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가장 근본적이고 결정적인’ 차이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가장 근본적이고 결정적인’ 차이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운칠기삼運七技三

 
 

 
 

이것은 사람이 살아가면서 일어나는 모든 일의 성패는 운에 달려 있는 것이지 노력에 달려 있는 것이 아니라는 말입니다.

 
 

 
 

물론, 노력도 중요합니다.

 
 

그것은 기본 중의 기본이지요.

 
 

 
 

하지만 최선을 다해 열심히 노력한 결과를 좌우하는 것은 궁극적으로 운에 달려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의 운을 지금보다 더 좋게 만들려면, 좋은 운이 우리 삶에 따르게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 부분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누구와 함께 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누구와 함께 하느냐’는 가장 중요한 것을 넘어서, 모든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나에게 반드시 필요하고 중요한 사람을 구분할 수 있는 능력은, 기본적으로 ‘간절함의 차이‘에 달려 있습니다.

 
 

성공이든, 행복이든, 목표를 이루고자 하는 마음이 절실한 사람에게는 자신에게 진정으로 필요한 사람이 누구인지, 어떤 사람인지를 알아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 반대로, 어떤 이유로든 ‘오만한 포만감‘에 휩싸여 있는 사람은 자신에게 중요하고 필요한 사람을 알아볼 수 없습니다.

 
 

 
 

역사를 돌이켜보면, 치세를 베풀었던 왕들은 현명한 통찰과 안목으로 지혜로운 생각, 행동, 말을 하는 신하들을 가까이한 반면, 무지와 탐욕으로 폭정이나 어리석은 정치를 했던 왕들은 자신에게 듣기 좋은 말만 해주고 아첨을 하는 사람들을 가까이 했습니다.

 
 

달면 삼키고, 쓰면 뱉는다“라는 말이 바로 이러한 경우를 두고 하는 말일 것입니다.

 
 

 
 

그것은 마치 우리가 건강한 음식을 먹느냐, 아니면 해로운 음식을 먹느냐의 문제와 비슷합니다.

 
 

건강한 음식을 먹는 습관을 들이면 보다 건강해지거나 건강을 유지할 수 있지만, 반대로 해로운 음식을 먹는 습관을 들이면 필연적으로 건강이 나빠질 수밖에 없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우리의 인생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가장 빠르고 효과적으로 변화시키는 길이자 방법은, 주변에 가능한 한 지혜로운 사람들을 가까이 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우리 또한 지혜로운 생각을 하고, 지혜로운 행동을 하며, 지혜로운 말을 하게 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반대로, 우리의 주변에 무지와 탐욕으로 가득찬 어리석은 사람들 뿐이라면, 나 자신이 아무리 스스로를 통제, 관리하려고 애를 쓰거나 노력을 하더라도, 결국 한계에 부딪힐 것이며, 만약 어떻게든 극복할 수 있다 하더라도, 그 (성장과 발전의) 속도가 자신도 모르게 현저히 느려질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보통의 경우, 이것은 스스로 깨닫는 것조차 매우 어렵습니다.

 
 


 
 

삼국지나 초한지 등 역사적 사례들을 보면 이것을 보다 구체적으로 알 수 있습니다.

 
 

 
 

삼국지의 동탁은 매우 어리석고 탐욕적인 인물로 알려져 있지만, 사실은 매우 똑똑하고 능력 있는 사람이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그렇지 않았다면, 일인지하 만인지상이라는, 황제 다음으로 높은 자리였던 승상의 지위에 올라갈 수가 없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동탁은 결국 유비와 조조, 원소 등에게 패하여,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그는 현세까지도 어리석고 무능하며 탐욕적인 인물로 대중들에게 기억되고 있습니다.

 
 

 
 

한편, 초한지의 항우는 초반에 자신의 경쟁자였던 유방에 비해 몇십배 이상의 군사력, 자금, 평판 등을 갖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마지막에 가서는, 항우는 유방에게 압도적으로 패배하고 말았습니다.

 
 

유방의 군사력은 백만명에 달했던 반면, 항우의 군사력은 3만명에 불과했습니다.

 
 

 
 

그러면서 항우가 죽기 전에 마지막으로 남긴 말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나를 망하게 한 건 하늘이지, 내가 싸움을 잘못한 것이 아니다.”

 
 

라고 하였다고 합니다.

 
 

 
 

항우는 운칠기삼의 의미를 전혀 몰랐던 것입니다.

 
 

오로지 자신의 싸움 실력만 믿고, 운의 중요성을 전혀 알지 못했던 것입니다.

 
 

 
 

동탁과 항우의 공통점이 있습니다.

 
 

그것은 주변에 아첨하는 사람들이 많았고, 그중에 충신이 있어도 현명한 말들을 귀담아 듣지 않았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마지막에 가서는, 동탁과 항우 주변에는 현명한 사람이 아무도 남지 않게 되었습니다.

 
 

오로지 배신자들을 비롯하여, 자신에게 어떻게든 기생하려는 사람들 밖에 남지 않았던 것이죠.

 
 

 
 

반면, 유비, 조조, 유방의 주변에는 뛰어나고 유능한 인재들이 기라성처럼 많고 다양했습니다.

 
 

유비, 조조, 유방은 사람이 가장 중요하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었고,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를 위해서 할 수 있는 모든 노력을 다했습니다.

 
 

특히 유비의 경우, 심지어 자신의 친자식보다도 주변의 장수들을 아꼈다는 일화가 있습니다.

 
 

그 결과 동탁, 항우에게 승리할 수 있었음은 물론이거니와, 인생의 말년까지도 평안하게 보낼 수가 있었습니다.

 
 

 
 

유비, 조조, 유방이 과연 동탁, 항우에 비해 무능했기 때문에 주변 사람들에게 의지하고 의존했던 것일까요?

 
 

 
 

사실은 그 반대일 것입니다.

 
 

 
 

그만큼 그릇이 크고 포용력이 있었으며, 겸허하게 자신을 낮출 줄도 알고 지혜로웠기 때문에, 주변의 말들을 경청할 줄 알고 보통 사람들보다 멀리 내다볼 수가 있었기에, 당장의 욕심을 차리는 것보다 더 중요한게 뭔지 알았을 것입니다.

 
 

 
 

그래서 마지막에는 유비, 조조, 유방은 원하는 모든 것을 가질 수 있었지만, 그 반대로, 동탁과 항우는 모든 것을 잃고 말았습니다.

 
 

 
 

이러한 역사적 교훈은 비단 과거 시대에만 적용되는 것이 아닙니다.

 
 

 
 

아무리 시대가 변하더라도, ‘인간’은 변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오늘 하루 동안, 당신은 주변 사람들을 얼마나 생각하였나요?

 
 

 
 

오늘날 우리가 직면한 현실과 결과는 그동안 우리가 주변과 세상에 베푼 결과입니다.

 
 

 
 

그리고 내일, 다가오는 미래에 우리가 직면하게 될 현실과 결과는 우리가 지금부터 주변과 세상에 베푸는 것들에 대한 결과가 될 것입니다.

 
 

 
 

지금, 당신의 운을 잡으십시오.

 
 

“그레이트라이프”가 당신을 도와드리겠습니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