 

정말 그럴까요?

 
 

좋은 사람, 좋은 인연은 정말 그렇게 희소하고 희귀한 것일까요?

 
 

 
 

어쩌면 그럴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알아차리지 못하는 한가지 중요한 사실이 있습니다.

 
 

그것은, ‘나 자신이 좋은 관계, 좋은 인연을 만들 수 있는 준비가 되어야, 실제로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고, 그 관계를 유지할 수가 있다“라는 사실입니다.

 
 

 
 

사람들은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받기 위해서는 ‘당연히’ 노력을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은 사업에서 성공을 거두거나 돈을 많이 벌기 위해서는 ‘당연히’ 노력을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은 다이어트와 운동으로 멋진/예쁜 몸매와 외모를 만들려면 ‘당연히’ 노력을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유독 연애인간관계에서만큼은 좋은 관계를 만들기 위해 ‘당연히’ 노력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오히려, 내가 관계에서 무언가 노력을 하면, 무언가 손해보는 듯한 기분이 들고, 주도권을 뺴앗긴 것 같은 생각을 갖기도 합니다.

 
 

혹은, ‘내가 이렇게 노력하거나 잘해주면, 상대방이 나를 만만하게 보거나 쉽게 보면 어떡하지?’ 하는 걱정을 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모든 걱정, 고민, 생각들은 그저 기우에 지나지 않습니다.

 
 

 
 

몇가지 질문을 드려보겠습니다.

 
 

 
 

당신은 그동안 누군가의 마음을 100% 완전히 얻었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었던 순간이 인생에서 단 한순간이라도 있으셨나요?

 
 

당신은 그동안 누군가로부터 ‘이 사람은 정말로 세상에서 나를 가장 사랑하는구나’라고 느껴보신 적이 단 한순간이라도 있으셨나요? 혹은, 그러한 사랑을 누군가에게 느끼게 해주신 적이 있으신가요?

 
 

당신은 그동안 세상적인 기준에서 성공이든 실패이든, 다시 돌아가도 주저없이 같은 선택을 할 정도로 여한 없이 상대방을 위해 최선을 다했던 적이 단한번이라도 있으신가요?

 
 

당신은 당신의 인생에서 죽어도 여한이 없을 정도로 가장 소중하고 중요한 가치, 의미에 대해 정말로 진지하게 생각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구체적으로 어떤 행동을 하면 그런 가치, 의미에 부합할까요?

 
 

 
 

만약 이 질문들에 대한 대답이 “YES“에 해당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그 사람은 이미 연애나 인간관계 뿐만 아니라,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비밀을 터득하시고 계실 것입니다.

 
 

 
 

물론, 이것은 어디까지나 자기 자신에게 정말로 솔직하게 자문해봐야 할 중요한 질문들입니다.

 
 


 
 

우리는 인생에서 진정으로 중요한 것들에 대한 답을 전혀 엉뚱한 곳에서 찾고자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대부분의 인간이 살아가는 삶의 아이러니한 모습입니다.

 
 

 
 

하지만 정말 중요한 진리는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옆에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하는 모든 노력들이 결국은 좋은 인간관계, 행복한 인간관계를 만들기 위해서라는 사실을 보다 깊게, 보다 절실하게 깨달을 필요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인생의 마지막 순간에 다음과 같은 생각들을 하는 사람은 세상에 없을 테니까요.

 
 

 
 

‘아.. 그때 시험 공부를 더 열심히 할걸..’

 
 

‘아.. 그때 승진을 하거나 돈을 버는데 더 많이 노력할걸..’

 
 

‘아.. 그때 멋진/예쁜 외모를 가꾸는데 더 많이 노력할걸..’

 
 


 
 

 
 

이러한 모든 종류의 노력들을 하는 이유는 어떤 형태로든 인간관계를 위해서입니다.

 
 

 
 

인간관계야말로 당신의 삶이고, 여정이며, 종착지라는 사실을 깨달아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인간관계를 위한 노력을 가장 먼저 최선을 다해서 해보지 않을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내가 사람들에게 잘해줘봤자 다 소용이 없어.

 
 

내가 우선이고, 나부터 잘 사는게 중요해.

 
 

내가 아무리 잘해주거나 노력해봤자 사람들은 전혀 기억하지 못할거야.’

 
 

 
 

과연 그럴까요?

 
 

 
 

정말로, 인생에서 단한번이라도 인간관계에 진정으로 최선을 다해본 사람이라면, 저러한 생각을 하지 않을 거라고, 100% 확신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인간관계야말로 마법처럼 모든 것을 이룰 수 있게 해주니까요.

 
 

 
 

궁극적 비밀에는, 그곳에 도달하기 위해 진정성을 담은 최선의 노력을 한 사람만이 실제로 도달할 수가 있습니다.

 
 

모든 일들이 다 마찬가지이듯이요.

 
 


 
 

인간관계에 대한 노력의 대가가 없다는 것은 분명한 오해이며, 그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오히려 그 반대로, 내가 좋은 인간관계를 가꾸면, 그 인간관계가 나의 좋은 삶을 형성합니다.

 
 

내가 얻게 되는 삶의 질과 행복은, 정확히 내가 가꾸고 노력하는 인간관계에 비례합니다.

 
 

당장은 그렇게 보이지 않을지라도, 장기적으로 반드시 내가 기울인 노력들에 수렴하게 됩니다.

 
 

 
 

이 세상에서 가장 현명한 사람들은 이러한 비밀을 알고 이미 실천하고 있습니다.

 
 

 
 

당신도 하지 못하리란 법이 전혀 없습니다.

 
 

 
 

“그레이트라이프”가 당신의 기적을 도와드립니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