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속도’가 “생명”이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속도’가 “생명”이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오래, 많이 한다고 해서 성공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당신이 연애비즈니스성공행복을 추구함에 있어서 한가지 기억해야 할 진실은 ‘오래, 많이 한다고 해서 성공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라는 점이다.

 
 

그리고 이것은 사실 무언가 진짜 가치가 있는 분야에서는 대부분 해당되는 부분일 것이다.

 
 

 
 

오래, 많이 한다고 해서 성공할 수 있었다면, 이미 누구나 성공했을 것이다.

 
 

성공에 대해 애써 고민, 생각할 필요조차 없었을 것이며, 그 난이도도 매우 쉬웠을 것이다.

 
 

 
 

하지만 실제
현실은 결코 그렇지가 않다.

 
 

실제 현실에서의 성공을 실현하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어렵고, 그 성공을 유지, 성장시키는 과정은 가히 상상 이상으로 어렵다.

 
 

 
 

‘오래, 많이 한다고 해서 성공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라는 진실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한 또한가지 이유는, 당신의 인생과 시간이 무한하지 않고 유한하기 때문이다.

 
 

 
 

나는 그동안 나이를 많이 먹을 때까지,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 채, 나이만 많이 먹은 사람들을 수없이 많이 봐왔다.

 
 

그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다 하나같이 한때 꿈과 목표가 있었던 사람들이라는 점을 알 수가 있다.

 
 

그리고 그 사람들이 가진 또 하나의 공통점은, ‘결국 후회하게 될‘ 삶을 살아왔다는 사실이다.

 
 

 
 

이 세상에서 겪을 수 있는 가장 비참한 경험 중의 하나는, ‘시도를 해봤는데 실패를 하게 된 것‘이 아니다.

 
 

‘제대로 시도조차 해보지 못한 채 후회만 남게 된 것’

 
 

이것이 인간에게 있어 가장 견디기 어려운 최악의 경험이 된다.

 
 

이런 최악의 경험이 계속 반복된다면, 그 사람은 정신병이 걸리지 않는 게 오히려 이상한 일이 될 것이다.

 
 

그 정도로 후회스러운 순간을 맞이하게 되는 것은 생각 이상으로 견디기가 어렵다.

 
 


 
 

그런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아이러니하게도 후회를 남길만한 방식을 계속 무심코 반복한다.

 
 

그중에서 대표적인 것이 바로 ‘오래, 많이 하다 보면 결국 언젠가는 될 것이라 믿는 것‘이다.

 
 

 
 

연애, 사업, 투자 등 어떤 분야도 오래, 많이 한다고 되는 건 없다.

 
 

 
 

사업을 예로 들어보겠다.

 
 

빌 게이츠 같은 사람을 보라.

 
 

빌 게이츠는 20대에 사업에서 큰 성공을 거뒀고, 30대에는 미국에서 제일가는 부자가 되었다.

 
 

이것이 상식에서 벗어나는 예외적인 경우, 혹은 정말 특별한 경우일 뿐이라고 생각하는가?

 
 

그렇게 생각을 한다면, 당신은 ‘정확히 그만큼 무지한 것‘이다.

 
 

성공을 이루는 방법이나 과정에 대해 알고 있는 지식이나 정보, 혹은 경험이 거의 전무하다는 뜻이다.

 
 

 
 

나는 그동안 빌 게이츠 뿐만 아니라, 빌 게이츠와 엇비슷한 수준의 성공을 이룬 여러 사람들을 연구해보았다.

 
 

샘 월튼, 레이 크록, 워렌 버핏, 일론 머스크, 마크 주커버그 등..

 
 

저마다 나이대는 각자 다르지만, 성공을 이루는 과정에는 본질적으로 매우 유사한 점들이 있었다.

 
 

 
 

가령, 저중에서 레이 크록 같은 사람은 맥도날드 프랜차이즈 사업을 통해 50대 이후에 성공을 거둔 사람으로 알려져 있다.

 
 

이 사람은 다른 사람들에 비해 그저 나이가 많다는 이유로, 오래, 많이 해봤기에 성공을 거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레이 크록 또한 자신의 인생에서 이룬 성공들 중 가장 큰 성공은 비교적 단기간에 이룬 것이다.

 
 

 
 

당신에게도 성공에 대한 꿈과 열망이 있다면, 언젠가 나처럼 직접 위에 언급한 사람들을 깊이 연구해보기 바란다.

 
 

그러면 내가 하는 말들에 공감할 수 있을 것이고, 그들의 공통점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그들에게는 하나같이 ‘(변화를 결심하게 만든) 중요한 계기’가 있었고, 자기 자신의 성장을 도운 ‘멘토’가 있었다.

