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진짜 변화’의 시작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진짜 변화’의 시작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연애와 매력 계발에서의 진정한 성공은, ‘나 자신의 변화’에 달려 있습니다

 
 

 
 

변화를 시작하는데 있어서, 가장 좋은 타이밍은 언제일까요?

 
 

그 타이밍은 바로 ‘지금‘입니다.

 
 

 
 

우리는 누구나 ‘확실하게‘ 성공하기를 바랍니다.

 
 

그 이유는, 인간은 누구나 불확실성을 싫어하기 때문입니다.

 
 

 
 

꿈과 목표를 실현함에 있어서, 우리를 가로막고 있는 가장 큰 장애물은 바로 ‘불확실성’입니다.

 
 

 
 

노력하면 꿈과 목표를 이룰 수 있는데, 우리는 왜 행동하지 않는 걸까요?

 
 

 
 

그 이유는 바로 불확실성 때문, 즉, 우리가 어떤 행동을 했을 때, 그에 대한 결과를 미리 알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무언가를 시도하거나, 열심히 노력해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없을까봐, 처음부터 아무런 시작조차 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면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어떻게 해야 이 문제를 해결하고, 우리가 원하는 꿈과 목표를 이룰 수가 있을까요?

 
 

 
 

답은 간단합니다.

 
 

 
 

책을 읽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책 읽기가 좋다는 걸 알아도, 그 가치를 잘 모르기 때문에, 독서를 하지 않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독서가 우리에게 주는 가장 큰 가치는 바로 ‘성공가능성(실현가능성)을 보여준다‘라는 것입니다.

 
 

 
 

당신이 살면서 그동안 무언가를 실행에 옮겼던 경우를 곰곰이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런 경우는 아마도 누군가로부터 자세한 설명을 듣게 되었거나(예를 들어 멘토와 같은 사람), 책에 나온 실현가능성이 높은 방법, 체계, 성공 스토리 등을 보고 희망을 얻었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레이트라이프의 책, 영상 강의 등은 우리에게 어떻게 하면 연애를 성공적으로 할 수 있는가에 대한 가장 확실한 성공가능성을 심어줍니다.

 
 

이미 실제 현실에서 무수히 검증된 이론과 체계, 그리고 성공 경험들을 접하다 보면, 나도 모르게 내 안에 희망이 싹트게 됨을 느끼게 됩니다.

 
 

 
 

눈앞에 실현가능성이 뻔히 보이는데 안할 이유가 있을까요?

 
 

 
 

우리가 행동하지 않는 이유는 의지가 부족해서도 아니고, 능력이 없어서도 아닙니다.

 
 

단지 ‘올바른 길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연애를 해본 적이 없거나,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도 그레이트라이프의 책, 영상 강의를 통해 어떻게 하면 연애를 잘할 수 있는지, 매력적인 사람으로 변화할 수 있는지에 대해, 철저하고 빈틈 없으며, 포괄적인 지식과 경험을 얻을 수가 있습니다.

 
 

 
 

앤드류 카네기는 말했습니다.

 
 

“우리가 무언가를 배우면, 머지 않아 그것을 쓸 때가 온다.”

 
 

 
 

하지만, 이 말은 반대로도 해석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아무것도 배우지 않으면, 시간이 흘러도 아무런 변화가 없다는 사실입니다.

 
 

 
 

지금 당장 인생을 변화시키고 싶으신가요?

 
 

그러면 책을 읽는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성공하기 위해 남들이 감히 엄두를 내지 못할 정도로 엄청난 용기를 가져야 하거나, 처음부터 돈이 많아야 하는 것이 아닙니다.

 
 

중요한 것은, 올바른 길을 알고, 내 안에 성공가능성에 대한 구체적인 비전을 심는 것입니다.

 
 

 
 

올바른 길을 알고, 내 안에 성공가능성에 대한 구체적인 비전을 심기만 한다면, 우리는 하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그리고 자발적으로 하고 싶다는 마음이 싹틀 것입니다.

 
 


 
 

성공을 달성하는 과정은 힘든 길도, 어려운 길도 아닙니다.

 
 

그것은 오히려 즐겁고 신나는, 흥미진진한 과정입니다.

 
 

 
 

무언가 새로운 것을 배워보신 적이 마지막으로 언제인가요?

 
 

 
 

당신이 무언가 새로운 것을 배운다는 것은, 새로운 세계를 탐험할 수 있게 됨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단순히 신체적, 물리적으로 이 세상에 존재한다고 해서, 새로운 세계를 탐험할 수 있게 되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은 현실 세계에서 원하는 것을 얻는 올바른 방법과 길을 배워야 합니다.

 
 

 
 

연애, 매력 계발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이것은 그저 시도하기만 한다고 해서 저절로 마법처럼 이루어지는 일이 아닙니다.

 
 

 
 

당신이 올바른 방법과 길을 배우고, 그 안에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때, 비로소 성공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재미’라는 것은, 당신 자신이 성장하는 과정에서 느끼는 즐거움을 의미합니다.

 
 

 
 

나 자신이 어제보다 오늘, 오늘보다 내일 더 나아질 수 있다는 사실은 매우 고무적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이러한 노력을 지속하는 한, 미래에 훨씬 더 나은 나 자신이 될 수 있다는 걸 의미하니까요.

 
 

 
 

내가 원하는 꿈과 목표를 실현할 수 있을 정도로, 충분히 더 나은 나 자신이 될 수만 있다면, 우리는 원하는 무엇이든 할 수 있고,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우리의 권리이고, 선택입니다.

 
 

 
 

나를 더 나아지게 하는 노력은 처음에는 미약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러한 노력이 꾸준히 지속된다면, 내가 처음에 생각한 것보다 훨씬 더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하게 될 것입니다.

 
 

 
 

성공하는 과정을 힘들거나 어려운 것이 아니라, 즐거운 것으로 만드세요.

 
 

그레이트라이프의 도서, 제품, 서비스를 통해 이것을 가능하게 할 수 있습니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