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되는 방향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되는 방향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작은 시작은 없습니다

 
 

 
 

시작이 반“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어떤 일이든지, 처음에 시작하기가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여태까지 그렇게 살아온 적이 거의 혹은 별로 없기 때문입니다.

 
 

 
 

여태까지 살아온 방식과 다르게, 새로운 무언가를 새롭게 시도하려고 한다면, 그 시작은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첫 시작을 하기까지 많은 생각과 고민을 하게 됩니다.

 
 

‘과연 이렇게 하는 게 맞는 걸까..’

 
 

그런 생각이나 고민이 얼마든지 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떻게든 결단을 내리고, 첫 시작을 하게 된다면, 그 시작은 우리의 삶을 영원히 바꾸게 됩니다.

 
 

 
 

여태까지의 삶에서는 단한번도 생각해본 적 없었던 방식으로 세상을 새롭게 바라보게 되고, 단한번도 경험해본 적 없었던 새로운 세상과 현실을 마주하고 받아들이게 됩니다.

 
 

이것이 바로 ‘변화’입니다.

 
 

 
 

변화는 어느 날 갑자기 저절로 우연히 찾아오는 것이 아닙니다.

 
 

만약에 어떤 좋은 기회가 눈앞에 와 있더라도, 우리 곁을 스쳐지나가더라도, 우리 자신이 열려 있지 않다면, 그 기회를 알아볼 수가 없습니다.

 
 

 
 

좋은 변화의 기회는 오로지 ‘마음의 눈’을 열고 있는 사람에게만 보이게 됩니다.

 
 

 
 

그렇다면 좋은 변화의 기회를 알아볼 수 있는 마음의 눈을 어떻게 열 수 있을까요?

 
 

 
 

그것은 ‘결단을 내리는 것‘입니다.

 
 

 
 

지금까지와는 무언가 다른 시도를 해보겠다는 결심을 하고, 결단을 내리는 것입니다.

 
 


 
 

타인으로부터 받는 것에 익숙하기만 한 사람들은 주는 것의 이점을 깨닫기가 어렵습니다.

 
 

 
 

오히려, 주는 것의 이점을 깨닫거나 이해하려 하기보다는,

 
 

‘호구 아니야? 내 살길도 바쁜데 누굴 챙겨?’

 
 

‘일단 나부터 잘 되어야지!’

 
 

‘내가 성공해야 다른 사람들을 도울 수 있을 거 아니야?’

 
 

‘저 사람 참 바보같네! 왜 저렇게 퍼주기만 하는거야?’

 
 


 
 

이런 생각들로 머리 속, 마음 속이 가득차 있을지 모릅니다.

 
 

 
 

내 마음 속이 어떤 특정한 사고방식으로 가득 차 있기에, 다른 새로운 좋은 사고방식이 들어올 자리가 없게 됩니다.

 
 

 
 

우리가 현재 살아가고 있는 현실은 우리 자신이 과거부터 가져왔던 사고방식의 반영이자, 결과입니다.

 
 

 
 

받는 것에 익숙한 사람들, 오로지 자기밖에 모르는 사람들, 이기적인 사람들의 삶은 과연 행복할까요?

 
 

 
 

그들의 사고방식은 그들의 삶을 형성하게 됩니다.

 
 

짧게 보면 받는 것에 익숙한 삶이 더 나은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길게 보면 오히려 그 반대입니다.

 
 

 
 

이 세상에서 가장 성공한 사람들이 궁극적으로 자선사업가가 되는 것은 결코 우연이 아닙니다.

 
 

그것은 그렇게 되기 한참 전부터, 다른 사람들에게 베푸는 마음과 습관이 일상화되어있었기에, 그렇게 크게 성공할 수가 있게 된 것입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다음과 같은 오해를 하고 있습니다.

 
 

‘아무리 써도 써도 줄어들지 않을 정도로 돈이 많으니까, 다른 사람들에게 나눠줄 여유도 있는거 아니야? 나한테 그런 돈이 있다면, 나도 못할 거 없지’

 
 

‘어차피 자기가 다 쓰지 못할 돈이니까, 자기 이미지를 좋게 만들기 위해서 자선사업을 하는거 아니야?’

 
 


 
 

 
 

이것은 큰 오해이고, 심지어 우리의 번영을 가로막고 있는 심리적인 장애물이기까지 합니다.

 
 

 
 

저런 생각들은 실제 사실이 아니며, 단지 타의에 의해서든, 자의에 의해서든, 어떤 시점부터 만들어지게 된 마음 속의 관념이자, 관성이며, 허상(착각)일 뿐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지금부터 다른 생각을 할 수 있는 선택을 할 수가 있으며, 다른 삶을 살겠다는 결단을 내릴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긍정적 변화를 만들어갈 수가 있습니다.

 
 

 
 

정말로 큰 성공은 똑똑함이나 이기적인 사고방식만으로는 절대 이루어질 수가 없습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이 세상에는 정말로 똑똑한 사람들이 수도 없이 많고, 이기적인 사람들도 수도 없이 많으니까요.

 
 

 
 

내가 똑똑함과 이기적인 사고방식으로 성공을 하겠다고 마음먹는 것은, 이 세상에 존재하는 수많은 똑똑하고 이기적인 사람들을 나의 경쟁자들로 만드는 것과 전혀 다를 바가 없습니다.

 
 

 
 

그런 과정(제로섬 게임)이 과연 승산이 있을까요?

 
 

 
 

만약 그런 과정이 승산이 있다고 믿는 사람들이 있다면, 그것은 근시안에 빠졌기 때문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닙니다.

 
 

 
 

우리는 지금부터 다른 선택을 하고, 다른 행동을 하며, 다른 삶을 살아갈 수가 있습니다.

 
 

 
 

이타적인 생각을 하고, 이타적인 행동을 하며, 이타적인 삶을 살아갈 수가 있습니다.

 
 

그리하여 이 세상에 수많은 똑똑하고 유능하며 선량한 사람들을 내 사람들로 만들 수가 있습니다.

 
 

 
 

만약에 내 주변에 똑똑하고 유능하며 선량한 사람들이 넘치도록 많다면, 나의 삶에는 근심이나 걱정이 깃들게 될 틈이 조금도 없어질 것입니다.

 
 


 
 

진정성 있는 사랑을 나누고 베푸십시오.

 
 

그것이 가장 현명한 투자입니다.

 
 

 
 

당신이 지금 남 부러울 것 없이 성공적이고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면, 그동안 누군가로부터 충만한 사랑을 받아왔기 때문일 것입니다.

 
 

혹은, 당신이 너무나도 성숙하고 지혜로워서, 다른 사람들에게 충분히 베푸는 삶을 살아왔기 때문일 것입니다.

 
 

 
 

반대로, 당신이 지금 외롭고, 공허하고, 절망적인 삶을 살고 있다면, 혹은 머지 않아 그러한 삶을 살게 된다면, 그동안 다른 사람들의 호의나 사랑을 너무나 당연하게 여기지는 않았는지 솔직하게 돌이켜보시기 바랍니다.

 
 

혹은, 너무나 인색하고 계산적인 나머지, 내가 먼저 받지 않으면 상대에게 베풀 필요가 없다는 생각이나 믿음(가치관)을 가져왔을지도 모릅니다.

 
 

 
 

전자에 해당한다면, 당신은 축복받은 것입니다.

 
 

후자에 해당한다면, 이제부터라도 바꿔나가면 됩니다.

 
 

 
 

아직, 달라질 수 있는 가능성(희망)이 있습니다.

 
 

 
 

그것은 지금 나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그레이트라이프”가 당신의 변화를 도와드리겠습니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