 
 

그 2가지가 그들을 다른 평범한 사람들과 구분 짓게 되는 중요한 차이가 되었다.

 
 

그들이 ‘계기‘와 ‘멘토‘를 만나기 전까지, 그들 또한 각자의 분야에서 파묻혀 사는 외골수거나, 평균에 비해 다소 우수하긴 했지만 전체적으로 지지부진한 결과를 면치 못하는 사람들일 뿐이었다.

 
 

 
 

수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성공에 대한 오해환상을 갖는다.

 
 

누군가는 성공이 재능에 달려 있다고 말하기도 하고, 또다른 누군가는 집안 배경이나 에 달려 있다고 말하기도 한다.

 
 

 
 

그러나 진짜 진실은, 모든 종류의 성공은 ‘자각(깨달음)’에 달려 있다는 사실이다.

 
 


 
 

내가 ‘자각‘의 개념에 대해 말했을 때, 누군가는 나에게 “자각이라니.. 그런 건 만화에서나 나오는거 아닌가요? 만화를 너무 많이 보셨나봐요.”라고 비웃은 적이 있었다.

 
 

하지만 그렇게 비웃은 사람은 계속 힘들게 살고 있고(심지어 자신이 왜 그렇게 살고 있는지도 모르고 있고), 나는 그동안 내가 원하거나 목표했던 것들을 대부분 성취, 실현해왔다.

 
 

 
 

돌이켜보면, 내가 이루어왔던 거의 모든 것들은 전적으로 나의 자각기초하고 있다.

 
 

그러므로 나는 “인간은 정확히 자기가 자각할 수 있는 만큼만 이룰 수가 있다“고 생각한다.

 
 

 
 

이러한 경험으로 볼 때, 나는 ‘인간에게는 누구나 자신이 원하는 꿈과 목표를 이룰 수 있는 잠재력이 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런 꿈과 목표를 실제로 이루지 못하는 이유는, 자신의 잠재력을 충분히 계발하지 못했기 때문이다‘라고 믿는다.

 
 

즉, ‘계발(Development)‘이라는 개념이 내가 말하는 자각이라는 개념과 일맥상통하는 것이다.

 
 

 
 

계발‘이라는 개념은 보통 건설/건축 분야나 부동산 같은 분야에서 흔히 쓰이는 말이다.

 
 

가치가 없어보이던 황무지 같은 곳을 고치거나 개간해서, 사람들에게 유용하게 쓰일만한 곳으로 만드는 것을 계발이라고 한다.

 
 

 
 

그런데 이것은 물리적 현실에서의 계발이고, 이러한 계발이 이루어지기 전에 먼저 선행되어야 할 것은 바로 ‘내 마음 속을 개척하는 것‘이다.

 
 

즉, 내 마음 속을 먼저 계발해야, 내 인생과 현실도 계발할 수가 있는 것이다.

 
 

 
 

그리고 나는 내 마음 속을 먼저 계발하는 과정을 ‘자각‘이라고 부른다.

 
 

 
 

내가 퍼스널 트레이닝에서 가장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할애하고 있는 부분이 바로 이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을 ‘피드백‘이라고 부르기도 하고, 어떤 사람들은 이것을 ‘상담/대화/토론‘이라고 부르기도 하고, 어떤 사람들은 이것을 ‘컨설팅‘이라고 부르기도 한다.

 
 

어떤 것이라 부르든, 그 형태는 전혀 중요한 것이 아니다.

 
 

 
 

피드백‘이라는 똑같은 형태의 행위를 한다 하더라도, 나의 피드백이 본질적으로 다른 사람들의 피드백과 전혀 같지가 않을 것이며, 그 효과 또한 천차만별일 수밖에 없다.

 
 

왜냐하면 이것은 누군가의 창작물을 그대로 베끼는 것이 아닌 이상, ‘생각/사유의 창의적 산물‘이기 때문이다.

 
 

 
 

타인의 인생을 만들어가는 것, 변화시켜나가는 과정은 마치 예술작품 하나를 탄생시키는 과정과도 비슷하다.

 
 

그 과정에는 매우 신중하고 사려깊은 사고력, 판단력도 필요하고, 수년에서 수십년이상 갈고 닦은 노련한 솜씨와 기술, 그리고 풍부한 경험도 필요하며, 때를 알고 기다리는 인내심과 지혜도 필요하다.

 
 

그리고 이것이 그레이트라이프에서 언제나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위대한 결과를 실현하는 이유이자, 비결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 All Rights Reserved.